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유한킴벌리, "여름철 겨냥 생리대 매출 3배 급성장했다"
유한킴벌리는 여름철을 겨냥한 자사 생리대의 매출이 전년 4~6월 대비 3배 이상 급성장했다고 밝혔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더워지는 여름철에도 맞이할 수 밖 없는 생리에 대한 소비자 고민을 해소하고자 지난해에 ‘좋은느낌 썸머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라며 "성공적 런칭에 힘입어 올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4월에는 ‘화이트 스테이쿨’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장했다"라며 "브랜드 모델인 그룹 에스파 윈터의 광고캠페인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누적 조회수가 2,000만회를 돌파하는 등 출시 초기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여름철 생리고민을 해소하도록 설
-
하나투어-대한우슈협회, 업무협약 체결
(주)하나투어가 사단법인 대한우슈협회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우슈(Wushu)는 중국 전통 무술을 현대 스포츠로 발전시킨 종목으로, 1990년 베이징 아시안게임에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이래 국제 대회가 활발히 개최되고 있다"라며 "대한우슈협회는 우슈의 국내외 발전과 보급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사는 우슈 종목의 진흥을 목표로 물적·인적 인프라를 다각도로 활용할 예정이다"라며 "▲우슈 연계 상품 기획 및 판매 활성화 ▲협회원, 동호인 대상 복지몰 서비스 ▲경기 출전 등 해외 출장 주거래 상담 서비스 등에서 상호 협력한다"라고 말했다.
-
골프존, 'G멤버십 필드' 선보여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골프존 멤버십 서비스 ‘G멤버십’의 필드 혜택을 대폭 강화한 ‘G멤버십 필드’ 상품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G멤버십은 골퍼를 위한 유료 구독 서비스로 스크린 아이템 무제한, 마일리지 적립, 스크린 홀인원 챌린지 등 다양한 혜택에 따라 스탠다드,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운영해 왔다"라며 "이번 7월 15일에는 스크린 골퍼뿐 아니라 필드 골퍼들에게도 적극적으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풍성해진 혜택의 필드 멤버십을 론칭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G멤버십 필드'는 기존 '스탠다드'와 '프리미엄'의 혜택을 모두 포함하면서 필드 혜택을 대폭 추가한 신규 멤버십 상품이다"
-
쿠팡, 반찬 브랜드 ‘예향’ 프리미엄 프레시 입점
쿠팡은 신선식품 서비스 ‘프리미엄 프레시’에 반찬 브랜드 ‘예향’을 새롭게 입점시켰다고 15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1990년대 후반부터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 반찬을 판매해온 예향은 기본찬부터 요리류까지 정갈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다"라며 "2대째 이어지는 ‘집밥처럼 정성스러운 반찬’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합성조미료 대신 천연당과 국산 위주의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깊은 맛과 건강함을 동시에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예향의 반찬은 염도계를 활용해 자극적이지 않은 일정한 간을 유지하며, 원재료부터 장까지 모두 엄선된 국산 재료를 사용해 정성스럽게 만들어진다"라며 "대표 상품으로는 △국내산
-
소노인터내셔널, 한가족 기념 제주 여행 프로모션 실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티웨이항공과 한가족으로 동행하게 된 것을 기념하여 항공과 숙박을 연계한 ‘이제는 ㅎㅎㅎ(항공+호텔=한가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노캄 제주 또는 소노벨 제주 객실 1박 이용권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웰컴티 2잔 증정을 구성으로 가격은 14만 7천원부터다"라며 "소노캄 제주에서는 티웨이항공 탑승객에게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혜택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9월 28일까지다.또한 티웨이항공과 함께하는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편도와 왕복 모두 사용 가능한 제주행 항공권에 대한 항공
-
[생활경제 이슈] 쥬스투클렌즈 ‘히알 수딩 수분 듀오’ 선보여 外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뜨거운 한여름 강렬한 자외선과 실내외 온도차 등의 외부 자극에 의해 피부 표면의 수분 손실이 심해져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기 쉬운 시기에 건강하고 촉촉하게 피부 관리 해 줄 수 있는 ‘히알 수딩 수분 듀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히알 수딩 수분 듀오’는 10중 고수분 히알루론산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모공 틈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집중 수분크림팩 제품인 ‘히알 수딩 수분 마스크’와 히알루론산 3,000ppm의 강력한 액티브 수분 진정 솔루션으로 피부 속 수분을 채워 꽉 채줘 주는 고함량 저자극 수분 앰플인 ‘히알 수딩 수분 앰플’로 구성 되어 있다.쥬스투클렌즈 ‘히알 수딩 수분 마스크’는
-
[생활경제 이슈] 피자앤컴퍼니, 오구피자 신메뉴 2종 출시 外
프랜차이즈 기업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가 오구피자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모델 최대훈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출시된 제품은 ‘옛날 고추장 불고기 피자’와 ‘소불고기 한판 피자’로, 전통 고추장과 간장이라는 한국 전통 양념을 활용해 한국인의 입맛을 겨냥했다. 두 제품 모두 쫄깃한 쌀도우를 사용해 식감과 풍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옛날 고추장 불고기 피자’는 매콤한 고추장 불고기와 고소한 치즈의 조화가 특징이며, ‘소불고기 한판 피자’는 담백한 간장 소불고기와 신선한 채소를 더해 단짠의 균형을 구현했다.㈜피자앤컴퍼니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쿠팡이
-
휴먼메이드-쉐이크쉑, 컬래버 한정판 컬렉션•신메뉴 선보여
휴먼메이드(HUMAN MADE)와 파인캐주얼 레스토랑 쉐이크쉑(Shake Shack)이 컬래버레이션 컬렉션과 함께 한정 메뉴를 7월 22일(화)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휴먼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7월 19일(토) 일본을 시작으로 아시아 지역에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휴먼메이드의 시그니처 하트 로고와 쉐이크쉑의 버거 아이콘을 결합해 탄생한 독창적인 로고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션 디자이너 니고(NIGO)가 2010년에 론칭한 브랜드로, ‘미래는 과거에 있다(The Future is in the Past)’라는 개념을 바탕으로 전통과 혁신을 동시에 강조하며 전 세계적으로 팬 층을 확보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휴먼메이드 x 쉐이크쉑 컬렉션은 컬래
-
쿠팡풀필먼트서비스-성결대 ‘물류 인재 양성’ MOU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는 성결대학교와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물류전문 인재 양성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CFS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현장 맞춤형 커리큘럼 공동 운영 ▲학생 현장실습 및 인턴십 운영 ▲정규직 채용 연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성결대 교과목에 ‘쿠팡 물류의 이해’를 개설하여 학생들에게 물류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전달하기로 했다"라며 "또한 학생들은 방학 기간을 이용한 쿠팡 풀필먼트센터(Fulfillment Center) 인턴십을 통해 현장 경험을 쌓고, 정규직 취업 기회도 얻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
BBQ, ‘복날 세트’ 출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20일 초복 등을 앞두고 삼계탕, 닭개장, 닭곰탕으로 구성된 'BBQ 복날 세트' 2종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복날 세트는 영양 가득한 보양식을 간편하게 조리하여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여름철 대표 보양식 삼계탕, 닭개장, 닭곰탕 3종을 한 세트로 구성한 ‘실속 복날 세트’와 각각 2개씩 담은 ‘풍성 복날 세트’로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복날 세트는 BBQ 공식 온라인몰인 ‘BBQ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배송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신메뉴 출시 기념 계이득 이벤트 실시 外
한국피자헛이 피자와 함께 즐기기 좋은 신제품 치킨 사이드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고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조각 구성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한 끼 식사부터 간식까지 고객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이번에 출시하는 치킨 사이드 메뉴는 ▲달콤 짭짤한 소이갈릭 소스를 입혀 오븐에 구운 ‘소이갈릭 윙봉’, ▲달콤한 양념에 크리미한 마요소스를 더한 ‘슈프림양념 소이윙봉’과 ▲‘슈프림양념 순살치킨’, ▲한 입에 쏙!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고소한 ‘팝콘치킨’ 등 총 4종의 다양한 양념과 부위의 치킨을 즐길 수 있다. 메뉴는 모두 2조각, 4조각, 8조각의 구성으로 출시되어 원하는 양을 선
-
스타벅스, 친환경 커피 퇴비 기부
스타벅스는 지난 6월 18일 전북 고창의 고구마 농가에 200톤에 이르는 1만 포대의 친환경 커피찌꺼기 퇴비를 전달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기부한 커피찌꺼기 퇴비는 10여 곳의 농가에서 고구마를 재배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며, 해당 고구마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푸드 상품인 ‘한 입에 쏙 고구마’로 탄생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 입에 쏙 고구마’는 2015년 첫 출시 이후 지속적인 리뉴얼 과정을 거치면서 현재는 전북 고창 고구마를 활용한 상품으로 전국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라며 "상품명처럼 한 입에 즐길 수 있는 간편한 큐브 형태로,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370만 개 이상 판매되며 10년간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상품으로 자리
-
하이트진로, 소상공인 안심&청년층 편의 도모 위한 민관 협력 캠페인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14일 서울 서초동 본사 사옥에서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와 행정안전부 김민재 차관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모바일 신분증과 함께하는 책임 있는 음주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모바일 신분증이 위·변조 걱정 없이 성인 여부를 간편하고 정확하게 증명할 수 있는 신뢰성 높은 디지털 신원인증 수단임을 널리 알리고, 책임 있는 음주문화 형성을 위해 추진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력 브랜드 ‘참이슬’ 150만 병에 모바일 신분증 홍보 라벨을 부착, 7월 말부터 전국 음식적, 식당 등에 순차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라며 "또한 전
-
우아한형제들, 스타트업 육성 지원기관 업무협약 체결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지난 14일 12개 기관과 ‘스타트업 투자와 육성을 위한 액셀러레이션 공동사업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지난해 3월 발표한 2,000억 원 규모의 사회적 투자 ‘지속가능을 위한 배민다운 약속(Commitment, 이하 커밋먼트)’ 내용 중 하나인 스타트업 육성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입주 지원기관 간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국내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보육해 글로벌 진출까지 돕겠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타트업스퀘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에서 우아한형제들은 사업 방침 수립, 프로그램 기획 및
-
도미노피자, ‘선생님 히어로즈데이’ 진행
도미노피자가 3월 신학기부터 새로운 학생들을 위해 노력한 전국의 교사분들을 위한 ‘선생님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도미노피자의 ‘선생님 히어로즈데이’는 오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3일간 전국의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의 보건, 영상, 사서 등 모든 선생님들을 위해 온라인(홈페이지, 앱, 웹) 방문 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M, L)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선생님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은 교사 공무원증, 교직원증, 교직원공제회 가입증서 중 하나를 지참해 매장 방문 인증 후에만 적용 가능하며, 1회 주문 시 2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며 "이와 함께 이번
-
"파스타도 해외서 수상" 삼양식품, 2분기 '글로벌' 관심도 1위…농심·CJ제일제당 순
삼양식품이 올 2분기 주요 식품기업 중 가장 높은 '글로벌'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농심과 CJ제일제당이 뒤를 이었다.15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2분기 식품기업들의 '글로벌' 키워드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삼양식품(대표 김정수, 김동찬 003230) △농심(대표 이병학 004370) △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 강신호 097950) △오리온(대표 이승준 271560) △오뚜기(대표 함영준, 황성만 007310) △롯데웰
-
공영홈쇼핑, ‘개국 10주년 기념식’ 진행
공영홈쇼핑이 14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개국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100% 우리 중소벤처기업과 농축수산 상품을 판매하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2015년 7월 14일 개국했다"라며 "지난 10년간 4천6백여 개의 협력업체와 함께 2만개가 넘는 상품을 판매해 누적 7조3천억 원의 판로지원액을 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수 협력사 대표도 기념식에 함께했다. 공영홈쇼핑과 지난 10년간 함께 성장한 협력사 중 10곳을 선정해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이어 임직원 공모를 통해 선정한 미래 비전 슬로건 ‘가치를 담다, 미래를 잇다’를 발표했다"라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