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삼양식품,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5’ 선정
삼양식품은 인터브랜드가 주관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5 (Best Korea Brands 2025)’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에 선정되었다고 18일 밝혔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이름을 올린 것은 창사 이래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터브랜드는 세계 최대의 브랜드 컨설팅 그룹으로, 매년 전 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통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라며 "지난 2013년부터는 한국에서 가장 브랜드 가치가 높은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인터브랜드가 평가한 삼양식품의 브랜드 가치는 4,169억 원에 달하며, 이는 국내 전
-
뚜레쥬르, ‘신데렐라’ 테마 케이크 선보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디즈니 인기 캐릭터 ‘신데렐라’를 활용한 ‘신데렐라 마법의 성’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신데렐라는 전 세대를 아울러 큰 사랑을 받는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로, 키즈부터 키덜트까지 취향 저격하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우아한 ‘신데렐라’의 모습을 뚜레쥬르만의 섬세한 디자인과 감성적인 연출로 재해석해 케이크 및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라며 "사랑스러운 ‘신데렐라’ 캐릭터를 귀엽고 발랄한 비주얼로 표현했으며 2단 구성으로 케이크의 볼륨감을 높여 특별한 날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라고 말했다. 케이크 상단에는 드레스
-
[생활경제 이슈] SPC 던킨, 비타민C 함유된 ‘레몬민트 쿨라타’ 선보여 外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상큼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레몬민트 쿨라타’를 출시했다.던킨은 최근 시원하고 상쾌한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주목해 더위를 식히고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레몬민트 쿨라타’는 얼음을 갈아 넣은 던킨의 시그니처 음료 ‘쿨라타’에 레몬민트 베이스를 더해 레몬의 상큼함과 민트의 청량함이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1잔(중량 기준)당 비타민C 91mg이 들어 있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91%를 충족하며 여름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투썸플레이스, ‘투썸 퀸즈 캐롯’ 론칭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홈메이
-
NS홈쇼핑, 협력사 대상 ‘NS화장품 품질관리 교육’ 진행
NS홈쇼핑이 뷰티상품(화장품, 미용기기) 협력사를 대상으로 18일 판교 본사에서 ‘NS화장품 품질관리 교육’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화장품 품질관리 교육’은 NS홈쇼핑이 뷰티상품 협력사를 대상으로 뷰티 상품의 품질 안전관리 의식 제고 및 실무 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실시하는 무료 교육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교육은 △화장품 품질검사 △화장품 임상 진행방안 △화장품 및 미용기기 법령 및 QA준비사항과 기준 순서로 순서로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NS홈쇼핑은 QA2팀 실무자들이 나서 QA프로세스, 화장품 및 미용 기기 품질관리 가이드 및 부적합 사례를 공유하고, 홈쇼핑 방송 편성 후 자주 받
-
LF 닥스골프, ‘서머 마린’ 컬렉션 선보여
LF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DAKS GOLF)’가 본격적인 여름 골프 시즌을 맞아 시원한 냉감 기능성을 대폭 강화한 ‘서머 마린(Summer Marine)’ 컬렉션 및 냉감 스팟 제품군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LF 관계자는 "서머 마린 컬렉션은 냉감, 경량, 통기성 등 기능성 소재를 적극 활용한 여름 시즌 전용 제품군으로,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청량감을 제공하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최근에는 계절과 관계없이 연중 골프를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에서도 가벼운 착용감과 쾌적한 필드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제품군을 전략적으로 확대해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냉감 기능성 위에 ‘아일랜드 호
-
골프존카운티, 하계 그린피 면제·할인 이벤트 ‘골프로드’ 실시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는 여름을 맞이해 보다 많은 골퍼들이 합리적인 그린피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이벤트 진행 골프장은 총 4권역으로 충청권(천안, 진천, 화랑), 경인권(안성H, 안성W, 이글몬트, 송도), 경상권(경남, 감포, 더골프), 호남권(사천, 드래곤, 무주)에서 진행되며, 각 권역에 따라 지정 목표 달성 시 1인 그린피 면제 혹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충청권 골프로드 이벤트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권역 내 골프장 3곳을 모두 내장하면 충청권 이벤트 골프장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1인 그린피 면제
-
빙그레, ‘트리플 슈레드 치즈’ 신제품 선보여
빙그레가 3가지 대표 치즈를 황금비율로 조합한 ‘트리플 슈레드 치즈’를 출시했다.빙그레 관계자는 "신제품 ‘트리플 슈레드 치즈’는 모짜렐라(70%), 체다(20%), 고다(9%) 각기 다른 개성과 풍미를 지닌 세 가지 치즈를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해, 더욱 고소하고 깊은 치즈 맛과 함께 풍부한 향미, 쫄깃쫄깃한 식감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선한 우유로 만든 치즈를 99% 함유해 치즈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피자, 파스타, 떡볶이, 볶음면 등 다양한 요리에 두루 활용 가능한 슈레드 형태로 가정은 물론 소규모 외식업소에서도 활용도가 높다"라고 말했다. 또한, 총 220g 용량을 55g씩 4팩으로 소분한 포장 구성은 1회 분량 사용에 최적
-
[생활경제 이슈] 센텔리안24 한정판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 선보여 外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한정판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은 한낮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선 마데카 크림’과 밤 사이 탄력 및 리프팅 케어를 돕는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으로 구성된 여름 스페셜 세트다.‘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피부 저속노화 3단 매커니즘을 통해 기존 ‘더 마데카 크림’ 대비 2.5배 강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갖췄다. 동국제약의 병풀 유래 핵심성분 TECA를 기반으로 한 복합-TECA’를 함유했으며, 탄력과 브라이트닝, 보습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
-
카카오골프예약, 해외 골프여행 특가전 진행
카카오 VX(대표 문태식)의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 대표 여행사들과 함께 해외 골프여행 특가전을 선보인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이번 해외 골프여행 특가전은 하나투어, 모두투어, NOL인터파크투어 등 국내 굴지 여행사는 물론 자이언트골프, 투어비스, 대원투어, 와이투어 등 골프 전문 여행사들 또한 ‘카카오골프예약’과 손잡았다"라며 "‘카카오골프예약’ 이용자라면 한국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국, 일본, 필리핀, 태국을 포함한 동남아 주요 국가의 상품을 20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카카오골프예약’이 하나투어와 준비한 기획전은 최저가 보장 혜택과 함께 6월
-
[생활경제 이슈] 테팔, ‘라이트믹스X해피어 파우치 에디션’ 한정 출시 外
테팔은 라이프 디자인 브랜드 ‘오롤리데이(oh, lolly day!)’와 협업한 ‘라이트믹스 해피어 파우치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라이트믹스 해피어 파우치 에디션’은 최근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는 테팔의 휴대용 무선 믹서기 ‘라이트믹스’와 오롤리데이의 전용 파우치로 구성돼 있다. 파우치는 라이트믹스 색감에 맞춰 민트, 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준비했으며, 오롤리데이의 시그니처인 ‘해피어’ 라벨을 활용해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더했다.‘라이트믹스 해피어 파우치 에디션’은 테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특히,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최대
-
대상㈜ 종가, 2025 프랑스·영국 ‘종가 김치 요리대회’ 진행
대상㈜ 종가(JONGGA)가 후원하고, 세계 명문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Le Cordon Bleu)’와 프랑스 AMA협회(Association Mes Amis), ㈜SF글로벌라이즈가 공동 주최하는 ‘2025 종가 김치 쿡 오프(JONGGA Kimchi Cook Off)’가 영국과 프랑스에서 마무리됐다.대상 관계자는 "‘종가 김치 쿡 오프’는 전 세계에 종가 김치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김치 종주국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영국과 프랑스, 미국 등에서 개최하는 행사다"라며 "특히, 지난 2019년, 세계 최고의 요리학교인 프랑스 ‘르 꼬르동 블루’ 본교와 함께 시작해 매회 다양한 지역의 참가자들이 독창적인 김치 레시피를 선보이며, 명실상부 유럽 전역을 아우르는
-
하나투어, ‘런케이션’ 기획전 열어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학습과 휴식을 함께하는 '런케이션(Learn+Vacation)' 기획전을 연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방학 기간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 및 학부모의 돌봄 부담 경감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마련했다"라며 "▲해외 대학 탐방 ▲박람회 견학 ▲영어 캠프 ▲봉사 활동 등 다양한 교육 테마 상품을 준비했다. 상품에 따라 보호자 동반 없이 학생 단독 참여도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미동부 아이비리그 탐방 10일'은 미국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학생을 위한 캠퍼스 투어 연계 상품이다"라며 "하버드, 예일, MIT 등 아이비리그 8개 대학을 방문하는 일정이며, 이 가운데 4개
-
[생활경제 이슈] 하이트진로음료, ‘석수 스파클링’ 2종 출시 外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먹는샘물 브랜드 ‘석수’의 정체성을 계승한 프리미엄 탄산수 ‘석수 스파클링’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석수 스파클링은 기존 먹는샘물 브랜드 ‘석수’의 신뢰도와 정체성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확장한 신제품 탄산수다. 석수는 1982년 출시 이후 국내 먹는샘물 시장의 역사와 함께한 대표 브랜드로, 철저한 수질 관리와 안정된 품질로 소비자 신뢰를 꾸준히 쌓아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러한 석수의 핵심 가치인 청정 수원지, 안전한 품질 관리, 풍부한 미네랄과 깔끔한 맛을 기반으로 탄산수 제품을 출시해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진화시킨다는 계획이다.이번 신제품은 정제수 기반의 일반적인 탄산수
-
교촌에프앤비, 제4회 아동건강 지원사업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전라·광주 지역 아동복지시설 2만 여명 아동을 대상으로 한 ‘제4회 아동건강 지원사업’을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아동건강 지원사업은 지난 2022년부터 시작된 교촌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라며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사업은 ‘아이들의 바르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한다’는 슬로건 아래, 전국 아동복지시설 아동 지원을 목표로 푸드(치킨 파티)와 행복(다양한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교촌은 지난 6월 17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제4회 아동건강 지원사업’ 성료식을 열고, 한국아동복지협회, 행복채움연구소와 함께 사업 성과
-
락앤락,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주방용밀폐용기 부문 1위 차지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2025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주방용밀폐용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웰빙 만족도 평가 지표로, 올해는 총 380여개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라며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적 책임의 5가지 평가 척도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주방용밀폐용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라고 말했다. 락앤락은 지난 1998년 세계 최초로 4면 결착 방식의 신개념 밀폐용기를 선보이며 주방 생활의 혁신을 주도했으며, 영유아도 쓸 수 있는 안전한 소재와 기능성을 갖춘 라
-
[생활경제 이슈] 몬스터 에너지,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스폰서십 계약 체결 外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격투기 선수이자 글로벌 스포츠 아이콘인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다고 18일 밝혔다.몬스터 에너지는 한계에 도전하는 국내외 익스트림 스포츠에 적극적으로 후원하며, 폭발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다양한 직·간접적 활동을 통해 문화와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이번 스폰서십 계약은 정찬성이 브랜드 핵심 가치를 대변할 수 있는 적임자로 판단해 진행되었다. 정찬성은 지난 10여 년간 UFC 무대를 누비며 전 세계 종합격투기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인물이다. 경기 중 위기에 몰려도 절대 포기하지 않는 강인하면서
-
글래드 호텔 삼다정&그리츠, ‘서머 푸드 다이닝 프로모션’ 실시
글래드 호텔이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과 그리츠(Greets)에서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서머 푸드 다이닝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일)까지 진행한다.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철의 풍미를 담은 메뉴와 여름 시즌 입맛과 활력을 돋우는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이어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은 제주산 청귤과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새콤달콤한 △청귤 크림새우,신선한 한치와 전복이 가득한 시원한 △전복 한치물회, 구수한 육수에 제주 흑돼지를 올린 △제주 흑돼지 고기국수 등 제주의 로컬 식재료로 만든 향토 메뉴와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요리를 한자리에서 경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