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배민,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지원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21일부터 신청 및 지급이 시작되는 소비쿠폰을 배민 앱에서 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나서 결제’ 카테고리를 메인 화면에 배치한다고 이날 밝혔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만나서 결제’ 기능은 배민 앱에서 ‘가게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방법이다"라며 "가게 자체 단말기로 결제하는 ‘만나서 결제’ 기능을 선택하면 주소지 관할 지방자치단체 내 소상공인 가게에서 소비쿠폰을 쓸 수 있다"라고 전했다. 배민은 고객이 메인화면이나 음식배달 탭에서 ‘만나서 결제’ 사용을 위한 화면으로 바로 진입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 앱 화면을 개편하기로 했다. 여기에 더해 ‘만
-
BBQ, FC바르셀로나 이벤트 'TOP 200'에서 5배 늘려 'TOP 1000'으로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200명에게 1등석 티켓 두 장 지급하는 'TOP 200' 프로모션을 5배로 대폭 확대해 'TOP 1000'으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BBQ 관계자는 "지난달부터 일주일 동안 가장 치킨을 많이 구매한 고객 20명에게 티켓을 제공하는 'TOP 20'을 진행해왔다"라며 "또 BBQ 자사앱 운영 이후 누적 구매량이 많은 100명에게 티켓을 제공하는 'TOP 100'을 비롯해 치킨 구매 시나, 앱 설치 시 행운권을 제공해 티켓 받을 기회를 제공했다"라고 전했다. 당초에는 치킨을 많이 구매하고도 티켓 당첨 기회를 놓친 고객 200명에게 티켓을 제공할 계획이었다.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 중인 BBQ는 더 많은 고객에게 감사
-
삼양식품 잭앤펄스, '펄스랩(Pulse Lab)'으로 선보여
삼양식품은 잭앤펄스 브랜드를 ‘펄스랩(Pulse Lab)'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삼양식품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명인 '펄스랩'은 pulse(콩류)와 laboratory(실험실)의 합성어다"라며 "건강한 식재료로 꼽히는 ‘콩’을 기반으로 다양한 실험을 통해 차별화된 스낵 간편식을 선보이겠다는 뜻을 담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펄스랩을 통해 건강 간식, 식사 대용 스낵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대응하며, 글로벌 트렌드로 떠오른 '스낵의 식사화(snackification)'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라며 "맛뿐만 아니라 콩 등의 식물성 원료로 영양 성분을 강화해 ‘죄책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낵(guilt-free snack)'을 콘셉트로, 스낵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
-
하이트진로, ‘온기창고’ 정기 후원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17일 서울역·돈의동·창신동·남대문·영등포 등 서울 5대 쪽방촌 ‘온기창고’ 및 쪽방상담소에 복숭아, 자두, 오이, 애호박, 파프리카 등 신선한 과일과 채소 700인분을 지원하는 정기 후원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2013년 서울시와 ‘주거취약계층 한파·폭염 대응 및 보호 활동’에 대한 공동협력 협약을 체결한 하이트진로는 지난 12년간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이어왔다"라며 "올해부터는 주민들의 영양 균형과 건강을 위해 서울시가 운영하는 ‘쪽방촌 특화형 푸드마켓’인 온기창고를 활용, 매월 정기적으로 제철 신선식품을 공급하는 ‘온기창고 비타민 프로젝트’를 운영한다"라
-
R.LUX, ‘케라스타즈’ 신규 입점
R.LUX(알럭스)가 글로벌 헤어 브랜드 ‘케라스타즈(KERASTASE)를 새롭게 선보인다. R.LUX 관계자는 "이를 기념해 오늘(21일)부터 27일까지 ‘케라스타즈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케라스타즈는 1964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맞춤형 두피·모발 케어 솔루션을 바탕으로 전 세계 럭셔리 살롱에서 사용되고 있다"라며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퍼스널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 "최근에는 아이돌 가수 장원영이 모델로 활동하며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알럭스는 여름철 손상되기 쉬운 모발과 두피 관리를 위한 제품을 중
-
도미노피자, "21일부터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가 21일부터 지급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21일 밝혔다. 도미노피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하는 방식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우선 서울 내 직영점의 경우 ‘땡겨요’ 앱에서 지역사랑상품권을 통해서만 사용 가능하며, 서울 외 지역 직영점은 사용이 불가하다. 도미노피자의 전 가맹점의 경우 자사앱 주문 시 현장결제로 신청하면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하다"라며 "각 지역별 지역사랑상품권의 경우 공공배달앱에서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특히 민생회복 소비쿠폰으로 현장결제시 도미노피자 자사앱 및 통신사 프로모션이 적용 가능하다.도미노피
-
[생활경제 이슈] 대사 유산균 8515(팔오일오), 변우석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진행 外
코리아테크의 단계별 대사 유산균 브랜드 ‘8515(팔오일오)’가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 포토카드 증정 및 시크릿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변우석의 특별한 사진이 담긴 포토카드는 총 4종으로, ‘8515 밸런스’ 세트 구매 시 2종, ‘8515 컷’ 세트 구매 시 2종을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을 맞춰 건강한 장 환경을 조성하는 ‘밸런스’ 세트에는 변우석의 다정한 모습이, 체중 관리에 도움을 주는 ‘컷’ 세트에는 시크한 순간이 담겨있다. 포토카드 뒷면 QR코드를 스캔하면 변우석 미공개 8515 촬영 현장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8515’는 포토카드 증정 외에도 ‘그대는 선
-
[생활경제 이슈] 티젠 애사비 분말 스틱, 중국 코스트코 입점 外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중국 코스트코 모든 지점에 ‘티젠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공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상하이, 쑤저우, 항저우, 선전, 난징 등 총 7개 지역의 코스트코 매장을 포함하며, 본격적인 중국 건강식품 시장 진출의 신호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티젠이 지난해 12월 선보인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젊은 여성들 사이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떠오르며 갈수록 인기를 끌고 있다. 헬시 플레저와 저속노화 열풍을 타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원료로 자연발효시킨 사과 식초다. 발효를 거치며 생성되는 아세트산 등의 유기산이 탄수
-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x베베더오리’ 한정판 굿즈 선보여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인기 캐릭터 ‘베베더오리’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기획 제품을 출시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친숙한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세대의 고객과 접점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베베더오리가 시원한 탄산음료와 식물성 음료를 마시며 여름을 이겨내는 ‘여름에게 chill 수 없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탐스 제로’,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등 다양한 음료와 칠성몰에서 단독 판매하는 베베더오리 인형 키링, 스티커, 복조리 파우
-
컬리, ‘리빙컬리페스타’ 실시
컬리는 ‘리빙컬리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컬리 관계자는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리빙컬리페스타는 생활과 주방, 가전, 키즈 등 카테고리별 다양한 상품과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100 여 개 리빙 브랜드를 최대 81% 할인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페스타 핫딜’ 코너는 컬리 MD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상품들로 구성했다"라며 "더 조선호텔 NEW 스노우 냉감 침구 13종을 비롯해 다이슨 쿨 선풍기 타워형, 바겐슈타이거 보그 무연마제 스텐 304 프리미엄 밧드·트레이 세트, 파세오 4겹 프리미엄 디럭스 화장지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리빙컬리페스타를 위한 단독 상품도 눈 여겨 볼만하다. 듀얼소닉 맥시멈
-
초록마을, ‘더위 이기는 시원한 한입’ 기획전 진행
초록마을이 ‘더위 이기는 시원한 한입’ 기획전을 7월 21일(월)부터 8월 3일(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초록마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법인 회생 개시 이후 초록마을의 정상 운영을 공식화하는 첫 전국 단위 행사로, 총 150여 종의 식품과 생활용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며 "제철 신선식품과 간편식, 건강기능식품 등을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협력사와의 긴밀한 조율을 통해 주요 품목 공급을 이어가며 소비자 실익에 중점을 뒀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테마는 ‘더위 이기는 시원한 한입’으로, 하우스감귤·복숭아·포도 등 제철 과일의 신선함과 계절감을 강조했다"라며 "특히 올해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온·오프라인 커피트럭’ 진행 外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고용노동부와 함께 배달라이더들의 여름철 건강을 챙기고 휴식권을 보장하기 위한 ‘배달안전365 캠페인-전국 방방곡곡! 커피트럭’ 이벤트를 7월 30일~8월 5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온·오프라인 동시진행되는 올해 커피트럭은 전국 라이더 대상으로 범위를 확대·진행한다.‘배달안전365 캠페인’은 우아한청년들과 고용노동부가 지난해부터 함께 운영하고 있는 라이더 안전지원 프로그램으로 계절별 맞춤형 지원활동을 통해 안전한 배달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이번 커피트럭 이벤트는 ‘전국 이동노동자 쉼터 안내 콘텐츠’(1월), ‘봄철 안전수칙 정보 콘
-
매드포갈릭 신메뉴 ‘넘침주의’, 파스타 판매량 25% 차지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선보인 신메뉴 ‘넘침주의’ 시리즈 파스타가 출시 2주만에 전체 파스타 판매량의 25%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지난 1일 첫 선을 보인 ‘넘침주의(Overflow)’ 시리즈는 접시 위로 넘칠 듯 푸짐한 양과 진한 맛을 강조한 여름맞이 신메뉴로 베이스 소스에 따라 레드, 로제, 화이트 등 파스타 3종과 신선한 해산물을 가득 넣은 매콤한 리조또 1종 등 총 4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넘침주의 시리즈 파스타는 출시 2주만에 전체 파스타 판매량의 25%를 차지하는 높은 성과를 나타내며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로 자리잡고 있
-
에이피알,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 기간 매출액 300억 돌파
에이피알은 현지시간 7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열린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Prime Day) 행사에서 한화로 매출 30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프라임 데이는 미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이 2015년 이래 매해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블랙프라이데이’와 더불어 연중 가장 큰 규모의 혜택이 부여되는 것으로 유명하다"라며 "올해는 기존 행사 기간을 두 배로 늘린 4일간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행사 기간 누적 매출은 한화 33조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라임 데이 성과는 전년 행사 대비 6배 상승한 수치로, 행사 기간이 전년보다 2일 늘어났음을 감안하더라도 압도적인 증
-
LF 헤지스, 26SS 글로벌 수주회 확대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7월 21일부터 8월 1일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 2026년 봄·여름 시즌(26SS) 글로벌 수주회를 개최한다.LF 관계자는 "이번 수주회는 기존 LF 본사에서 진행되던 형식을 탈피해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공간 ‘스페이스 H’ 전 층(총 1,200㎡ 규모)을 활용한 통합 컨벤션으로 기획됐다"라며 "중국, 대만, 베트남, 인도, 러시아 등 글로벌 핵심 바이어들이 직접 참석해 헤지스의 새로운 시즌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가 열리는 명동 스페이스 H는 지상 1층부터 루프탑까지 총 1,200㎡ 규모로,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집약적으로 경험할 수
-
NOL, 해외 투어ㆍ티켓 카테고리 열어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가 운영하는 NOL이 해외 투어ㆍ티켓 카테고리를 정식 오픈하고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이번 신규 카테고리 출시는 항공과 숙소를 넘어 현지 체험까지 아우르는 해외여행 서비스 확장을 의미한다"라며 "NOL은 전 세계 4만 개 이상의 투어ㆍ티켓 상품을 확보해 고객이 여행의 모든 과정을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손쉽게 계획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역별 인기 상품 큐레이션을 제공하고 실시간 QR 입장권 발급 상품을 마련하는 등 고객 여정 전반의 만족도를 높였다"라며 "NOL은 글로벌 파트너십 네트워크와 여가 전문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현지 체험 콘텐츠와 단
-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캣츠아이’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外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하이브 소속 글로벌 그룹 캣츠아이(KATSEYE)와 협업한 ‘캣츠아이 x 러쉬(KATSEYE x Lush)’를 오는 21일 출시한다. 러쉬의 첫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인 ‘캣츠아이 x 러쉬’는 ‘캣츠아이’의 두번째 EP 앨범 ‘뷰티풀 카오스(BEAUTIFUL CHAOS)’ 발매를 기념해 선보인다. 러쉬의 ‘핸드메이드(Handmade)’, 포장재 없는 ‘네이키드(Naked)’ 제품 철학에 ‘캣츠아이’의 대담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더해 완성했다. ‘캣츠아이(Katseye)’ 배쓰 밤은 ‘캣츠아이’를 상징하는 퍼플 컬러에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반짝이는 고양이 눈을 형상화한 비주얼이 특징으로, 이는 다국적 배경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