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호텔단신] 롯데호텔앤리조트, ‘만추미식’ 중식 통합 코스 메뉴 선봬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시그니엘 부산 ‘차오란’, 롯데호텔 서울과 부산의 ‘도림’, 롯데호텔 월드 ‘도림 더 칸톤 테이블’에서 가을 통합 코스메뉴 프로모션 ‘만추미식(晩秋美食)’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만추미식’은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국내에서 운영 중인 모든 중식당에서 동일하게 만날 수 있는 시즌 한정 프로모션으로, 가을 제철 식재료 활용해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많았던 요리들로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시그니엘 부산 ‘차오란’에서는 차오란의 다채로운 딤섬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차오란 모둠 딤섬’을 시작으로, 자연송이의 향과 깊은 육수의 맛이 일품인 ‘고법 불도
-
코오롱FnC 캠브리지멤버스, 캐주얼 라인 ‘무브레’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멤버스가 새로운 캐주얼 라인 ‘무브레(movere)’를 선보였다.무브레는 캠브리지의 영국식 헤리티지 테일러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소프트 테일러링 라인이다. 정제된 수트 실루엣을 캐주얼하게 풀어낸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감성과 일상적 실용성을 동시에 담아냈다.캠브리지멤버스 관계자는 “최근 남성복 시장에서 프리미엄 캐주얼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무브레는 기존 정장 고객뿐 아니라, 세련된 캐주얼룩을 찾는 고객을 위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출시를 기념해 남성 디자이너 브랜드 로리엣(ROLIAT)과 협업 컬렉션도 진행됐다. 로리엣은 ‘테일러’라는 단어를 거
-
하나투어, 2030 전용 ‘밍글링 라이트’ 연말 여행 상품 선보여
하나투어가 2030세대 대상의 ‘밍글링 라이트(Mingling Light)’ 연말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교류 중심의 구성은 유지하면서도 호스트와 취미 요소를 간소화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하나투어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밍글링 투어 전체 이용객 수가 전년 대비 560% 증가했고, 밍글링 라이트 상품 수도 출시 초기 대비 약 두 배로 늘었다. 관계자는 “단체 관광 대신 공감대를 중심으로 한 여행 형태가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연말 시즌에 맞춰 마련된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여행 코스에는 체코와 독일을 포함한 7일 일정 상품이 포함됐다. 참가자들은 뉘른베르크, 로텐부르크, 드레스덴,
-
이디야커피, 커피연구소 ‘이디야커피랩’ 복합문화공간으로 재단장
이디야커피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을 복합문화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재단장은 소비자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됐다.이디야커피랩은 2016년 개관 이후 약 500평 규모로 운영돼 온 커피 연구와 개발의 중심 공간이다. 회사는 기존의 연구 기능을 유지하면서, 식사와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고객 참여형 공간으로 새롭게 구성했다.리뉴얼된 공간에는 피자, 햄버거 등 식사 메뉴를 제공하는 델리존이 새롭게 생겼다. 기존 베이커리 중심 구성에 더해 샌드위치, 샐러드, 도넛, 케이크 등 신선 메뉴를 강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관계자는 “커피 한 잔뿐 아니라 식사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
교촌에프앤비, 한국식 소스 콘셉트 브랜드 ‘소싯’ 론칭
교촌에프앤비가 소스 중심의 신규 델리 브랜드 ‘소싯(SAUCIT)’을 선보였다. 교촌은 이번 브랜드를 통해 자사의 34년간 축적된 소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한국식 한 끼 메뉴를 제안한다.소싯은 ‘Sauce’와 ‘It’s KYOCHON Difference’의 결합어로, 교촌 내부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출발한 파일럿 브랜드다. 첫 매장은 경기도 성남시 판교 교촌그룹 사옥 1층에 직영 형태로 문을 열었다.브랜드는 ‘한국식 소스와 함께 즐기는 데일리 치킨 밀’을 콘셉트로 삼고, 치킨을 활용한 버거·샌드위치·보울 메뉴를 선보였다. 교촌 관계자는 “소싯은 소스와 치킨의 조합을 일상적인 식사로 확장하는 새로운 시도”라며 “고객 의견을 반영해 지속적으
-
테팔, 세라믹 기술 적용한 ‘아이콘 세라믹 냄비’ 출시
테팔이 세라믹 논스틱 코팅 기술을 적용한 ‘아이콘 세라믹 냄비’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함께 강화한 주방용품 라인으로 개발됐다.신제품은 오트 밀크와 유칼립투스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을 적용해 음식 담음 없이도 세련된 테이블 연출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테팔의 관계자는 “아이콘 세라믹 냄비는 한식부터 서양식까지 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내구성과 디자인 모두를 고려한 결과물”이라며 “가정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조리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냄비에는 고온 세라믹 코팅이 적용돼 내열성과 긁힘 저항을 높였다. 산도나 염분이 높은 요리
-
코오롱FnC 아카이브 앱크, 도쿄 팝업스토어 운영 마무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가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 ‘플링 오브 센시스(Fling of Senses)’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행사는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시부야 올드하우스(OLDHAUS)에서 진행됐다.이번 팝업은 누적 판매 6만 개를 돌파한 시그니처 상품 ‘플링백(Fling Bag)’을 중심으로 기획됐다. 지난 9월 서울에서 진행된 전시에 이은 연장 프로젝트로, 브랜드의 감각적 세계관을 일본 현지에 소개하는 장으로 마련됐다.공간은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플링백의 조형적 실루엣을 시각화한 ‘THE FLING BAG’ 존, 제작 과정을 전시한 ‘THE MAKING STORY’, 그리고 신규 컬렉션을 체험할 수 있는
-
고려은단, 가을철 건강관리 위한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고려은단이 환절기 건강관리를 주제로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연다. 행사는 10월 27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진행된다.이번 행사는 낮과 밤의 기온 차가 큰 가을철에 면역력과 체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고려은단은 비타민, 오메가3, 루테인 등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으로 구성된 라인업을 준비했다.라이브 방송은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메가도스 이뮨샷, 비타민C 3000mg,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스페셜핏 유산균 등이 소개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추첨을 통해 젤리형 멀티비타민 구미가 증정된다.고려은단 관계자는 “환절기
-
[생활단신] 골든쌔들 승마클럽, '제 3회 양평군수배 승마대회' 성료
골든쌔들 승마클럽은 지난 26일, 양평군 용문면 소재 골든쌔들 승마클럽에서 “제 3회 양평군수배 승마대회”를 열고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27일, 밝혔다.양평군 주최, 골든쌔들 승마클럽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의 승마인과 가족, 지역 주민 등 약 500여명이 참가해 명실상부 지역 대표 승마 축제로 자리매김했다는 것이 골든쌔들 승마클럽측의 설명이다.대회가 열린 골든쌔들 승마클럽은 고급 스포츠로 여겨졌던 승마를 대중화시키고 있는 양평 유일한 승마클럽이다 클럽하우스에서는 고급스러운 클럽하우스에서 넓은 유리를 통해 국제 규격의 실내 마장 상황을 지켜볼 수 있으며, 야외 대마장, 마사를 갖추고 있으며, 개인 승마체험부터
-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 2주 만에 100만 봉 판매
농심이 출시한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이 출시 2주 만에 10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 이번 제품은 ‘포슐랭가이드’ 시리즈의 네 번째로, 시리즈 중 가장 빠른 초기 판매 속도를 보였다.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은 고추장과 간장, 마늘 시즈닝으로 한국식 양념치킨 특유의 매콤달콤한 풍미를 구현한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인이 익숙하게 느낄 수 있는 맛을 재현해 호응이 높다”며 “K-푸드 감성을 더한 감자칩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고 말했다.온라인상에서는 실제 양념치킨 맛을 그대로 옮겼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소비자들은 “달콤하고 매운 맛의 균형이 좋다”, “맥주와 잘 어울리는 간식” 등 긍정적인 반응을
-
빙그레,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잘키 키성장 스틱’ 온누리약국 입점
빙그레가 어린이 성장기용 건강기능식품 ‘잘키 키성장 스틱’을 전국 온누리약국에 공식 입점시켰다. 이번 입점으로 소비자들은 전국 약 180개 온누리약국에서 제품을 직접 구입할 수 있다.‘잘키 키성장 스틱’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사용한 제품이다. FGO는 아연, 아미노산, 미네랄, 타우린을 함유한 굴을 유산균으로 발효한 물질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신장 변화와 성장 속도가 개선된 것으로 확인됐다.제품은 망고 맛 스틱젤리 제형으로 개발돼 아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당류를 넣지 않았고, 착색료와 인공감미료도 사용하지 않았다. 또
-
락앤락, 어린이용 ‘스쿨핏 스위치캡 야광·미니 텀블러’ 선보여
락앤락이 ‘스쿨핏 스위치캡 야광 텀블러’와 ‘스쿨핏 스위치캡 미니 텀블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의 사용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실내외 활동에 모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스쿨핏 스위치캡 시리즈는 텀블러와 보틀 제품에 동일한 캡을 적용해 호환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락앤락은 이번에 미니 사이즈와 야광 디자인을 추가하면서 라인업을 확장했다.야광 텀블러는 도깨비 모양의 그래픽이 어두운 곳에서 빛을 내며, 할로윈 시즌에 맞춘 디자인으로 시선을 끈다. 미니 텀블러는 약 164g의 경량 구조로 어린이들이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제작됐다. 실리콘 커버와 탈부착 스트랩이 더해져 외출 시 활용성이
-
크라운해태제과, ‘양주 아트밸리배 디스크골프 챔피언십’ 개최
크라운해태제과가 양주 아트밸리 디스크골프장에서 제1회 국제 오픈대회를 열었다. 이번 대회는 신설된 전용 경기장에서 처음 열린 공식 경기로, 세계 디스크골프연맹(PDGA) 공인 규정을 적용해 진행됐다.대회에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네덜란드, 스웨덴, 일본, 대만 등 8개국에서 105명의 프로·아마추어 선수들이 출전했다. 18홀 2라운드로 진행된 프로 경기에서는 일본의 마나부 카지야마 선수가 20언더파로 남자부 우승을 차지했으며, 대만의 수 메이양 선수가 여자부 정상에 올랐다.디스크골프는 골프와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공 대신 원반을 사용하는 점이 특징이다. 장비가 간단해 접근성이 높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친
-
하이트진로, 소방공무원 위한 ‘감사의 간식차’ 전국 순회 마무리
하이트진로가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올해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프로그램은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전국 소방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감사의 간식차’는 하이트진로가 6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는 전남 무안과 경북 포항을 비롯해 세종, 경남 창원, 전북 김제, 경기 용인 등 전국 15개 소방서에서 약 1,800인분의 간식과 음료를 전달했다. 특히 재난 대응에 힘쓴 지역 소방서들을 우선 방문해 노고를 격려했다.간식차에는 큐브 스테이크, 츄러스, 컵과일, 음료 등이 준비됐으며, 하이트진로는 황동잔, 소방복을 입은 두꺼비 피규어, 테라 로고 양말, 켈리 텀블러 등
-
CJ올리브영, 뷰티·헬스 콘텐츠 크리에이터 ‘셔터브리티’ 6기 모집
CJ올리브영이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커뮤니티 ‘셔터(Shutter)’에서 활동할 공식 쇼핑 콘텐츠 크리에이터 ‘셔터브리티(Shutterbrity)’ 6기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1월 16일까지다.셔터는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형 앱 내 뷰티 커뮤니티다. 이용자는 화장품, 건강관리, 웰니스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정보를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제품 구매를 넘어 사용자들이 앱 안에서 일상을 나누는 ‘뷰티 놀이터’를 지향해 왔다.회사 관계자는 “셔터브리티는 셔터 커뮤니티 내 자발적 참여를 이끄는 핵심 크리에이터 그룹”이라며 “매년 두 차례 선발해 콘텐츠 제작 역량과 활동 기반을 지원하고
-
깨끗한나라, 천연 펄프 프리미엄 백판지 ‘블랑크’ 출시
깨끗한나라가 100% 천연 펄프를 사용한 프리미엄 백판지 브랜드 ‘블랑크(Blanq)’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고급 인쇄와 패키징 시장을 겨냥해 개발됐다.깨끗한나라는 기존의 산업용 라인 ‘화이트 호스(White Horse)’와 친환경 리사이클 라인 ‘엔투엔(N2N)’에 이어 ‘블랑크’를 추가하며 3대 백판지 브랜드 체계를 완성했다. 관계자는 “고급화된 패키징 트렌드에 부응해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함으로써 품질 중심의 경쟁력을 확대하고자 했다”고 말했다.‘블랑크’는 고백색과 고평활 표면을 특징으로 하며, 인쇄 품질과 표면 균일성을 높였다. 3겹 구조(3-Ply) 설계를 적용해 강도와 형태 유지력을 개선했고, 동일 평량 대비 두께감과
-
정식품, 창립 52주년 기념 미혼모 가정에 영유아식 3만 개 기부
정식품이 창립 52주년을 맞아 미혼모 가정을 위한 영유아용 식품 기부에 나섰다. 회사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변화된미래를만드는미혼모협회 인트리’에 베지밀 영유아식 3만 개를 전달했다.기부 제품은 ‘베지밀 토들러 프리미엄’과 ‘베지밀 킨더랜드 프리미엄’ 두 종류다. 베지밀 토들러 프리미엄은 12개월 이상 영아용 성장기 조제식으로, 비타민 13종과 무기질 10종을 함유했다. 킨더랜드 프리미엄은 24개월 이상 유아를 위한 영양 음료로, 하루 2팩 섭취 시 유아의 평균 칼륨과 철분 섭취량 부족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정식품은 올해 상반기에도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총 3만 개의 베지밀 영유아 제품을 전국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