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롯데웰푸드,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2화 공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아이돌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멤버 정모와 함께 하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 2화를 공개하고, ‘2025 설레임런’ 참가 티켓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은 프로그램 MC인 정모가 다양한 체육 정모(동아리)에 찾아가 함께 운동하며 아이스크림을 매개로 사람들과 소통하는 콘텐츠다"라며 "지난달 공개한 1화에서는 축구 동아리를 방문해 구구콘을 매개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구구콘으로 가득 채운 냉동 쇼케이스를 선물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31일 롯데웰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 '맛깔스튜디오
-
도미노피자, ‘핫 썸머 랍슈투 배달데이’ 실시
도미노피자가 오는 8월 1일(금)부터 14일(목)까지 ‘핫 썸머 랍슈투 배달데이’를 진행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핫 썸머 랍슈투 배달데이’는 도미노피자의 인기 메뉴인 베스트 3종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블랙타이거 슈림프,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자사앱 배달 주문 시 온라인 회원들에게 랜덤 할인쿠폰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할인금액은 9천원에서 최대 1만5천원까지 제공된다"라며 "특히 이번 ‘핫 썸머 랍슈투 배달 데이’ 프로모션 이용 회원 중 4명을 추첨해 자사 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국가대표 자필 싸인 유니폼을 추첨해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손흥민 선수의 싸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 대상은 프로모션 이
-
강동구 '학교로 찾아가는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개시
강동구는 지역 내 초등학교 돌봄교실 30곳(20개교)을 대상으로 다양한 창의 체험 교육으로 구성된 ‘학교로 찾아가는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이 사업은 민선 8기 공약사업 중 하나인 ‘방과 후 돌봄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된다. 방학 기간 자녀 돌봄에 어려움을 겪는 맞벌이·저소득층 가정의 양육 부담을 덜고,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유익한 돌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특히, 돌봄교실 25곳에서 참여한 지난 겨울방학 프로그램보다 운영 규모를 확대해 더 많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창의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이번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은 플로어볼·피클볼·줄넘기 등 신체 활동을 통해 협동심을
-
동대문구 '2025 제로캠페인 이벤트 - 시설과 가정이 함께하는 탄소중립!' 성황리 마무리
동대문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025 제로캠페인 이벤트 - 시설과 가정이 함께하는 탄소중립!'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5월 22일부터 6월 2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됐으며, 총 16개 어린이집과 87개 가정이 참여해 적극적인 실천 의지를 보여주었다. 참여자들은 ‘탄소중립 생활 실천 미션’을 수행하고 보고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사용하지 않는 플러그 뽑기,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대중교통 이용, 걸으면서 쓰레기 줍기 등 다양한 생활 속 실천 활동이 전개됐다.특히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실천을 넘어, 어린이집과 가정이 협력해 아동에게 환경교육과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 점에서 의미가 컸
-
우아한형제들, ‘배민프렌즈’ 10기 발대식 열어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지난 29일 서울 송파구 소재 배민아카데미 서울센터에서 배민프렌즈 10기 발대식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배민프렌즈는 외식업주들이 노하우와 경험을 공유하고, 함께 성장하도록 배민이 운영을 지원하는 외식업 사장님 모임이다"라며 "지난 2020년 10월 1기가 출범한 이후 기수마다 5~6개월가량 활동을 하며 9기까지 총 126명의 업주가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10기로 선발된 20명의 업주들은 앞으로 6개월간 활동을 이어간다.앞서 올해 상반기에 활동한 9기 업주들은 지난 2월부터 6월까지 약 5개월간 ‘함께·성장·나눔’을 키워드로 활동했다. ‘사장으로서의 가치
-
모두투어, KATA 선정 '2025 국내 안전 여행 상품'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2025 국내 안전 여행 상품'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한국여행업협회(KATA)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5 국내 안전 여행 상품’ 공모에서 선정된 우수 상품으로 구성됐다"라며 "해당 공모전은 여행의 안전성과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소비자 신뢰와 국내 여행 산업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KATA는 1·2차 서류심사와 발표 평가를 거쳐 총 9개 여행사의 27개 상품을 최종 선정했다"라며 "평가는 △상품의 독창성 및 일정 구성(40점) △안전 예방 및 정보 제공 체계(35점) △조직의 안전 운영 시스템(25점) 등의 항목
-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150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 관광객 대상 증정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리유저블백을 선보이며, ESG 경영 실천과 함께 외국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는 150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리유저블백인 ‘베러백’을 증정한다. 제품 소진 시까지 1인 1회 제공되며, 별도로 판매되지는 않는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4월 마케팅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내외국인 슬로건을 발표했다"라며 "이번 롯데면세점 리유저블백은 외국인 대상 슬로건인 ‘Tax-Free is Good, Duty-Free is Better’을 내세워 ‘베러백(Better Bag)’ 컨셉으로 제작되었다"라고 말했다. 롯데면세점 ‘베러백’은 기존 롯
-
한국P&G, 2025 인턴십 참가자 대상 해외 지사 탐방 진행
한국P&G가 ‘2025 상반기 채용전환형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지사 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한국P&G 관계자는 "약 2개월간 운영되는 인턴십 과정의 핵심 커리큘럼인 이번 탐방은 최근 3박 4일간 싱가포르에 위치한 P&G 아시아태평양본부에서 진행됐다"라며 "영업마케팅, 재무전략, 물류(SCM), 인사, IT 등 총 5개 부문에서 선발된 인턴 15명이 참가해 글로벌 소비재 시장에서의 전략 수립과 실무 과정을 직접 경험했다"라고 전했다. 한국P&G는 Z세대 인재들과의 소통 강화와 실질적 성장 기회 제공을 위해 이번 탐방을 단순 견학이 아닌 몰입형 커리어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참가자들은 현지 지사에 근무 중인 글로벌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블루 바나나 브륄레’ 이달의 맛 공개 外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머프(Smurfs)’와 협업한 8월 이달의 맛 ‘블루 바나나 브륄레’를 공개했다.이번 언텁쇼(Untub Show, 신제품 아이스크림 ‘텁’ 최초 개봉 행사)는 ‘스머프 빌리지(Smurfs’ Village)’를 테마로,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25일 진행됐다. 현장에서는 8월 6일 개봉을 앞둔 영화 ‘스머프(The Smurfs Movie)’의 티저 영상이 상영됐다.이 날 공개된 8월 이달의 맛 ‘블루 바나나 브륄레’는 영화 ‘스머프(The Smurfs Movie)’ 개봉시기에 맞춰 출시된 플레이버다. 시선을 잡는 파란색의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커스터드 아이스크림을 조합했다.배스킨라빈스는 초
-
대상 청정원, 여름 한정 고추장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여름철 대표 식재료인 매실과 호박을 활용한 시즌 한정 ‘순창 고추장’ 2종을 출시한다.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특정 계절의 식재료로 미식을 즐기는 ‘제철코어’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시즌 한정 제품에 대한 수요도 함께 늘고 있다"라며 "이에 대상 청정원은 여름을 대표하는 식재료로 만든 고추장 2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전통 장류에 계절 식재료를 접목한 기획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순창 우리쌀 매실고추장’과 ‘순창 태양초 호박고추장’ 등 총 2종으로, 주재료인 청매실과 호박은 100% 국산 재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
CJ CGV, 국내 엔터 업계 최초 오픈소스 국제 표준 인증 획득
CJ CGV는 국내 엔터테인먼트 업계 최초로 오픈소스 국제 표준 인증인 ‘ISO/IEC 5230:2020’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CJ CGV 관계자는 "이번 인증은 CJ CGV가 체계적인 오픈소스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있음을 국제적으로 공인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픈체인(OpenChain) 프로젝트’는 미국의 비영리 단체인 리눅스 재단(Linux Foundation)의 주도로 시작된 국제 협력 프로젝트다"라며 "기업의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정책 및 프로세스, 담당 조직과 인력의 전문성, 구성원 교육 등 컴플라이언스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국제 표준 인증(ISO/IEC 5230:2020)을 부여한다"라고 말했다. 이 표준
-
CLS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축구 경기 무료 초청권 지급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상반기 휴가 사용 비율 최상위 위탁배송업체 및 격주 5일 비율 최상위 위탁배송업체 등에게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축구 경기 무료 초청권을 지급했다고 30일 밝혔다.CLS 관계자는 "무료 초청권은 격주 5일 확산과 위탁배송업체 소속 배송기사들의 여름 휴가 독려를 위해 참여도 높은 위탁배송업체에 지급됐으며, 위탁배송업체들은 소속 배송기사들에게 무료 초청권을 배포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퀵플렉서 업무 4년째인 이승준씨는 동료들과 함께 7월 30일(수)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쿠팡 플레이 시리즈’ 팀 K리그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1경기를 관람한다"라고 전했다. CLS는 업계
-
보람바이오, 건강기능식품 전용 브랜드 ‘닥터비알’ 론칭
보람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Dr.BR)’을 공식 론칭하고 신제품 7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보람바이오 관계자는 "닥터비알은 보람바이오의 25년 바이오 연구역량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Bio Research(생명과학 중심의 연구) ▲Balanced Recharge(복합 기능 설계) ▲Bright Result(만족스러운 결과)라는 세가지 연구개발 철학을 브랜드 네이밍에 담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보람바이오는 브랜드 공개와 함께 <멀티비타민 이뮨>, <리포좀 비타민C 프리미엄>, <루테인지아잔틴 알티지오메가3>, <칼마디K2>, <관절FAC> 제품 5종을 선출시했다"라고 전했다. <멀티비타민 이뮨>은 유럽
-
bhc, 방구석연구소와 함께하는 ‘복날덕질대전’ 팬덤 이벤트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복날을 맞아 참여형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함께 이색 팬덤 게임 이벤트 ‘복날덕질대전 : 최애를 복복복’을 진행한다.bhc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7월 30일(수)부터 8월 13일(수)까지 약 2주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무더위 속에서 MZ세대의 팬심과 ‘덕질 문화’를 게임화한 참여형 콘텐츠로 기획됐다"라며 "특히 ‘최애’ 아티스트를 주제로 개인 및 팀 랭킹을 집계하는 구조로, 자연스러운 참여 유도와 몰입감을 강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게임 참여는 bhc 자사앱 및 SNS, 방구석연구소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라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이름 또는 닉네임, 그리고 응원하는 아이
-
카이아, 다윈KS의 DTM에 카이아 USDT 탑재
카이아 DLT 재단(이하 카이아)은 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기업 다윈KS(DaWinKS)가 전국 주요 지역에서 운영 중인 디지털 ATM(이하 DTM)에서 카이아가 발행하는 세계 최대 美달러 기반 스테이블코인 USDT(테더)의 환전(출금), 선불교통카드(DTK카드) 충전, 발급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카이아 관계자는 "해외 방문객 및 K컬쳐 애호가들은 남산타워, 홈플러스 및 롯데마트 주요 매장, 명동 환전상, 명동 도깨비마트, 남대문상가 환전카페 등 전국 7개 장소에서 관련 서비스들을 활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DTM은 국내 공항 입출국 심사 등에 사용되는 여권 및 안면 스캔 인증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비대면 본인인증(KYC) 방식을 도입, 디
-
쿠팡이츠서비스, 여름철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진행
쿠팡이츠서비스(CES)가 지난 29일 경기도 성남 지역을 시작으로 ‘여름철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다양한 지역의 지자체와 협력해 직접 찾아가는 폭염 대응 현장 지원으로 배달파트너들의 온열질환 예방에 적극 나선다"라며 "캠페인은 지난 29일 성남시에서 시작해 인천 남동구(7월31일), 서울 강남구(8월8일), 금천구(8월13일)에서 순차적으로 열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성남시 행사에는 고용노동부 성남지청,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남부본부, 한국플랫폼프리랜서노동공제회 등이 함께했다. 이후 진행될 캠페인에도 각 지역 공공기관 등과 협력할 계획이다.각 지역 행사일에 방문하는 모든
-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메론’ 활용한 ‘인생크림빵 메론’ 출시 外
파리바게뜨가 여름 인기과일 ‘메론’을 활용한 ‘인생크림빵 메론’을 출시했다.파리바게뜨는 특유의 시원하고 달콤한 풍미로 인기를 끌고 있는 ‘메론’을 활용한 신제품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부드러운 빵 속에 달콤한 메론 생크림과 진한 메론 커스터드를 가득 채워 은은한 메론향과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인생크림빵은 풍성한 우유생크림을 듬뿍 넣은 크림빵 시리즈로, 제품을 반으로 잘라 인증하는 ‘반갈샷’ 트렌드에 힘입어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우유생크림과 단팥이 조화로운 ‘인생크림빵 단팥’, 진한 우유 풍미가 일품인 ‘인생크림빵 우유’, 소보루의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