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홈술닷컴, 장마철 막걸리 전품목 할인 이벤트 실시 外
홈술닷컴에서 장마철을 앞두고 막걸리 프로모션 행사 ‘장마에는 빗소리와 막걸리’행사를 실시한다. 7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홈술닷컴에 입점되어 있는 막걸리 전품목을 10% 할인 판매한다. ‘장마에는 빗소리와 막걸리’ 프로모션에는 느린마을막걸리 사계절을 비롯 느린마을막걸리 한번더, 느린마을막걸리 방울톡, 해창막걸리, 그래 그날, 우곡생주, 백련막걸리 등 홈술닷컴에서 판매하는 모든 막걸리를 10% 할인 판매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시 느린마을 로고가 새겨진 우산을 증정한다. 해당 기간에는 느린마을막걸리 장마패키지도 판매한다. 느린마을막걸리 사계절 5병과 소고기육전 1개, 양은잔 2개를 정가 대비 31% 할인해
-
하림, ‘피오봉사단’ 가족과 함께 쿠킹클래스 실시
하림이 14일, 서울 서대문구 소재 요리 아카데미에서 소비자와 임직원 가족으로 구성된 ‘피오봉사단’과 함께 하림 닭고기 제품을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하림 관계자는 "어린이를 동반한 ‘피오봉사단’ 12기 가족 60여 명이 참여한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다리살’과 ‘IFF 닭목살’ 제품을 사용해 ‘토마토 치킨 커리’와 ‘닭목살 또띠아랩’을 만들었다"라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인 데다, 특별히 아이들이 주도적으로 요리할 수 있도록 레시피를 구성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요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요리에 활용된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다리
-
BYC, "빨라진 장마에 ‘보디드라이’ 판매량 전주 대비 64.2% 증가했다"
BYC(대표 김대환)는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의 6월 둘째 주(6월 9일~15일) 판매 매출이 전주(6월 2일~8일) 대비 64.2% 증가했다고 밝혔다.BYC 관계자는 "‘보디드라이’는 부드럽고 가벼운 냉감 원사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습한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기능성 쿨웨어다"라며 "나일론과 스판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나 무더운 날씨에도 장시간 편하게 입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올해 선보인 2025년형 ‘보디드라이’는 밝고 시원한 색상과 함께 이너웨어는 물론 홈웨어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라운드 티셔츠, 크롭탑, 숏팬츠 등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
오뚜기, ‘옛날잡채소스’ 선보여
㈜오뚜기가 비법소스 ‘옛날잡채소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외식 물가 상승과 집밥 수요 증가로 손쉽게 다양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간편소스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오뚜기는 정통 잡채를 맛있고 간편하게 만들고 싶은 주부는 물론 각종 요리에 활용 가능한 만능소스를 찾는 소비자들을 고려하여 ‘옛날잡채소스’를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옛날잡채소스’는 양조간장과 다양한 야채로 깊은 감칠맛을 살린 비법소스로 별도의 양념 없이도 진하고 풍부한 맛을 구현할 수 있어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특히, 오뚜기의 인기 제품인 ‘옛날자른당면’과
-
페르노리카 코리아, ‘지속가능한 바텐딩’ 특강 진행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7일 제주신화월드에서 국가 대표였던 김동욱 앰버서더와 함께 ‘지속가능한 바텐딩(Bar World of Tomorrow)’ 교육 프로그램의 특강을 진행한다.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바텐딩’ 프로그램은 2022년부터 운영된 무료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법적 음주 허용 연령의 바텐더 및 바 오너를 대상으로 한다. 교육의 핵심은 페르노리카 그룹이 축적해온 주류 산업 내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인사이트, 친환경과 지속 가능한 바텐딩의 실천 방안, 그리고 다양한 국가들의 지속가능성 사례를 공유하는 데 있다"라고 전했다. 이
-
헤라, 선 케어 'UV 프로텍터' 1천만 개 판매 돌파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의 선 케어 라인인 'UV 프로텍터'가 누적 판매 1천만 개를 돌파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UV 프로텍터 라인은 헤라만의 페이스 메이크업 전문성을 바탕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안티에이징 효능을 얇고 가벼운 제형에 담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화사한 생기를 더해주는 '톤업', 도시 환경에 최적화된 안티에이징 데일리 선크림 '멀티 디펜스',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춘 '익스트림 포스 레포츠', 수분감 있는 가벼운 제형의 '프레쉬', 클린 포뮬라의 데일리 선밤 '액티브 선밤'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본과 태국 등 해외 시장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
아워홈, ‘맵뿌심 통 등갈비’ 선보여
아워홈은 ‘맵뿌심 통 등갈비’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신제품 ‘맵뿌심 통 등갈비’는 등갈비를 통째로 구워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으며 16시간 이상 냉장 숙성해 깊은 풍미와 두툼한 살코기를 자랑한다"라며 "여기에 불향을 입힌 ‘맵단짠(맵고 달고 짠)’ 특제 소스를 더해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초 ‘춘천식 숯불맛 통 닭갈비’ 2종(확 땡기는 매운맛, 소금구이맛)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 ‘맵뿌심 통 등갈비’를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이를 통해 원물의 맛을 그대로 살린 한식형 바비큐 통 시리즈 라인업 3종을 구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통 닭갈비 2종이
-
[생활경제 이슈] 아이레시피, 큐텐 '메가데뷔' 통해 일본 시장 본격 공략 外
클린뷰티 브랜드 아이레시피가 일본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의 신생 브랜드 성장 지원 프로그램 ‘메가데뷔(Mega Debut)’를 통해 일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아이레시피는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 ‘큐텐 메가데뷔’ 행사에 참가하며 일본 소비자들에게 본격적인 브랜드 첫 선을 보였다. 큐텐 메가데뷔는 올해 4월 론칭한 큐텐재팬의 신규 프로모션으로, 유망 신진 브랜드를 대상으로 매주 4개씩, 연간 약 200개의 신규 브랜드가 일본 소비자들에게 소개되는 대형 프로모션 프로그램이다. 아이레시피는 이번 메가데뷔 행사에서 대표 제품인 ‘시카 PDRN 토너 패드’를 전면에 내세워 일본 뷰티 시장 공략을 시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당 조리양념 7종 선보여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정문목)가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저당 조리양념 7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동원홈푸드 관계자는 "한식을 즐기고 싶지만 양념에 들어가는 설탕이 부담되는 고민을 해결하고자 비비드키친 저당 조리양념을 기획했다"라며 "한식 고유의 맛은 유지한 채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활용해 100g당 당류 함량을 3g 이하로 낮춰 당에 대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비드키친 저당 조리양념은 간장, 고춧가루, 마늘 등 한식에 들어가는 다양한 재료들이 제품에 따라 알맞은 비율로 배합됐다"라며 "여러 재료를 계량하거나 조리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원하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
-
세븐일레븐, 과일 아이스크림 시리즈 ‘과일이즘’ 선봬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본격 아이스크림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 신상품 및 할인행사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이어져 오고 있는 ‘과일릭(과일+홀릭)’ 트렌드와 고물가 상황 속 스몰 럭셔리(작은 사치) 경향을 주목해 과일을 소재로 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인을 강화해 나간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처음 선보인 과일이즘 시리즈 아이스크림은 ‘딸기이즘바’다. 과일 중 딸기맛을 가장 선호하는 고객층 수요를 반영해 첫 과일로 딸기가 선택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는 25일부터는 딸기이즘 2탄 ‘콘딸기이즘’도 출시한다"라며 "유지방이 함유된 부드러운 딸기
-
GS25, ‘홀베리유기농레몬수500ML’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이달 18일, 홈쇼핑 GS샵 건강즙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한 레몬즙 브랜드 ‘홀베리(Holberry)’와 협업한 ‘홀베리유기농레몬수500ML’를 출시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홀베리유기농레몬수500ML’는 누적 매출 300억 원 이상을 기록한 GS샵 대표 히트상품 ‘홀베리 레몬즙’을 기반으로, 편의점 소비자 특성에 맞춰 새롭게 개발된 전용 제품이다"라며 "25g의 유기농 레몬즙을 담고 있으며, 인공감미료와 향료를 배제한 클린 레시피를 적용해 ‘물+레몬’의 심플하고 기능적인 조합으로 완성됐다"라고 전했다. GS25는 이번 상품을 시작으로 ‘간편하지만 건강한’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최소 가공, 기능
-
버거킹, ‘크리스퍼’ 115만개 판매 돌파
버거킹은 지난 4월 출시한 ‘크리스퍼’는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15만 개를 돌파하며 2025년 상반기 출시 메뉴 중 가장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버거킹 관계자는 "크리스퍼는 직화 소고기 패티 버거 '와퍼'로 잘 알려진 버거킹이 새롭게 선보인 치킨버거 플랫폼으로, 담백한 치킨패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기획된 플랫폼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겉바속촉’ 식감과 크리스피한 텍스처, 부담 없는 재료 조합은 폭넓은 소비자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재구매율을 끌어올리고 있다"라며 "배우 추영우, 노윤서와 함께한 'Chicken Lover's Burger' 캠페인도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판매 상승
-
[생활경제 이슈] 닥터블릿, ‘이뮨 올인원 멀티비타민&미네랄 프로’ 선보여 外
닥터블릿이 간편하게 한 병으로 에너지 활력을 채울 수 있는 ‘이뮨 올인원 멀티비타민&미네랄 프로’를 출시했다닥터블릿은 남녀노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우수한 원료, 최적의 함량,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화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다.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닥터블릿 이뮨 올인원 멀티비타민&미네랄 프로’는 액상과 정제를 결합한 2중 복합 제형으로, 한국인의 영양섭취 기준에 맞춰 비타민 A, 비타민 C를 포함한 다양한 비타민과 철분, 마그네슘, 아연 등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고함량으로 배합된 비타민 B군은 에너지 생성과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여기에 부원료로 타우린을 비롯한 17종
-
홈앤쇼핑, 보우짱 미니 단호박 방송 특별 생방송
홈앤쇼핑이 제주산 햇 보우짱 미니단호박을 17일 오후 4시 생방송으로 단독 공개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단호박은 25년 6월 제주에서 갓 수확한 제철 작물로, 수확 후 3일 이내에 산지에서 직배송된다"라며 "제주의 맑은 공기와 찬바람, 큰 일교차를 견디며 자란 노지 재배 단호박으로 당도와 풍미가 뛰어나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우짱은 일본계 개량 품종으로, 국내에서는 당도 중심의 계약 재배를 통해 고품질로 인정받는 인기 품종이다"라며 "껍질이 얇고 과육이 단단해 전자레인지나 찜기로 조리해도 쉽게 으깨지지 않으며, 전분질이 풍부해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껍질째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깨끗하며
-
NS홈쇼핑, ‘알레스버’ 20일 앵콜 방송 진행
NS홈쇼핑이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 ‘알레스버’(ALLESWHER)의 론칭방송에서 큰 호응을 받아 매진기록을 세웠다고 17일 밝혔다.△NS홈쇼핑에서 론칭방송한 ’알레스버 비어 바이오 스칼프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가 매진 됐다.NS홈쇼핑 관계자는 "지난 2일 ㈜삼보화장품의 새로운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알레스버(ALLESWHER) ‘에서 나온 ‘알레스버 비어 바이오 스칼프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이하 알레스버 샴푸)’의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물량 27,756개를 모두 판매하는 진기록을 세웠다"라며 "NS홈쇼핑은 여름철 높아진 기온과 강해진 자외선, 땀과 열로부터 손상되기 쉬운 모발과 두피를 케어하는 상품에 대한 수요가 큰 것으로 보고 물
-
롯데마트∙슈퍼, ‘상생 천도복숭아’ 선보여
롯데마트∙슈퍼는 19일(목)부터 '상생 천도복숭아'를 본격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롯데마트 관계자는 "올해 복숭아 작황은 전년 대비 부진할 것으로 전망된다. 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4월 개화 기에 폭설과 한파로 냉해 피해가 발생해 열매 수가 10% 이상 감소했다"라며 "이에 더해 5월 말에는 경북·충북 등 주요 산지에 우박까지 겹쳤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박에 의한 상처로 과실 겉면이 손상되어, 외형상의 이유로 정품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물량이 크게 증가한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롯데마트∙슈퍼는 경북 산지의 우박 피해 천도복숭아 60톤을 수매해 기획 상품 ‘상생 천도복숭아(2kg/팩)’를 선보인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
SSG닷컴, 수도권·충청권 새벽배송 일원화
SSG닷컴이 오는 7월 1일부터 수도권과 충청권 새벽배송 운영 체계를 일원화한다고 17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이번 개편으로 해당 권역의 새벽배송 주문 마감 시간은 밤 11시, 배송 완료 시간은 아침 7시로 통일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벽배송 방식도 바뀐다. 고객이 문 앞에 꺼내 놓은 ‘알비백’에 상품을 담아주던 방식 대신, 박스에 미리 포장해 배송하는 방식을 적용한다"라며 "이에 따라 회색 '회수용 알비백'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보증금 환급 캠페인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사진을 촬영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간편하게 환급 받을 수 있다.상품 구색은 계속 확대한다.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의 식료품과 건강식품, 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