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제주 에디션 선보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참이슬 후레쉬’ 제주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지역 특색에 맞는 맞춤형 활동을 전개,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전략이다"라며 "참이슬의 제주 한정판 제품 출시는 2017년 이후 두 번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참이슬 후레쉬 제주 에디션은 기존 참이슬의 주질은 동일하게 유지하되 돌하르방과 두꺼비 캐릭터를 접목, 한라봉과 이슬방울 캐릭터를 조합해 라벨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라며 "제주도를 대표하는 상징물과 특산물을 귀엽게 담아내 기존 라벨과 차별화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5월부터 8월까지 약 4개월간
-
볼디스트, 신기능 탑재한 안전화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BOLDEST)가 안전성과 착용감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신기능 안전화 컬렉션을 선보인다.코오롱FnC 관계자는 "볼디스트는 2022년 첫 워크슈즈 ‘볼트(VAULT)’ 출시를 시작으로 매년 워커들이 작업 환경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스타일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워크화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볼디스트를 대표하는 안전화로는 ‘듀얼 볼텍스(DUAL VORTEX)’, ‘컴벳(COMBAT)’, ‘클래시(CLASH)’ 등이 있으며, 올해는 ‘퓨리 GTX 551(Fury GTX 551)’, ‘스톰쉴드 E.G 651(Storm Shield E.G 651)’ 모델을
-
농심, 감자칩 스낵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 출시
농심이 감자칩 스낵 ‘크레오파트라’ 시리즈 2탄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을 출시한다. 담백하고 바삭한 감자칩에 국산 김의 고소한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크레오파트라는 단순히 짭짤한 감자칩을 넘어, 감자의 풍미와 어울리는 원재료를 조합해 보다 세련된 맛을 강조한 브랜드”라며, “지난 2월 출시한 ‘솔트앤올리브’의 향긋한 풍미에 이어, 최근 해외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산 김의 고소한 풍미를 살린 두 번째 제품 ‘솔트앤김’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한편, 농심 크레오파트라는 1980년 출시 당시 생감자 스낵이라는 콘셉트와 이집트 여왕의 이름을 딴 제품명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크레
-
CJ도너스캠프, 제10회 문예공모전 시상식 개최
CJ도너스캠프가 지난 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CJ인재원에서 ‘제10회 CJ도너스캠프 문예공모전’ 시상식 및 수상작123편을 엮은 ‘꿈이 자라는 방’ 출판 기념식을 열었다.CJ도너스캠프 관계자는 "CJ나눔재단의 나눔 플랫폼이자 대표 브랜드인 CJ도너스캠프는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2005년에 설립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CJ도너스캠프 문예공모전’은 지난 2015년 CJ나눔재단 설립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시작한 지원 사업으로, 올해로 10회를 맞았다"라며 "전국 4,000여 개의 지역아동센터 및 그룹홈 등 아동복지기관의 아동·청소년의 생각이 어떻게 성장하고 변화하는
-
[생활경제 이슈] 푸라닭 치킨, 홀 특화 메뉴 ‘나폴리 파스타’ 한정 출시 外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푸라닭 2.0 브랜드 쇼케이스’에서 협업을 예고한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의 콜라보레이션 홀 특화 메뉴 '나폴리 파스타'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나폴리 파스타’로, 푸라닭 치킨과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가 공동 개발한 이탈리아 나폴리 스타일의 레몬크림치킨 파스타이다. 나폴리 인근 아말피 해안의 대표 특산물인 ‘레몬’을 핵심 재료로 활용했으며, 레몬의 상큼함을 살린 꾸덕한 크림 파스타에 오븐에 구워 더 맛있는 치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나폴리 파스타'는 5월 8일부터 직영점인 발산역점에서만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이후 콜라보레이션 치킨 메뉴
-
오뚜기, ‘제28회 오뚜기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벌’ 진행
㈜오뚜기가 오는 10일(토)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제28회 오뚜기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올해 본선 무대에는 100가족이 참가하여 ‘가족의 사랑을 담은 우리 집만의 특별한 요리’라는 주제로 요리 대결을 펼친다"라고 말했다. 이어 "행사장에는 ▲오뚜기 쌀가래떡 떡볶이와 돈가스, 김말이를 직접 맛볼 수 있는 푸드트럭 ‘Yellow Kitchen’ ▲브랜드 ’가뿐한끼’와 ‘제주담음’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 ▲오즈키친 세계카레와 오뚜기 컵밥을 선보이는 부스 ▲브랜드 ‘라이트앤조이’와 ‘타바스코’ 브랜드 홍보 및 시식 ▲진라면 글로벌 패키지로 만든 포토존 등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
-
알리익스프레스, ‘가정의 달’ 인기 상품 발표
알리익스프레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 중인 ‘패밀리위크’ 특별 기획전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테마별 인기 상품을 발표했다.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패밀리데이 등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쇼핑 수요에 맞춰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어린이날’ 테마에서는 국내 이유식 브랜드 루솔의 ‘냉장 이유식/반찬 2~5단계 골고루 24+2팩’이 베스트셀러로 꼽혔다"라며 "성장 단계별 세분화된 제품 구성과 신선 배송이 특징으로, 육아 가정을 위한 실속형 아이템으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라고 말
-
빙그레, 발효유 제품 가격 인상
빙그레가 요플레, 닥터캡슐 등의 발효유 제품의 가격을 인상한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가격인상 내용은 출고가격 기준으로 요플레 오리지널 멀티(4개입)는 5.3%, 닥터캡슐은 4.0% 등이다"라고 전했다. 가격 인상은 유통채널과 협의를 거쳐 5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이에 따라 요플레 오리지널 멀티(4개입)의 소비자가는 3,780원에서 3,980원으로 오를 전망이다.
-
이랜드 슈펜, 25SS 패턴 시리즈 선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25SS 패턴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슈펜의 패턴 시리즈는 △라운드 커버 슬라이드 △라운드 커버 플랫 샌들 △스퀘어 커버 뮬 △스퀘어 커버 플랫폼 샌들 등 4종으로 구성된 여성 신발 컬렉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라운드 커버 슬라이드'와 '라운드 커버 플랫 샌들' 2종은 둥근 모양의 실루엣이 특징이다"라며 "두 상품 모두 스티치 디테일로 캐주얼한 감성을 더했고, 유연한 몰드와 미끄럼 방지 아웃솔을 적용했다"라고 말했다. 라운드 커버 플랫 샌들에는 발목을 고정하는 스트랩을 추가해 활동성을 높였다.'스퀘어 커버 뮬'과 '스퀘어 커버
-
카카오 VX, ‘퀀텀 9X 오픈’ 대회 진행
카카오 VX(대표 문태식)가 스크린 골프 시스템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의 첫 번째 단독 대회인 ‘퀀텀 9X 오픈’을 개최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오는 6월 6일까지 열리는 이번 ‘퀀텀 9X 오픈’ 대회 명칭은 출렁이는 필드를 9개의 축으로 3D 입체 언듈레이션(undulation)을 구현해 필드의 즐거움을 실내 스크린에서 느끼도록 돕는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의 특징에서 따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골프 애호가라면 누구나 ‘프렌즈 스크린 퀀텀(Q)’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라며 "골퍼는 전국 ‘프렌즈 스크린 퀀텀(Q)’ 매장에서 로그인하고 그랑프리 메뉴에 들어가서 프렌즈 스크린 공식 대회에 입장해 ‘퀀텀 9X 오픈’을 선택한 뒤
-
글래드 호텔, 가정의 달 식음 프로모션 실시
글래드 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과 제주의 레스토랑에서 5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메종 글래드 제주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젤리 브랜드 하리보(HARIBO) 해피월드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먼저, 하리보 해피월드 관람 영수증 및 삼다정 이용 영수증을 제시하면 30% 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영수증 할인 이벤트를 운영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삼다정 내 마련된 하리보 해피월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하리보 젤리를 증정하며, '현장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더불어, 매주 추첨을 통해 하리보 해피
-
모두투어, 여름 성수기 맞이 50억 페스타 프로모션 실시
모두투어는 '50억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5월 8일부터 6월 13일까지 37일간 진행하며, 50억 상당의 할인 쿠폰과 즉시할인, 카드사 청구할인 등 실질적인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등 여름 시즌 인기 여행지를 비롯해 부산, 대구 청주 등 지방 출발 상품까지 폭넓게 구성됐다"라며 "또한 골프, 허니문, 국내 여행 등 다양한 테마 여행 상품도 마련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라고 말했다. 특히 카테고리별로 모두투어 주력 프리미엄 브랜드인 '모두시그니처' 상품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의 대
-
매일유업 소화가잘되는우유 독거어르신 위한 안부캠페인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독거 어르신의 고독사 예방을 위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 1%의 약속’ 캠페인을 2주간 실시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홀로 사는 어르신의 건강과 고독사 예방을 위해 매일 우유 배달로 안부를 확인하는 ‘(사)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을 매년 후원하고 있다"라며 "또한 매해 캠페인을 통해 고독사 위험에 취약한 독거노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 환기 및 개인후원 독려 활동도 펼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에는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와 더불어 어버이날을 기념해 서울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 3천가구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
-
설화수, 신제품 ‘진설클렌징폼’ 선보여
설화수가 진설 라인의 정수가 담긴 신제품 ‘진설클렌징폼’을 출시한다.설화수 관계자는 "진설클렌징폼은 단순한 세정 기능을 넘어 피부의 근본까지 관리하는 고기능 세정제다"라며 "진설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통해 경직된 피부를 부드럽게 풀어주고 유연성을 되찾아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진설클렌징폼에는 피부 보습과 영양에 탁월한 오일을 담아낸 설화수만의 독자 기술인 ‘하이드로레오 테크놀로지™(HYDROLEO TECHNOLOGY™)’가 적용되었다"라며 "이는 높은 함량의 오일을 안정하게 감싸고 있는 거품을 정교하게 담아낸 특수 기술이다"라고 말했다. 이를 통해 세정과 동시에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는 고보습 세정을
-
하이모, 여름 특화 맞춤가발 ‘뉴디엑스(NEW-DX)’ 선보여
하이모가 여름 시즌에 최적화된 신제품 ‘뉴디엑스(NEW-DX)’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하이모 관계자는 "신제품 ‘뉴디엑스(NEW-DX)’는 여름철에도 자연스러운 스타일링과 쾌적한 착용감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맞춤 부분가발이다"라며 "무더운 날씨 속 가발 착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면서, 다양한 헤어 스타일 연출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시즌 특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뉴디엑스(NEW-DX)’는 하이모 인기 제품인 ‘에어디엑스(AIR-DX)’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탁월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스위트 네트를 적용해 내구성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스위트
-
한섬 EQL, 온·오프라인 스포츠 전문관 ‘퍼포먼스 클럽’ 선보여
한섬은 최근 지속 증가하고 있는 스포츠 패션·잡화 수요에 맞춰 자체 온라인 편집숍 ‘EQL’과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EQL GROVE’에 스포츠 브랜드 전문관 '퍼포먼스 클럽'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한섬 관계자는 "퍼포먼스 클럽은 2030세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나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ARC’TERYX)를 비롯해 아식스·골드윈·오클리·디스트릭트 비전·호카·브룩스 러닝 등 30여 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온·오프라인 전문관이다"라고 말했다. 온라인의 경우 EQL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퍼포먼스 클럽 카테고리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선보이며, 오프라인의 경우
-
에이피알, 2025년 1분기 매출 2660억 기록
에이피알은 8일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2025년 1분기 연결 기준 매출 2660억 원과 영업이익 546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전년 동기 대비 성장률로 보면 매출이 79% 성장해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경신했으며, 영업이익은 97%로 두 배에 가까운 성장세를 보이며 이 역시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라며 "특히 이번 실적은 최근 3개월간 증권사에서 전망한 에이피알의 올해 1분기 실적 평균치를 크게 뛰어넘었다"라고 전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1분기에 사상 처음으로 2500억 원대 매출 고지를 넘어선 것은 물론, 2개 분기 연속 2000억 원대 매출을 기록하는 데 성공했다. 영업이익률은 20.5%를 기록했으며 분기 영업이익도 처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