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NS홈쇼핑, 초복 맞아 삼계탕 나눔 행사 실시
NS홈쇼핑은 초복을 맞아 지난 17일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올해로 15년차를 맞은 ‘삼계탕 나눔 행사’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원기 회복과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매년 진행해온 NS홈쇼핑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라며 "2011년 700인분으로 시작해 매년 규모를 키워온 이번 행사는 총 2,550인분의 삼계탕을 마련해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NS홈쇼핑 임직원 6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대접했다. 이중 거동이 불편해 복지관을 방문하기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을 포장해 임직원 자원
-
[생활경제 이슈] 굽네 듀먼, ‘듀듀데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外
‘듀먼(D’human)’이 삼복더위를 앞두고 반려견 전용 보양 간식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듀듀데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듀듀데이는 달마다 진행하는 듀먼의 브랜드데이 행사로 자사몰에서 매월 22일마다 열리는 대규모 할인행사이다. 7월에는 삼복더위를 앞두고 반려견 전용 보양 간식을 최대 56% 할인가에 선보인다.7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무더위로 지친 반려견의 기력을 회복시켜주는 여름철 보양 간식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듀먼은 ‘복날엔 역시 치킨이닭!’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람뿐 아니라 반려견에게도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영양 식단을 제안한다.대표 상품으로는 듀먼의 스테디셀러
-
남양유업, ‘요거밀크’ 선보여
남양유업이 요거트와 푸딩을 결합한 새로운 타입의 디저트 ‘요거트밀크맛(이하 요거밀크)’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짜는 "최근 빵, 요거트 등으로 간단히 식사를 해결하는 ‘스내킹(Snacking)’ 소비가 늘어나는 가운데, 요거밀크는 간식은 물론 가벼운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 적합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요거밀크는 신선한 국산 1A 등급 원유와 유크림을 배합해 푸딩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진한 유풍미를 동시에 구현했다"라며 "요거트 고유의 풍미는 살리면서도 특유의 신맛을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 컵당 복합유산균 10억 CFU를 함유하고 있어 유산
-
무신사 스탠다드, ‘더리버몰 강동점’ 오픈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더리버몰 강동점에 신규 오프라인 스토어를 열고 서울 동부권 핵심 상권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지난 17일 서울 강동구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 2층에 1,057m²(약 320평) 규모의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라며 "무신사 스탠다드 더리버몰 강동점에는 △맨 △우먼 △홈 △뷰티 △스포츠 △키즈 등 무신사 스탠다드가 전개하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혼 부부, 가족 단위 고객 비중이 높은 상권 특성을 고려해 무신사 스탠다드 홈 라인을 전국 매장에서 가장 큰 규모로 조성했다"라고 말했다. 새롭게 문을 연 무신사 스탠다드 더리버몰 강동점
-
[생활경제 이슈] 에이블리, 쇼핑몰 라이브 방송 거래액 급성장 外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라이브 방송 참여 쇼핑몰 거래액이 급증했다고 18일 밝혔다. 월 1천만 사용자(MAU)와 셀러를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라이브 방송이 쇼핑몰 매출 성장을 이끄는 동력으로 부상하고 있다.에이블리는 이달 2030 인기 쇼핑몰 ‘블랙업’을 시작으로, ‘언더비’, ‘애니원모어’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첫 순서인 블랙업의 방송 당일(7월 1일) 거래액은 직전 주 일평균 대비 6배가량(484%) 급증했으며, 직전 달 일평균 거래액과 비교해도 3배 이상(227%)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블랙업과 에이블리의 라이브 방송은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이번 시청
-
롯데마트·슈퍼, ‘바다愛(애)진심’ ESG 캠페인 실시
롯데마트·슈퍼는 ‘연안 안전의 날’을 맞아, 17일(목), 18일(금) 양일간 전남 여수시에서 환경 보호 활동을 전개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여수는 해양폐기물 수거량이 많은 지역 중 하나로, 2026 여수세계섬박람회를 앞두고 지속가능한 해양 도시로서의 가치와 역할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라며 "롯데마트·슈퍼는 이러한 지역 특성을 반영해 지난 4월 여수시, 환경재단과 ‘해양 폐기물 정화활동’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바다 정화 프로젝트를 추진해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활동은 ESG 캠페인 ‘바다愛(애)진심’의 일환으로, 세 차례에 걸친 여수 바다 프로젝트의 마지막 일정이다"라며 "현장에는 롯데마트·슈퍼 임직원을 포함해 여수
-
쓱닷컴, ‘마더린러 베이글’ 선보여
SSG닷컴은 서울 유명 베이글 맛집 ‘마더린러 베이글’ 3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마더린러 베이글은 뉴욕에서 13년간 베이글 가게를 운영한 창업주의 경험을 토대로 2015년 서울 이대점에서 첫 선을 보였고,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뉴욕식 정통 베이글을 접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라고 전했다. SSG닷컴 미식관에서 선보이는 마더린러 베이글은 플레인(2590원, 130g)·에그·통밀(각2990원, 130g) 3종으로 구성했으며, 베이킹 파우더, 소다, 마가린 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효모만으로 자연 발효시켜 바삭한 식감과 쫀득한 식감을 동시에 살렸다.미식관 입점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전 품목
-
롯데온, ‘엘데이’ 릴레이 할인 이벤트 진행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오는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엘데이(L.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엘데이는 달력상 알파벳 L자 형태로 배열되는 날짜를 기준으로, 롯데 계열사가 릴레이 방식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온의 생활밀착형 마케팅 캠페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7월 21일에는 롯데시네마, 롯데호텔 서울·월드, 시그니엘 부산, 엔제리너스, 롯데월드, 롯데웰푸드 등 주요 계열사들이 총출동한다"라며 "먼저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 <전지적 독자시점> 관람권을 2,000장 한정 수량으로 최종혜택가 7,000원에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또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해
-
태극제약, ‘아이액티브연질캡슐’ 선보여
태극제약이 눈 건강 영양제 ‘아이액티브연질캡슐’을 새롭게 출시했다.태극제약 관계자는 "‘아이액티브연질캡슐’은 기존 눈 영양 성분으로 쓰이던 사유(蛇油)가 원료 수급에 문제가 생기면서 사유를 간유(Cod Liver Oil)로 대체하여 개발된 제품이다"라며 "간유는 대구(Cod)의 간으로부터 추출한 기름으로 비타민A와 오메가3오일 등이 함유돼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타민A는 눈 건강에 필수적인 비타민으로 안구 건조를 완화하고 야맹증 개선과 눈의 피로해소에 도움을 준다"라며 "이 외에도 비타민 E, B1, B2 등을 배합해 육체 피로, 임신·수유기, 병중·병후 체력 저하, 노년기, 말초혈행장애 등 비타민 보충이 필요한 시기에 폭넓게
-
롯데홈쇼핑,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에 어르신 여름나기 지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초복을 맞아 지난 17일(목)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금 8천만 원과 소외계층 200가구에 인기 보양식으로 구성한 ‘기력회복 패키지’를 전달했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롯데홈쇼핑은 소외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에 8천 만원을 후원했다"라며 "롯데홈쇼핑 임직원과 자원 봉사자들은 직접 포장한 ‘사대부집곳간 녹두 삼계탕’, 제철 과일,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기력회복 패키지’를 독거노인 200가구에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임직원들이 정성껏 쓴 손 편지도 함께 전달돼, 어르신들의 여름철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따뜻한 마음이 그대로 전해졌다"라며 "
-
bhc, 신메뉴 ‘콰삭톡’ 선보여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메뉴 ‘콰삭톡’을 선보인다.bhc 관계자는 "신메뉴 ‘콰삭톡’은 지난 2월 출시되어 극강의 바삭한 식감으로 사랑받고 있는 bhc의 대표 메뉴 ‘콰삭킹’에 세 가지 종류의 시즈닝팩 ‘톡톡팩’을 더해 입맛에 맞춰 새로운 맛을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콰삭킹’은 지난 2월 27일 출시 이후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 개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 "‘콰삭톡’에는 매콤달콤함이 매력적인 ‘스윗 칠리톡’, 부드러운 달콤함이 느껴지는 ‘버터 비스킷톡’, 알싸한 향과 감칠맛이 조화로운 ‘트리플 페퍼
-
도미노피자, ‘복날 치킨 박스’ 선보여
도미노피자가 오는 20일 초복을 앞두고 복날 특별 상품인 ‘복날 치킨 박스’를 선보였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에 내놓은 ‘복날 치킨 박스’는 테바사키 치킨과 웨스턴 핫윙, 해시 브라운으로 구성됐다"라며 "이번 ‘복날 치킨 박스’는 모든 피자를 오프라인(매장 및 전화) 및 자사앱을 통해 구매한 고객이라면 7,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복날 치킨 박스’는 피자 한 판당 1회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초복에는 20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한 중복이 시작되는 30일부터 8월 3일 그리고 말복인 8월 6일부터 10일까지도 주문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한국진출 35주년을 맞아 역대급 최고의 한판인 올
-
LF몰, ‘공식수입’ 탭 신설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공식 수입 브랜드를 모아 소개하는 ‘공식수입’ 탭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이번에 신설된 ‘공식수입’ 탭은 LF가 직접 수입하거나 국내 유통 라이선스를 보유한 약 70여 개의 주요 브랜드를 집약해 선보이는 공간이다"라며 "LF몰 애플리케이션에서 접속 가능하며, 패션•뷰티•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수입 브랜드가 포함돼 있다"라고 전했다. 대표 브랜드로는 바버, 이자벨마랑, 포르테포르테, 바네사브루노, 티톤브로스, 킨, 불리 등이 있다.LF몰은 최근 수입 브랜드 단독 기획전과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의 반응이 지속 증가함에 따라, 제품을 간편하게 비교하고 탐
-
[생활경제 이슈] 요기요, ‘소비쿠폰’ 사용 방법 사전 안내 진행 外
요기요는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을 앞두고, 앱 이용 고객을 위한 소비쿠폰 주문 및 결제 방법 안내를 사전 공지한다고 17일 밝혔다.소비쿠폰은 요기요 ‘현장결제’ 기능을 활용해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은 주문서 내 ‘결제수단’을 클릭하여 ‘현장결제-신용카드’로 선택하고, 라이더가 휴대한 신용카드 결제 단말기를 통해 직접 결제하면 된다.‘포장’이나 ‘요기배달’, ‘로봇배달’ 주문에는 해당되지 않으며, 현장결제를 지원하지 않는 일부 가맹점에서는 사용이 제한된다.또한, 요기요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의 사용 조건과 적용 가능 매장 정보를 고객이 확인할 수 있도록 관련 안내와 기능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
오비맥주, '캔크러시 챌린지' 적립 기부금 끌림에 전달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환경 캠페인 '2025 캔크러시 챌린지'를 통해 조성한 기부금을 협동조합 끌림(대표 조현경)에 전달하고 폐지수거 어르신을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캔크러시 챌린지’는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해 알루미늄 캔을 올바르게 압착하여 배출하는 방법을 알리는 친환경 캠페인이다"라며 "올해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실시한 캔크러시 챌린지와 SNS 댓글 이벤트 등을 통해 기부금을 조성했다"라고 전했다. 참여 댓글 1건당 1천 원씩 기부금을 후원하며, 동일한 금액을 더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마련했다.오비맥주가 협동조합 끌림에 전달한 기부금은 서울 서초구와 노원구 일대에서 폐지를 수
-
㈜오뚜기,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쏘치킨’ 선보여
오뚜기가 신제품 ‘쏘치킨’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쏘치킨’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을 자랑하며, 공기층 튀김옷을 입혀 겉은 바삭하게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특제 소스를 미리 코팅해 따로 소스를 넣고 재조리하거나 찍어 먹을 필요 없이 간편하게 치킨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쏘치킨’은 달콤한 맛을 강조한 허니와 정통 양념치킨의 맛을 구현한 양념 2가지 맛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조리법 또한 간단하다. 14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2분간 조리하면 소스가 입혀진 치킨이 완성되어, 간편하고 손쉽
-
[생활경제 이슈] 모나리자, ‘포켓 비데 물티슈’ 출시 外
모나리자가 휴대성과 위생을 갖춘 것은 물론, 귀여운 패키지로 MZ 세대를 겨냥한 ‘포켓 비데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코로나 이후 개인 위생에 대한 중요도가 커지면서 휴대가 가능한 위생용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했다. 이와 같은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신제품은 비데가 필요한 순간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로 한 손에 들어오는 초소형 사이즈로 제작됐다. 가로 9.5cm, 세로 4.1cm의 작은 사이즈는 외출 시 부피를 차지하지 않아 가방, 파우치, 주머니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 MZ 세대를 겨냥한 산뜻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 속 휴대 아이템에 개성을 더했다.뿐만 아니라, 모나리자 ‘포켓 비데 물티슈’는 100% 자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