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홈플러스, 여름 맞아 ‘제철 먹거리’ 할인 행사 전개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AI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각종 여름 제철 먹거리를 파격가로 선보인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수박, 복숭아 등 여름 대표 과일을 비롯해 육류, 채소, 가공식품 등 여름에 먹기 딱 좋은 먹거리를 엄선했다"라고 전했다. 먼저, 20~21일 7대 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산지 그대로 당도선별 수박**(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온라인 제외)’을 7kg 1만3990원, 8kg 1만4990원에 판매한다. 19~25일 ‘수박 전 품목(상품별 중량 상이/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컷수박 제외)’을 각 5000원 할인하고, ‘신비복숭아(800g)’와 ‘유명산지 천도복숭아(1.2kg)’는 각 8990원
-
신라면세점-중국여유그룹 ‘글로벌 면세 활성화’ 위한 교류 및 협력 확대
신라면세점은 이달 19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중국여유그룹(China Tourism Group, CTG) 경영진과 글로벌 면세 활성화를 위한 협력 및 교류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이 날 회동에는 중국여유그룹 류쿤(Liu Kun) 부총장, 장리쥔(Zhang lijun) 부총경리, 요우청(You cheng) 연구원장, 왕옌광 (Wang yanguang) 부총경리 및 호텔신라 김준환 TR부문장(부사장), 김보연 TR부문 마케팅팀장(상무), 윤재필 TR부문 국내영업팀장(상무) 등 양사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다.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교류는 글로벌 면세 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위한 것으로, 중국여유그룹에서는 한국 면세 업계의 발전 현황과 운영에 대해 답사하고
-
샘표, ‘국산 쌀소면’ 선보여
샘표가 100% 국산 쌀로 만든 ‘국산 쌀소면’을 선보였다.샘표 관계자는 "신제품 ‘샘표 국산 쌀소면’은 100% 국산 쌀로 만든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밀가루 없이 구현하기 까다로운 쫄깃하고 부드러운 소면 특유의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라며 "베트남, 태국 요리에 쓰이는 쌀국수와는 식감이나 맛에서 차별화된 제품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소면의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밀가루 없이 그대로 구현해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반 소면과 같이 끓는 물에 5분만 삶은 뒤 찬물에 헹궈 요리하면 된다"라며 "기존 밀가루 대체면과 달리 탱글한 면발에 구수한 풍미까지 갖춰, 잔치국수나 비빔면 등 다양한 면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라
-
갤러리아 광교, '고메이 웨이 페스타'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수원 광교점에서 6월 19일부터 7월 6일까지 총 18일간 F&B 테마 페스티벌 ‘고메이 웨이 페스타(GOURMET WAY FESTA)’를 연다.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광교점만의 차별화된 F&B 콘텐츠 제안을 통해 고객에게 여름 시즌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라며 "▲스타 셰프 협업 팝업 ▲인기 음료 브랜드 시음 이벤트 ▲F&B 구매 혜택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기 셰프 팝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F&B 팝업스토어가 차례대로 펼쳐진다"라며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과 유튜브 40만 구독자를 보유한 셰프 ‘코우지’가 협업해 선보이는 스시 팝업(6/20~26) ▲‘중식여신’으로
-
애경산업, ‘사랑과 존경의 헌혈 캠페인’ 실시
애경산업은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과 함께 지난 17일 마포구 애경타워에서 생명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는 ‘사랑과 존경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는 애경산업 임직원을 비롯해 애경타워에 근무하는 애경그룹 임직원, AK플라자 홍대점을 방문한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더해져 생명 나눔의 가치를 높였다"라고 전했다.
-
이디야커피, ‘수박주스 이색 알바’ 진행
이디야커피가 잡코리아, 알바몬과 손잡고 여름철 인기 메뉴인 ‘생과일 수박주스’를 주제로 한 이색 아르바이트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이디야커피의 여름철 스테디셀러 메뉴인 ‘생과일 수박 주스’를 소재로 한 체험 아르바이트로, 이디야커피 화제의 메뉴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수박주스를 시음해 보는 과정을 통해, 이디야커피 가맹점주와 메이트(이디야커피 아르바이트생)의 노고로 만들어진 음료를 경험하고자 하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색 아르바이트 채용은 일급 100만 원, 수박주스 지급의 매력도 높은 혜택으로 잡코리아와 알바몬 플랫폼을 통해 각기 다른
-
GS더프레시, ‘국민 생선’ 갈치 행사 진행
GS더프레시는 18일부터 7일간 제주 손질 갈치 3마리를 6900원에 판매한다. GS더프레시 관계자는 "행사 첫날인 18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우리동네GS 앱에서 생물 제주갈치(대∙1마리)를 8900원에 판매하는 ‘사전예약 오픈런’ 이벤트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고수온으로 수산물 시세 불안정성이 커지는 여름철을 대비해 GS더프레시만의 산지 직거래 네트워크를 활용, 안정적인 수산물 공급과 물가 안정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GS더프레시는 18일부터 5일간 여름철 보양 수산물을 테마로 한 ‘미리 복날’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5일간 ▲완도 전복(특대∙5마리) 9900원 ▲국산 손질바다장어(700g) 1
-
홈앤쇼핑 남미 크루즈 여행 방송, 450억 실적 기록
홈앤쇼핑이 지난 15일 방송한 ‘롯데관광 남미 6개국 크루즈 여행’ 상품에서 450억 원 상당의 상담예약 실적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남미 대륙을 순회하는 장기 크루즈 여행으로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와의 협업을 통해 남미 주요 명소는 물론, 일반 관광으로는 접근하기 어려운 파타고니아 기항지 투어까지 포함되며 진정한 ‘일생일대의 여행’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라며 "특히 40~60대 고객층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과도한 일정보다 편안한 동행과 품질 좋은 여행’의 흐름을 잘 반영해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는 평가다"라고 말했다. 홈앤쇼핑은 여행 상품 구성에 숙소, 식사, 이동 방식까지 전반
-
[생활경제 이슈] 면사랑, 정통 ‘냉메밀소바’ 출시 外
㈜면사랑(대표 정세장)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무더운 날씨에도 집에서 정통 일식의 깊은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메밀소바’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면, 장국, 고명을 모두 담은 올인원 냉동 간편식으로,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한 팩으로 완성도 높은 메밀소바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메밀면 특유의 씹을수록 구수한 식감에, 직접 우린 가쓰오장국과 간 무, 김, 쪽파, 와사비 등 고명이 더해져 전문점 수준의 메밀소바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이번 냉메밀소바의 가장 큰 강점은 ‘조리의 간편함’이다. 냄비에서 단 40초면 조리 가능한 메밀면과 희석 과정 없이 그대로 부어먹는 스트레이트 타입
-
G마켓, ‘워라밸 우수기업’ 전용 상설관 열어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워라밸(Work-Life Balance) 확산에 동참하는 중소기업의 상품을 모은 ‘서울시와 함께 응원하는 워라밸’ 상설관을 선보인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중소셀러를 응원하는 ‘상생마켓’ 코너에 새롭게 마련한 기획전으로, 식품부터 패션, 가전까지 다양한 가치소비 상품을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서울시와 함께 응원하는 워라밸 상설관은 지난 5월 30일 G마켓이 서울시, 서울시여성가족재단과 체결한 '저출생 극복, 기업 일·생활 균형 확산’ 협약의 일환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G마켓과 옥션은 양육 친화 기업 문화 확산과 일·생활 균형에 앞장서는 600여 개의 서울 소재 중소기업을 위한 상설
-
무신사 뷰티, "바캉스 뷰티템 수요 본격적으로 증가한다"
무신사 뷰티가 최근 2주간(6월 1일~6월 15일) 랭킹, 거래액, 검색어 추이를 분석한 결과, 바캉스 뷰티템의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대표적으로 뜨거운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스킨케어 제품, 피부 노출을 대비해 트러블을 완화해 주는 바디 미스트,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업이 동시에 가능한 선크림 등이 주목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해당 기간 △바디 미스트(193%) △스킨·패드(179%) △선크림(94%) 등 여름 피부 케어를 위한 뷰티 아이템의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특히 열감을 낮춰주는 기능성 스킨케어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게 나타났다. 최근 2주간 무
-
이마트24, 스포츠음료 대상 경품행사 실시
이마트24는 이달 말일까지 스포츠음료 전 상품(32종)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스캔 후 ‘응모하기’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매일 3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산스파비스 2인 이용권’을 선물로 제공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대상 상품은 포카리스웨트, 게토레이, 파워에이드, 토레타 등 캔, 페트(PET) 형태의 스포츠음료 전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와 함께, 올해 말까지 아산스파비스 입장 시 이마트24 모바일앱 로그인 화면을 제시하면 1인 입장권 정상가(5만원) 대비 3만원 할인된 2만원으로 입장 가능하다"라며 "입장권 할인은 최대 4인까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단, 성수기 기간(7/1~8/31) 이마트24 모바일앱 고객들은
-
세븐일레븐,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시리즈’ 3종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오는 18일 롯데웰푸드의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 시리즈’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롯데웰푸드표 ‘식사이론’은 헬스&웰니스를 지향하는 간편식 브랜드로, 맛있게 즐기면서도 건강한 식습관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식사이론 제육열무비빔밥’은 여름철 대표 식재료인 아삭아삭한 열무와 직장인의 소울푸드로 불리는 제육볶음을 메인으로 구성했다"라며 "여기에 로메인, 콩나물 등 신선한 채소 고명과 참기름, 비법 고추장을 더해 새콤한 맛과 감칠맛을 살렸다"라고 말했다. 여름 입맛을 돋울 특제 타르타르소스를 활용한 삼각김밥과 샌드
-
[생활경제 이슈]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쿠키앤크림 선보여 外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신규 라인업으로 ‘하이뮨 액티브 쿠키앤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달콤한 쿠키와 부드러운 크림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단백질 음료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하이뮨 액티브 쿠키앤크림은’ 한 팩에 20g의 단백질을 함유했으며, 카제인 단백과 유청 단백의 장점을 모두 갖춘 ‘MPC(농축우유단백)’와 소화 흡수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특히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미노산인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4,500mg, L-카르니틴 등 액티브 성분은 물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을 포함한
-
오리온,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40g 딸기’ 선보여
오리온은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40g 딸기(이하 닥터유PRO 40g 딸기)’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고함량 단백질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40g 초코’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닥터유PRO 40g 딸기는 350ml 1병 기준, 100g짜리 닭 가슴살 2팩 분량의 단백질 40g이 들어있다"라며 "국내산 생딸기로 은은한 딸기 우유맛을 구현하면서도 당함량은 4g으로 최소화했다"라고 말했다. 또 "BCAA 7500mg과 아르기닌 1400mg, L-카르니틴 300mg 등 아미노산도 다량 함유했다"라며 "오리온 ‘닥터유몰’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
풀무원-홍천군 ‘고품질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 MOU’ 체결
풀무원식품은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농협중앙회 홍천군지부와 ‘홍천군 고품질 농·특산물의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풀무원과 홍천군, 농협중앙회 홍천군지부는 신뢰를 바탕으로 우호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홍천군 고품질 농·특산물의 판매를 확대하여 상호 상생 발전하자는 뜻을 함께 모아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라고 전했다.협약 당사자는 지속 가능한 농업 및 농촌의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홍천군 고품질 농·특산물 소비 활성화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홍천군은 차별화된 고품질 농·특산물 생산, 공급체계를 구축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
W컨셉, "'더블유위크' 매출액 45% 급증했다"
W컨셉은 올해 6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 더블유위크 매출이 지난해 6월 같은 행사보다 45%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지난해보다 물량을 늘리는 등 행사 규모를 확대하면서 앱 평균 방문자 수와 주문 건수도 각각 16%, 33%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더블유위크 기간에는 20~30만원대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매출이 50% 신장하면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여름 재킷, 원피스 등 의류와 토트백, 숄더백 등 가방 품목 매출이 각각 50%, 57% 증가했다"라며 "또한, 뷰티 디바이스, 이너뷰티 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뷰티 고단가 상품의 매출도 94% 늘었다"라고 말했다. 대표적으로 플로움, 비에이유 바이 브라이드앤유, 아뜰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