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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 웰스(Wells), 흙표흙침대와 ‘미네랄황토 흙매트’ 출시
교원 웰스(Wells)가 건강침대 브랜드 흙표흙침대와 손잡고 ‘미네랄황토 흙매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미네랄황토 흙매트는 흙침대 수준의 온열 성능을 제공하면서 접근성은 높이고 가격 부담을 낮춘 토퍼형 제품이다. 누구나 쉽게 황토의 효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교원 웰스가 흙표흙침대와 협력해 선보였다.황토는 가열 시 원적외선이 방출된다. 이때 방출된 원적외선이 신체의 혈액순환을 촉진해 체온을 유지하고 피로 회복, 근육통과 같은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흙매트는 국내산 황토볼 10.5kg을 적용해 퀸사이즈 흙침대의 90% 함량을 구현했다. 흙침대의 원적외선 방출량과 동일한 수준으로, 체온을 효과적으로 상승시키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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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 AD, 메타 ‘미디어’ 부문 3년 연속 공식 인증
종합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엔에이치엔 애드(NHN AD, 이하 NHN애드)가 글로벌 플랫폼 기업 메타(Meta)로부터 ‘미디어(Media)’ 부문 'Certified Company(이하 인증 회사)' 자격을 3년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메타 ‘인증 회사’는 디지털 캠페인 관리 분야의 전문성을 메타가 공식적으로 검증해 수여하는 자격이다. ▲미디어 ▲마케팅 사이언스 ▲크리에이티브 전략 ▲커뮤니티 관리 ▲비즈니스용 WhatsApp 테크니컬 등 총 5개 부문으로 구성되며, 부문별 기준을 충족한 기업에 인증이 부여된다. NHN 애드는 이 가운데 캠페인 기획부터 운영, 성과 분석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미디어’ 부문에서 인증 회사 자격을 3년 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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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임팩트, 2025년 2학기 ‘테크포임팩트 캠퍼스’ 개강 워크숍 개최
카카오의 기업재단 카카오임팩트가 지난 30일 카카오 AI 캠퍼스에서 ‘테크포임팩트 캠퍼스’의 2025년 2학기 개강 워크숍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카카오임팩트가 주관하는 ‘테크포임팩트 캠퍼스’는 학생과 비영리 기관을 연결해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기술 솔루션을 기획·개발하는 프로젝트형 수업으로, AI 시대에 필요한 ‘돕는 기술’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이번 봄학기에는 연세대학교와 한양대학교에서 수업을 진행했고 가을학기에는 KAIST・서울대학교・가천대학교에서 강의를 이어간다. 이날 개강워크숍에는 2학기 참여 학생 120명, 사회혁신가인 브라이언 펠로우, 카카오 현업 멘토 등 총 150여 명이 자리했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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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랜드, 2025년 렛츠런파크 서울 가을 야간축제 ‘별밤馬중 페스티벌’ 참여
서울랜드가 한국마사회와 손잡고 오는 2025년 렛츠런파크 서울 가을 야간축제 '별밤馬중 페스티벌'에 참여해 다채롭고 풍성한 가을밤을 선사한다.서울랜드는 지난 28일 한국마사회와 ‘2025년 가을축제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자원과 역량을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협력함으로써 국민의 레저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 콘텐츠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체결되었다.이번 협약에 따라 서울랜드는 2025년 렛츠런파크 서울 가을 야간축제 '별밤馬중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이번 페스티벌는 9월 6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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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플레이스, 예약 서비스 10주년 캠페인 실시
네이버는 9월 한달 동안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서비스 제공 10주년을 기념하는 ‘사장님과 함께한 10년, 네이버 예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네이버 예약 서비스는 2015년 3월 캠핑장 사업자들에게 온라인 예약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 개념으로 처음 선을 보였다. 네이버 플레이스가 공개한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10년간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경험한 이용자는 약 2,767만 명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국민 2명 중 1명이 예약 서비스를 한 번 이상 이용한 적이 있다는 의미다. 누적 예약건수는 총 5억 건, 이용자들이 네이버 예약으로 서비스를 이용한 후 작성한 리뷰 건수도 6,900만 건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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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법인 명원 정미섬 변호사, 제주시 보육정책위원회 위원 위촉
법무법인 명원은 정미섬 변호사가 지난 6월 17일 제주시 보육정책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정 변호사는 앞으로 위원회에서 보육 정책 전반을 논의·검토하며, 아동과 가정의 권익 보호를 위한 법률적 지원을 맡게 된다. 제주시 보육정책위원회는 관내 보육사업 운영 방향과 주요 정책을 심의·자문하는 공식 기구로,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정 변호사의 합류로 위원회는 법적 시각을 접목한 정책 논의를 한층 심도 있게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미섬 변호사는 아동과 청소년의 권리 보호에 꾸준히 관심을 기울이며 다양한 사건을 맡아왔다. 이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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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
LG유플러스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5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에서 2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읽 밝혔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고객이 디지털 채널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했을 때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표다. 한국표준협회는 이동통신, 종합가전, 은행 등 17개 산업분야 59개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했다. LG유플러스는 고객 중심 디지털 전략과 서비스 혁신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편안하고 즐거운 디지털 고객 경험을 추구하는 한편 고객 편의 향상 목적의 UX/UI 개선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이재원 LG유플러스 컨슈머부문장(부사장)은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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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M&S, 중고폰 거래 플랫폼 ‘리본 모바일’ 론칭
KT의 통신 상품 유통 전문 그룹사 KT M&S가 국내 최초로 신뢰와 품질을 동시에 보장하는 중고폰 거래 플랫폼 ‘리본 모바일’의 온라인 서비스를 1일 공식 론칭 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첫 오픈한 오프라인 매장 ‘리본 신촌점’에서 고객이 직접 중고폰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었던 경험을, 이제는 온라인에서도 그대로 이어갈 수 있게 됐다. 리본 모바일은 소비자가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중고폰 거래를 목표로 한다. 중고폰 거래 과정에서 흔히 발생하는 제품 상태 불확실, 성능 검증 부족, 개인정보 미삭제, 사후 보증 부재와 같은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100% 실사진 제공 ▲배터리 효율을 포함한 성능진단서 공개 ▲개인정보 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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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정부보호관찰소, 준수사항 위반 보호관찰 청소년 구인 집행
법무부 의정부보호관찰소(의정부준법지원센터, 소장 김기환)는 지난 8월 29일 보호관찰 준수사항을 위반한 A군(18)을 구인해 서울소년분류심사원에 유치하고, 의정부지방법원에 보호처분 변경을 신청했다고 1일 밝혔다.A군은 편의점에서 주류 및 담배 등을 훔친 특수절도 사건으로 법원으로부터 단기보호관찰(1년), 사회봉사 및 수강명령 40시간 처분을 부과받고 보호관찰관의 지도·감독을 받아왔다.하지만 A군은 보호관찰 기간 중 가출하여 보호관찰관의 소환 및 수강명령 집행지시에 불응하는 등 준수사항을 고의로 위반하며 보호관찰관의 지도·감독을 회피했다.앞으로 A군은 일정기간 동안 서울소년분류심사원에 위탁수용 되어 각종 비행예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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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구독 고객 전용 케어 '블루패스' 서비스 적용한 'AI 구독클럽' 선보여
삼성전자가 1일부터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한층 끌어올린 'AI 구독클럽'을 새롭게 선보이며 국내 구독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한다. 삼성전자가 지난해 선보인 'AI 구독클럽'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최신 AI 가전을 부담없는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다. 삼성전자는 이달부터 가격 부담을 낮춘 것에 더해 ▲한층 강화된 케어 서비스 ▲다양해진 결제 수단 ▲업계 최다 22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AI 구독클럽'을 새롭게 시작한다. 삼성전자는 제품의 설치부터 A/S까지 모든 과정에서 고객 편의성을 높인 5가지 서비스로 구성된 '블루패스'를 도입한다. 구독 고객 전용 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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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교랭귀지스퀘어, 스페인어 기초∙초급 전용 ‘오호 에스파뇰’ 론칭
대교의 외국어 전문 학습 공간 대교랭귀지스퀘어는 스페인어 기초∙초급 단계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오호 에스파뇰’ 수업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오호 에스파뇰’은 대교와 교육 콘텐츠 개발 전문 기업 삼육오이엔엠,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가 협력해 선보이는 대교랭귀지스퀘어 전용 스페인어 과정으로, 국내 스페인어 전문 대학 교수진의 노하우를 반영해 기초 학습자의 이해 속도에 맞춰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오호 에스파뇰’은 총 6단계(49권)로 구성되며, 4단계까지 학습하면 국제 공인 스페인어 자격시험의 가장 기초 단계인 DELE A1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 또한 최종 6단계까지 학습을 마치면 일상적인 의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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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혼이혼, 어느 때보다 재산분할 중요해
이혼 과정에서 중요한 것을 꼽으라면 단연 재산분할과 양육권이라고 볼 수 있다. 하지만 황혼이혼으로 넘어갈 경우 다르다. 이때는 재산분할이 모든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황혼이혼은 20년이 넘는 결혼 생활을 보낸 이후 벌어지는 이혼 절차를 말한다. 법적으로 따로 규정돼 있는 것은 아니지만 한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바로 양육권에 대해 더는 다투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20년 이상 결혼 생활을 하게 되면 성인이 된 자녀와 생활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자녀보다는 향후 노후를 대비한 재산분할이 더 중요해진다. 이를 어떻게 나누느냐에 따라 향후 노후 생활이 달라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문제는 이를 나눌 때 자신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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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라이프, ‘ICT 어워드 코리아 2025’ 그랑프리 수상
신한라이프는 고객 중심의 소통 전략을 담은 ‘CX 라이팅(Writing) 가이드’ 개발로 ‘2025 ICT 어워드 코리아’에서 영예의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ICT 어워드 코리아’는 ICT혁신기업 발굴을 위해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등이 주관하는 정보통신기술 분야의 시상식으로, 올해 22회를 맞이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제작된 모바일웹, APP, 디지털 플랫폼 등의 ICT 서비스를 대상으로 산업·학계·연구기관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 서비스를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CX(Customer eXperience) 라이팅은 기업이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서 상호작용하는데 필요한 콘텐츠를 작성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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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H건강플러스보험' 출시
한화생명이 1일 암·뇌·심 질환 전 과정을 보장하고, 완납 이후 보장 확대 및 노후 대비까지 가능한 '한화생명 H건강플러스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소비자가 가장 높은 관심을 보이는 암·뇌·심 질환 보장을 중심으로 진단부터 치료, 후유장해, 사망까지 종합적인 보장을 제공한다. 특히, 완납 이후 보장금액 체증 구조와 적립형 전환 기능을 통해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춰 보장과 자금 활용을 동시에 고려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한화생명 H건강플러스보험'은 기존 제한적이었던 암 주요 치료비 보장(수술, 항암약물, 항암방사선 치료)을 기존 연 1회, 최대 10년 한도에서 보험기간 만기까지 확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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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초경증 유병자 전용 신상품 신규 출시
미래에셋생명은 초경증 유병자를 위한 신상품 ‘M-케어 건강보험(3.10.5 간편고지, 갱신형) 무배당’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보험은 일반심사보험에 가입하기 어려운 유병자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간편고지 갱신형 상품으로, 일정 고지기간 동안만 병력이 없으면 가입이 가능하다. 이 상품은 현재 판매하고 있는 3.0.5~3.5.5 간편고지 상품인 'M-케어 건강보험(간편고지, 갱신형) 무배당'에서 질병이나 사고로 인한 입원, 수술(재왕절개 제외) 여부에 해당하는 고지기간을 10년으로 확대한 '초경증' 유병자를 위한 상품으로, 가입자는 자신의 건강 상태에 따라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지난 7월에 출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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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 KAIST와 AI 기반 보험 위한 산학협력 MOU 체결
현대해상은 KAIST와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보험산업 혁신 및 지속 가능한 산학협력 생태계 조성을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협약식은 8월 28일 오후 4시 KAIST 서울캠퍼스 석림관에서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현대해상에서는 김성재 디지털전략본부 상무가, KAIST에서는 강장구 금융혁신연구센터장이 대표로 자리했다. 이번 협약은 최신 AI 연구 역량을 보유한 KAIST와 보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해 온 현대해상이 만나, 보험산업의 업무 혁신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양 기관은 ▲보험 특화 AI 기술 공동 연구·개발 및 실무 적용 ▲보험-AI 융합 전문 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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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현대커머셜 '2025 신입 인재 모집' 실시
국내 최고의 신용카드사를 넘어 글로벌 테크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현대카드와 산업금융에서의 리더십을 기반으로 기업금융과 투자금융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현대커머셜이 ‘2025 신입 인재 모집’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지난 3월 채용 전환형 인턴십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신입사원 공개 모집이다. 이번 모집은 직무 분야 구분 없이 지원하고 신입 인재를 선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입 인재들은 입사 후 카드상품기획, 금융상품영업, 재무∙경영관리, 리스크∙콜렉션, 경영지원, 브랜드 등 다양한 직무를 경험한 후 본인의 의사에 따라 최종 부서를 정하게 된다. 현대카드, 현대커머셜은 신입사원들에게 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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