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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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배라위크’ 프로모션 진행 外
배스킨라빈스가 매월 세 번째 주마다 ‘배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배라위크’는 매월 셋째 주 한 주간 매장에서 ▲레디팩 ▲아메리카노 2가지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레디팩 2개 구매 시 레디팩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레디팩 2+1’ 혜택과, 아메리카노 구매 시 한 잔을 추가로 증정하는 ‘아메리카노 1+1’ 혜택을 제공한다. 레디팩은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민트 초콜릿 칩 등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를 종류별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10여 가지 플레이버 중 원하는 맛으로 선택 가능하다. 행사 참여 매장 등 자세한 사항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6월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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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스포츠, ‘다이브 인투 울릉’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울릉도에서 진행한 아웃도어 이벤트 ‘다이브 인투 울릉(DIVE INTO ULLEUNG)’을 마무리했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전년 대비 두 배 늘어난 120명의 참가자가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하이킹, 트레일러닝, 클라이밍 중 하나를 선택해 이틀간 울릉도의 고난도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체험했다"라며 "이를 통해 코오롱스포츠가 지향하는 미지의 자연을 탐험하는 아웃도어 철학을 함께 나눴다"라고 전했다. 이어 "코오롱스포츠 앰버서더 및 각 액티비티의 전문강사진과 울릉군 산악구조대가 함께해 모든 프로그램은 안전을 최우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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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익스프레스, K-패션 ‘셀럽샵’ 베타 선보여
알리익스프레스가 오는 7월 신개념 커머스 프로젝트 ‘셀럽샵(Celeb Shop)’의 베타 론칭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 프로젝트는 Z세대 소비자를 타겟한 인플루언서 기반의 큐레이션 커머스로, SNS 콘텐츠와 쇼핑을 결합한 몰입형 커머스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셀럽샵’은 감각적인 국내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셀렉하고 착용한 제품을 기반으로 구성된다"라며 "고객들은 해당 인플루언서의 스타일을 그대로 따라 구매하는 '셀럽픽 쇼핑'을 경험할 수 있으며, 상품은 모두 동대문 기반의 국내 소싱처를 통해 확보된다"라고 말했다. 인플루언서는 스타일 기획과 콘텐츠 제작에 집중하고, 상품 발주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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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콘푸로스트 라이트’ 리뉴얼 外
농심켈로그가 당 함량은 낮추고 맛은 더한 ‘콘푸로스트 라이트’를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콘푸로스트 라이트’는 2004년 처음 출시된 '콘푸로스트 라이트슈거'의 리뉴얼 버전이다. ‘콘푸로스트 라이트슈거’는 오리지널 제품 대비 당류를 1/3로 줄이며 로우 푸드(Low Food) 트렌드를 선도해온 제품으로, 가벼운 한 끼 식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이번 리뉴얼은 한 단계 진화한 저당 기술력을 바탕으로 당은 더 낮추고 맛까지 강화한 '콘푸로스트 라이트'를 탄생시켰다. 켈로그만의 독보적인 당류 저감 기술력으로 1회 제공량(30g) 기준 당 함량을 5g까지 줄였으며, 농심켈로그만의 정교한 배합 설계를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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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 그룹, ‘세계 리필의 날’ 글로벌 캠페인 실시
로레알 그룹이 16일 세계 리필의 날을 맞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리필 운동에 동참할 것을 독려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로레알 그룹 관계자는 "이 캠페인은 뷰티 업계에 ‘리필’을 새로운 기준으로 정착시키고 더 지속가능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랑콤, 입생로랑 뷰티, 키엘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한다"라며 "로레알 그룹은 이번 캠페인을 기점으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헤어케어 등 다양한 뷰티 카테고리에서 리필 제품이 제공된다는 점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 교육 및 인식 개선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국에서는 쿠팡 알럭스(R.LUX)와 함께 16일부터 30일까지 랑콤 제니피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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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공작소, ‘다목적 세정티슈’ 선보여
생활공작소가 ‘다목적 세정티슈’를 신규 출시했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다목적 세정티슈는 티슈 하나로 주방 기름 때와 인덕션 얼룩, 욕실 물 때와 각종 먼지, 찌든 때 등 일상 속 오염을 간편히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코코넛과 옥수수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천연세제로 쓰이는 베이킹소다를 넣어 세정력을 높이면서도 피부자극은 최소화하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함에도 알코올, 화학 방부제, 합성 보존제 등을 일체 넣지 않았으며, 유해 성분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하여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며 "또한 오렌지 오일이 함유되어 산뜻한 향과 더불어 세정력에도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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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 쥬라기월드 에디션’ 선보여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영화 ‘쥬라기월드’ 시리즈와 협업한 시즌 특별 한정 메뉴를 6월 16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여름 휴가 시즌 외식 수요에 맞춰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쥬라기월드’ 개봉에 맞춰 영화 팬층을 동시에 겨냥한 기획으로, 아웃백 대표 메뉴와 쥬라기월드의 상상력을 결합해 일상 속 외식 경험을 보다 새롭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특히, 아웃백의 ‘블랙라벨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영화의 테마를 테이블 위에 실감나게 구현해, 메뉴 자체가 새로운 경험이 되도록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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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 알로에 수딩젤’ 선보여
코리아나화장품이 여름철 피부 케어를 위한 ‘코리아나 알로에 수딩젤’을 출시했다.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알로에 성분이 산뜻하게 피부에 흡수되는 젤 제형의 제품이다"라며 "제주의 맑은 자연에서 자란 알로에를 저온에서 천천히 추출해 유효 성분 손실을 줄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히알루론산, 병풀추출물, 판테놀 등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 또한 함께 배합했다"라고 말했다. 가볍고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여름철 사용감에 중점을 둔 시원하고 산뜻한 텍스처로 데일리 수분 케어에 적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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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카스, ‘카스 레몬 스퀴즈 7.0’ 선보여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브랜드 카스가 ‘카스 레몬 스퀴즈’의 고도수 버전 ‘카스 레몬 스퀴즈 7.0’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 레몬 스퀴즈 7.0’은 소비자들의 다변화된 주류 취향을 공략해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인기 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 특유의 상쾌하고 청량한 풍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알코올 도수를 기존 4.5도에서 7도로 높여 더 짜릿하고 강렬한 맛을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순 향 첨가가 아닌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사용해 인위적이지 않은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를 선사하는 것도 특징이다"라며 "제품은 500ml 캔으로 출시되며, 6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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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빵빵데이’서 맛있는우유GT 증정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이 지난 14~15일 양일간 천안시에서 열린 ‘2025 천안 빵지순례 빵빵데이(이하 빵빵데이)’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대표 제품 ‘맛있는우유GT’ 1만 5,600봉을 증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빵빵데이는 (사)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가 주최∙주관하고 천안시가 후원하는 지역 대표 축제다"라며 올해는 관내 제과업체 76개소가 참여해 지역 농축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빵을 선보였다"라며 "남양유업은 행사 방문객이 빵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빵빵데이 포스터 이미지를 적용한 ‘맛있는우유GT’를 특별 제작해 제공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천안시 내 2개 생산공장을 운영 중이며, 2022년부터 매년 빵빵데이에 제품 후원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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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 슈펜, '썸머 에센셜 슈즈' 기획전 실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썸머 에센셜 슈즈' 기획전을 6월 16일 오픈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비 오는 날과 화창한 날 모두 착용 가능한 데일리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즌 숏, 미들, 롱 등 다양한 기장감의 기본형 레인부츠뿐만 아니라 2030 여성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레인부츠 상품군을 확대했다"라고 말했다. 기획전 대표 상품 '베이직 첼시 레인부츠'는 신고 벗기 편한 사이드 밴딩 디자인이 적용됐다. 비가 오지 않는 날에도 데일리룩 코디가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바이커 미들 레인부츠'는 바이커 부츠를 모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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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앱, 주중 최다 주문 고객 Top 20 공개
창사 30주년을 맞는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골든티켓 페스타>가 시작된 첫 주, BBQ앱을 통해 가장 많은 치킨을 주문한 고객 Top 20을 공개하고 오는 7월 서울에서 개최 예정인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티켓을 각 2장씩 선물했다고 16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확보해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이 시작된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BBQ앱에서 치킨을 가장 많이 주문한 고객 20인을 공개하고, 해당 경기의 1등석 티켓을 각 2장씩 증정했다"라며 "선정된 전원에게 1등석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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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민족, 배민상회 ‘슈퍼위크’ 기획전 진행
배달의민족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16일부터 2주간 배민의 식자재 플랫폼 배민상회에서 배민상회 ‘슈퍼위크’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지난 2017년 문을 연 배민상회는 식당 운영 업주가 자주 찾는 식재료와 각종 비품을 한데 모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34만 명 이상의 외식업주가 찾은 식자재 전문몰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배민상회의 할인 기획전 ‘슈퍼위크’는 지난해 12월 처음 개최됐으며, 높은 할인혜택으로 한정 수량 특가 판매 상품이 단 몇 시간 만에 완판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라며 "외식업주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올해부터는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상·하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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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몰, ‘서머슈퍼세일’ 진행
LF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오는 23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세일 프로모션 ‘서머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16일 오전 10시부터 23일 오전 10시까지 7일간 열리며, 본격적인 여름 쇼핑 수요를 겨냥해 약 171만개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더운 여름이 예고된 가운데, LF몰은 리넨 블라우스와 반바지부터 라피아•캔버스 백, 샌들까지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여름 필수 아이템을 엄선해 특별가에 제안한다"라고 말했다.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인 만큼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LF몰 관계자는 “상반기 마무리를 앞두고 고객들이 만족스러운 여름 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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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시즌 6 캠퍼스 챌린지’ 리더 모집
한국 코카-콜라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캠퍼스 내 투명 음료 페트병 자원순환을 위한 ‘원더플 캠페인’ 시즌 6에 함께할 ‘캠퍼스 챌린지 리더’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코카-콜라 관계자는 "‘원더플 캠페인’은 사용된 투명 음료 페트병이 재활용을 통해 다시 투명 페트병으로 순환되는 '보틀 투 보틀(Bottle to Bottle)'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올해 여섯 번째 시즌을 맞았다"라며 "한국 코카-콜라와 함께 WWF(세계자연기금), 이마트, 지마켓, SSG닷컴, 비와이엔블랙야크, GS리테일, 테라사이클코리아 등 총 8개 기업 및 기관이 시즌 6에 힘을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전국 30여 개 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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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GRS, 키오스크 실전 교육 ‘디지털 마실’ 확대 운영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ㆍ NIA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이 주관하는 ‘디지털 배움터’ 교육 사업에 동참해 디지털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키오스크 실전 교육 ‘디지털 마실’에 대해 지역과 인원을 대폭 확대하여 운영한다.롯데GRS 관계자는 "‘디지털 마실’은 일상생활 속 디지털 기기 도입이 지속 확대되는 환경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령층 대상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디지털 배움터에서 키오스크 이용 방법에 대한 이론 교육 후 실제 롯데리아 매장에서 현장 실습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이라고 전했다. 2023년 서울시의 “천천히 해도 괜찮아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디지털 마실은 800명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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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불닭소스 글로벌 캠페인 영상 조회수 1억뷰 돌파
삼양식품이 선보인 불닭소스 글로벌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불닭의 글로벌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됐으며, 총 14편의 독창적인 쇼츠 콘텐츠로 구성됐다"라며 "직장, 연애, 학교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답답하고 난감한 상황 속에서 불닭소스를 먹고 탈출하는 설정을 통해 불닭소스 특유의 매운맛을 유쾌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짧지만 임팩트 있는 구성으로 완성된 이번 영상은 글로벌 Z세대의 웃음 포인트를 정확히 저격하여 빠르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라며 "특히, 전체 조회수의 약 80%가 광고 유입이 아닌 자발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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