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BYC, 키즈 브랜드 ‘코코모메’ 앰버서더 2기 발대식 개최
BYC의 키즈 패션 브랜드 코코모메가 ‘코코모메 앰버서더 2기’ 발대식을 열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창의력과 표현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앰버서더 2기는 2017년부터 2022년생 어린이를 대상으로 모집됐으며, 서류심사와 미션 평가를 거쳐 20명이 최종 선발됐다. 경쟁률은 45대 1을 기록했다. 발대식은 11월 1일 키자니아 서울과 2일 키자니아 부산에서 각각 진행됐다. 회사 관계자는 “앰버서더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하며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행사에서는 우수 참여자에게 상금과 숙박권, 입장권이 수여됐다. 선발된 어린이들은 1년간 코코모메 브랜드
-
[생활경제 이슈] 크린랩, ‘불꽃야구’ 경기장서 ‘릴리프 생수 팝업 부스’ 운영 外
크린랩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불꽃야구’ 행사 현장에서 친환경 생수 ‘릴리프(Re:leaf)’ 팝업 부스를 운영하며 약 1만6천 명 관람객과 만났다. 이번 행사는 릴리프 출시 후 첫 오프라인 이벤트로,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환경 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현장에서는 릴리프 생수를 주제로 한 OX퀴즈, 3ZERO 잡기 게임, 포토존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리사이클링 존과 샘플링 공간도 마련돼 PLA 패키지의 재활용 특성과 친환경 가치를 알렸다. 회사 관계자는 “관람객이 일상 속에서 친환경 제품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말했다.SNS 인증 이벤트도 병행되어 참여자 중 일부에게는 불꽃
-
교촌치킨, APEC 현장서 한식 소개 행사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2025년 APEC 정상회의 기간 경주에서 열린 ‘K-Food Station’ 현장에서 브랜드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교촌은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행사 기간 동안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허니갈릭 싱글윙, 순살 간장·레드·허니 등 주요 메뉴를 제공했다. 방문객 약 7,200명에게 시식 기회를 제공했으며, 참가자들은 “소스 맛이 인상적이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행사장에는 참가국 관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참가자들이 출신 국가에 핀을 꽂는 지도 이벤트, 교촌 로고 포토부스 촬영, 영상 인증 프로그램 등이 운영됐다. 또, 현장 참여자에게는 교촌 캐릭터 굿즈와 브랜드 기념품이 제공
-
세븐일레븐, 글로벌 캐릭터 활용한 빼빼로데이 상품 출시
세븐일레븐이 외국인 관광객 증가에 맞춰 글로벌 캐릭터와 K-콘텐츠를 결합한 빼빼로데이 한정 상품을 선보였다.이번 상품은 테디베어, 산리오캐릭터즈 등 해외 인지도가 높은 IP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세븐일레븐은 이 캐릭터들을 적용한 단독 상품 116종을 출시하며 외국인과 국내 소비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기획했다.테디베어 시리즈에는 초코, 필드, 아몬드 맛 빼빼로와 인형세트, 갓을 쓴 테디베어 키링이 포함된 세트가 마련됐다. 산리오캐릭터즈 상품은 키링세트, 퀼팅파우치, 키캡키링, 핸드타월 구성으로 제작됐다. 회사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캐릭터를 활용해 국내외 소비자 모두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기획
-
CJ웰케어, 피부면역 유산균 신제품 출시
CJ웰케어가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캡슐’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 분말 스틱형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캡슐형 제형으로, 소비자의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면역 기능을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CJLP133을 포함하고 있다.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과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더해 유산균의 생존력과 정착력을 높였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피부와 장을 함께 관리하려는 소비자의 수요가 늘어 이에 맞춘 형태로 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CJ웰케어는 이번 출시와 함께 배우 소주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회사는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의 모델을 통해 브랜
-
아웃백, 연말 시즌 와인 할인 행사 진행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연말을 맞아 칠레산 와인 ‘코노 수르 20배럴 까베르네 소비뇽’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행사 와인 1병 이상 주문 시 콜키지 프리 혜택이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이 프리미엄 와인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코노 수르 20배럴 까베르네 소비뇽은 스모크한 향과 짙은 과실향이 특징인 와인으로, 스테이크와 궁합이 좋다. 코노 수르는 탄소배출 0% 인증을 받은 칠레 대표 와이너리로, 매년 최고 품질의 포도로 한정된 양을 생산한다.아웃백은 행사 기간 와인 병목에는 산타 모자, 머플러 등 크리스마스 장식을 더해 시즌
-
하나투어, 연말 겨울여행 맞춤 ‘빅하투페어’ 개최
하나투어가 11월 말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여행 행사 ‘2025 빅하투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방학과 연말·연초 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맞춤형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회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48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얼리버드 예약 시 인당 최대 20만 원을 추가로 할인한다. 카드 결제 시에는 카드사별로 최대 1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예약 상품에 따라 장거리 고객은 10만 마일리지, 단거리 고객은 5만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매주 월요일에는 특가 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타임세일이 열린다. 패키지, 항공, 호텔, 현지투어 등 카테고리별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
-
일동후디스, 하이뮨 누적 매출 6,000억 기념 ‘한달내내 페스티벌’ 개최
일동후디스가 단백질 브랜드 하이뮨의 누적 매출 6,000억원 달성을 기념해 ‘한달내내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행사는 자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행사 기간 동안 하이뮨 분말, 음료, 액티브 등 인기 제품이 최대 69%까지 할인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6% 적립금이 주어지며, 매일 선착순 타임 특가와 함께 4일, 17일 오전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이 마련돼 있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추첨 경품과 금액대별 상품권 제공도 함께 진행된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누적 매출 6,000억원 달성은 소비자들이 하이뮨에 지속적으로 보내준 관심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 단백질 제
-
하이모, ‘뜨레디숑 헤어 라이너’ 신제품 출시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헤어라인 보정용 ‘뜨레디숑 헤어 라이너’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쿠션과 브러시가 합쳐진 듀얼 스틱 형태로, 헤어라인이나 빈모, 새치 등 다양한 헤어 고민을 자연스럽게 보완할 수 있다.뜨레디숑 헤어 라이너는 가발 착용 고객뿐 아니라 평소 머리숱이나 헤어라인 고민을 가진 소비자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쿠션으로 두드려 제형을 바른 뒤 브러시로 정리하면 밀착감 있게 표현된다. 회사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의 경계를 자연스럽게 메워 깔끔한 인상과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소프트 블랙과 소프트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땀이나 유분에도 번짐이 적은 고체 크림
-
피자헛, 11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 진행
피자헛이 11월에도 대표 할인 행사 ‘반값다 피자헛’을 이어간다. 이번 달 평일 할인 대상은 콤비네이션 피자로, 포장 주문 시 50%, 배달 주문 시 40% 할인이 적용된다.L사이즈는 포장·배달 모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M사이즈는 포장 주문에 한해 동일 혜택이 제공된다. 주말에는 프리미엄 L사이즈 주문 시 M사이즈 무료 증정 등 1+1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이번 행사는 전국 피자헛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앱, 콜센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연말까지는 ‘도장깨기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되며, 평일 반값·주말 1+1 피자를 모두 구매하면 피자헛 상품권 등 사은품에 응모할 수 있다.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M사이즈 할
-
미쟝센, 글로벌 캠페인 ‘샤인 유어 신’ 전개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틱톡과 협력해 ‘샤인 유어 신(SHINE YOUR SCENE)’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미쟝센의 대표 상품 퍼펙트세럼을 소재로 한 댄스 챌린지로, 포인트 안무와 중독성 있는 배경음악이 특징이다.국내에서 미쟝센은 용산 아이파크몰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 팝업 부스를 설치해 고객이 직접 틱톡 챌린지 영상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10월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헤어 스타일링 오일 부문 1위를 차지했고, 틱톡숍에도 입점하며 Z세대 사이 인지도를 높였다.브랜드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기존 사각 프레임에서 가독성이 좋은 가로형 로고와 ‘SHINE YOUR SCENE’ 새 슬로건을 도입, 글로벌 헤어패션 브랜드
-
락앤락, 연말 최대 프로모션 ‘락페스타’ 진행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11월 3일부터 18일까지 ‘락페스타’를 개최하며 1,000여 종 생활용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이번 행사는 락앤락몰에서 진행되며, 프리미엄 쿡웨어 ‘하드앤라이트 프로’, ‘프리저핏 냉동실 정리 풀세트’, ‘제로웨이스트 음식물처리기’, ‘프레쉬 마에스트로 진공용기’ 등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포함한다. 또한 아웃도어용 보온도시락과 접이식 멀티쿠커, 캠핑 카고박스 등 시즌 특화 제품도 함께 판매한다.락앤락 관계자는 “락페스타는 연 2회 열리는 대규모 행사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어 고객들의 기대가 크다”며 “일상 곳곳에서 편리하게 활용 가능한 다양한 생활
-
셀렉스, 무신사 단독 선런칭 ‘프로핏 SPORTS 코코넛’ 출시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단백질 전문 브랜드 셀렉스의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SPORTS 코코넛’을 무신사 단독으로 선보였다.이 제품은 100% WPI(분리유청단백질)를 사용해 텁텁함이 없고 청량감 있는 맛과 깔끔한 목 넘김을 자랑한다. 필수 아미노산인 BCAA가 4,800mg 포함되어 운동 후 근육 회복과 성장에 적합하다. 무설탕, 무지방, 무콜레스테롤이며 락토프리(유당 0%)로 유제품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셀렉스는 MZ세대를 겨냥해 ‘딸기초코’에 이어 이번 ‘코코넛’ 맛으로 맛과 트렌드를 모두 잡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출시 직후 무신사 뷰티 랭킹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호응을 얻었다.11월 10일까지 SNS ‘코코넛 어깨
-
애슐리퀸즈, 말차 디저트 신메뉴 6종 출시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가 ‘Love You a Matcha 우리가 사랑한 말차’를 테마로 한 말차 디저트 6종을 오는 11월 6일부터 전 매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 중인 ‘말차코어’ 트렌드를 반영했다.신메뉴는 말차 초코 퐁듀, 그리너리 말차라떼, 말차 망고 쇼트케이크, D.I.Y 말차 와플, 말차 티라미수 샌드, 말차 아이스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초콜릿 퐁듀와 와플을 말차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이와 함께 에게해식 홍합밥, 홍콩식 마늘 가리비 당면, 제철 우렁 된장 솥밥, 중화식 게살 두부 등 시푸드 기반 중식 메뉴도 새롭게 선보였다.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특색 있는 말차 디저트를 통해 최신 트렌드
-
글로오리진, 네이버 ‘넾다세일’ 참여
오퍼니티가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글로오리진은 네이버 대규모 할인 행사 ‘넾다세일’에 참여해 10월 29일부터 11월 11일까지 주요 제품을 최대 43% 할인 판매한다.할인 품목은 ‘아이릴렉스 루테인 아스타잔틴’ 1박스 26%, 3박스 34%, ‘아이릴렉스 루테인 아스타잔틴 1박스&나이아신 니코틴산아미드 1박스 세트’는 4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아이릴렉스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루테인 20mg과 아스타잔틴 6mg 등 눈 건강에 필요한 성분을 함유해 눈 노화 방지와 피로 개선에 효과적이다. 나이아신 니코틴산아미드는 미국산 고품질 비타민B3 500mg이 들어가며,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333%를 충족한다.행사 기간에는 네이버 선착순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2025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이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 세트 5종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Skin Holiday in Stiefel Village’를 테마로, 178년 전통 독일 스티펠사에서 영감을 받아 피부가 편안히 쉴 수 있는 순간을 제안한다.패키지는 스노우볼 안의 제품과 작은 마을 풍경을 감성적으로 담아 연말 분위기를 표현했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기획 세트는 보습과 진정 케어를 돕는 대표 제품들로 구성됐다.‘DMT 페이셜 크림’은 100ml 본품 포함 총 200ml 용량으로 건조한 계절에도 촘촘한 보습을 지원하며,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은 피부 12층까지 보습 효과를 전달해 건강한 피부 장벽 유지에 기여한
-
SPC 던킨, 겨울 대표 간식 도넛 3종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겨울철 대표 간식인 고구마와 호떡을 도넛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제철 식재료 활용 ‘제철 코어’ 트렌드와 글로벌 ‘K-스트릿푸드’ 열풍을 반영해 고구마와 호떡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꿀고구마 츄이스티’는 검은깨가 들어간 고구마 반죽에 꿀고구마 글레이즈를 더해 달콤하고 고소하며 쫄깃한 식감을 완성했다. 씨앗 도넛 2종은 ‘남포동 씨앗호떡 츄이스티’에서 영감을 받았다.‘씨앗 츄이스틱’은 해바라기씨, 호박씨, 땅콩 씨앗 토핑과 꿀 글레이즈로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스틱형 도넛이다. ‘씨앗호떡 츄이스티’는 시나몬 코팅과 견과류 토핑으로 호떡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