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신라스테이, '아티스티 레지던시 위드 신라스테이 2025' 개최
신라스테이가 온라인 아트 플랫폼 ‘아티스티’와 협업해 오는 7월 21일까지 신라스테이 역삼에서 작가들에게 객실을 작업실로 제공하는 ‘아티스티 레지던시 위드 신라스테이 2025(ARTISTY RESIDENCY with SHILLA STAY 2025)’를 진행한다.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아티스티 레지던시 위드 신라스테이’는 예술가들에게 호텔 객실을 작업실로 지원하고,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는 예술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아트 프로젝트로, 지난해부터 신라스테이와 아티스티가 함께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에는 신진 작가 3명이 아티스티 레지던시에 참여해 신라스테이 구로에서 3개월 동안 객실을 지원받아 창작 활
-
젝시믹스, 중국 신규 매장 4곳 연이어 오픈
젝시믹스(XEXYMIX)(대표 이수연)는 올해 2분기 중국 신규 매장 출점에 적극 나서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 4월 27일 저장성 타이저우 원링시에 위치한 웬링 인타임 쇼핑센터(Wenling Intime Shopping Center)에 10호 매장을 출점했고, 4월 29일에는 랴오닝성 선양에 샨샨 아울렛 플라자에 팝업매장을 오픈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5월 1일에는 상하이 푸시 지역에 위치한 다닝 국제 비즈니스 플라자(Daning International Commercial Plaza)와 광동성 광저우의 대형 쇼핑몰인 원링크워크(Onelink Walk)에 각각 11호, 12호 매장을 연이어 오픈했다"라고 전했다. 웬링 인타임 쇼핑센터는 중국의
-
[생활경제 이슈] 브리타, 5월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 진행 外
브리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11번가 ‘그랜드십일절’, 쿠팡 ‘쿠가세’ 등 국내 대표 쇼핑 이벤트와 연계해 최대 34%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소중한 가족에게 실용적인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브리타는 가격과 품질의 균형을 중시하는 '밸런슈머(Balance+Consumer)' 트렌드 속에서, 물가 상승으로 지출 부담이 커진 상황에서도 현명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지마켓에서는 5월 13일까지 ‘빅스마일데이’ 이벤트를 통해 막스트라 프로 필터, 글라스 저그 등 주요 제품을 최대
-
[생활경제 이슈] 고려은단, ‘쏠라C 젤리스틱’ 최고심 콜라보 특별 기획전 진행 外
고려은단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인기 캐릭터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한 ‘쏠라C 젤리스틱’ 구매 고객들에게 최고심 특별 디자인 텀블러와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고려은단의 인기 비타민 건강 간식과 함께 무해력 트렌드를 선도하는 최고심의 귀여운 캐릭터와 응원 메시지가 담긴 텀블러와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최고심 콜라보 ‘쏠라C 젤리스틱’ 30포 구매 시 최고심 디자인 텀블러 2종 중 하나와 스티커 4종 중 하나가 랜덤으로 제공된다.최고심 콜라보 ‘쏠라C 젤리스틱’은 글로벌 비타민 원료 기업 DSM사의 100%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 500mg이 함유된
-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미드 스프링 시즌 오픈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비발디파크 내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미드 스프링 시즌을 맞아 야외존을 전면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비발디파크 관계자는 "야외존을 오픈하는 미드 스프링 시즌은 오는 6월 5일까지다. 먼저 익스트림존의 경우 익스트림리버는 주말에 한해 상시 운영되며, 메가슬라이드존의 더블스핀, 더블토네이도의 경우 주중 교차 운영, 주말 상시 운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이나믹존에서는 주중 기준 몬스터블라스터와 슈퍼부메랑고를 교차 운영하며, 주말에는 두 기종과 자이언트 워터플렉스를 모두 상시 이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야외존 오픈을 기념해 미드 스프링 시즌 기간 동안 오션
-
BBQ, 홀몸 어르신들께 치킨과 카네이션 전달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지난 7일 경기도 이천 소재 ‘청미노인복지관'을 방문해 홀몸 어르신 100여 명을 대상으로 치킨 세트와 카네이션을 전달하는 등 선한 영향력 확산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BBQ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뜻 깊은 날을 홀로 보내시는 시설 어르신들께 황금올리브치킨과 레몬보이 세트를 제공하고, 가슴에 손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행사를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부는 BBQ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치킨 릴레이’를 통해 진행됐다"라며 "BBQ는 지난 2022년부터 푸드트럭 'BB-Car(비비카)'를 활용해 전국 곳곳 도움이 필요한 곳에 치킨을 전달하며 지역의 제한 없이 폭넓은 기부 활동
-
[생활경제 이슈] 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한정 ‘빙수&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 론칭 外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여름 무더위에 앞서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3종)와 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무더위로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 풍성한 맛과 청량한 비주얼을 갖춘 여름 디저트는 단연 인기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빙수 3종(애플망고 빙수, 우리 팥 빙수, 우리 홍시 빙수)과 용량과 토핑을 한층 더 풍성하게 업그레이드한 ‘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먼저, ‘애플망고 빙수’는 여름 과일의 대명사인 망고 원물을 큼직하게 올려 시선을 사로잡는 과일 빙수다. 상큼한 망고 퓨레를 듬뿍 넣은 얼음 위에 황금빛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담아, 시각과
-
CJ제일제당, 일본 치바현 키사라즈시에 신공장 건설
CJ제일제당은 일본 치바현(県)에 신규 만두 공장을 구축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선제적 투자로 생산 인프라를 강화하며 일본 사업 대형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새로 짓는 공장은 약 1,000억 원을 투자해 치바현 키사라즈시(市) ‘카즈사 아카데미아 파크’ 내 축구장 6개 크기 넓이의 부지(4만 2천㎡)에 연면적 약 8,200㎡ 규모로 건설된다"라며 "이 공장에는 최첨단 생산라인이 들어서며, 오는 7월 완공 후 9월부터 ‘비비고 만두’를 생산해 일본 전역에 공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일본에 확산되고 있는 새로운 ‘K-트렌드’를 동력으로 삼아 생산기지를 구축하고 미래 성장
-
공영홈쇼핑,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ISMS-P)’ 인증 획득
공영홈쇼핑이 국가공인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ISMS-P)’ 인증을 획득했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ISMS-P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정부 기관인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보호·개인정보보호 통합 인증제도다"라며 "이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정보보호 관리 체계 영역 80개 기준과 개인정보보호 영역 21개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공영홈쇼핑은 정보보안 전담조직을 확충하고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망분리 솔루션을 개선하는 등 보안 역량을 강화해왔다.이를 통해 기존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에서 개인정보 보호조치를 강화한 ISMS-P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인증 범위도 온
-
드시모네,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 열어
드시모네가 현대백화점에서 프리미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드시모네 관계자는 "8일까지 판교점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는 무역센터점으로 장소를 옮겨 이어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팝업스토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 최고급 라인 ‘드시모네4500’을 중심으로 잠재 고객에게 다양한 새로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제품 시음 및 체험팩 증정은 물론 현장 구매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됐다"라고 밝혔다. 드시모네4500은 국내 1위 4500억 CFU(세균을 세는 단위)의 압도적인 보장균수를 자랑한다. 또 국내 유일 식약처로부터 ‘
-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 개막
도미노피자는 야구 스타 등용문으로 거듭난 ‘제20회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가 지난 2일 개막해 진행중이라고 8일 밝혔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대표적인 스포츠 후원 활동인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는 지난 2005년부터 진행해 현재까지 총 1,866개의 팀이 참가했다"라며 "올해는 총 136개 팀이 참가해 오는 12일까지 경기도 화성드림파크에서 야구장에서 열릴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도미노피자는 개막식날에 맞춰 피자 제조시설이 탑재된 파티카가 출동, 야구 꿈나무들에게 갓 구운 도미노피자를 전달하기도 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는 지금까지 LA다저
-
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발칸·동유럽 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은 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쇼핑라이브 방송인 '옐로LIVE'를 통해 '발칸 3국 9일' 및 '동유럽 4국 9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발칸과 동유럽은 유럽을 전문적으로 다닌 여행자들 사이에서도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여행지로 유럽 특유의 고풍스러운 건축물과 눈이 시원해지는 대자연의 풍경, 컬러풀한 야경 등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옐로LIVE를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충분히 걷고 여유롭게 쉬어가며 나를 돌보는 여행 컨셉으로 기획됐으며, 전일정 유럽 전문 인솔자가 동행해, 발칸/동유럽 지역의 숨겨진 매력까지 깊이 느껴볼 수 있는 상품으로 핵심 도시별 관광은
-
[생활경제 이슈] 써브웨이, ‘터키 아세요’ 패러디 영상 공개 外
써브웨이(Subway®)가 ‘터키 샌드위치’ 시리즈 광고 모델인 밴드 DAY6(데이식스)의 멤버 Young K(영케이)와 함께 과나 원작의 ‘그거 아세요’를 개사한 ‘터키 아세요’ 영상을 5월 7일 써브웨이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이번 영상은 최근 SNS에서 큰 인기를 끌며 화제가 된 크리에이터 '과나'의 ‘그거 아세요?’ 영상을 영케이가 특유의 진지한 모습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유쾌하게 패러디한 콘텐츠다. 자잘한 정보들을 진지하고 차분하게 불러내는 것이 웃음 포인트인 해당 곡은 노래방 배경 영상 포맷으로, 초록색 크로마키 배경 앞에 선 영케이가 "터키 아세요? 발가락은 네 개 터키 깃털 개수는 오천 개"라는 엉뚱하
-
요기요, 역삼 823빌딩으로 본사 이전
배달앱 '요기요'를 운영하는 위대한상상이 서초구 ‘마제스타시티’를 떠나 강남구 '역삼 823빌딩’으로 본사를 이전했다고 8일 밝혔다. 요기요 관계자는 "이번 이전으로 영업, 마케팅, 경영지원 등 핵심 조직이 역삼으로 이동하면서 다시 한번 ‘역삼 시대’가 열렸다"라고 전했다. 이어 "IT 스타트업과 테크 기업이 많은 ‘역삼’은 요기요가 초창기 빠르게 성장했던 상징적인 지역이다"라며 "6여 년 만인 이번 복귀는 ‘초심으로의 회귀’이자 새로운 도전의 시작을 의미한다"라고 밝혔다. 본사 이전은 단순한 공간 이동이 아닌, 고객 접점에서 실행력을 높이고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역삼은 유동 인구가 많고
-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 선보여
롯데칠성음료가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킹’에 사과 과즙을 더한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을 출시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에너지 음료를 마실 때 집중력 강화뿐만 아니라 맛을 중요시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사과 과즙을 첨가한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은 사과 농축액을 담아 사과 본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이며, 카페인 100mg과 타우린 1000mg을 함유했다"라며 "패키지는 사과의 상큼함을 담은 연두색 배경에 사과 그림과 핫식스를 상징하는 불사조를 표현했으며 용량은 355mL다"라고 말했다.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은 전국 편의점, 대
-
이랜드그룹, 영남 산불 피해 가정에 총 8억 5천만원 규모 지원 완료
이랜드그룹이 경북 지역 산불 피해로 어려움에 처한 위기가정을 돕기 위해 총 8억 5천만 원 규모의 지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이랜드그룹 관계자는 "이번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그룹 보유 브랜드를 통한 물품 기부와 모금 캠페인을 병행했다"라며 "1차와 2차에 걸쳐 스파오, 뉴발란스, 뉴발란스키즈 등 주요 브랜드를 통해 총 7억 3천만 원 상당의 의류 및 생활물품을 기부했으며, 해당 물품은 이랜드복지재단을 통해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등 긴급구호 단체와 협력해 피해 지역에 순차적으로 전달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랜드복지재단은 지난 3월 28일부터 4월 22일까지 26일간 ‘산불 피해 위기가정 지원 모금 캠페인’을 주최해, 이랜드
-
코카-콜라, ‘레드리본 위크 2025’ 진행
코카-콜라가 15일(목)부터 7월 3일(목)까지 8주간 인기 레스토랑 8곳에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레드리본 위크 2025’를 진행한다.코카-콜라 관계자는 "‘레드리본 위크 2025’는 코카-콜라가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기획한 단독 미식 이벤트로, 매주 목요일마다 ‘2025 레드리본 전국의 맛집’ 리스트 중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8곳의 유명 레스토랑과 연계해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코카-콜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맛집 1,500여 곳을 소개한 ‘2025 레드리본 전국의 맛집’ 리스트에서 엄선된 레스토랑들과 함께 오직 레드리본 위크만을 위해 각 레스토랑의 셰프가 고안한 스페셜 메뉴를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