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라벨영, '쇼킹77솔루션 화이트닝 앰플' 출시 外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쇼킹77솔루션 화이트닝 앰플'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라벨영의 '쇼킹77솔루션 화이트닝 앰플'은 식약처에서 고시한 7가지 미백 케어 성분을 알맞게 배합해 미백효과에 집중한 제품으로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꾸어 주는 미백 집중 앰플이다. 식약처에서 고시한 미백 핵심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알부틴, 유용성 감초추출물, 알파-비사보롤, 에칠아스 코빌에텔, 아스코빌 글루코사이드 등 7가지를 함유하여 미백 유효 성분의 안정성과 효능을 극대화하는 성분 배합에 집중했다. 미백 집중 케어에 최적화된 비율로 업그레이드되어 화이트닝은 물론 기미, 색소침착, 잡티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
무신사, 헨리넥 티셔츠 검색량 6배 급증
무신사가 온라인 스토어의 키워드별 검색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 4월 한 달간 ‘헨리넥’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580% 이상 증가하면서 검색어 순위에서 상위 50위권에 진입한 것으로 나타났다.무신사 관계자는 "헨리넥 티셔츠는 목깃 없이 앞단에 단추가 달려있는 상의 디자인을 통칭한다"라며 "영국에서 남성용 내의로 처음 등장했으며, 19세기에 조정 선수들이 공식 유니폼으로 착용하면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헨리라는 명칭은 당시 조정 대회가 열린 영국 헨리온템스(Henley-on-Thames)라는 마을 이름에서 유래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헨리넥 티셔츠는 앞섶을 따라 단추가 달려있어 착용∙탈의가 쉽
-
[생활경제 이슈] 서울드래곤시티, ‘비-데이 파티(B-DAY PARTY)’ 프로모션 진행 外
서울드래곤시티가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 ‘세븐틴’과 손잡고, 오는 5월 23일부터 6월 22일까지 한 달간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비-데이 파티(B-DAY PARTY)’를 진행한다.세븐틴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페셜 객실 패키지부터 아티스트의 시그니처 색상을 활용한 특별 메뉴 및 호텔 내외부 공간에서 세븐틴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먼저, 아티스트 테마로 꾸며진 ‘비-데이 파티’ 스페셜 객실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3개 호텔에서 운영된다. 아티스트 공식 로고 등으로 꾸며진 객실
-
[생활경제 이슈] 에이블리, 연휴 효과로 빠른 배송 ‘오늘출발’ 거래액 급증 外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5월 황금연휴 수요에 힘입어 4월 빠른 배송 서비스 ‘오늘출발’ 거래액이 서비스 개편 반년 만에 3.5배 이상 급증했다고 13일 밝혔다.에이블리 오늘출발은 주문 당일 배송 출발을 보장하는 서비스로, 지난해 10월 배송 서비스 개편을 통해 새롭게 도입 후 꾸준히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쇼핑몰, 브랜드 등 입점 마켓 배송 방식과 에이블리가 자체 운영 중인 풀필먼트 센터를 통해 직접 배송하는 두 가지 방식으로 운영된다. 마켓 배송 상품의 경우 각 마켓이 설정한 시간 전까지, 에이블리 배송 상품은 평일 오후 6시 이전에 주문하면 주문 당일 배송을 시작
-
[생활경제 이슈] 모로칸오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外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분당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오는 22일까지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모로칸오일의 다양한 헤어 라인과 바디 라인 제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칼프 컬렉션’ 4종 제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무료로 두피 진단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여기에 현장 이벤트 참여 시 신제품 스칼프 컬렉션 샘플링과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할리스, 음료부터 빙수까지 ‘듬뿍’ 메뉴 6종 출시할리스가 원재료를 듬뿍
-
[호텔단신] 롯데호텔 괌, 야간 항공권 소지 고객 대상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제공
롯데호텔 괌은 야간 비행 일정으로 귀국하는 투숙객들을 위해 ‘레이트 플라이트, 레이트 체크아웃(Late Flight, Late Checkout)’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전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5월 21일부터 11월 30일 기간 중 3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바로 예약할 수 있으며, 호텔 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를 통해 야간편 항공권을 제시하면 체크아웃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추가요금 부담없이 무료로 투숙할 수 있다.롯데호텔 괌은 지난 4월 초,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새롭게 선보이며 여름 휴가 여행객을 위한 채비를 마쳤다. 가족, 연인
-
[유통단신] 보쉬 전동공구, 신제품 ‘GWS 18V-15 S’ 키트 및 18V 전동공구 구매 시 100% 경품 이벤트 진행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신제품 ‘GWS 18V-15 S’ 키트와 18V 전문가용 전동공구 구매 시 100% 경품을 제공하는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충전 그라인더 ‘GWS 18V-15 S’ 키트 구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전문가용 충전 앵글 그라인더 ‘GWS 18V-15 S(100mm)’ 키트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보쉬의 프리미엄 배터리 ‘ProCORE 4.0Ah’를 경품으로 증정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31일까지 대상 제품 구매 후, 6월 8일까지 보쉬 멤버쉽 홈페이지에서 구매 영수증을 등록하면 되며,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단, 이벤트 대상은 ‘GWS 18V-15 S(100mm)’ 키트(본체, 배터리 2개
-
헥토헬스케어,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 선보여
헥토헬스케어의 신규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를 담은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를 론칭하고 프로모션을 전개한다.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4200mg과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1000mg을 함유한 4중 기능성 제품이다"라며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식후 혈당상승 억제 및 배변활동을 돕고,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여기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B군(B2∙B6)을 100% 채웠다.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젤리형 건기식으로, 탱글
-
세븐일레븐, ‘생스트롱비어’ 판매 진행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0월 편의점 최초로 생맥주를 출시해 화제가 된 ‘생드래프트비어’에 이어 오는 14일부터 탄산감을 높여 청량한 생맥주의 맛을 극대화 시킨 ‘생스트롱비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생드래프트비어는 효모를 사멸시키지 않은 상태로 제품을 생산해 그대로 캔에 담은 ‘리얼(Real) 생맥주’다"라며 "소비기한이 시판 중인 캔맥주 소비기한의 8% 밖에 되지 않아 탱크에서 직접 뽑아 마시는 신선한 생맥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12월부터는 햇볕에 강한 특수홉을 사용하고 자외선 차단 UV 코팅을 적용한 패키지로 새롭게 단장해 생맥주의 초신선한 풍미는
-
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그릭' 리뉴얼
풀무원다논이 10년 연속 국내 그릭 요거트 판매 1위 브랜드(닐슨 RI 기준, 2015년~2025년 1월) '풀무원요거트 그릭'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건강을 고려한 식습관을 추구하면서도, 맛과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는 경향이 뚜렷하다"라며 "풀무원다논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풀무원요거트 그릭' 전 제품을 리뉴얼하며,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라고 전했다. ‘풀무원요거트 그릭’은 100년 발효 역사와 노하우를 지닌 다논의 발효 기술과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그릭 요거트 제품이다. 우유 대비
-
[생활경제 이슈] 맥스클리닉, 히알루론 워터베리어 선 세럼 출시 外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화장이 잘 밀착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히알루론 워터 베리어 선 세럼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수분에 가장 가까운 선 세럼으로 수분 에센스를 74% 함유하고 있다. 8종 히알루론산 및 다양한 보습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가 마를 틈 없이 촉촉하게 유지되며 24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입증 받았다.물 속에 미세한 오일 입자와 기능성 유용 성분을 잘게 쪼개어 분산 시킨 제형은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빠르게 스며들고 수분 공급 및 진정 효과가 있어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준다.또한, 백탁이 없고 얇고 가볍게 발려 화장이 밀리지 않게 만들어 주며 한
-
[생활경제 이슈] 피죤, 액츠 캡슐세제 4종 출시 外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세척력과 실내건조 성능을 한층 강화한 액츠 캡슐세제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신제품 4종은 ▲액츠 캡슐 3X딥클린 ▲액츠 캡슐 3X딥클린 컴팩트 ▲액츠 캡슐 실내건조 ▲액츠 캡슐 실내건조 컴팩트다.‘액츠 캡슐 3X딥클린’ 2종은 찌든 얼룩, 냄새 얼룩, 황변 얼룩 등 쉽게 지워지지 않는 3가지 얼룩을 한번에 제거할 수 있는 강력한 세척력이 특징인 제품이며, ‘액츠 캡슐 실내건조’ 2종은 실내건조 시 발생할 수 있는 꿉꿉한 냄새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는 실내건조 전용 캡슐세제다.또한 이번 신제품은 세탁 기준용량을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액츠 캡슐 3X딥클린 컴팩트’와 ‘액츠 캡슐
-
[생활경제 이슈] '곰표 메쉬드 포테이토' 출시 外
대한제분이 '곰표 메쉬드 포테이토'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감자를 삶고 으깨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물만 부어 섞어주면 바로 완성되는 초간단 조리 제품이다. 특히 입자가 큰 플레이크 타입으로, 방금 삶은 감자의 포슬포슬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기호에 따라 조리 시 물 대신 우유를 사용하거나 버터, 치즈, 베이컨 등을 토핑으로 더하면 더욱 풍부하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편리한 지퍼백 포장으로 먹을 만큼 만들고, 남은 믹스는 편리하게 보관 가능하다. 완성품 90g 기준으로 총 8~9회 사용할 수 있다.감자 샐러드, 포테이토 크림 스프, 감자 크로켓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며, 스테이크와 같은 구운
-
CU, , ‘치킨 아이스크림’ 선보여
CU가 ‘치킨 아이스크림’을 이달 14일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CU 관계자는 "이번에 CU가 선보이는 치킨 아이스크림은 겉모습은 치킨이지만 실제 속은 아이스크림인 이색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치킨 아이스크림은 지난해 여름부터 미국 전역에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며 SNS 열풍이 불었던 인기템이다"라고 말했다. 관련 영상이 틱톡, 유튜브 등에서 세간의 이목을 끌었고 미국 구글 트렌드에 ‘안 튀긴 치킨 아이스크림’이 인기 검색어에 오를 정도였다. 9개들이에 100달러(약 15만원)가 넘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품절 사태가 발생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CU는 국내에서도 해당 상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늘
-
롯데마트∙슈퍼, ‘초당옥수수’ 개당 판매 돌입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오는 15일(목)부터 전 점에서 ‘초당옥수수(개)’를 199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올 2월부터 사전 계약을 진행, 지난해 준비한 수량보다 30% 늘린 약 20만개의 초당옥수수를 준비했다.롯데마트 관계자는 "더불어 운영 기간 동안 안정적인 초당옥수수 수급을 위해 올해 옥수수 산지를 추가로 발굴해 운영한다"라며 "초기에는 주요 산지인 경남 밀양과 의령 지역에서 수확한 초당옥수수를 판매하며, 후반부에는 전남 해남, 충북 괴산, 경남 고성, 제주도 등 신규 발굴한 산지에서 초당옥수수를 들여와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사전 계약’과 ‘신규 산지 발굴’을 통해,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말레이시아 왓슨스 입점 外
듀이트리가 말레이시아 최대 H&B 스토어 체인 왓슨스(Watsons)에 입점했다. 지난 4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 열린 ‘2025 말레이시아 케이뷰티 페스타(K-Beauty Festa)’에서도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왓슨스는 아시아 전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H&B 리테일 체인 중 하나로, 말레이시아 내에서만 약 7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며 현지 뷰티·헬스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듀이트리는 더 넓은 소비자 접점을 확보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망을 통해 현지 시장에서의 입지를 본격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듀이트
-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버거 2종 200만개 판매 달성
맘스터치는 지난 2월 중순부터 선보인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이 최단 기간 내 20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에드워드 리 컬렉션’(버거 2종, 치킨 1종)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지난 2~4월 가맹점 매출 및 전체 상품 판매량이 전년 대비 각각 30.2%, 15.2% 늘어났다고 12일 밝혔다.맘스터치 관계자는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가맹점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력 메뉴인 버거류와 치킨류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8%, 16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가맹점 전체 매출 또한 전년 동기 대비 30.2% 신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는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한 신메뉴 ‘에드워드 리 컬렉션’ 3종의 높은 판매고가 크게 작용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