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청호나이스, 첫 침대 광고 ‘깨끗한 잠’ CF 온에어
청호나이스가 첫 침대 광고인 ‘깨끗한 잠’ 편 CF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침대 광고는 ‘깨끗한 잠’이 의미하는 위생적이고 개운한 숙면을 가능하게 하는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라며 "30초와 15초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공식 유튜브 뿐만 아니라 주요 OTT 플랫폼과 옥외 전광판,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이번 광고는 침대를 단순히 잠을 자는 공간을 넘어, 일하고 쉬고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생활의 중심 공간’으로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아울러, 친환경 프리미엄 린넨 방수 원단, 세탁이 간편한 분리형 커버, 강력한 고탄성 티타늄 독립 포켓 스
-
메가박스, ‘SMTOWN LIVE 2025’ 단독 생중계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오는 9일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창립 30주년 기념 특집 프로그램과 일본 도쿄돔 콘서트를 연이어 상영하는 ‘SMTOWN LIVE 2025 TOKYO DOME IN CINEMAS(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도쿄돔 인 시네마)’를 라이브뷰잉으로 단독 생중계한다.메가박스 관계자 "먼저 9일 오후 4시부터 JTBC2·JTBC4에서 방영되는 ‘다시 보고 싶은 SMTOWN : 30 YEARS AND MORE’를 상영한다"라며 "역대 ‘SMTOWN LIVE’의 특별한 순간들과 레전드 무대를 엄선해 재구성해 그 동안 SM이 쌓아올린 K-POP의 히스토리를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이어서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도쿄돔 콘서트가 생중
-
에이피알, 300억 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
에이피알은 4일 주식 소각 결정 공시를 통해 보유 중인 자사주 61만 3400주를 전량 소각한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해당 주식은 지난 2월 4일 공시한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 체결 결정에 따라 NH투자증권을 신탁기관으로 선정하여 취득한 것으로, 당시 에이피알은 주주가치의 극대화를 위해 자사주 취득을 결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자사주 소각 물량은 발행주식총수 기준 1.61%에 해당하며, 보통주 자기주식의 주당 평균취득단가 48,911원을 기준으로 총액 약 300억 원 규모다"라며 "소각 진행에 따라 에이피알의 발행주식총수는 현재 3804만 4055주에서 3743만 655주로 감소 예정이며, 소각 예정일은 7일이다"라
-
코웨이, ‘아이스 빅 페스타’ 진행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얼음정수기 전(全) 라인업 완성을 기념해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얼음정수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역대급 혜택을 담은 ‘아이스 빅 페스타’를 진행한다.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스 빅 페스타는 무더위에 얼음정수기를 찾는 고객들이 최적의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코웨이는 초소형부터 대용량까지 아우르는 풀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만큼 제품 크기, 얼음 용량, 정수 방식에 따라 알맞은 모델을 선택 가능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이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콘 얼음정수기 시리즈(미니•스탠다드•오리지널) ▲얼음정수기 RO ▲AIS 3.0 ▲AIS 3.0 스파클링 등 가정용 얼음정
-
라온시큐어, 클라우드 통합계정 관리 서비스 ‘옴니원 억세스’ 선보여
IT 보안·인증 플랫폼 기업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 이정아, 042510)는 클라우드 전환 가속화 속에서 기업들이 직면한 계정 보안과 관리의 복잡성을 해결할 수 있는 클라우드 통합계정 관리 서비스인 ‘옴니원 억세스(OmniOne Access)’를 출시했다.라온시큐어 관계자는 "최근 AI 산업의 발전에 따라 대규모 데이터 처리와 고성능 연산 자원이 필요해지면서, 이를 유연하게 제공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 과정에서 사내 시스템과 SaaS 서비스 간 서로 다른 계정과 로그인 방식이 늘어나면서 계정 및 인증 관리가 복잡해지고 보안 사고의 발생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옴니원 억세스’
-
[생활경제 이슈] 반가운 웰니스, 바노 비타민C 3000mg 출시 外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의 자회사인 반가운 웰니스에서 ‘바노 비타민C 3000mg’를 출시했다.바노 비타민C 3000mg는 DSM사의 순수 영국산 비타민C로 만들어졌으며 1포에 비타민 C가 3000mg 포함되어 있어 메가도스를 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바노 비타민C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과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을 인증받았다.목 넘김이 편한 분말형이며 하루에 1번, 식사 도중에 먹거나 식사 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간편하게 개봉할 수 있는 스틱형으로 구성되어 외출 시에도 휴대와 섭취가 가능하다.비타민C는 유해 산소로부터 보호해주는 항산화 작용을 하고 세포 노화와 염증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피부
-
코나아이, 부평농협과 ‘코나비즈 조합원카드’ 도입 협약 체결
코나아이(대표이사 조정일)와 부평농협(조합장 최영민)은 조합원을 위한 전자결제 시스템 기반 디지털 복지 서비스 도입을 목표로 ‘코나비즈 조합원카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코나아이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부평농협은 약 1,200여 명의 조합원에게 영농자재 구입비, 복지 지원금, 생활 축하금 등 각종 조합원 지원금을 ‘코나비즈 조합원카드’를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는 종이 이용권이나 수기 관리 방식에서 탈피해 전자결제 시스템 기반의 디지털 복지체계로 전환함으로써 조합원 편의성은 물론, 사업 운영의 효율성과 투명성을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코나비즈 조합원카드’
-
하이트진로, '소방가족 힐링캠프' 6회째 실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2박 3일간 전라남도 여수에 위치한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에서 소방청 및 소방가족희망나눔과 함께 ‘2025년 소방가족 힐링캠프’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6회째를 맞은 올해는 전국 순직 소방관 유자녀부터 부모까지 초청 대상자 폭을 확대해 총 10가족, 35명이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족간 화합과 소통을 위한 팀 빌딩 게임과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고, 심신의 휴식, 가족 간 소통 및 정서적 회복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했다"라며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웰컴 키트 등 기념품과 하이트진로 굿즈를 선물하며 따뜻한 환영의 마음도 전했다"라고 말했
-
국순당, ‘주향로 OPEN DAY' 운영
국순당이 여름 휴가철 및 본사가 위치한 강원도 횡성의 여름철 대표 지역축제인 둔내 고랭지 토마토축제 기간을 맞아 횡성양조장에서 ‘주향로 OPEN DAY’ 및 국가무형유산 막걸리 빚기 체험 등 우리술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횡성양조장 ‘주향로’는 ‘술 향기 가득한 길’이라는 뜻의 우리술 역사ᆞ문화 체험 공간으로, 정부로부터 ‘찾아가는 양조장’에 선정된 명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향로 OPEN DAY’는 8월 15일(금)과 16일(토) 양일간에 걸쳐 진행된다"라며 "사전 예약 없이 국순당의 백세주와 막걸리 등 우리술 생산현장 견학 및 시음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별도의 안내문과
-
롯데웰푸드, 육군본부와 업무협약(MOU) 맺어
롯데웰푸드가 육군본부와 육군 복지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2021년부터 올해로 5년째 롯데웰푸드와 육군본부가 동행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1일 충남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은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육군 가족 출산 장려를 위한 영유아식 및 육군 장병 대상 건강한 먹거리 지원, ▲국가 안보에 헌신 중인 육군 장병의 사기 증진을 위한 발전적인 협력 방안 수립 및 추진 등 상호 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롯데웰푸드
-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양양·삼척서 오션뷰 ‘야외 BBQ존’ 운영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여름 시즌 쏠비치 양양과 삼척의 야외 공간에서 ‘야외 BBQ존’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쏠비치 양양의 베누스 광장에서는 오는 8월 24일까지 스페인 지중해풍 콘셉트로 조성된 야외 공간에서 특별한 저녁을 선사한다"라며 "폴드포크, 립아이, 양갈비, 해산물을 비롯해 다양한 야채들을 모둠 플래터로 구성해 주류 및 음료와 함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베누스 광장은 낮에는 시원한 바다 전경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 좋고, 밤에는 조명이 밝혀진 공간에서 음악과 분위기 넘치는 저녁시간을 보낼 수 있어 낭만적인 휴양지의 감성을 제공한다"라며 "‘야외 BBQ존’은
-
경정, 플라잉이냐 온라인이냐, 출발 방식마다 색다른 '묘미' 더해
경정은 출발에서부터 순위의 향방이 결정적으로 갈리는 경우가 많다. ‘출발이 반’이라는 격언이 딱 들어맞는 스포츠인 것이다. 그렇다면 경정의 스타트는 어떤 방식이 있을까? ◆ 대기 항주에서 자리를 잡은 후 출발하는 플라잉 스타트 우선 플라잉 스타트는 경정이 시작된 02년부터 시행한 제도다. 선수들이 대기 항주에서 자리를 잡은 후 출발신호와 함께 출발하는 방식이다. 출발이 빠르면 치열한 1턴 주도권 싸움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다. 그런데 여기서 주의할 점이 있는데 바로 사전 출발(플라잉)과 출발 지체(레이트)라는 출발 위반 제도다. 먼저 사전 출발(플라잉)은 출발신호가 떨어진 후 0∼1.0초 이내에 출발선을 통과해야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청주공장 임직원에 쿨링타올 지급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청주공장 임직원을 대상으로 ‘깨끗한나라 쿨링타올’ 2,000개를 지급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지급된 쿨링타올은 깨끗한나라가 지난 4월 여름철 무더위를 겨냥해 선보인 제품으로, 피부에 닿는 즉시 피부 온도를 약 9도 낮춰주는 강력한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뛰어난 냉감 기능 덕분에 야외 활동은 물론 운동,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7월 역대급 폭염 및 열대야로 인해 쿨링타올 제품이 품절되는 등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쿨링타올은 1매입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해 실내외 작업 환경 모두에 적합하다. 100% 대나무 섬유로 제작된 매쉬
-
경륜, 건재한 슈퍼 특선 5인방과 급부상하는 김옥철 선수
2025년 하반기 경륜이 시작된 지 한 달 정도가 지났다. 선발, 우수, 특선 전 등급에서 선수들의 경쟁이 치열하지만, 특히나 특선급 경주는 무더위를 날려버릴 만큼 짜릿하다. 그 중심에는 건재한 슈퍼특선 5인방과 급부상하는 김옥철이 있다. 올해 하반기 슈퍼특선은 임채빈(25기, SS, 수성), 정종진(20기, SS, 김포), 양승원(22기, SS, 김포), 류재열(19기, SS, 수성), 황승호(19기, SS, 서울 개인)다. 이들은 500여 명의 경륜 선수 중에서 상위 1% 선수들답게 강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내고 있다. 우선 임채빈과 정종진은 상반기와 마찬가지로 하반기도 연승행진을 이어가는 중이다. 임채빈은 광명 27회차(7.4∼6)와 29회차(7.18∼20)에 출전
-
BBQ, 창사 30주년 맞아 ‘5만원 쿠폰팩’ 증정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BBQ앱을 통해 총 5만 원 상당의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BBQ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쿠폰팩은 앱 가입 후 즉시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며 ▲황금올리브치킨 반마리 증정 쿠폰 2장 ▲랜덤치즈볼(10알) 증정 쿠폰 1장 ▲모둠감자 증정 쿠폰 1장 ▲배달비 5,000 원 지원 쿠폰 1장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30년간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무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8월을 맞아 소비자 체감 만족
-
[호텔단신] 롯데호텔앤리조트, 브랜드별 특징 담아낸 자사 욕실 어메니티 '첫선'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호텔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일상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250년의 역사를 지닌 스위스 향료 기업과 자사 욕실 어메니티를 개발해 호텔에 비치하고 정식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욕실 어메니티는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롯데호텔의 에미서리.73(Emissary.73) ▲L7 호텔 바이 롯데의 데페이즈모(Depaysmo) ▲롯데시티호텔의 컨포이즈(Con:Poise) ▲롯데리조트의 그랑드리(Ground’re)까지, 향기와 패키지 디자인 등에 호텔과 리조트 브랜드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자체 개발한 욕실 어메니티를 외부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글로벌 대표 향료 기업과 약 2년간 협업해
-
신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까날리’ 서울신라호텔점 선봬
㈜신원이 공식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날리(CANALI)’가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서울신라호텔 지하 1층에 정식 매장을 열고 프리미엄 소비층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신원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에 이은 까날리의 3번째 정식 매장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울신라호텔은 프리미엄 쇼핑과 럭셔리 숙박을 동시에 제공하는 공간으로 국내외 관광객 유입이 활발하고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지로 선호하는 대표적인 장소다"라며 "까날리는 이번 서울신라호텔 입점으로 하이엔드 유통망 확대와 함께 고급 소비층과 외국인 관광객 등 투숙객 수요 공략에 나서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