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이랜드 로엠, 25FW 코트 매출 5배 증가
이랜드월드의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이 25FW 코트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가수 츄를 모델로 한 윈터 캠페인 이후 10월 20일부터 11월 10일까지 코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5배 뛰었다.로엠의 코트는 30년간 축적된 제작 노하우가 반영된 핵심 제품으로, 브랜드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은 64만 장을 넘겼다. 25FW 시즌 메인 아이템인 벨티드 맥 코트는 울 소재로 경량성과 보온성을 갖추고, 여유로운 실루엣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한다. 탈착 가능한 비조 디테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카라 벨티드 미디 코트는 울 혼방 핸드메이드 공법을 사용해 하프 기장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활동성도 좋다.로엠 관계자는 “직장인을 겨냥한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해 스테이블코인 사업 구체화
헥토파이낸셜은 아시아 최대 핀테크 행사인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SFF)에 2025년 11월 12일부터 14일까지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스테이블코인 서비스’와 ‘동아시아 글로벌 핀테크 기업 도약’을 주제로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글로벌 월렛 서비스 운영사 및 인프라 제공 기업과 스테이블코인 유통 협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SFF는 싱가포르 통화청 주관으로 세계 134개국에서 약 6만 5천 명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핀테크 비즈니스 전시회다. 헥토파이낸셜은 이번 행사에서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외화 정산 서비스, PG 및 카드 프로세싱 서비스, 내통장결제 등의 다양한 금융 솔루션도 소개한다.동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해 일
-
LG생활건강, 국가유산 보호 공로로 국가유산청장 표창 수상
LG생활건강이 ‘2025 국가유산 사회공헌 컨퍼런스’에서 국가유산 보호 활동 공로로 국가유산청장 표창을 받았다. 2021년에 이어 두 번째 수상이다.회사는 2015년부터 국가유산청과 협약을 맺고 조선 왕궁 보존, 무형문화재 전승 및 왕실 여성 문화 콘텐츠 개발에 힘써왔다. 2023년에는 ‘왕후의 선물 – Royal Dining’ 캠페인을 통해 미쉐린 1스타 조은희 셰프와 창덕궁에서 궁중 다과 체험 행사를 진행했으며, 행사 티켓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매진됐다.또한, 대한제국 마지막 황태자비의 동절기 ‘당의’를 복제하는 황실 의복 복제 사업도 마무리했다. 이 사업은 다양한 장인이 참여해 정교한 재현을 완성했으며 고가의 진품 훼손을 막으며
-
해태아이스, 농업인의 날 맞아 ‘쌍쌍바데이’ 행사 진행
해태아이스가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을 기념해 ‘쌍쌍바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11월 11일 숫자 ‘1’이 두 개 나란히 서 있는 모습과 자사 제품 ‘쌍쌍바’ 이름에서 착안해 2023년부터 매년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해태아이스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해 공식 캐릭터 ‘새농이’와 함께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인스타그램에서 캐릭터 꾸미기 및 농업인의 날 메시지를 남긴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쌍쌍바 손난로 보조 배터리, 초콜릿, 가래떡 등을 증정했다.11일에는 원주 댄싱공연장 ‘원주 삼토페스티벌’에 참가해 쌍쌍바 브랜드 부스를 운영했다. 방문객에게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미니 게임을 통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열었다.
-
카카오엔터, ‘제1회 그로우업 창작캠프’ 진행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한 ‘제1회 그로우업 창작캠프’가 4박 5일 일정으로 경기도 양평 블룸비스타에서 개최됐다. 신예 작가 30명과 스타 작가 6명, 카카오엔터 PD 6명이 참여했다.참여 작가는 멘토와 5명 팀을 구성해 일대일 멘토링, 집중 창작 시간, 작품 비평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캠프 전 맞춤형 과제가 제공돼 창작 효과가 극대화됐다.웹소설 자야, 달슬, 작가 8호와 웹툰 붕뎅, 이도경, 화람 등 인기 작가들이 멘토로 참여했다. 화람 작가는 작품 제작 비결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신예 작가 성장을 지원했다.마지막에는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 열렸고 대상 수상자에게는 후속 일대일 멘토링 기회가 주어졌다. 카카오
-
신세계면세점, 2025 감사제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연말 및 중국 광군절을 겨냥해 16일까지 ‘2025 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내국인과 외국인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국문, 영문, 중문 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중문몰에서는 광군절 특별 할인을 통해 쇼핑 수요를 집중 공략한다.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이 선호한 ‘2025 베스트 상품 TOP 100’을 선보인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향수, 뷰티 디바이스, 패션, 전자, 유아동, 건강기능식품, 주류, 시계·주얼리 등 10개 주요 카테고리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또한 비치용품 브랜드 써니라이프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코너도 마련해 프로모션 열기를 이어간다. 구매 고객은 면
-
롯데칠성음료, 사회 취약계층 국내 여행 지원 위해 6,500만 원 기부
롯데칠성음료가 한국관광공사, 밥상공동체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해 사회 취약계층의 국내 관광을 돕기 위한 6,500만 원 기부금을 전달했다.기부금 전달식은 강원도 원주에 있는 한국관광공사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롯데칠성음료와 한국관광공사, 밥상공동체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7월부터 9월까지 전국 395개 소매점에서 ‘모두의 여행에 칠성사이다의 희망을 담다’ 캠페인이 진행돼 소비자가 칠성사이다 제품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건당 5,000원이 기부금으로 적립됐다. 이로 인해 약 6,500만 원이 모였다.기부금은 밥상공동체를 통해 사회 취약계층의 국내 여행 프로그램 지원에 쓰이며, 한국관광공사가 사업 전반을 관리한다. 행사 참
-
CJ제일제당, 3분기 매출 4조 5,326억 원·영업이익 2,026억 원
CJ제일제당이 2025년 3분기 매출 4조 5,326억 원, 영업이익 2,026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9%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25.6% 줄었다. 연결기준(자회사 CJ대한통운 포함)으로는 매출 7조 4,395억 원, 영업이익 3,465억 원을 나타냈다.식품사업부문은 내수 부진과 원가 상승 부담에도 매출 2조 9,840억 원, 영업이익 1,685억 원으로 각각 0.4%, 4.5% 성장했다. 해외시장에서는 K-푸드 수요가 증가하며 유럽이 13%, 일본 4%, 미주 3%, 오세아니아 5%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바이오사업부문은 고수익 제품 시장 경쟁 심화 등으로 매출 9,794억 원(-8.4%), 영업이익 220억 원(-71.9%)으로 부진했다. Feed&Care 부문도 사료 가격 하락 영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프리즘’ 통해 연말 특가 패키지 판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11일 오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에서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이번 패키지는 해운대 바다 전망과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무제한 이용을 기본으로 한다.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과 ‘클럽디오아시스’ 등 관광지 할인권도 포함된다. 투숙기간은 12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선택할 수 있다.1박 패키지 이용 시 리조트 머니 최대 3만 5천 원이 제공되며, ‘어묵우동’ 또는 고급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2박 패키지는 실내 사우나 2인 이용과 바이레도 트래블 4종 키트를 포함한다. 조식과 라운지 이용 옵션도 있어 3인 라운지 패키지는 리조
-
국순당, 백세주 양조전용쌀 ‘설갱미’ 2025년 햅쌀 수매 시작
국순당은 국내 최초 산업화에 성공한 양조전용쌀 ‘설갱미’의 2025년 햅쌀 수매에 들어갔다. ‘설갱미’는 일반 쌀보다 늦게 수확되며, 미세한 구멍이 많아 양조 가공성이 뛰어나다. 단백질 함량이 낮고 유리당과 필수 아미노산 함량이 높아 술 맛이 부드럽고 깔끔하다.이 품종은 1991년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이 육성해 2001년 등록했다. 원래는 술 빚기에 개발된 쌀은 아니었지만 부드러운 향과 쉽게 부서지는 특성으로 연구가 진행되었다. 국순당은 2002년부터 농촌진흥청과 협력해 설갱미를 양조 전용 쌀로 품질 규격화 작업을 거쳐 2007년에 제품 개발을 마쳤다.국순당은 2008년부터 설갱미를 사용해 백세주를 생산했으며 지금까지 약
-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2025년 수산물 직거래·유통 상생 대축제 참여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킴스클럽이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일원에서 열린 ‘2025년 수산물 직거래·유통 상생 대축제’에 참여했다. 행사는 해양수산부 주최, 한국수산회 주관으로 국산 수산물을 소비자에게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고 업체에는 판로를 지원하는 상생 모델이다.킴스클럽은 축제 기간 직거래 방식으로 만든 간편 수산물 6종을 선보였다. 품목은 완도전복미역국, 완도톳 전복내장죽, 데친전복, 가시 제로 순살 고등어, 제주 통갈치, 국산 손질 꽃게 등이다.축제 중 열린 유통 상생 상담회에서 킴스클럽은 구룡포 건오징어 생산업체 울릉수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생산자에게 안정적 유통망을
-
잡코리아, ‘퇴근 후 이력서’ 이벤트 개최
잡코리아가 구직자와 이직 준비 직장인을 대상으로 ‘퇴근 후 이력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마케팅, PM·PO, 개발 분야 현직자들이 실질적인 조언과 1:1 이력서 코칭을 제공한다.참여자는 잡코리아에 등록된 이력서를 업데이트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60명을 선발해 오프라인 강연 및 네트워킹 행사에 초대하는 ‘골든 코칭권’을 지급한다. 행사는 12월 16일부터 18일까지 잡코리아 본사에서 직군별로 열린다.현직자 강연 후에는 참가자별 이력서 첨삭과 1:1 코칭 등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는 에어팟4, 신세계상품권, 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경품 추첨 대상에도 포함된다.신입 구직자와 경력 5년 이하 직장인은 11월
-
도미노피자, CI 컬러와 서체 개편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
도미노피자가 브랜드 리프레시의 일환으로 기업 이미지(CI)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개편은 세계 1위 피자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모던하며 개성 있는 모습을 강조하는 데 목적이 있다.개편된 CI는 한층 선명한 색상과 신규 서체를 적용해 시각적 정체성을 강화했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즐거움과 활력을 담아 소비자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도미노피자는 모든 연령층에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이번 리프레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긍정적이고 인상적인 브랜드를 위한 첫걸음으로 글로벌 리프레시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맛있는 피자와 즐
-
모두투어, 발 ‘뉴욕 클래식 문화 여행 2탄’ 출시
모두투어가 세계적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뉴욕 리사이틀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테마 여행을 선보였다. 7일 일정으로 단 하루 출발하는 이번 여행은 예술과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여행에는 유튜버이자 클래식 해설가인 김기홍 작가가 동행해 공연 전 사전 해설과 현장 리뷰를 제공한다. 카네기홀 Parquet 좌석에서 조성진 리사이틀을 감상하는 특별한 기회를 포함한다.주요 일정에서는 조성진 리사이틀 외에 뉴욕 링컨센터 오페라 ‘라보엠’, 브로드웨이 뮤지컬 ‘위키드’, 뉴욕 현대미술관 프라이빗 투어,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방문 등이 포함된다. 타임스퀘어, 센트럴 파크, 브루클린 브릿지 등 주요 명소도 탐방한다.미식
-
원할머니 보쌈족발, 단체도시락 주문 급증 및 재주문율 상승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올해 9월과 10월 단체도시락 주문량이 8월 대비 약 90% 증가했고,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주문 건수는 약 두 배로 늘었다고 밝혔다. 이 기간 단체 수요가 집중된 것으로 분석되며, 연말 시즌에는 수요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최근에는 계절별 반찬 구성 리뉴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단체 도시락은 간편도시락, 명품도시락, 프리미엄 명품도시락 등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보쌈, 제육, 광릉식 불고기, 육즙 가득 떡갈비, 명품 소갈비찜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20개 이상 주문 시 VIP 우대권이나 원할머니 재래김 등 혜택도 제공해 고객 만족을 끌어올렸다. 주문
-
오뚜기, ‘비밀 컵스프’ 신규 출시 및 ‘프레스코 컵스프’ 리뉴얼
㈜오뚜기가 겨울철 간편식 수요에 맞춰 국산 쌀로 만든 글루텐프리 신제품 ‘비밀 컵스프’를 선보이고, 기존 ‘오뚜기 컵스프’를 ‘프레스코 컵스프’로 리뉴얼했다.‘비밀 컵스프’는 밀가루 대신 쌀가루를 사용해 부드럽고 부담 없는 식감을 구현했다. 크림, 콘크림, 머쉬룸크림 등 대표 스프 맛으로 구성돼 아침 대용이나 간식으로 적합하다. 브랜드명은 ‘밀이 들어가지 않은 非밀’을 뜻하고, 바쁜 일상 속 작은 위로라는 의미를 담았다.‘프레스코 컵스프’는 디자인과 제품명을 바꾸고 맛과 식감을 강화했다. 크루통을 강조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조리 편의성도 높였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제품 라인업으로 겨울철 따뜻한
-
홈플러스 온라인, 매직배송·매직나우 2만 원 이상 무료배송 이벤트 실시
홈플러스 온라인이 2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에는 매직나우 3만 원, 매직배송 4만 원 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을 제공했으나, 이번 행사로 무료배송 기준이 최대 2만 원으로 낮아졌다.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8천 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도 함께 제공해 고객의 부담을 완화한다.행사 기간은 채널별로 다르게 운영된다. 매직나우는 11일부터 12일까지, 매직배송은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10월 말 열린 무료배송 이벤트에서는 주문 건수와 고객 수가 전월 대비 약 30% 증가했고 신규 고객은 약 60% 늘었다.홈플러스는 쇼핑 편의성 강화를 위해 9월 상품 상세 페이지 UI를 전면 개편했다. 리뷰 영역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