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홈앤쇼핑, ‘코닥 팝컬러 여행가방 3종세트’ 22일 생방송 진행
코닥(KODAK)이 캐리어 브랜드 ‘코닥 팝컬러 여행가방 3종세트’가 오는 22일 오전 11시 15분, 홈앤쇼핑에서 방송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KODAK Carrier는 필름 브랜드로 유명한 코닥이 ‘모든 여행자를 위한 동반자’라는 철학을 담아 선보인 프리미엄 캐리어로 코닥 특유의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 실용성까지 모두 갖췄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 외관은 음각의 ‘K’와 양각 이니셜로 입체적인 디자인을 구현했다"라며 "사이드와 뒷면에 적용된 로고와 심볼은 어느 각도에서도 코닥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라고 말했다. 특히, 코닥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와 레드를 바탕으로 생명력 넘치는 색상을 활용해 브랜드의 긍
-
롯데 유통군! ‘롯데레드페스티벌’ 마지막 행사 진행
롯데 유통군이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 중인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이 오는 6월 22일(일) 종료를 앞두고 마지막 혜택을 집중시킨다.롯데 유통군 관계자는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 유통군과 함께하는 연중 단 한 번 열리는 통합 쇼핑 축제로, 패션, 식품 등 쇼핑부터 여행∙레저, 문화생활까지 고객의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행사다"라며 "올해는 참여사를 20개로 확대하고 기간도 기존 11일에서 18일로 늘려 역대 최장기간, 최대 규모로 운영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쇼핑 비수기로 꼽히는 6월임에도 불구하고 올해 롯데레드페스티벌의 11일간 매출(6/5~15)이 전년 동기간 대비 10%가량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
-
SSG닷컴, '치플레' 치즈케이크 3종 선보여
SSG닷컴이 수플레 치즈케이크 전문 브랜드 ‘치플레’의 미니 케이크 3종을 온라인 최초로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쓱닷컴 미식관에서 선보이는 3종은 ▲치즈와 바닐라빈이 어우러진 '치플레' ▲프랑스 발로나 다크초콜릿을 넣은 '쇼콜레' ▲제주산 말차를 사용한 ‘딥포레’ 등으로 각 중량(55g*2개입)과 가격(9800원)은 동일하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치플레는 2022년 서울 연남동에서 첫 매장을 연 이래 부드러운 수플레와 치즈케이크의 바삭한 식감을 결합한 독특한 맛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라며 "수플레는 프랑스어 ‘Souffle(부풀다)’에서 유래한 것으로
-
하림,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신제품 선보여
㈜하림이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신제품 2종(△트러플맛 △스위트 바비큐)을 출시한다라고 20일 밝혔다.하림 관계자는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한 다음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을 살린 제품이다"라며 "최소한의 양념으로 신선한 닭가슴살 고유의 풍미를 끌어올린 ‘오리지널’ 맛과 청양고추의 칼칼함을 더한 ‘청양고추’ 맛이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가운데, ‘트러플맛’과 ‘스위트 바비큐’ 두 가지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트
-
풀무원, ‘요즘 탱탱쫄면’ 리뉴얼
풀무원식품은 ‘요즘 탱탱쫄면(4입/4,980원)’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쫄면은 일반적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특징인 면류다"라며 "리뉴얼된 ‘요즘 탱탱쫄면’은 풀무원의 독자적인 건면 제면 기술을 적용해 더욱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을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허받은 제면 기술을 통해 면발 내부에 미세한 구조를 형성하여, 양념이 속까지 고르게 스며들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또 "비빔면과는 차별화된 굵은 면발을 적용해 분식 전문점에서 즐기던 정통 쫄면의 맛과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했다"라고 설명했다. 제품 리뉴얼에 맞춰 패키지 디자인도 새롭게 변경했다.
-
[호텔단신] 롯데호텔 월드X산리오, 폼폼푸린 망고 디저트 프로모션 선보여
롯데호텔 월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신선한 망고를 가득 즐길 수 있는 ‘폼폼푸린 망고 월드(Pompompurin Mango World)’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롯데호텔 월드는 매 시즌 인기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한 디저트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여름 시즌에는 초식공룡 캐릭터 ‘조구만’ 콘셉트의 망고 뷔페가 2030세대의 '키덜트족(Kid+Adult)'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만석에 가까운 예약률을 보였다.이번 여름에는 귀여운 골든 리트리버 캐릭터 ‘폼폼푸린’과 함께 특별한 망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먼저, 폼폼푸린 디저트를 포함한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호텔 월드의 시그니처 할인
-
[스포츠 이슈] ‘김동현 제자’ 고석현과 박준용, 오는 22일 새벽 UFC 아제르바이잔 대회 동반 출격
‘KO’ 고석현(31)과 ‘아이언 터틀’ 박준용(34)이 첫 UFC 아제르바이잔 대회에 출전한다. 두 한국 UFC 파이터는 오는 22일(이하 한국시간) 아제르바이잔 바쿠 크리스탈 홀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힐 vs 라운트리 주니어’ 언더카드에 출전한다. 절친한 두 선수는 같은 비행기를 타고 지난 17일 새벽 바쿠에 입성했다. ‘스턴건’ 김동현의 제자 고석현은 언더카드 마지막 경기에서 ‘웨일스 갱스터’ 오반 엘리엇(27∙웨일스)을 상대로 UFC 데뷔전을 치른다. 그는 지난해 9월 데이나 화이트의 컨텐더 시리즈(DWCS)를 통해 UFC와 계약해 웰터급(77.1kg)에서 할약한다. 박준용은 바로 전 경기에서 이스마일 나우르디예프(28∙오스트리
-
[유통단신]토니모리 ‘퍼펙트립스 쇼킹립’, ‘2025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1위, 2년 연속 수상
토니모리는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 ‘퍼펙트립스 쇼킹립’이 소비자 뷰티 어워드인 ‘2025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워터틴트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해당 제품은 지난해 글로우픽 어워드에 이어 올해 연속으로 2회 수상을 달성했다고 회사는 전했다.이와 함께 토니모리는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크림토너 부문 1위,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매트ㆍ벨벳틴트 부문 위너,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 수분크림 부문 위너 등을 동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로 소비자 리뷰만을 바탕으로 시상하는 100%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공정하고 신뢰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
쿠팡, 압도적 살균력 틴도우 스팀 청소기 선보여
쿠팡이 틴도우(Teendow) 스팀 청소기 SC-05 모델을 국내 단독으로 론칭하고, 오는 22일까지 할인가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틴도우는 혁신적인 기술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주목받는 글로벌 생활가전 브랜드다"라며 "이번에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틴도우 스팀 청소기는 120℃의 강력한 고온 스팀으로 99.9%의 높은 살균력을 자랑해 집안 곳곳의 유해 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점이 돋보인다.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커피 한 잔을 내리는 시간보다 빠른 단
-
농심,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 실시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사명: 엘케이벤쳐스)과 협업해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을 실시한다. 농심 관게자는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은 멀리 떨어진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인생네컷’을 찍을 수 있는 가상 촬영 체험이다"라며 "국내 다른 인생네컷 지점은 물론 해외 지점을 이용해, 따로 찍어도 함께 촬영한 듯한 사진으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생네컷은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 384개, 국내 352개 매장을 운영중이며, 이번 캠페인을 위해 가상촬영 시스템인 ‘커넥트 프레임’을 개발했다"라고 말했다. 캠페인 참가 방법은 인생네컷 매장에서 ‘농심60주년 기념 프
-
신신제약, 벌레물림 치료제 ‘물린디 플라스타’ 선보여
신신제약은 붙이는 벌레물림 치료제 ‘물린디 플라스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신신제약 관계자는 "‘물린디 플라스타’는 신신제약의 벌레물림 치료제 브랜드 ‘물린디’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바르는 연고나 액상 형태가 아닌 붙이는 패치 타입의 제품이다"라며 "모기나 진드기 등 벌레로부터 물린 부위를 물리적으로 차단해 2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어, 무의식적으로 긁기 쉬운 어린아이나 수면 중에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성분으로는 항히스타민제 디펜히드라민이 함유돼 염증과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고, L-멘톨이 시원한 청량감을 더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라며 "특히, 신신제약만의 국내 유일
-
도미노피자, ‘모아진 매거진’ 1개월 구독 체험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자사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국내외 매거진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모아진 매거진’ 1개월 구독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모아진 매거진’ 1개월 구독 체험 프로모션은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자사앱) 회원 혜택 다양화를 위해 기획됐다"라며 "이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3일(일)까지 도미노피자의 모든 피자 중 1종을 구매하고 개인정보 수집 이용을 동의한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자동으로 응모된다"라고 전했다. 이 프로모션 당첨자들에게는 7월 18일(금) 모아진 매거진 1개월 구독권이 발송되며, 7월 24일(목)까지 구독권을 등록하면 된다. ‘모아진 매거진’ 1개월 구독권 등록
-
CGV, 버추얼 아이돌 ‘문보나’ 쇼케이스 선봬
CGV가 버추얼 아이돌 ‘문보나(MOONBONA)’의 데뷔 쇼케이스를 오는 27일 오후 7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이번 쇼케이스는 버추얼 아이돌이 극장이라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AI 인터랙티브 시스템을 적용해 관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최초의 인터랙티브 팬 콘서트로 의미를 더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문보나’는 오는 2080년 버추얼 시장이 레드오션이 된 시대를 배경으로 등장한 캐릭터다"라며 "가상 세계 ‘데이시아’ 속에서 깊은 잠에 들어 있던 캐릭터들이 깨어나 자신만의 방송을 시작한다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다"라고 말했다. 버추얼 아이돌을 향한 꿈을 놓지 못한 한 소녀 ‘문보나’가 현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진행 外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오는 20일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주방에서의 위생적인 보관 니즈, 음료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 관련 제품들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먼저 글라스락 브랜드데이에서는 유리밀폐용기 신제품 ‘스마트 퓨어 오븐 베리페리 에디션’과 신규 텀블러 ‘플레인 스윙핸들 텀블러’를 처음 선보인다. ‘스마트 퓨어 오븐 베리페리 에디션’은 산뜻한 베리페리 컬러가 돋보이는 유리밀폐용기로, 내냉 및 내열도가 높은 글라스락만의 국내산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전자레인지는 물론 전기오븐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
하이트진로, ‘감사의 간식차’ 상반기 행사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하이트진로 감사의 간식차’ 상반기 일정을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전국 각지 소방서를 방문해 직접 간식과 선물을 전하는 ‘감사의 간식차’는 하이트진로가 2018년 소방청과 업무협약을 맺고 8년째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소방공무원 지원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올해는 4~5월 전남 무안, 목포, 함평과 경북 포항, 김천, 세종, 경남 창원, 울산, 그리고 경기 김포, 의정부 등 10개 소방서 소속 소방공무원들 약 1,150명에게 간식과 음료를 제공했다. 또한 황동잔, 소방복 입은 두꺼비 피규어, 테라 양말, 스푸너 등 경품이벤트 선물은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특히 올해는 전남 무안공
-
롯데웰푸드, ‘목캔디 제로’ 선보여
롯데웰푸드는 대표 캔디 브랜드인 ‘목캔디’의 무설탕 버전 ‘목캔디 제로’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목캔디 제로’는 설탕 대신 대체감미료 ‘이소말트’를 사용해 부담 없이 기존 목캔디의 상쾌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라며 "목캔디 특유의 모과 추출물과 허브 추출물은 그대로 함유하여 입안과 목에 시원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키지 디자인 또한 기존 목캔디와의 연관성을 유지하면서도 무설탕 제품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라고 말했다. 목캔디 제로는 스테디셀러 브랜드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스테디셀러 브랜드에 무설탕, 저당 등 웰니스
-
롯데칠성, 믹스 플레이버 ‘델몬트 프레시앳홈 2종’ 선보여
롯데칠성음료가 ‘델몬트 프레시앳홈’을 출시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델몬트 프레시앳홈 사과배’, ‘델몬트 프레시앳홈 망고자몽코코넛’은 당 함량과 칼로리를 낮춘 로우 슈거, 로우 칼로리 제품으로 웰에이징(Well-aging),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주스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제품은 ▲다양한 과일을 조합한 믹스 플레이버 ▲당 함량을 줄인 로우 슈거 ▲부담없이 즐기는 중대형 용량 등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델몬트 프레시앳홈은 100ml 기준 당류 함량을 2.5g 미만으로 줄인 ‘로우 슈거’이자 칼로리를 12~14kcal로 낮춘 ‘로우 칼로리’ 제품으로 당류에 대한 부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