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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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별빛 라이브’ 전국 확대 운영 돌입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매장 공간을 활용해 선보여 온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누적 500회를 넘어선 것을 기념해, 청년 아티스트를 위한 공연 프로그램 ‘별빛 라이브’를 전국 단위로 확대 운영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지난 2018년부터 ‘문화예술인재 특별공연, ‘별빛 이야기’, ‘Star Stage’ 등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 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 중 ‘별빛 라이브’는 스타벅스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인더케이브와 함께 COVID19 이후 위축된 공연 문화 속에서 무대 기회를 잃은 청년 아티스트들에게 더 많은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3년부터 진행해 온 청년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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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L, ‘순간포착 나만의 명장면’ 이벤트 진행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운영하는 NOL이 여름 시즌을 맞아 참여형 콘텐츠 공모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순간포착 나만의 명장면’은 8월 5일(화)까지 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라며 "‘설렘’, ‘우리’, ‘감동’ 세 가지 주제 중 하나에 맞춰 직접 촬영한 영상 또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주 주제별 최다 득표 콘텐츠를 선정해 당첨자에게 30만 원 상당의 NOL 포인트를 지급한다"라며 "또한 전체 기간 동안의 누적 득표수와 내부 심사를 통해 1위를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수여한다"라고 밝혔다. 콘텐츠 투표에만 참여해도 최대 5만 N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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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서울드래곤시티 ‘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 특별한 여름밤 위한 프로모션 진행 外
서울드래곤시티가 프라이빗 바(Bar) ‘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에서 무더운 여름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은 지난해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33층의 ‘스파이 앤 파티룸’을 프라이빗 하이엔드 바 콘셉트로 리뉴얼 해 선보인 공간으로, 클래식한 바 공간과 3개의 파티룸으로 구성돼 있다.바 공간에서는 월드클래스 챔피언 출신 서성태 바텐더의 추천을 받아 취향에 맞는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최근 진행된 ‘2025 월드클래스 코리아’ 바텐딩 대회에서 파이널리스트 10인 중 하나로 선정된 송문근 바텐더의 칵테일도 맛볼 수 있다.특히 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에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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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피자앤컴퍼니, 오구피자 첫 브랜드 모델로 배우 최대훈 발탁 外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가 오구피자 브랜드 리뉴얼의 일환으로 배우 최대훈을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배우 최대훈은 최근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명품 조연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진중함과 능청스러움을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피자앤컴퍼니는 ‘폭싹 속았수다’에서 학씨아저씨 캐릭터로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최대훈과 함께 오구피자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SNS 및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전개하며 소비자들과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피자앤컴퍼니는 모델 발탁과 함께 오구피자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 티징 영상을 공개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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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투어, 부산 출발 일본행 선박 '실시간 예약 서비스' 도입
종합온라인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부산 출발 일본행 선박 노선에 대해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고 7월 11일 밝혔다.기존에는 고객이 일본행 선박 예약을 요청하면, 여행사가 선사에 좌석 가능 여부를 별도로 확인한 뒤 고객에게 안내하는 방식이었다. 이 과정은 평균 수 시간에서 하루 이상 소요되며, 좌석 중복이나 예약 누락 등 문제가 발생하기도 했다.웹투어 관계자는 “일본배편 예약 시 고객불편을 개선하고 보다 정확한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일본선박 실시간 조회 및 결제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고객은 웹투어 홈페이지에서 일본행 선박에 대하여 원하는 시간대와 노선, 선박별 가격을 비교해 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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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슈퍼, 여름 햇사과 ‘썸머킹’ 판매 돌입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7월 11일(금)부터 2025년산 여름 햇사과 ‘썸머킹(5~8입/봉)’을 1만 2990원에 올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롯데마트 관계자는 "‘썸머킹’은 햇사과 중 가장 이른 시기에 출하되는 품종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아오리사과(쓰가루)’를 대체하기 위해 농촌진흥원 사과연구소가 개발한 순수 국산 품종이다"라며 "기존 초록 사과보다 당도가 높고, 아삭한 식감과 풍부한 과즙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썸머킹 사과는 제타플렉스 잠실점을 비롯한 롯데마트 30개 점포와, 프리미엄 도곡점을 포함한 롯데슈퍼 10개 점포에서 우선 판매를 시작한다"라며 "이후 7월 중순부터는 롯데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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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착!한 빵 프로젝트’ 진행 外
파리바게뜨가 인기빵 3종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빵 프로젝트’를 진행한다.파리바게뜨는 7월 31일까지 베스트셀러 식빵인 ‘상미종 생식빵’을 기존 3,900원에서 3,000원, 단팥빵·소보루빵은 기존 1,600원에서 1,200원으로 인하해 판매한다. 딜리버리·픽업 등 온라인 구매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및 파바앱에서 확인 가능하다.‘착!한 프로젝트’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이 맛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파리바게뜨의 인기 제품을 혜택가에 판매하는 행사다.◆블랙야크, 여름 휴가 대비 ‘썸머 베케이션’ 프로모션 진행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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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신라호텔 ‘에코백’, 업그레이드 재출시
서울신라호텔이 시그니처 PB상품인 ‘에코백’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시그니처 PB 상품으로 자리잡고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에코백에 실용성을 강화해 선보인다"라며 "다양한 사이즈의 에코백에 대한 고객 문의가 이어지자 업그레이드해 출시하는 것"라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출시하는 에코백은 기존의 내추럴한 색감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실용적 기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16인치 노트북도 수납 가능한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했으며, 손잡이와 어깨 스트랩을 가죽으로 덧대 견고함을 보완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중성적인 데일리 백 컨셉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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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권익위 초청 임직원 ‘청렴 교육’ 진행
남양유업이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국민권익위원회(이하 권익위) 청렴연수원과 함께하는 ‘청렴∙윤리경영 특강’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기업의 청렴 문화 정착과 윤리 의식 확립을 목표로 했으며, 권익위 산하 기관인 청렴연수원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성과 실효성을 높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청렴∙윤리경영 특강’은 정부 기관의 청렴∙윤리 문화 조성을 위해 개발된 교육으로, 2022년부터 민간기업까지 대상이 확대돼 운영되고 있다"라며 "이번 교육 현장에는 남양유업 본사, 공장, 지점 등 전국 각 사업장별 임직원과 준법지원실천담당자 등 100여 명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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쓱닷컴, ‘에이티즈’ 신규앨범·케이크 한정판 세트 판매
SSG닷컴이 인기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의 신규 앨범 출시를 기념하는 한정판 세트를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쓱닷컴 관계자는 "'미식관' 단독 상품으로 출시되는 이번 세트는 에이티즈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GOLDEN HOUR : Part.3 'In Your Fantasy Edition')' 앨범과 함께 한정판 케이크·포토카드로 구성된다. 판매가는 3만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케이크는 서울 강남 도산공원 디저트 맛집 ‘아우어베이커리’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기획했다"라며 "에이티즈 신규 앨범 테마색인 빨간색을 상징하는 딸기 케이크로, 생크림 베이스에 화이트 초콜릿을 더해 부드럽고 진한 크림 맛을 구현했다"라고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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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리더스 오브 서울’ 팝업 실시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협업 캠페인 ‘리더스 오브 서울(Leaders of Seoul)’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어 "캠페인을 통해 나이키가 새롭게 발매하는 스니커즈 2종을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최초로 공개한다"라고 말했다. 또 "리더스 오브 서울 캠페인을 통해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트렌드 리더들과 함께 미래지향적인 여성 스포츠 스타일을 제시한다"라며 "나이키가 새롭게 발매한 스니커즈를 활용해 스트리트 무드로 스타일링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오프라인에서 상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오프라인 팝업 행사는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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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던베이글뮤지엄, 롯데百 인천점 열어
롯데백화점이 오는 12일(토), 인천점 지하 1층에 경기 서부권 최초로 ‘런던베이글뮤지엄 (London Bagel Museum)’을 오픈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는 ‘런던베이글뮤지엄’의 국내 7번째 매장이자 서울 이외 수도권 지역 두 번째 점포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1년 9월 안국점에 첫 문을 연 ‘런던베이글뮤지엄’은 ‘베이글 열풍’의 진원지로 불리며, 오픈 전부터 긴 대기 줄이 늘어서는 ‘오픈런 맛집’으로 유명하다"라며 "모든 지점이 예약 어플리케이션 캐치테이블에서 웨이팅 순위 상위 10위 안에 들어갈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23년 8월, 유통사 최초로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런던베이글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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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여름면 구매 고객 대상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식품은 여름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즌 한정 굿즈 및 경품 증정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운 여름철, 풀무원의 여름면과 함께 여름을 시원하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대상 제품도 풀무원 스테디셀러부터 신규 출시 제품까지 매우 다양하게 구성했다"라며 "풀무원 냉면 카테고리에서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평양냉면’, ‘동치미냉면’, ‘함흥비빔냉면’을 비롯해 지난 6월 새롭게 선보인 전문점식 냉모밀 ‘가쓰오 냉모밀’,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메뉴 차별화에 집중한 플래그십 냉면 3종 ‘한우 물냉면’, ‘속초식 코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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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BYC, ‘보디드라이 브라케미솔’ 신제품 출시 外
BYC(대표 김대환)는 기능성 이너웨어 ‘보디드라이 브라케미솔’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접촉냉감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브라 일체형 케미솔 제품이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주는 흡습속건 기능으로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또한, 매끄럽고 은은한 광택이 있는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부드럽다. 특히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 끈으로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고, 흘러내림 없이 안정적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신축성과 내구성도 우수해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편안하다.BYC ‘보디드라이 브라케미솔’은 BYC 공식몰과 직영점을 포함한 BYC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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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제지업계 DX 로드맵 제시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지난 9일 충북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한 청주공장에서 한국제지연합회 회원사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전환(DX)을 기반으로 구축한 설비와 운영 성과를 공유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깨끗한나라가 추진해 온 DX 기반 제조 기술과 주요 성과를 소개하고, 제지업계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디지털 전환 방향성을 함께 모색하고자 마련됐다.행사에는 한솔제지 한경록 대표, 태림페이퍼 이복진 대표, 전주페이퍼 정동하 대표, 페이퍼코리아 권육상 대표, 신대양제지 권지혜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무림그룹, 한국제지, 아세아제지, 대한제지, 유한킴벌리 등 임직원 80여 명이 함께했다.깨끗한나라는 2022년부터 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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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공작소, 세탁 필수품 ‘이염방지시트 2종’ 신규 선보여
생활공작소가 이염방지시트 특대형 60매 와 일반 20매 등 2종을 신규 출시했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염방지시트는 진한 색 옷에서 나오는 염료가 연한 색 옷에 번지기 전에 먼저 흡수하여 세탁물 간 이염을 방지하는 제품이다"라며 "시트에 흡착된 염료는 다시 빠져나가지 않아 2차 오염의 우려가 없고 분리 세탁하는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다"라고 전했다.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이염방지시트는 벌집구조의 비스코스 원단을 사용하여 흡수력이 탁월하다"라며 "염료뿐 아니라 세제로는 지우기 어려운 형광증백제와 먼지까지 흡착해 세탁 후 의류의 선명한 색상을 유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형광물질 불검출 테스트와 걱정 성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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래코드, 브랜드 ‘Objects IV Life’와 협업 컬렉션 선보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RE;CODE)가 미국 현대미술 작가 다니엘 아샴(Daniel Arsham)이 전개하는 브랜드 ‘Objects IV Life(오브젝트 포 라이프)’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래코드가 올해부터 새롭게 전개하는 ‘Declare yourself’ 캠페인의 일환이다"라며 "각자의 방식으로 지속 가능한 가치를 실천하고 있는 인물이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과 콘텐츠를 함께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첫번째 주자였던 모수 서울의 오너 안성재 셰프에 이어 두번째 협업 파트너로는 재고 원단과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워크웨어 스타일의 의류를 제작하는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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