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부스트샷3' TV CF 온에어
풀무원다논의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신제품 ‘액티비아 부스트샷3’ TV 광고를 통해 체온 활동 유산균의 특장점을 알리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체온과 동일한 조건에서 배양되는 액티비아의 핵심 유산균인 “체온 활동 유산균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균)”이 장 끝까지 살아가 원활한 배변활동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광고 영상은 신제품 ‘액티비아 부스트샷3’의 우수한 품질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연구원이 실험실 온도를 체온과 같은 36.5도로 설정하고, 핵심 유
-
GS25, 탄산수 ‘웨이드 프라그먼트’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프라그먼트(fragment design)’ 및 IPX의 버추얼 캐릭터 ‘웨이드(WADE)’와 협업해 새로운 스타일의 캔 탄산수 ‘웨이드 프라그먼트 탄산수’를 출시했다.GS리테일 관계자는 "단순한 음료를 넘어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고려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음료를 제안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라며 "최근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힙한 감성’을 담은 음료가 유행하는 가운데, GS25 역시 스트릿 감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새로운 탄산수 ‘웨이드 프라그먼트’로 차별화에 나선 것"라고 전했다. ‘웨이드 프라그먼트 탄산수’는 힙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
-
[생활경제 이슈] 구달 ‘청귤 비타C 나이아신아마이드 10 흔적 앰플’ 선보여
(주)클리오(대표 한현옥)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이 신제품 ‘청귤 비타C 나이아신아마이드 10 흔적 앰플’과 ‘청귤 비타C 15 잡티 케어 앰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청귤 비타C 27 잡티 케어 앰플’도 함께 디자인 리뉴얼하여 선보인다. 이를 통해 구달은 스테디셀러인 청귤 비타C 라인의 고기능성 제품군을 확장하고, 더 나아가 잡티케어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까지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청귤 비타C 라인은 비타민C가 가득한 청귤추출물(탄제린추출물)을 함유하여 맑은 피부로 케어해주는 데일리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2024년 올리브영 어워즈 1등을 수상한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
[생활경제 이슈] 스미후루코리아,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협찬 진행 外
스미후루코리아가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20주년을 기념하는 마라톤 행사로, 참가 신청이 오픈 2분 만에 마감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행사는 오는 25일 오전 8시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개최되며, 무한도전의 대표 에피소드를 오마주한 체험형 프로그램과 포토존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스미후루코리아는 최근 높아진 러닝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운동 전후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바나나를 러너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체험을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대표 바나나 브랜드인 ‘감숙왕’ 슈퍼사이즈
-
세븐일레븐 DIY믹스샐러드 새롭게 출시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은 오는 21일부터 ‘DIY믹스샐러드’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커져가는 건강 열풍에 발맞춰 편의점 샐러드 시장에서도 토핑 경제 트렌드가 적중할 것으로 내다보고 소비자들의 취향 선택을 존중한 DIY믹스샐러드 3종를 출시한다"라며 "21일에 선보이는 샐러드 2종은 별도의 드레싱도 동봉되어 있어 중량대비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라고 전했다. DIY믹스샐러드는 신선한 채소만으로 구성된 파우치형 샐러드이다. 플라스틱 용기에 닭가슴살, 계란 등 단백질과 야채로 구성된 일반 편의점 샐러드와 달리 소비자들이 토핑을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다.‘데일리믹스(발사믹)’는 양상추, 양배추
-
오리온,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 실시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6월 세계 환경의 달을 맞아 그룹 차원의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지난 4월 윤리경영 10주년을 맞아 ‘글로벌 윤리규범’을 선포한 이후 진행하는 첫 글로벌 친환경 활동으로, 한국은 물론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국내외 법인의 임직원 및 가족이 함께 참여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은 산책이나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 캠페인’을 진행한다"라며 "특히,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일상 속 친환경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임직원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의 참여도 적극 독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전국 어디서든 원
-
SSG닷컴, 장보기 특화 행사 실시
SSG닷컴이 19일부터 장보기 특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상품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는 데 기여한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이어 "오는 22일까지 놀라운 상품과 혜택을 테마로 '서프라이즈 쇼핑' 행사를 전개한다"라며 "가격, 이색상품, 신선도, 리뷰 수, 맛 등 다섯 가지 테마로 상품을 엄선했다"라고 말했다. 대표적으로 호주 냉장 와규 윗등심살 등 축산물과 제철 과일, 채소를 준비해 최대 50% 할인한다. 올가닉 가공, 양곡, 건식품도 1+1 구성으로 선보인다.행사 기간 매일 8%, 10%, 12% 할인 쿠폰 중 한 장을 랜덤 지급한다. 첫 구매 고객 또는 최근 6개월 이내 구매 이력이
-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Pause is Pow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차세대 축구 스타 라민 야말(Lamine Yamal)과 함께한 글로벌 광고 ‘The 304’를 국내에 공개했다.코카-콜라 관계자는 "라민 야말은 2007년생 스페인 출신의 프로축구선수로, 뛰어난 드리블 감각과 창의적인 플레이로 다수의 최연소 기록을 경신하며 세계 최고의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다"라며 "국내에서는 ‘축구계의 초신성’, ‘축구 천재’ 등으로 불리며 강렬한 에너지와 폭발적인 재능으로 축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라고 전했다.이어 "이번 광고 ‘The 304’는 라민 야말의 실제 경기 전 루틴을 감각적
-
웰크론몰, 웰크론 창립 33주년 기념 ‘웰크론 쇼핑 페스타’ 선보여
웰크론(사장 신정재)의 공식 쇼핑몰 ‘웰크론몰’이 ‘웰크론 쇼핑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웰크론 관계자는 "오는 27일로 창립 33주년을 맞는 웰크론을 축하하고 고객에게 감사하는 의미에서 마련된 이번 ‘웰크론 쇼핑 페스타(웰쇼페)’ 행사는 웰크론 공식 쇼핑몰인 ‘웰크론몰’에서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행사 기간 중 △회원 전용 33명 선착순 33특가 △웰쇼페 한정 33,000원 추가 할인 △여름침구 최대 72% 할인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특히 웰크론몰 회원에 한해서는 매일 선착순 33명에게 알러지케어 베개커버를 98% 할인된 330원에, 경추베개솜은 95%
-
뉴케어 스포식스, 신제품 선보여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신제품 2종 ‘리포좀 아르기닌 4000’과 ‘팻버닝 다이어트 워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운동과 다이어트를 통해 일상에서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라며 "운동 전 활력 부스터와 운동 중 체지방 감량 서포터로 구성되어 운동 전·중 루틴에 최적화된 기능성 설계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포식스 리포좀 아르기닌 4000은 체내 흡수가 어려운 아르기닌의 흡수율을 높이는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운동 전 활력 충전과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을 준다"라며 "제품에 표기된 아르기닌
-
G마켓, ‘G라이브’ 누적 조회수 10억뷰 돌파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지난 4년간 자체 라이브방송 ‘G라이브’의 누적 조회수가 10억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회당 평균 시청자 수는 20만명으로, 4년 간 총 3,600여회 방송을 진행, 약 8,600억 원의 누적 거래액을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G마켓은 2021년 4월, 외부 플랫폼이 아닌 G마켓 앱 단독 진행으로 ‘G라이브’를 시작했다. 초창기 유튜브 디지털 예능과 라이브방송을 연계한 독자적인 컨셉을 내세워 방송 3회 만에 누적 거래액 15억 원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 관심을 끌었다.참여 브랜드 수만 1,900여개로, G마켓의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단독 특가, 단독 혜택을 무기로 매회 기록적인 성
-
아워홈 신임 대표이사에 김태원 부사장 선임
아워홈은 16일 임시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신임 대표이사로 김태원 한화갤러리아 미래사업TFT장(부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아워홈 관계자는 "김 신임 대표를 포함한 4명은 이날 신규 사내이사로 이름을 올렸다"라고 전했다. 김 대표(48·사진)는 서울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2016년 한화그룹에 입사해 ▲한화갤러리아 전략실장 ▲한화그룹 건설·서비스 부문 전략 담당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점장 ▲한화갤러리아 상품본부장 ▲미래사업TFT장 등을 거쳤다.김 대표는 아워홈의 급식 부문과 식자재 유통의 기존 경쟁력을 바탕으로 외식 및 식품제조 역량을 강화해 ‘국내 1위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헬스케어 서비스’ 제휴 협약 체결
코웨이라이프솔루션(대표 김명곤)이 GC의 디지털 헬스케어 가족사 GC케어(대표 김진태)와 ‘헬스케어 제휴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실버케어 사업을 전담하는 코웨이의 자회사다.코웨이라이프솔루션 관계자는 "GC케어는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어떠케어’와 건강기능식품 커머스 플랫폼 ‘GC라이프케어몰’을 통해 임직원 건강검진 및 건강증진 서비스를 포함한 기업 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라고 설명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 사의 플랫폼과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헬스케어 서비스 혁신과 시장 확대를 위한 협력을
-
[생활경제 이슈] 초이락 ‘터닝메카드 갓 테이머 배틀대회’, 진행 外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가 오는 17일부터 올 11월까지 스타필드, 이마트, 토이저러스 등과 최신 IP ‘터닝메카드 갓’의 전국 규모 배틀대회를 진행한다. 대회 기간 주말마다 펼치는 이번 이벤트는 2021년 국내 애니메이션 시리즈 완구 판매 최고 기록을 공인받은 베스트셀러 ‘터닝메카드’의 새 시리즈 터닝메카드 갓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순간이 될 예정이다. 대회 일정은 5월에 스타필드 수원점(17~18일), 토이저러스 평촌점(24일), 토이저러스 중계점(25일) 등으로 확정됐으며, 이후의 스케줄은 추후 공지된다. 행사일에는 오후 1시 터닝메카드 갓 체험 행사,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터닝메카
-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샘플링 이벤트 실시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출시를 기념하여 16일 서울 마포구 홍익대학교 캠퍼스를 비롯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학교 축제 현장에 방문해 제품을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대학 축제 시즌을 맞아 열기로 가득한 캠퍼스에 스프라이트 샘플링을 통해 강렬한 시원함을 선사하고, 대학생들이 축제를 보다 상쾌하게 쿨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스프라이트는 샘플링 트레일러를 통해 주요 캠퍼스를 방문하고, 현장에서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제품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은 달콤한 소다향과
-
에브리데이, ‘패밀리 페스타’ 이벤트 진행
‘에브리데이’가 가정의 달 5월, ‘패밀리 페스타’ 이벤트를 2025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에브리데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구성원 모두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제품으로 특별 구성하였으며, 7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벤트에 포함된 대표 제품으로는 4,000만병 누적 판매를 자랑하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시그니처 제품인 ‘면역플러스’, 유기농 수세미즙 ‘코프레시’, 호흡기 및 기관지 건강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숨의보감’, 유기농 배도라지즙 ‘브리드’, 복합기능성 유산균 제품 ‘100억 유산균 아연 &
-
[유통단신]일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서 ‘팅글 팝업스토어’ 개최
일화(대표 김윤진)는 프리미엄 고과즙 저칼로리 탄산음료 브랜드 '팅글(Tingle)'의 팝업스토어를 전국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팅글 팝업스토어는 오는 17일부터 6월 22일까지 토, 일 양일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동대문점, 스페이스원, 김포점, 가든파이브, 대전점 등 총 5개 지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팅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팅글 레몬애사비소다는 최근 건강과 저속노화 트렌드로 주목받는 애사비(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활용한 클렌즈 탄산음료다. 휴대성을 높인 ‘레몬애사비스틱’도 함께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어서 실제 청사과, 오렌지 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