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스플래시 페스타’ 진행 外
한화호텔 설악 워터피아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 참여 행사인 ‘스플래시 페스타(Splash Festa)’를 개최한다.스플래시 페스타는 설악 워터피아의 대표적인 여름 행사로 올해는 공연과 이벤트를 더해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체험형 이벤트를 대폭 강화한 설악 워터피아는 이용률이 전년 대비 16%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스플래시 페스타는 오전 9시 45분 입장 대기 이벤트를 시작으로 저녁 8시 20분까지 총 7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가장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은 ‘샤크웨이브 풀파티’다. 매일 오후 2시와 4시에 DJ 공연과 댄스 퍼포먼스, 비치볼 게임 등을 진행한다. 야외풀에서는 연령별 수영 대회, 노래자랑, 댄스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쿠팡 ‘메가뷰티쇼’ 참여 外
듀이트리가 쿠팡 ‘메가뷰티쇼’에 참여해 여름철 피부 고민을 겨냥한 주요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 ‘메가뷰티쇼’는 연 3회 정기적으로 선보이는 대규모 뷰티 할인 행사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온다습한 여름철은 피지 분비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워, 진정·보습 케어에 대한 수요가 크게 높아지는 시즌이다. 특히 휴가철 야외 활동 후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줄 수 있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듀이트리는 이러한 여름철 피부 컨디션을 고려해, 대표 진정 라인인 ‘AC 딥 진정 라인’과 인기 클렌저, 선 케어 등을 다양한 구매
-
에이피알, ISMS 인증 취득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이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을 취득했다고 14일 밝혔다.에이피알 관계자는 "최근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을 취득하고 정보보호 공시를 완료하며, 보안 경영 체제를 본격적으로 갖췄다"라며 "ISMS 인증은 기업이 수립한 정보보호 관리체계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제시한 기준에 적합함을 증명하는 제도"라고 설명했다. 또한, ISMS 인증 취득과 함께 이행한 정보보호 공시는 기업의 정보보호 투자 및 활동 현황 등을 KISA가 운영하는 공시 종합 포털에 공개하는 제도다. 지난 2015년 처음 도입돼 기업의 자율적인 공시로 이뤄져 왔으나, 이용자의 안전한 인터넷 사용을 지원하고 기업의 정보보호 책임성을 높이기
-
메이크샵, ‘파워리뷰’ 요금제 개편
커넥트웨이브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셀러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쇼핑몰 리뷰 서비스인 ‘파워리뷰’ 요금제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메이크샵 관계자는 “꼭 필요한 기능을, 꼭 필요한 방식으로!" 슬로건 하에 기존의 파워리뷰 베이직과 프리미엄 타입은 폐지하고, 월 5만원(부가세별도)에 5GB용량을 제공하는 파워리뷰 프로(Pro) 타입을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메이크샵 프리미엄 고객은 파워리뷰를 월 용량 1GB까지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라며 "요금제 개편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크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파워리뷰 특징은 △고객들의 간편 리뷰작성, △리뷰 작성 안내 메
-
[생활경제 이슈] 29CM, 스윔웨어 카테고리 거래액 50% 증가 外
29CM가 최근 열흘간(7/1~7/10)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스윔웨어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난해 보다 약 50% 증가했다. 29CM 관계자는 "수영복과 함께 로브, 커버업 등 리조트웨어와 워터스포츠 레깅스, 타월 등 바캉스·레저 관련 아이템의 판매도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화려한 색상·패턴과 리본·프릴 디테일, 소재를 다각화한 스윔웨어 전문 디자이너 브랜드가 눈에 띄게 성장했다"라며 "대표 브랜드는 △데이즈데이즈 △레디투킥 △루프루프 △써피 △코랄리크 등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들 브랜드는 일상복과 수영복의 경계를 허물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룩을 제안하며 여성 고객 사이에 호응을 얻고 있다. 스윔웨어 디
-
리본카, ‘7heer up’ 타임딜 프로모션 진행
리본카가 7월 10일부터 23일까지 14일간 ‘7heer up!’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리본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차량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타임딜 대상 차량은 실용적인 소형차 ▲현대 베뉴와 중고차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기아 카니발 ▲기아 스포티지 ▲현대 그랜저 등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세단 G90은 최대 320만 원의 할인이 적용돼 프리미엄 모델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며 "이 외에도 리본카가 지난 6월 실시한 ‘여름 휴가철 차량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기아 카니발을
-
G마켓, ‘코카-콜라’ 브랜드 데이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14일 단 하루, 코카-콜라와 함께 브랜드 콜라보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올인’은 핵심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G마켓의 신규 프로모션이다.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마케팅을 집중하고 구매 혜택을 강화하는 등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이다"라며 "24시간 동안 주요 기획전 코너, 특가딜 코너 및 다양한 알림 아이콘을 통해 G마켓 내에서 올인 브랜드의 노출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주력 상품에 할인폭을 키우고 단독 기획상품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14일은 ‘코카-콜라 데이’로, 코카-
-
애경산업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 선보여
애경산업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가 ‘클라우드코 엔터테인먼트’(Cloudco Entertainment)의 인기 캐릭터인 ‘케어베어’(Care Bears)와 협업해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리큐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은 섬유 세탁∙탈취∙향기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캡슐세제이다"라며 "특히 깨끗한 코튼향과 아쿠아 블루 컬러를 더해 케어베어의 대표 캐릭터인 ‘베드타임 베어’(Bedtime Bear)의 편안하고 포근한 무드를 제품에 담았다"라고 전했다. 리큐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은 음식물∙피지∙미세먼지 등 생활 얼룩을 강력하게 제거해 주며, 99% 탈취 및 72시간 향기 지속력을
-
[생활경제 이슈] 허닭, 브랜드 탄생 15주년 기념 ‘허닭왕’ 기획전 진행 外
허닭(대표 김주형)이 브랜드 탄생 15주년을 맞아 자체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대규모 할인 기획전 '허닭왕'을 허닭 유튜브 채널을 통해 14일 17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이번 '허닭왕' 행사는 허닭 공식 유튜브 채널을 메인 플랫폼으로 진행되며, 허경환 대표가 각 브랜드 MD들과 실시간 네고를 펼치는 모습을 공개한다. 오랫동안 허닭을 사랑해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된 이번 행사는 고객 중심의 기업 철학을 담은 참여형 콘텐츠로 보는 재미까지 제공할 예정이다.'허닭왕' 행사는 허닭, 허닭프렌즈, 소싱 총 3개의 브랜드 MD들이 초대 허닭왕 자리를 놓고 경쟁에 참여한다. 허닭왕 경쟁에서 1등을 차지한 브랜드는 허닭몰 메인 기
-
신라면세점, ‘빗썸’과 비트코인 증정 프로모션 진행
신라면세점은 14일부터 출국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한 메가 프로모션 ‘드랍더비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드랍더비트(Drop the bit)’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협업해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라며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부터 빗썸 지원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빗썸 랜덤 예치금과 함께 최대 5천만원에 달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발급받아 빗썸 애플리케이션 쿠폰함에 입력하면 1천원에서 최대 10만원의 예치금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지점 어디서든
-
‘정관장 GLPro 더블컷 7-days’ 선보여
정관장의 혈당∙체지방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GLPro’가 소포장 제품 ‘GLPro 더블컷 7-days’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정관장 관계자는 "‘GLPro 더블컷 7-days’는 7개입 소포장으로, 기존 대용량 제품에 진입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도 보다 손쉽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며 "정관장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7일(월)부터 8월 31일(일)까지 ‘GLPro 더블컷’,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준다"라고 말했다. 특히, ‘GLPro’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또한, KGC인삼공사는 배우 유재명을 ‘GLPro 더블컷’ 신규 모델로 발탁하여 ‘중년의 다이
-
무신사 트레이딩, 일본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언더커버’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일본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언더커버(UNDERCOVER)’와 국내 유통을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내달 국내 첫 브랜드 스토어를 선보인다.무신사 관계자는 "언더커버는 1993년 일본 패션 디자이너 ‘준 타카하시(Jun Takahashi)’가 론칭한 브랜드다. 문학, 음악, 미술 등 문화적 요소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크한 그래픽 요소와 비주얼 아트워크가 특징이다"라며 "파격적이고 대담한 디자인으로 스트리트 패션과 하이패션의 경계를 넘나들며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으며 나이키, 지방시, 리바이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라
-
백미당, ‘여름 과일 시리즈’ 4종 선보여
백미당이 제주 애플망고와 국내산 수박을 활용한 '여름 과일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백미당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지난달 선보인 ‘통통팥 시리즈’에 이은 여름 시즌 두 번째 신메뉴로, 여름 한정 판매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메뉴는 당도 높고 신선한 제주 애플망고를 활용한 빙수∙아이스크림 2종과 국내산 수박으로 만든 주스∙슬러시 2종으로 구성된다"라며 "▲’제주 애플망고를 올린 빙수’는 백미당 유기농 우유 얼음 위에 제주 애플망고와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Kiri)’의 큐브 치즈케익을 토핑해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신선한 과육이 어우러진다"라고 말했다 또 "▲‘제주 애플망고를 올
-
[생활경제 이슈] 연세유업, ‘A2단백우유 고칼슘’ 선보여 外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 고칼슘’을 출시하며 A2원유를 기반으로 한 제품군 확장에 나섰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보다 칼슘 함량을 약 8% 높여, 180mL 기준 230mg의 칼슘을 담은 우유다.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중요한 영양소로,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수요층을 고려해 설계됐다.신제품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 론칭되며,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연세유업 네이버 스토어 알림받기 설정 시 10% 쿠폰이 제공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 원까지 할인 가능한 5% 중복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리뷰
-
롯데百, 그로브(GROVE) 잠실 월드몰 팝업 오픈
롯데백화점이 7월 23일(수)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패션 브랜드 '그로브(GROV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더바넷', '트리밍버드', '오호스' 등 K-패션 브랜드는 물론, '빔스', '스컬프스토어' 등 해외 패션 브랜드의 팝업까지 연이어 유치시키며 MZ 세대의 주목을 받아왔다"라며 "이번에는 해외에서 먼저 큰 인기를 끌었던 K-패션 브랜드 '그로브(GROVE)'를 잠실 월드몰 단독으로 선보여 K-패션의 흥행을 이어간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로브(GROVE)'는 1960 년대의 패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여성복 브랜드다. 올해 상반기에 일본 도쿄, 중국 상해에서 팝업을 진행했으며, 특히 상해에서는 약 두 달간
-
쓱닷컴, 크루즈 여행상품 프로모션 진행
SSG닷컴이 15일 저녁 8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북해도 크루즈’ 여행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1주일간 무로란ᆞ쿠시로ᆞ하코다테 등 북해도 3대 미항에 기항하는 상품으로 쓱닷컴 혜택가는 208만원부터다. 수영장ᆞ워터슬라이드ᆞ키즈클럽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11만톤급 대형 선박에서 전 일정 뷔페식 또는 한식을 포함한 정찬식이 제공되며, 각종 공연도 열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9월 5일 부산 출발 상품과 9월 6일 속초 출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라며 "속초 출발 상품 선택 시 서울(잠실)ᆞ대전ᆞ대구ᆞ광주에서부터 속초항까지 전세버스 서비스를 운영한다"라고 전했
-
롯데온, ‘ON국민 민생회복 소비지원’ 실시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7월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ON국민 민생회복 소비지원 – 물가단속’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한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이다"라며 "이번 행사는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획전으로 구성되며 브랜드 특가, 생필품 할인, 반값 특가 등으로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브랜드 행사인 ‘브랜드 판타지’도 물가안정 테마에 맞춰 준비됐다"라며 "14일 ‘비너스’를 시작으로, 15일 ‘입생로랑’, 16일 ‘아벤느’, 17일 ‘해피프린스’ 등 인기 브랜드들이 차례로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