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롯데백화점, 프랑스 수제 초콜릿 브랜드 팝업스토어 개장
롯데백화점이 소공동 본점 지하 1층에 프랑스 수제 초콜릿 브랜드 ‘라 메종 뒤 쇼콜라’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 브랜드는 1977년 파리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로, ‘초콜릿의 오뜨 꾸뛰르’라는 별칭이 있다.팝업스토어는 내년 4월까지 운영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트뤼프와 타블렛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시즌별 한정 컬렉션도 준비할 계획이다. 매장 담당자는 “크리스마스, 신년, 밸런타인데이 등 시즌에 맞는 다양한 한정 상품을 선보여 고객 경험을 넓힐 예정”이라고 밝혔다.행사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굿즈를 증정한다. 또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를 통해 시식 쿠폰도 제공한다.특히 프랑스 캐비어
-
NS홈쇼핑, 우리쌀 소비촉진 캠페인 진행
NS홈쇼핑이 농업인의 날을 맞아 국산 쌀 소비를 촉진하고 농업인을 응원하는 ‘우리쌀 소비촉진 캠페인’을 실시했다. 본사에서 임직원과 인근 직장인, 어린이집 원아를 대상으로 ‘가래떡데이’ 나눔 행사를 열었다.이 캠페인은 2015년부터 매년 이어져 온 사회공헌 활동으로, 국산 쌀의 가치를 알리고 소비 확대에 기여하는 데 목적을 둔다. ‘가래떡데이’ 행사는 2016년부터 지역사회가 참여하는 행사로 확대되며 농업인의 날을 상징하는 전통 행사로 자리 잡았다.회사 관계자는 “쌀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응원하고 일상 속에서 국산 쌀 활용을 제고하기 위한 취지”라며 “앞으로도 국산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과 농가 상생을 위
-
이마트, 3분기 영업이익 1,514억 원...전년 대비 35.5% 증가
이마트가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7조 4,008억 원을 기록하며 영업이익은 1,514억 원으로 전년 대비 35.5% 증가했다. 3개 분기 누적 연결 영업이익은 3,324억 원으로 전년 대비 167.6% 늘었다.별도 기준으로는 3분기 매출 4조 5,939억 원, 영업이익 1,135억 원을 기록했다. 추석 시점 차이 등 일시적 영향에도 수익성 강화 전략이 실적 방어에 기여한 것으로 분석된다.본업 경쟁력 강화가 실적 개선의 핵심으로 꼽혔다. 고물가 환경 속에서도 통합 매입을 통한 원가 개선과 가격 경쟁력 확보, 고객 중심 공간 리뉴얼 등이 고객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졌다.특히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가 사상 최초로 분기 총매출 1조 원을 넘어섰다. 3분기 매출은
-
스타벅스, 동반위, 카페조합 카페업 상생협약
스타벅스 코리아가 동반성장위원회와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과 함께 ‘카페업 대중·소기업 상생협약’을 체결하며 제7차 상생음료 ‘안동 찐 사과’를 전국 150개 소상공인 카페에 6만 잔 분량으로 전달했다.이번 협약은 2022년 3월 체결된 상생협약의 성과를 이어가며 3년간 동반성장 협력을 강화하는 내용이다. 스타벅스는 전문 음료 개발 노하우를 활용해 매년 상생음료를 개발해 소상공인 카페에 무상 제공하고 있다.‘안동 찐 사과’ 음료는 경북 안동 사과를 재료로 하며 블렌디드 아이스 음료와 핫 음료 두 종류로 개발됐다. 12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판매 카페명과 위치는 동반위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스타벅스 김지영 ESG
-
안랩 ASEC, 디지털포렌식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안랩 시큐리티 인텔리전스 센터(ASEC) 소속 연구원 김승학 매니저와 윤도현 매니저가 성균관대 석사과정 김경희 학생과 함께 ‘우리꺼당’팀을 구성해 ‘KDFS(Korean Digital Forensics Society) Challenge 2025’ 일반 트랙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KDFS Challenge는 2014년부터 한국디지털포렌식학회가 주최한 디지털포렌식 문제풀이 대회다. 올해는 병원 웹서버 해킹과 데이터베이스 손상 사고를 주제로 한 분석 시나리오가 출제됐다.‘우리꺼당’팀은 PC 이미지, 웹서버 이미지, 데이터베이스 로그를 종합 분석해 침입 경로와 공격 기법을 정확히 규명했다. 또한 타임라인 기반 보고서 작성과 재발 방지 및 모니터링 방안 제시 등 체계적인 해
-
더본코리아, 전국가맹점주협의회 일방 주장 반박
더본코리아는 전국가맹점주협의회의 ‘백종원 대표 MBC 방송 편성 철회 촉구’ 기자회견이 일부 소수 점주 의견에 기반한 것이라고 밝혔다. 약 3000여 개 가맹점 중 특정 브랜드 5명의 점주 의견을 전체 점주 목소리인 양 확대 해석한 데 대해 사실과 다르다고 강조했다.회사에 따르면 백종원 대표는 지난 5월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하고 경영과 상생에 집중해 왔으며,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더본코리아는 전가협이 이미 제작을 마친 방송 편성에 대해 부정적인 이슈화 시도를 일삼고 있다고 설명했다.더본코리아는 이번 사안이 진정한 점주 권익 보호가 아니라 기업을 괴롭히려는 의도가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점주를 대변한다는 일부
-
코웨이,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할인 행사
코웨이가 26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기 제품 렌탈료를 최대 12개월 반값으로 할인하고, 일부 일시불 제품은 80%까지 가격을 낮췄다.주요 제품으로 아이콘 정수기,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룰루 더블케어 비데, 비렉스 페블체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가 혜택을 받는다. 한정 제품은 파워업 공기청정기, 룰루 더블케어 비데, 비렉스 마이 프레임 등이다.18일 코웨이 라이브커머스 '코웨이Live' 채널에서 특집 방송이 진행되며, 구매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오토모 탄소매트 경품 추첨을 한다. 2대 이상 구매 시 렌탈료 10% 추가 할인과 함께 테팔 냄비 세트가 추첨 증정되고, 3대 이
-
하나투어, 항공·호텔 상품 최대 80% 할인 행사 진행
하나투어가 14일 오후 5시까지 ‘어메이징 프라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5년 인기 여행지부터 2026년 신규 여행지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M소셜 호텔 푸켓’은 기존 가격 대비 80% 낮은 수준으로 예약 가능하다.매일 오전 10시 ‘오늘의 도시’ 타임딜이 진행된다. 요일별로 오사카, 괌, 다낭·나트랑·푸꾸옥, 방콕, 하와이 특가가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하나투어 회원은 추가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하나 LIVE’ 방송에서는 11일 진에어, 12일 제주항공 항공권을 최대 12만 원 할인하며, 12일 저녁에는 다낭·나트랑·푸꾸옥 호텔에 대해 최대 52% 할인과 객실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
쿠팡, 11월 블랙생필품위크 진행
쿠팡은 11월 16일까지 ‘블랙생필품위크’를 진행한다. 2000종이 넘는 인기 생필품을 할인하며 일부는 새벽배송이 가능하다. 행사 첫날인 11일에는 990원, 1990원, 2990원 등 초특가 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대표 상품으로는 스웨이 식기세척기 클리너, 무균무때 세탁조클리너, 크리넥스 콧물전용 물티슈 등이 있다. 또 소비자가 많이 찾는 보습케어, 유아 고보습 로션, 탈모샴푸 등 키워드별 상품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요일별로 각기 다른 품목을 반값에 판매하는 릴레이 반값특가와 MD가 엄선한 금주의 특가찬스 코너도 운영된다. 닥터지 두피랩 샴푸, 피죤 건조기용 섬유유연제 등 다양한 생활용품이 포함됐다.쿠팡은 와우회원
-
현대그린푸드, 단체급식에 건강식 ‘삼삼한 건강식’ 도입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인 현대그린푸드는 대사질환과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인 ‘삼삼한 건강식’을 전국 단체급식 사업장에서 달 2~3회 운영한다.‘삼삼한 건강식’은 통곡류, 단백질, 채소를 중심으로 함량을 높이고, 저당·저나트륨·저트랜스지방 조리법을 적용한 메뉴로 구성된다. 주요 메뉴로는 오이물비빔막국수, 전복내장 해초밥, 고등어 배추찜 등이 제공된다.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건강관리 식단에 대한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균형 잡힌 영양과 신선한 재료를 반영한 메뉴를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소노인터내셔널, 수험생 대상 최대 61% 할인 이벤트 진행
대명소노그룹 계열 소노인터내셔널이 2026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를 위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8개 워터파크와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에서 수험생 본인은 61% 할인, 동반 3인은 50% 할인을 적용받는다. 해당 행사는 수능 당일부터 연말까지 이어진다.소노캄 고양에서는 11월 13일부터 30일까지 뷔페와 디저트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셰프스키친’ 뷔페, ‘죽림’ 중식 레스토랑, ‘일라고’ 캐주얼 레스토랑에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쏠비치 진도는 내년 2월말까지 수험생에게 조식과 석식을 반값에 제공하며, 인피니티 풀은 수험생 본인 무료 이용, 동반 3인은 입장료의 절반을 할인받는다. 소노벨 양평에서
-
창고43, 연말 맞아 프리미엄 한우 메뉴 2종 선보여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올해 연말을 맞아 두 가지 한정 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메뉴들은 엄선한 최고급 한우 부위와 제철 식재료 조합으로 고품격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일품한우모둠’ 세트는 부드러운 특안심, 고소한 설화등심, 예술적인 마블링의 설화갈비 등 세 가지 부위를 포함하고 있어 한 번에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일품한우&랍스터’ 세트는 앞서 세 부위에 랍스터 테일, 전복, 관자 같은 고급 해산물이 더해져 육지와 바다의 진미를 함께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두 메뉴 모두 모듬야채구이와 에피타이저로 사과, 비트, 당근, 케일을 허니 오렌지 드레싱에 버무린 ‘ABC 샐러드’
-
소노아임레디, 2026 겨울방학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소노아임레디가 겨울방학을 맞아 12개 지역에서 진행되는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캠프는 내년 1월 5일부터 미국, 유럽, 아시아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주요 캠프는 미국 동부 메릴랜드에서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현지 명문학교 정규 수업과 홈스테이, 뉴욕·워싱턴 D.C. 투어, 아이비리그 대학 방문 프로그램을 포함한다.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캠프는 호텔 숙소에서 원어민 교사와 소규모 수업을 진행하며,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 관광 명소 탐방도 포함한다.유럽 캠프는 4박 5일간 주요 도시 탐방을 제공하며, 미국 서부 캠프는 매주 토요일 LA 필드트립 프로그램으로 현장 학습 기회를 마련한다.
-
바디프랜드, ‘퀀텀 뷰티캡슐’로 환절기 두피관리 강화
바디프랜드가 환절기 민감해진 두피와 피부 관리를 위한 ‘퀀텀 뷰티캡슐’과 ‘미니 두피올케어’ 제품을 선보였다.‘퀀텀 뷰티캡슐’은 LED 광선을 이용해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피부 탄력과 진정 효과를 돕는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두피 손상 개선과 탄력 증가 등 유의미한 효과가 확인됐다. 마사지 기능은 두피뿐 아니라 전신 순환을 지원하며, 에어백이 목과 어깨, 다리 등을 마사지해 근육 이완을 돕는다. AI 기반 맞춤 마사지 기능도 탑재됐다.‘미니 두피올케어’는 소형 마사지기로, 360도 회전하는 마사지 유닛과 유연한 빗살 모가 두피 구석구석 자극한다. 3가지 모드로 사용자의 상태에 맞춘 마사지가 가능하며 전용
-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 누적 판매 150만 개 돌파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가 7월 리뉴얼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넘었다. 리뉴얼된 제품은 월평균 판매량이 이전 대비 84% 증가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디카페인 커피 트렌드 확산과 함께 카페인 걱정 없이 진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매일유업은 브랜드 슬로건 ‘Better, Bolder’를 내세워 BI와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개편하고, 특허받은 커피 추출 기술 ‘아로마 리저브 테크™’를 모든 제품에 적용해 원두의 풍미를 살렸다.특히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는 카페인 99.9% 제거한 원두를 사용해 카페인 민감층도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SNS에서도 “부담 없이 언제나 마실 수
-
골프존, 2025 롯데렌터카 WGTOUR 7차 결선 대전서 개최
골프존이 오는 16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2025 롯데렌터카 WGTOUR’ 7차 결선을 진행한다. 대회는 72명의 여자 프로 골퍼가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경쟁한다.총상금은 8천만 원이며 우승자에게는 1천7백만 원과 대상 및 신인상 포인트가 제공된다. 경기는 골프존 투비전NX 투어 모드로 진행되며, 코스는 난이도별 4개 서산수 골프앤리조트 코스에서 열린다. 서산수 골프장은 한국의 페블비치로 불릴 만큼 뛰어난 경관과 난이도를 갖추고 있어 스크린으로 구현된 경기가 현장처럼 실감난다.주요 선수로는 시즌 최다승 김홍택, 최민욱, 이용희 등이 있으며, 루키 선수와 혼성대회 우승자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대회는 현
-
이랜드 로엠, 25FW 코트 매출 5배 증가
이랜드월드의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이 25FW 코트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가수 츄를 모델로 한 윈터 캠페인 이후 10월 20일부터 11월 10일까지 코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5배 뛰었다.로엠의 코트는 30년간 축적된 제작 노하우가 반영된 핵심 제품으로, 브랜드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은 64만 장을 넘겼다. 25FW 시즌 메인 아이템인 벨티드 맥 코트는 울 소재로 경량성과 보온성을 갖추고, 여유로운 실루엣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한다. 탈착 가능한 비조 디테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카라 벨티드 미디 코트는 울 혼방 핸드메이드 공법을 사용해 하프 기장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활동성도 좋다.로엠 관계자는 “직장인을 겨냥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