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노랑풍선, ‘중국 대련 3일’ 패키지상품 공개
노랑풍선은 쇼핑엔티 홈쇼핑을 통해 '중국 대련 3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18일과 19일 밤 10시 30분부터 쇼핑엔티 홈쇼핑에서 소개되는 이번 중국 대련 상품은 19만 9천원부터 시작되는 합리적인 가격에 중국 대련의 핵심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라며 "여름휴가 시즌은 물론 가을·겨울 시즌까지 폭넓게 출발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리미엄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통해 오는 7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출발이 가능하며 전 일정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인 ‘홀리데이인’ 호텔 또는 동급 호텔에 투숙해 편안한 휴식을 보장한다"라고 말했다. 주요 일정으로는 ▲유럽의
-
동서식품, 한부모∙영유아 위한 생활지원 봉사활동 진행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지난 17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출산지원시설(한부모가족 복지시설) 애란원을 찾아 영유아를 위한 생활물품들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동서식품 관계자는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직원들은 시설 소개 및 위기임산부와 한부모 문제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생활관 내·외부 청소 등 주거 환경을 정비하였다"라며 "또한 시설에서 생활하는 한부모 어머니들에게 나들이 시간을 마련해 주기 위한 탁아활동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직원 봉사활동은 물론, 임직원들이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부 플랫폼을 운영하고 매칭 그랜트로 함께 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페스티벌’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브랜드 ‘크러시’를 앞세워 용인 캐리비안 베이에서 8월 31일까지 ‘크러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표 휴양지인 워터파크 접점에서 만나는 소비자들에게 크러시 맥주를 알리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새로운 음용 경험의 장과 크러시만의 짜릿한 매력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크러시 페스티벌 기간 동안 캐리비안 베이 하버마스터에서 크러시의 강한 탄산이 터지는 역동적 이미지가 형상화된 브랜딩 매장을 운영한다"라며 "매장 방문객들은 폭립, 돈마호크 등 푸짐한 바비큐 세트메뉴와 함께 시원하고 청량한 크러시 맥주의
-
소노인터내셔널, 여름 시즌 한정 음료&베이커리 신메뉴 선보여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전국에 있는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음료와 베이커리 신메뉴 3종을 각각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오는 18일부터 출시하는 여름 음료 신메뉴는 △자두의 달콤함과 유자의 산뜻함이 만난 ‘자.유.자.유’ △태양처럼 반짝이는 망고와 유자의 콜라보 ‘썸머 골드 에이드’ △쌉싸름한 말차에 상큼한 레몬이 더해진 ‘말차레몬에이드’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상큼한 과일을 이색적으로 조합한 여름 음료 3종은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은 물론,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상쾌함을 선사한다"라며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의 모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오크25·오크43’ 패키지 리뉴얼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 오크25’와 ‘일품진로 오크43’의 패키지를 새단장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도수별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명확히 전달하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품진로 오크25’와 ‘일품진로 오크43’은 국내 최대 규모의 목통 숙성고에서 오랜 기간 숙성된 원액을 블렌딩한 고품질 증류식 소주 브랜드다"라며 "하이트진로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라벨, 병뚜껑의 디자인과 색상을 변경했다"라고 말했다. 또 "‘일품진로 오크25’는 가장 숙성이 잘 된 고도수 원액을 사용해 고유의 진한 향과 깊은 풍미가 돋보이는 제품이
-
문명과 연대의 뿌리를 탐구하는 호모레퍼런스 출간
인류사 문명 발전의 비화를 새로운 시각으로 다룬 신간 호모레퍼런스가 출간됐다. 책은 ‘참조(reference)’라는 키워드를 중심에 놓고 인류의 진화와 문명의 흐름을 새롭게 그려낸 인문 교양서이다.책을 펴낸 미다스북스 관계자는 "책은 단순한 인류사에 대한 정보를 다루지 않는다"라며 "인류의 시작점에서 던져진 철학적 질문인 ‘나는 어떤 존재인가’, ‘우리는 왜 사는가’에 대한 해답에 대해 ‘참조’라는 개념을 통해 풀어낸다"라고 전했다. 저자는 인류가 단지 모방하는 존재가 아니라, 관찰과 비판, 그리고 창조적 해석을 통해 진보해 온 ‘호모레퍼런스(Homo Reference)’, 즉 ‘참조하는 인간’임을 선언한다.총 3부 6장으로 구성된
-
CJ올리브영,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참가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인 '코스모프로프 북미 라스베이거스 2025(Cosmoprof North America Las Vegas 2025)’에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 부스에는 총 4,000여명의 방문객이 몰려, K뷰티에 대한 글로벌 업계의 높은 관심과 위상을 입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코스모프로프는 매년 전 세계 수천 명의 뷰티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트렌드와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글로벌 뷰티 박람회다"라며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에는 전 세계 1,145개 기업이 참가, 약 2만 6천 명의 참관객을 모았다"라고 전했다.
-
빙그레 슈퍼부스트, e스포츠 Dplus KIA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빙그레가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슈퍼부스트’를 앞세워 e스포츠 Dplus KIA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 계약 체결을 통해 MZ 세대를 대상으로 e스포츠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라며 "빙그레 슈퍼부스트의 브랜드 로고는 Dplus KIA 공식 유니폼 소매에 삽입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구단 소속 선수들이 참가하는 LCK, 월드챔피언십 등 주요 e스포츠 대회에 노출되며 슈퍼부스트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빙그레는 Dplus KIA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슈퍼부스트 제품을 상시 제공한다.빙그레 슈퍼부스트는 0kcal로 설계한 제로 칼로리 에
-
골프존-CJ프레시웨이, 골프장 사업 분야 상호협력을 위한 MOU 체결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식자재 유통 및 푸드 서비스 전문 기업 CJ프레시웨이와 골프장 사업 분야에 대한 마케팅 시너지 창출을 위해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골프장 사업 분야에 있어 각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역량을 기반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며 "골프장 식음 서비스 전문 역량을 갖춘 CJ프레시웨이의 인프라와 골프존의 스크린·필드 회원 등 브랜드 파워를 통해 마케팅 시너지를 창출하고 사업 활성화에도 집중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업무 협약식은 지난 10일 골프존타워서울 스튜디오에서 골프존
-
[생활경제 이슈] 뉴스킨, 수험생 멘탈 관리 돕는 '마인드 360' 이벤트 실시 外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넉 달 앞두고 수험생 멘탈 관리를 위한 ‘마인드 3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마인드 360은 기억력, 수면, 스트레스 등의 멘탈과 바디를 관리하는 토탈 시스템 브랜드다. △샤프 마인드 △나이트 타임 △필 캄 등 건강기능식품(건기식) 3종과 △릴랙싱 바디 크림 △에너자이징 핸드 앤 바디 워시 등 바디 케어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이번 이벤트에서는 수험생들의 컨디션 관리를 위해 건기식 3종을 각 3개입으로 구성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내달 15일까지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구매 가능하다.샤프 마인드는 식약처
-
[생활경제 이슈] KFC, 삼복 시즌 맞이 ‘치킨복(福)켓’ 프로모션 실시 外
KFC가 복날 시즌을 맞아 ‘치킨복(福)켓’ 프로모션을 약 3주간 진행한다.KFC ‘치킨복(福)켓’ 프로모션은 초복, 중복, 말복으로 이어지는 삼복 기간 동안 집중되는 치킨 수요를 겨냥해 기획됐다. 복날 보양식으로 삼계탕 외에도 치킨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무더위에 잃기 쉬운 입맛과 기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푸짐한 구성으로 준비했다.이번 한정 메뉴는 ▲핫크리스피통다리 8조각 ▲갓양념소스 ▲스모키머스타드소스로 구성되며, 정가 대비 약 39% 할인된 15,900원에 제공된다. 여기에 2천 원을 추가하면 KFC의 글로벌 인기 사이드 메뉴인 ‘매쉬포테이토&그레이비’도 함께 즐길 수 있다.닭다리 통살을 사용한 프리미엄 순살 치
-
CJ푸드빌,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지원
CJ푸드빌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충남권을 중심으로 구호물품을 긴급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CJ푸드빌 관게자는 "이날 충남 당진시, 아산시, 예산군을 직접 방문해 뚜레쥬르 빵과 음료 5천 개를 긴급 전달한다"라며 "지원품은 수해로 어려움을 겪는 이재민과 피해 지역 복구 인력에게 우선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피해 지역의 조속한 회복을 돕기 위해 CJ푸드빌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지원 활동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CJ푸드빌은 향후 현지 상황을 면밀히 살피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에 구호물품을 순차적으로 추가 전달하고, 지원 활동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
아영FBC ‘한 번에 마시기 아까운 화이트 와인 5종’ 리스트 공개
아영FBC는 서울 직영 와인 바(Bar) 4곳과 함께 ‘한 잔의 서울(A Glass of Seoul)’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라빈(Coravin) 시스템을 활용한 ‘한 번에 마시기 아까운 화이트 와인 5종’ 리스트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아영FBC 관계자는 "‘한 잔의 서울’은 고급 와인을 병 째가 아닌 ‘글라스’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릴레이 캠페인으로 서울 도심 속 아영FBC 직영 와인바 4곳(무드서울, 사브서울, 더페어링, 모와)에서 매주 새로운 테마와 함께 고급 와인을 글라스로 즐길 수 있도록 큐레이션 해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와인 가운데 잔으로 마셨을 때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프레스티지 화이트 와인
-
농심, 중부권 호우 피해지역에 이머전시 푸드팩 지원한다
농심이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부권을 중심으로 이머전시 푸드팩 3000세트를 긴급 지원한다.농심 관계자는 "이번에 지원하는 이머전시 푸드팩은 라면과 백산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피소에 머물고 있는 이재민과 피해 복구 작업에 참여하는 소방관, 자원봉사자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집중호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한편, 농심은 지난 2월 19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 착수식’을 갖고 올해 총 10억 원 상당의 구호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
bhc, 카카오쇼핑라이브 복날 특가 방송 진행
bhc가 복날을 맞아 오는 7월 18일 오후 7시부터 8시 20분까지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대표 메뉴 6종을 최대 7천 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bhc 관계자는 "이번 카쇼라는 여름철 보양 시즌인 초복(7월 20일) 직전에 맞춰 ‘복날 특가’ 콘셉트로 기획됐다. 소비자에게 시원하고 든든한 식사를 제안하는 동시에, 실시간 방송을 통한 참여형 프로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방송은 총 80분간 진행되며, 김주승, 김은영 등 셀럽 쇼호스트가 참여해 bhc 대표 메뉴인 ▲뿌링클 ▲콰삭킹 ▲후라이드반양념반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여름철 추천 조합을 소개한다"라며 "특히 bhc의 인기 세트 메
-
SPC그룹, 충남·전남 수해지역에 빵∙생수 등 구호물품 긴급 지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18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충청남도 당진 등 중부지역과 전라남도 광주 등 호남 지역에 빵 5000개와 생수 5000개 등 구호물품 1만 개를 긴급 지원했다.SPC그룹 관계자는 "이번 물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됐으며,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과 구호 인력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라며 "SPC그룹은 대한적십자사와 협의해 피해를 입은 다른 지역에도 구호물품을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SPC그룹은 재난∙재해 발생 시 긴급 구호물품과 성금을 지원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앞서 올해 3월에는 경북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3억 원을 기부했으며, 2024년 경기·전라·충청 수해 등
-
롯데백화점-한국콘텐츠진흥원, MOU 체결
롯데백화점이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손을 맞잡고 ‘제2회 월드 웹툰 페스티벌’ 개최를 위한 협력에 나선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월드 웹툰 페스티벌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웹툰 종주국으로서의 위상 강화와 웹툰의 글로벌 인지도 제고를 위해 지난해 처음 연 행사다"라며 "서울 성수에서 4일 동안 굿즈, 체험 등 웹툰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요소로 축제의 장을 선보이며, 국내 최대 웹툰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로 2회를 맞는 월드 웹툰 페스티벌은 MZ의 성지, ‘롯데타운 잠실’에서 연다. 롯데타운 잠실은 롯데월드몰, 롯데백화점, 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석촌호수 등이 한 곳에 밀집돼, 연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