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골프존문화재단, 대전 동구 취약계층 450가구에 생필품 후원 진행
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은 9일 대전광역시 동구에서 ‘2025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을 펼치며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골프존문화재단 관계자는 "대전 동구 취약계층 450세대에 1800만원 상당의 식료품과 생필품으로 구성된 키트를 후원하며 지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취약계층을 응원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5년 연속 진행중인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은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 및 주관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등이 공동 주관하며 골프존 등 골프존그룹의 후원 아래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동구 후원식에는 박
-
국순당, 술복합문화공간 박봉담을 통해 새로운 술문화 소개
국순당이 운영하는 술복합문화공간 ‘박봉담’은 수제막걸리와 K수제맥주, 약주 및 무알코올 막걸리, 논알코올 맥주 등 총 13종의 독창적이고 다양한 술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막걸리는 기존 출시한 ‘박봉담 막걸리’와 ‘박봉담쌀쌀막걸리 외에 ‘박봉담 식물성 유산균 막걸리’와 ‘박봉담 옛날 막걸리’, ‘박봉담 무알코올 막걸리’를 추가로 선보였다"라며 "‘박봉담 식물성 유산균 막걸리’는 100% 식물성 유산균으로 발효한 후, 첨가물 없이 완성한 4도의 저알콜 막걸리이다"라고 설명했다. ‘박봉담 옛날 막걸리’는 전통 누룩과 쌀로 정성껏 빚어 옛날 막걸리 특유의 묵직하고 깊은 풍미를 담아냈다. ‘박봉담 무
-
농심,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 선보여
농심이 10일부터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을 시작한다. 농심 관계자는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은 농심이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과 협업해 멀리 떨어진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사진을 찍는 가상 촬영 체험이다"라며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등 해외에 있는 약 730여 개 인생네컷 매장을 이용해, 따로 찍어도 함께 촬영한 듯한 사진으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캠페인은 오는 9월 10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이에 따라 농심은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 붐업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공개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농심이 9일 공개한 유튜브 채널 ‘원더맨’과의 협업 영상은, 소아암 치료
-
[생활경제 이슈] 허벌라이프, 알로에 베라 안트라퀴논 성분 분석법 AOAC 공식 인증 획득 外
허벌라이프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알로에 베라 내 안트라퀴논(Anthraquinones) 성분 판별 및 정량 측정법이 전 세계 분석과학 분야의 권위 기관인 AOAC International(Association of Official Analytical Collaboration, AOAC)로부터 해당 분야 최초 공식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알로에 베라는 건강에 이로운 식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일부 성분은 섭취 시 주의가 필요하다. 알로인 A, B, 알로에에모딘은 알로에 베라의 잎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안트라퀴논계 천연 유래 화합물로, 섭취 시 안전성을 고려해 함량 관리가 요구되는 성분이다.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유럽 등 주요 국가의 규제 기관들은 식용 알로에 제품에서 이들 성분의
-
강강술래 ‘임산부 프리패스’ & ‘3대 가족 인증 이벤트’ 운영
전한 강강술래가 가족 중심 외식문화 정착을 위한 특별한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전한 강강술래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과 함께하는 외식이 더욱 따뜻하고 편안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세대를 아우르는 가족 외식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배려가 담겨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강술래 상계점에서는 임산부 고객의 편안한 식사 환경을 위해 ‘임산부 프리패스’ 제도를 도입했다"라고 설명했다. 임산부와 동반 고객(6인 이하)에게는 우선 입장 혜택이 제공되며, 이용 시 임신확인증 또는 산모수첩 제시가 필요하다.작은 배려로 큰 편안함을 전하고자 하는 이번 혜택은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조치로 주목받고
-
오설록, 헬로키티 컬래버 에디션 선보여
오설록이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Hello Kitty)와 협업한 ‘헬로키티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한다.오설록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지난 4월 출시한 ‘스윗 히비스커스 콜드브루 티’ 중심의 콜드브루 티 4종과 신제품 프리미엄 티푸드 ‘그린티 딸기 랑드샤’를 포함한 다양한 헬로키티 라인업과 굿즈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윗 히비스커스 콜드브루 티는 상큼한 오렌지필과 시나몬 향이 어우러진 티로, 찬물에도 빠르게 우러나 여름철 새콤달콤한 음료를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라며 "제로슈거·저칼로리 제품으로 카페인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고, 오래 우려도 떫지 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스틱형으로
-
남양유업, ‘테이크핏 몬스터‘로 소비자 건강 챌린지 진행
남양유업이 ‘테이크핏 몬스터’를 활용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 ‘43 챌린지’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건강한 생활 패턴과 운동 루틴을 소비자가 직접 콘텐츠로 만들어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라며 "참가자는 개인 SNS에 이미지 또는 영상 형태의 건강 관련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하면 자동 응모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추첨을 통해 ‘테이크핏 몬스터’ 1박스(24개입), 보스 QC 울트라 헤드폰, 쉬크 헬스 스트랩 등 경품도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지난 5월 출시된 ‘테이크핏 몬스터’는 국내 단백질 음료 중 최대 함량인 단백질 43g을 한 병에 담은 제품이다
-
㈜오뚜기, ‘고단백 컵누들’ 2종 선보여
㈜오뚜기가 두부피로 만든 고단백 컵누들’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고단백 컵누들’은 ‘두부피면’을 사용하여 오뚜기 컵누들의 ‘부담없이 맛있게’ 즐기는 핵심 가치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달걀 2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12g을 함유해 한 끼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단백 컵누들’은 젊은 소비자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매콤로제맛’과 ‘마라샹궈맛’ 2종으로 구성됐다"라며 "‘매콤로제맛’은 매콤달콤한 떡볶이 양념에 고소한 크림과 치즈를 넣어 꾸덕하고 매콤한 로제 맛을 구현했으며, ‘마라샹궈맛’은 얼얼한 마라맛과 고소한 땅콩·참
-
쿠팡, ‘갤럭시 워치8’ 시리즈 사전판매 돌입
쿠팡이 삼성전자의 2025년 차세대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8’ 시리즈를 로켓배송을 통해 오는 21일까지 사전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사전판매 제품은 ‘갤럭시 워치 8’, ‘갤럭시 워치 8 클래식’ 등 총 2가지 모델로 구성됐다"라며 "특히 이번 워치8 시리즈에는 음성 비서 앱으로 구글의 제미나이(Gemini) AI가 탑재돼, 복잡한 작업도 스마트폰을 통하지 않고 워치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클래식 모델이 다시 출시된 것도 특징이다"라며 "갤럭시 워치 클래식의 상징인 회전식 물리 베젤을 다시 적용해 아날로그 워치의 감성을 담았다"라고 말했다. 또한 기존 원
-
롯데百, 여름 휴가 필수템 ‘크록스’ 팝업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이 오는 13일(일)까지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글로벌 슈즈 브랜드 ‘크록스(Crocs)’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본점 단독으로 선보이는 행사로, 특히 크록스와 헬로키티·산리오 캐릭터가 협업한 한정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구매 혜택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크록스 상품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클래식 클로그 구매 고객에게는 지비츠 5개를 무료로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
엑스골프 ‘샌드파인+메이플비치 프리미엄 패키지’ 선보여
쇼골프(SHOWGOLF)가 운영하는 엑스골프(XGOLF)가 프리미엄 골프 여행 상품, ‘샌드파인+메이플비치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했다. 쇼골프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자연 그대로의 감동’을 테마로, 깊은 숲 내음을 머금은 금강송 조경과 동해의 청량한 바닷바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라운드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원도에 위치한 명문 골프장 샌드파인GC는 수백 년의 세월을 머금은 금강송 숲을 배경으로 한 수려한 조경과 함께, 각 홀마다 사계절의 색감을 달리하는 코스 디자인이 돋보이는 강원권 명문 골프장이다"라며 "자연 지형을 최대한 보존한 레이아웃과 부드러운 곡선의 페어웨이는 마치 예술 작품 속을 걷는 듯한
-
이랜드 키디키디, ‘서울 국제 유아교육전’ 참가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7월 10일 부터 13일 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국제 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키디키디 부스는 ‘키디마켓’ 콘셉트로 운영되며, 고객 선호도가 높은 8개 브랜드(드타미프로젝트, 하이헤이호, 꼬모, 디자인스킨, 나산가구, 몽디에스, 무누, 핀핀)가 함께 참여한다"라며 "패션, 가구, 유아용품, 스킨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육아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키디키디 회원은 박람회 무료 입장은 물론, 부스 방문 시 회원 인증을 통해 웰컴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라며 "상품을
-
이마트 '이색 초복 대전' 진행
이마트가 초복(7월 20일)을 맞이해 '이색 초복 대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마트 관계자는 "‘불도장 WITH 이금기’, ‘전가복 WITH 이금기’, ‘산라탕 WITH 이금기’ 등 중화요리 3종을 출시했다"라며 "가격은 기존 중식당의 1/5 수준으로, 맛과 가격 모두를 잡아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중화보양식 레시피 개발에는 조선호텔 중식당 출신의 상품개발실 함동우 셰프가 참여했다"라며 "함동우 셰프는 많은 실험과 연구를 거쳐, 전통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이마트만의 차별성을 구현하고자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글로벌 소스 브랜드 ‘이금기’의 굴소스를 활용해 친숙하면서
-
스타벅스,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 선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7월 11일부터 글로벌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스타벅스 코리아 단독으로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를 소개하고, 여름맞이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전개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프라푸치노는 지난 1995년 여름 미국과 캐나다에서 처음 선보인 대표적인 아이스 음료로,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하며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음료가 됐다"라며 "현재는 매년 여름이면 많은 국가에서 다양한 맛과 콘셉트로 새롭게 소개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음료"라며 "스타벅스 코리아의 음료팀이 전문화된 노하우를 발휘
-
하이트진로, 멕시코 CF 몬테레이와 공식 스폰서십 체결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지난 1일 멕시코 명문 축구 구단 CF 몬테레이(Club de Fútbol Monterrey) 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멕시코 국민 스포츠인 축구와 결합한 현지 밀착형 스포츠 마케팅으로 중남미 시장에서 대한민국 대표 소주인 ‘진로(JINRO)’의 인지도를 한층 높인다는 전략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CF 몬테레이는 멕시코 축구 1부 리그(Liga MX) 소속의 전통 강호로, 홈구장인 에스타디오 BBVA는 약 53,500석 규모로 멕시코 내 네 번째로 큰 축구 경기장이며, 평균 관중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라며 "또한 CF 몬테레이의 홈경기에는 평균 약 4만 1,598명의 관중이 방문하며, 시즌 누적 관
-
배민, 배민방학도시락 여름방학 모금 캠페인 진행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함께 10일부터 이달 31일까지 2025 배민방학도시락 여름방학 모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배달의민족 관계자는 "배민방학도시락은 2020년 월드비전과 시작한 배민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방학 기간 급식 지원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기획됐다"라며 "후원사, 고객 등 후원금을 바탕으로 아이들을 위한 도시락을 마련하고, 배민은 도시락당 배민식사권 3매를 방학기간 매주 지원하는 방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들이 정해진 도시락 메뉴만 먹지 않고 식사권을 통해 다양한 음식을 직접 고를 수 있도록 했으며, 도시락 전달에 그치지 않고 선생님이
-
삼양애니, 큐레이션 스토어 ‘버파민’ 선보여
삼양라운드스퀘어 그룹의 콘텐츠 커머스 계열사 삼양애니(Samyang AANI)가 K푸드 큐레이션 스토어 ‘버파민’(BUFFAMIN)을 런칭하고 중국 이커머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버파민’은 상태나 능력의 강화 효과를 의미하는 버프(Buff)와 기분 좋은 경험으로부터 발생하는 도파민(Dopamine)을 결합한 이름이다"라며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플랫폼 브랜드로서, 즐거운 자극을 통해 일상 속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삶의 에너지를 더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지향한다"라고 전했다. 삼양애니는 티몰, 도우인 등 중국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 샵인샵 방식으로 버파민 스토어를 열고, 한국 인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