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아모레퍼시픽, '밋 유어 뷰티' 캠페인 1주년 기념 강연회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다음세대재단,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밋 유어 뷰티(MEET YOUR BEAUTY)’ 캠페인 1주년 기념 강연회를 개최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5월 23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아모레퍼시픽 본사 2층 아모레홀에서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4년부터 시작한 밋 유어 뷰티 캠페인은 획일적인 미의 기준을 넘어, 청소년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라며 "출범 이후 지금까지 전국의 청소년 800여 명과 일반 시민 470여 명이 함께 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강연회는 ‘아름다움의 시선 확장’을 주제로 인문학과 뇌과학의
-
롯데관광개발, 남미 4개국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선보여
롯데관광개발은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 대표 상품으로 남미 4개국으로 떠나는 비즈니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오는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출발하며 볼리비아, 브라질, 아르헨티나, 페루 등 남미 4개국을 18일동안 여행한다"라고 전했다. 인천에서 두바이를 경유해 브라질까지 가는 왕복 비행에는 에미레이트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한다. 180도로 펼쳐지는 침대형 좌석에서 고급 기내식과 와인, 개인 미니바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입출국시 자택(서울/수도권 한정)에서 인천공항까지 전용 차량 서비스를 제공해 집에서 나오는 순간부터 프리미엄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일
-
다이닝브랜즈그룹, ‘수분 매개 식물 심기’ 캠페인 실시
bhc·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창고43·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 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지난 5월 9일 서울어린이대공원 플랜비가든에서 본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수분 매개 식물 심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앞장섰다.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임직원 참여를 통해 지속 가능한 생태 공간 마련과 지역 공원 녹지 질적 향상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라며 "평균 기온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는 현실을 고려해, 단순한 탄소 저감 활동을 넘어 도시 생물 다양성 증진이라는 실질적 가치 창출에 집중했다"라고 전했다. 행사에는 다이닝브랜즈그룹 송호섭 대표이사를 비롯해 본
-
하나투어-경북관광공사, 지역 관광 활성화 캠페인 진행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경상북도 문화관광공사와 손잡고 경북 핵심지역 여행상품 개발 및 운영에 나선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양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난 3월 대형 산불 피해를 입은 경북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2025년 APEC 정상회의' 개최지인 경주의 관광 명소를 국내외에 널리 알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하나투어 닷컴에서 전용 기획전을 열고 ▲문경/안동의 유명 촬영지를 찾아가는 '드라마' ▲경주의 미술관과 유적지를 탐방하는 '아트패스' ▲영주/봉화의 자연경관을 만끽하는 '힐링' ▲영양/포항에서 배움이 있는 여행을 즐기는 '교육' 등 다양한 테마와 경상북도 관광 자원을 접목한 상품을 선보인다.'[Drama in 경
-
보람그룹 펫츠비아, 21그램 장례식장 공식 입점
보람그룹의 생체보석 브랜드 ‘펫츠비아’가 반려동물 장례 전문기업 21그램의 장례식장에 공식 입점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각기 다른 형태의 디자인 자산을 보유한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추모 문화에 새로운 시각적 깊이를 더하는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펫츠비아’는 반려동물의 털이나 분골 등에서 추출한 생체원소를 사파이어와 합성해 제작되는 생체보석이다. 보석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와 유사한 방식으로 제작되며 X선 형광분석(XRF)을 통해 생체 성분을 분석한 리포트와 인증서를 함께 제공해 제품의 신뢰성과 고유성을 높였다.형태는 반지, 목걸이 같은 액세서리부터 피규어, 기념 오마주(기념패)까지 다
-
풀무원, 창사 41주년 기념식 개최
풀무원이 12일 서울 강남 수서 본사에서 열린 창사 41주년 기념식에서 ‘신경영선언’을 선포하며, 글로벌 NO.1 지속가능식품기업으로 제2의 도약을 위한 의지를 밝혔다.이우봉 총괄CEO는 이날 창사기념식에서 “1984년 작은 유기농 식품기업에서 출발한 풀무원은 바른먹거리 가치를 이 땅에 뿌리내리며, 오늘날 연 매출 3조원이 넘는 한국의 대표적 지속가능식품기업, 한국 최고의 ESG 기업으로 성장하였다“며 “창사 41주년 대전환기를 맞은 오늘, 풀무원은 글로벌 지속가능식품기업으로 더 큰 도약을 위해 회사의 New 비전인 ‘신경영선언’을 선포하여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명확히 제시하고, 새로운 미래를 향한 지속가능한 성장 모멘
-
이마트, 1분기 영업이익 전년比 238.2% 증가
이마트는 12일 공시를 통해 연결기준 순매출 7조 2,189억원(전년비 0.2% 증가), 영업이익은 지난해보다 238.2% 증가한 1,593억원의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이마트 관계자는 "별도 기준으로도 총매출은 4조6,258억원, 영업이익은 1,333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각각 10.1%, 43.1% 증가하며 큰 폭의 실적 성장세를 이어갔다. 별도 영업이익은 1분기 기준 2018년 이후 7년만에 최대 실적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실적 급등은 이마트가 지난해부터 추진해온 ‘가격’, ‘상품’, ‘공간’ 등 전방위 혁신을 통한 본업경쟁력 강화와 수익성 개선 노력의 결실이다.이마트는 지난해부터 통합 매입 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상품 경쟁력 강화와 원가
-
[생활경제 이슈] 바닐라코, 무신사 단독 ‘화이트 쿠션 데님 에디션’ 출시 外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화이트 쿠션 데님 에디션’을 오는 5월 12일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화이트 쿠션 데님 에디션'은 화이트 쿠션 케이스에 유니크한 데님 텍스처를 적용한 한정판 에디션으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운 워싱에 바닐라코의 실버 로고를 더해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바닐라코는 이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5월 12일(월)부터 22일(목)까지 무신사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님 에디션 단품 구매 시에는 25% 할인과 ‘리본 키링’을, 데님 에디션 세트(본품+화이트 쿠션 리필 2개) 구
-
뉴케어,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생애주기 및 라이프스타일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온 가족의 영양을 채우다, 뉴케어’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캠페인은 세대별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비자들에게 직관적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우리 가족 뉴케어’를 콘셉트로 한 광고에서는 정보석∙황정음∙최다니엘∙진지희 등 2000년대 후반 인기 시트콤 출연진이 다시 모여 뉴케어 제품으로 영양을 채우는 모습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광고는 방영 당시부터 현재까지 모든 세대에게 사랑 받는 시트콤의 상징적 엔딩 장면과
-
골프존 GDR아카데미, ‘MEGA SALE 시즌2’ 진행
골프존이 만든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가 5월 한 달간 전국 직영점을 대상으로 ‘MEGA SALE 시즌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MEGA SALE 시즌2’ 프로모션은 지난 1월 한 달간 진행한 ‘2025 MEGA SALE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에 힘입어 한층 강화된 혜택의 시즌2로 돌아왔다"라며 "GDR아카데미 상품 중 수요가 높은 3개월 연습권을 파격 혜택의 경제적인 가격에 제공해 골프 입문자부터 실력 향상을 원하는 골퍼까지 폭넓은 고객층의 수요를 반영했다"라고 전했다. 또 이번 프로모션은 GDR아카데미의 대표 상품인 3개월 이용권에 레슨 3회를 포함한 패키지 구성도 마련돼, 합리적인 가격
-
로레알코리아, 발달장애 특수학교 학생과 대형 벽화 작업 진행
로레알코리아는 로레알 그룹 전 세계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지역사회 봉사의 날 ‘시티즌데이(Citizen Day)’의 일환으로, 비영리 환경단체 사단법인 트루(TRU) 및 발달장애 특수학교 밀알학교 학생들과 함께 폐장난감 분해 및 벽화 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2010년부터 매년 실시되고 있는 시티즌데이는 전 세계 로레알 그룹의 임직원들이 '우리 모두는 각자 해야 할 역할이 있다'라는 믿음 아래, 매년 자신이 속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 활동을 전개하는 로레알 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라며 "올해는 지난 8일과 9일, 양일에 걸쳐 로레알코리아 임직원 총 400여명, 밀알학교 학생 190명이 시티즌데이 활동에
-
[생활경제 이슈] 페르노리카 코리아, 김지희 작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 최초 공개外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의 최상위 라인업인 ‘타임 시리즈(Time Series)’의 새로운 에디션 ‘로얄살루트 55년(Royal Salute 55YO)’과 김지희 작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최초 공개했다.김지희 작가는 지난 9일부터 오는 26일까지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및 VIP 플랫폼 '르서클(LeCercle)’과 함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4에서 ‘아트 르서클 Vol 5’전시를 개최한다. ‘Desire of Royal and Time’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회에서 김지희 작가는 '로얄살루트 55년 타임 시리즈
-
[생활경제 이슈] 퍼실, 실속 챙긴 ‘2.8L 대용량 파우치형’ 선보여 外
퍼실(Persil)이 실용성 있는 ‘퍼실 2.8L 파우치형’ 5종을 출시했다.신제품은 기존 리필형 제품을 2.8L 대용량으로 선보인 것으로, 대표 제품인 퍼실 파워젤 플러스, 퍼실 라벤더젤 플러스를 비롯해 지난 4월 초 출시된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 퍼실 엑스퍼트 삶음파워, 퍼실 엑스퍼트 그린파워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퍼실은 고물가 시대에 대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대용량 파우치형 제품을 선보였다. 대형 마트 전용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12일부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퍼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퍼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2.8L 파우치형 제품으로, 고물가 상황 속에서 가성비
-
[생활경제 이슈] 세노비스,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 출시 外
헬스케어 기업 오펠라의 한국법인(이하 오펠라)은 세노비스가 이중 피부 기능성 인정 제품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너뷰티 시장은 현재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게 성장 중이며, 실제로 콜라겐과 같은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진 것도 사실이다.이에 지난해 ‘콜라겐 비타민 젤리’로 올리브영에서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하며 이너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세노비스는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성분을 더한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를 통해 제품 카테고리를 세분화하고 이너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간다는 방침이다.국내 이
-
[생활경제 이슈] 앳홈, 말티톨ZERO 프로티원 단백질바 올리브영 출시 外
앳홈(대표 양정호)이 저당은 물론 고단백, 고식이섬유 설계로 균형잡힌 한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단백질바 2종(초코맛, 피넛버터맛)을 올리브영에 정식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시중 초코바 대비 당함량을 13분의 1수준인 2g으로 낮춰 당류 섭취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혈당을 급격히 높일 수 있는 말티톨과 소르비톨, 아스파탐과 수크랄로스 등 합성 감미료는 사용하지 않고, 혈당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 알룰로스, 스테비아, 에리스리톨 등 대체당을 최소한으로 사용했다.또한, 프로티원 단백질바는 1개(55g) 기준 단백질 17g(계란 3개 분량)과 식이섬유 7,600mg(사과 4.2개 분량)를 함유해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간
-
LF 보리보리 가정의 달 겨냥 패션•육아 아이템 특가 기획전 진행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울트라 세일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아이들을 위한 봄•여름 패션 아이템, 유아식품, 육아용품, 놀이공간 티켓 등 약 460개 인기 제품을 엄선해 최대 8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5월을 맞아 반팔 티셔츠와 원피스, 모자 등 패션 제품부터 면역력 강화를 위한 영양제, 외출 시 유용한 육아용품까지 카테고리별 시즌 베스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라며 "또한, 헤지스키즈, 블루독 등 보리보리 단독 혜택 브랜드를 포함해 헤이미니, 모이몰른 등 인기 브
-
애경산업,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무더운 여름 청량함과 시원함을 선사해 주는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AGE20’S CALMING SUN PACT X NICE WEATHER LIMITED EDITION)을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부 진정과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 프로텍션’에 차세대 편의점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은 선팩트의 쿨링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