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신라모노그램 강릉, 오픈 기념 패키지·이벤트 진행
신라호텔은 신라모노그램 강릉이 이달 31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신라호텔 관계자는 "강릉 송정 해변 앞에 위치한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전 객실의 90% 이상이 오션 뷰와 파인(솔밭) 뷰를 동시에 갖추고 있다"라며 "호텔과 레지던스를 아우르는 복합형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휴식과 레저, 미식을 모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패키지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먼저 8월 3일까지는 호텔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고객 체험형 이벤트를 운영한다"라고 말했다.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강릉의 푸른 바다와 솔밭에서 영감을 받은 향의 샤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소진 시 마감). 호텔 2
-
샘표,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제철 요리 이벤트 실시
샘표가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제철 요리’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샘표 관계자는 "오는 8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금 가장 맛있는 제철을 요리해요’를 주제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나 요즘 날씨와 잘 어울리는 여름철 요리를 공유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라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 ▲샘표 저당 비빔장 ▲새미네부엌 양파절임소스 ▲티아시아 푸팟퐁 커리 ▲ 티아시아 발리 나시고랭 소스 ▲ 티아시아 요거트 라씨 망고 파우더로 구성된 ‘요리 꾸러미’를 선물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를 통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솔루션도 함께 소개한다"라며 "오이, 참외, 토마토 등 지금
-
애경산업, 랩신 냄새제거 부스터 선보여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냄새제거 부스터’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랩신 냄새제거 부스터는 냄새 원인 입자를 잡는 독자 탈취 포뮬러를 처방해 모락셀라를 포함한 냄새 원인균 3종을 강력하게 세척해 준다"라며 "또한 빨래 쉰내∙땀∙호르몬∙담배 등 4대 생활 악취를 유발하는 냄새원에 대한 99% 탈취 효과도 확인받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랩신 냄새제거 부스터는 민감한 피부를 고려해 알레르기 반응 물질 26종 및 피부 걱정 성분 7종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온 가족 의류 세탁 시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랩신 냄새제거 부스
-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X아이브, 신규 TVC 공개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전속모델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와 함께한 신규 TVC 영상이 공개했다.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TVC는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를 콘셉트로,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스타일의 의상을 착용한 아이브 멤버들의 당당하고 세련된 매력과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조화롭게 담아내며 팬들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라고 말했다. 영상 속 아이브 멤버들은 “맛있잖아,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 “먹고 싶잖아,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의 멘트를 이어가며 파파존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전달하며, ‘아이브랑 같이 먹자!”라는 발랄한 메시지로 밝고 친
-
11번가 ‘찐템페스타’ 진행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찐템페스타’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11번가 관계자는 "행사기간 브랜드∙트렌드 패션과 뷰티, 리빙 카테고리에서 각 5개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로 판매하는 ‘브랜드 데이’ 코너를 운영한다"라며 "▲21~22일 구찌, 아뜨랑스, 하림펫푸드 ▲25~27일 에잇세컨즈, 공구우먼, 헤어플러스 ▲28~29일 폴햄, 바닐라코, 한샘 등 총 20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루키 브랜드’ 코너에서는 11번가에 최근 신규 입점한 브랜드들을 선보인다"라며 "▲캐주얼 패션 ‘오아이오아이 컬렉션’ ▲아동복 ‘게스키즈’ ▲언더웨어 ‘마른파이브’ 등 12개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반려동물 헬
-
[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지원 外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전국 20여 개 브랜드 가맹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을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의 매출 확대 등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전 국민에게 지급되는 정부 지원금이다. 7월 21일부터 1차 지급이 시작되며, 사용 기한은 11월 30일까지다. 대형 마트·백화점·유흥업소를 제외한, 연 매출 30억 원 이하의 소상공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더본코리아는 빽다방, 새마을식당, 역전우동, 홍콩반점, 롤링파스타 등 자사 20여 개 브랜드 가맹점에 쿠폰 사용 가능 매장임을 알리는 홍보물을 부착했으며, 8월 4일부터 31일까지 배달플랫폼 ‘땡겨요’를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와퍼 3900원’ 프로모션 진행 外
버거킹이 시그니처 메뉴 ‘와퍼’를 20년 전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와퍼 3900’ 프로모션을 다시 한 번 진행한다.버거킹은 7월 21일부터 25일까지 단 5일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버거킹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기존 7,200원에 판매하는 와퍼와 불고기와퍼는 각각 3,900원에, 기존 7,800원에 판매하는 치즈와퍼는 4,5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업 구매 시 4,300원이 추가된다.‘와퍼 3900’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앱,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미국육류수출협회, ‘2025 아메리칸 바비큐 위크
-
[생활경제 이슈] 한화호텔 더 플라자, 한화생명e스포츠와 협업 패키지 선보여 外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팬을 위한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Great Challengers with HLE)’ 패키지를 출시했다.더 플라자는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HLE)와 협업해 롤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2년 연속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월 출시한 패키지 이용객의 93%는 외국인으로 특히 ▲중국 ▲대만 ▲홍콩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에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더 플라자는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3라운드 개막에 맞춰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추가로 오픈했다.패키지는 디럭스 객실과 LCK 경기 관람권 2매로 구성된다. LCK가 개최되는 롤 파
-
[유통단신]보쉬 전동공구, 분진 줄여주는 전문가용 ‘EXPERT SDS Clean plus-8X’ 해머 드릴 비트 출시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작업 중 분진을 최소화하는 로터리 해머 전용 액세서리 ‘EXPERT SDS Clean plus-8X’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신제품 EXPERT SDS Clean plus-8X의 전 제품에는 분진이 공기 중에 확산되기 전에 바로 집진기로 흡입하는 보쉬 분진 제어 기술(Particle Control)이 적용돼, 분진 발생을 최대 25분의 1로 감소시켜 준다. SDS Clean plus 커넥터를 드릴에 손쉽게 탈 부착할 수 있어 분진 추출기와 연결이 간편하며, 파이프를 통해 분진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번거로운 청소 과정을 줄여준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특히 콘크리트 타공 시 분진이 많이 발생하는 건설, 토목, 설비 등 구조물 기초 작업 현장
-
옥션, CJ제일제당과 여름 쟁여두기용 식품 할인 판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옥션이 21일 단 하루 동안 CJ제일제당과 함께 ‘극한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냉면 등 여름철 인기 메뉴를 특가에 판매하고, 보관이 용이한 HMR, 냉동제품 위주의 실속형 세트상품을 대거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름철 수요가 높은 시즌 인기 식품을 최대 45%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동치미 냉면육수 △동치미 물냉면 △더건강한 닭가슴살 △얼티브 프로틴 음료 △햇반죽 보양죽 등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1+1, 균일가 판매 등 ‘실속형 세트’도 마련했다. 1+1 상품으로 △백설 참기름 △스팸 클래식 △해물 다시다 등을 선보인다. 1만9,900원 균일가 상품으로는 냉동고에 쟁여두면
-
정관장 ‘대편’, ‘중편’ 선보여
정관장은 ‘본삼’ 대편, 중편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정관장 관계자는 "홍삼은 대한민국의 하늘과 땅, 시간과 정성을 담은 세상 모든 뿌리들의 뿌리가 되는 제품이다"라며 "정관장의 홍삼은 씨앗을 뿌리기 전 2년 동안 땅을 가꾸는 준비를 하고, 6년 동안 키우며 사람의 지극정성을 더해 꼬박 8년의 시간을 고르고 또 골라 선택한 귀한 뿌리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관장 본삼’은 뿌리삼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마스터 블렌디드(Master Blended)’ 콘셉트로 정관장 제조장인이 엄선한 뿌리삼으로 구성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뿌리삼 원물을 그대로 담은 ‘정관장 본삼’은 ‘대편’과 ‘중편’ 2종으로 출시되었다. ‘본삼 대편’
-
[생활경제 이슈] 29CM, 이구갤러리서 50여 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 진행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오는 8월 21일까지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하는 여름 팝업 전시 ‘가이드 투 베러 썸머(Guide To Better Summer)’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 대구, 판교에 위치한 29CM 오프라인 큐레이션 공간 ‘이구갤러리(29CM GALLERY)’에서 동시에 열린다. 팝업 기획전에서는 올해 상반기 기준으로 29CM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여성 브랜드 50여 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전체 참여 브랜드 중 약 70%는 오프라인 매장 없이 온라인을 기반으로 팬덤을 형성해온 브랜드들로 구성했다. 또한 이구갤러리 각 지점별 고객 특성에 맞춰 컨템포러리, 페미닌, 캐주얼 등 브랜드 셀렉션을 차별화한 점이 눈에 띈다. 이구갤러리 서울
-
CU,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콜라보 캠페인 진행
CU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팬덤 공략에 나섰다.CU 관계자는 "오는 21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발매를 기념해 팬덤 모아(MOA)를 위한 특별 콜라보 캠페인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모로우바이투게더를 형상화한 별 모티프와 신규 앨범의 서사를 반영한 ‘TXT 별모아 스낵 4종’을 이달 30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또 "줄이 미니별, 화이트 초코별, DIY 쿠키별, 젤리별로 구성된 TXT 별모아 스낵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캐릭터 ‘뿔바투’와 별 모양을 형상화한 패키지, 띠부씰, DIY 요소 등 차별화된
-
SSG닷컴, 미식관 출시 유명 셰프 협업 간편식 할인 행사 진행
SSG닷컴은 유명 맛집 셰프 협업 간편식 30여종을 대상으로 '다다익선'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오는 24일까지 셰프 협업 상품 2개 구매 시 10%, 3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셰프 협업 상품은 ▲을지로보석 조서형 셰프 ▲카덴 정호영 셰프 ▲잭앤더 이은정 셰프 ▲효뜨 남준영 셰프 ▲고사리익스프레스 김제은 셰프 ▲면서울 김도윤 셰프 ▲리북방 최지형 셰프 ▲알렌 서현민 셰프 브랜드의 간편식 총 34종이다"라고 말했다. 쓱닷컴 셰프 협업 상품은 국내에서 활약 중인 정상급 셰프들의 손을 거쳐 간편식으로 출시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조서형 셰프의 ‘통영식
-
롯데홈쇼핑 영등포구와 벨리곰 IP 활용 지역 문화 홍보 위한 업무협약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 18일(금) 영등포구청(구청장 최호권)과 벨리곰 IP를 활용한 지역문화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롯데홈쇼핑 본사가 위치한 영등포구와의 상생 협력을 바탕으로, 170만 팬덤을 보유한 벨리곰을 지역 콘텐츠에 접목해 축제, 관광, 소상공인 홍보 등에 활용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협약에 따라 양측은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동 추진 ▲문화관광 콘텐츠 공동 기획 및 제작 ▲지역 소상공인 지원에 협력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벨리곰은 본격적인 지역 활동의 시작으로 내달 8일(금) 영등포공원에서 열리는 여름축제 ‘대(大)피서’에 깜짝 등장
-
GS25, ‘정성가득비빔밥’ 도시락 사전예약 주문 건수 56.6% 증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올 상반기 우리동네GS 앱 분석 결과, 도시락 사전예약 주문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56.6%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계획형 알뜰 소비’ 트렌드가 떠오르며, 도시락을 미리 주문하고 원하는 시간에 픽업하는 GS25의 사전예약 서비스가 계획형 고객의 소비습관을 적중한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말했다. GS25에 따르면 25년 상반기 기준 FF(Fresh Food, 도시락∙김밥∙주먹밥∙샌드위치∙햄버거 등) 카테고리 사전예약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4.7% 늘었다. 특히 FF 카테고리 중 ‘도시락’ 매출 비중이 61%를 넘어서며 사전예약 대표 효자 상품으로 자리잡았다.이 가운데 사전예
-
남양 백미당, ‘유기농 우유 인증샷’ 이벤트 진행
백미당이 오는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유기농 우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백미당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백미당 유기농 우유’ 제품 패키지를 포함해 원재료, 메뉴 구성, 매장 공간 등 유기농 콘셉트를 담은 사진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이다"라며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백미당 유기농 우유 200ml(12입)’를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백미당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백미당의 ‘유기농 우유’는 1A등급 유기농 원유를 사용해 무항생제∙무농약∙무화학비료 ‘3무(無) 설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