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롯데온, 뷰티 최대 세일행사 '뷰세라' 실시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9월 1일부터 14일까지 올해 하반기 첫 뷰티 행사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를 진행한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뷰세라’는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롯데온의 대표 뷰티 행사로 다양한 브랜드의 특가 상품과 높은 할인율, 1+1 구성, 정품 증정 세트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만 명에게 뷰티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라며 "백화점 뷰티 브랜드는 최대 3만 원 할인 가능한 12% 장바구니 쿠폰을, 트렌드 뷰티 브랜드는 최대 1만 원 할인되는 25% 중복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매일 자정에는 ‘오늘의 특가 상품’이 공개된
-
HLB제약, ‘콴첼 콘드로이친+’ 누적 판매 40만개 돌파
HLB제약은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의 스테디 셀러 ‘콴첼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가 누적 판매량 40만개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콴첼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연골 조직 성분인 ‘뮤코다당(콘드로이친 황산)·단백’을 1200mg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유기용매 등 화학 처리를 거치지 않고 자연유래 효소를 활용한 효소처리공법으로 성분을 추출, 흡수율과 안전성을 높였다.지난 2023년 8월 출시된 콴첼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는 그간 중장년층 사이에서 꾸준히 입소문을 타며 네이버쇼핑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이에 HLB제약은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에 대한
-
세븐일레븐, 신선식품 할인행사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고물가 시대 장바구니 물가 부담 완화를 위해 신선 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편의점은 근거리 쇼핑 문화 확산과 함께 신선 식품 소비 채널로 주목 받고 있다"라며 "여기에 최근 민생회복 소비쿠폰으로 편의점에서의 생필품 구매가 늘면서 신선 카테고리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실제 지난달 세븐일레븐 신선(과일, 야채, 계란 등) 식품 매출은 전월(7월) 대비 30% 늘었다"라며 "생활밀착형 쇼핑채널로써 고객들의 합리적이고 편리한 쇼핑을 돕고, 생활 물가 안정화에 기여하고자 9월 한달 간 신선식품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순차적으로 전개한다"라고 말
-
SSG닷컴, 발리 ‘림바 아야나 리조트’ 여행상품 특가 판매
SSG닷컴이 1일 저녁 8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발리 자유여행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인천공항ᆞ청주공항에서 출발하는 발리 왕복 항공권과 림바 아야나 리조트 숙박권으로 구성된 자유여행 상품과 세미패키지 상품 2종을 선보인다"라며 "자유여행 상품 성인1인 혜택가는 99만원대부터이며 패밀리팩(성인2명+아동1명) 핫딜가는 인당 82만원대부터다"라고 전했다. 발리 관광명소의 가이드 동반 투어 프로그램이 포함된 세미패키지 가격은 성인1인 상품 119만원대부터, 패밀리팩(성인2명+아동1명)은 인당 103만원대부터다.쓱닷컴 단독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룸 업그레이드(리조트뷰룸-&
-
LS전선, 대만 해상풍력 해저케이블 1600억대 수주..."10회 연속 수주 성과"
LS전선이 대만 해상풍력 시장에서 10회 연속 수주를 달성하며 해저케이블 강자로서 입지를 굳혔다.LS전선은 최근 포모사(Formosa) 4 프로젝트에 약 1,600억 원 규모의 해저케이블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포모사 4는 대만 해상풍력 개발사 시네라 리뉴어블 에너지(SRE)가 서부 18km 해상에 조성하는 495MW급 단지로, 대만 정부의 해상풍력 상용화 2단계 핵심 사업이다.LS전선은 2019년 대만에서 첫 해저케이블 계약을 체결한 이후, 상용화 1단계 모든 프로젝트(총 8건)를 수주했다. 이어 2단계 첫 사업인 ‘펑미아오(Fengmiao)’에 이어 이번 포모사 4까지 연속 수주에 성공하며 입지를 굳혔다.회사 관계자는 “LS전선은 대만에서 덴마
-
CU, 고창산 햇고구마 판매 시작
CU가 전북 고창에서 갓 수확한 햇고구마의 판매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CU 관계자는 "아직 낮최고기온이 30도에 이르는 여름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지만, 저장 고구마의 출하 시기인 11월보다 두 달 먼저 햇고구마를 도입함으로써 선제적으로 시즌 상품에 대한 고객 대응력을 높이고 점포 매출도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CU가 판매 중인 군고구마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작년 한 해만 90억 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라며 "올해는 상반기가 채 지나기도 전에 사전 확보해 놓은 1,000톤 가량의 고구마가 모두 판매 됐을 정도로 편의점 효자 상품으로 꼽힌다"라고 말했다. 해가 갈수록 편의점에서 군고구마를 찾는 고
-
풀무원푸드앤컬처, ‘만세 탕수’ 할인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자사가 운영하는 비거니즘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고덕점에서 식물성 ‘만세 탕수’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플랜튜드 고덕점에서는 1인 1메뉴 주문 고객에게 ‘만세 탕수(정가 10,000원)’를 70% 할인된 가격인 3,000원에 제공한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8월에 이어 진행되는 고덕점 고객 맞춤 프로모션 2탄으로, 고객들의 외식 물가 부담을 덜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한 끼 식사의 가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만세 탕수’는 풀무원지구식단 제품인 ‘표고야채한식
-
건국대병원, 혈액관리 통한 혈액수급 안정화 앞장
저출산, 고령화, 신종 감염병 등으로 혈액수급이 어려워짐에 따라 혈액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건국대병원은 혈액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확보하기 위해 나섰다고 1일 밝혔다.이를 위해 먼저 자가헌혈 확대를 시행했다. 자가헌혈이란 환자 자신의 혈액을 수혈받기 위해 혈액을 예치하는 과정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방법은 수술 전 혈액예치이다. 수술이 예정된 환자가 수술 중 또는 수술 후 필요하게 될지도 모르는 수혈에 대비해 수술 전에 헌혈을 시행하는 방법이다.자가헌혈의 장점은 우선 바이러스성 간염 또는 에이즈 등의 수혈전파성 질환의 위험성이 없다는 것이다. 또한 동종면역으로 인한 부작용과 용혈성, 발
-
이마트24-롯데웰푸드, 차별화 상품 3종 선봬
이마트24가 롯데웰푸드의 장수브랜드이자 스테디셀러 3종을 재해석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월) 밝혔다.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에 콜라보한 롯데웰푸드 스테디셀러 3종의 평균나이는 31.7세. 이미 오랫동안 고객들로부터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상품들의 헤리티지와 최신 트렌드인 콜라보가 만나 젊은층이 선호하는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먼저 지난달 28일(목) 출시한 ‘빵빠레 소프트스낵 초코유유맛(2,500원)’은 롯데웰푸드의 인기 아이스크림 중 하나인 ‘빵빠레 초코우유맛’을 옥수수 스낵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라며 "빵빠레의 부드러움과 초코의 달콤함이 특징으로 남녀노수 누구나 부담없이 즐
-
오리온 ‘꼬북칩’, 프랑스 까르푸 전 매장 동시 입점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꼬북칩이 프랑스 까르푸 전 매장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오리온 관계자는 "프랑스 전역 약 1,200여 개 대형마트 점포망을 가진 까르푸에 동시 입점한 것은 K스낵 통틀어 첫 사례다"라며 "작년 9월 영국, 스웨덴, 아이슬란드 등 유럽시장 공략에 나선 이후 약 1년여 만의 성과다"라고 전했다.이어 "꼬북칩의 까르푸 입점은 매우 이례적이다"라며 "모든 유통처가 그렇듯 프랑스 까르푸도 여러 단계의 검증을 거쳐 제품 입점이 결정된다"라고 말했다. 입점 매장 수도 판매추이를 보며 늘려간다. 하지만 꼬북칩은 이러한 검증 단계를 생략한 채 전 매장에 동시 입점한 것이다.이러한 파격적인 결정은 까르푸 내부 상품
-
메가박스, ‘메가 온리’ 9월 라인업 공개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오직 메가박스에서만 볼 수 있는 모든 단독 콘텐트 브랜드 ‘메가 온리(MEGA ONLY)’의 9월 라인업을 공개했다.메가박스 관계자는 "콘서트와 뮤지컬 공연 실황부터 4K 리마스터링으로 돌아온 명작과 화제의 흥행작 그리고 유명 단편영화 등 다양한 작품들로 가을 극장가 포문을 힘차게 연다"라고 전했다. 이어 "9월의 ‘메가 온리’ 단독 상영작은 ▲잠자는 바보 ▲퍼펙트 블루 4K 리마스터링 ▲계속 한밤중이면 좋을 텐데. <대음향 명교 라이브 상영회> ▲지옥: 두개의 삶 ▲더 로즈: 완벽한 이혼 ▲프랑켄슈타인: 더 뮤지컬 라이브 ▲BTS MOVIE WEEKS ▲#진상을 말씀드립니다 까지 총 8편이다"라고 말했
-
NS홈쇼핑, ‘개국 24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NS홈쇼핑이 개국 24주년을 맞아 오는 9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총 30일간 진행되며, 순금과 주유상품권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9월 1일부터 10일까지는 고객 1명을 추첨해 순금 9g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이어 9월 11일부터 30일까지는 고객 3명을 추첨해 각각 100만원씩 총 300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라며 "경품 이벤트는 NS홈쇼핑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푸시 알림 수신에 동의한 뒤 응모할 수 있으며, ID당 하루 한 번씩 참여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므로 매일 응모
-
GS샵 쏘울 고급화 리뉴얼 진행
GS샵은 프리미엄 브랜드 ‘SO,WOOL(쏘울)’을 25FW 시즌부터 소재, 디자인, 로고까지 새롭게 기획해 리뉴얼을 진행했다. 또한 컨템포러리 캐릭터 브랜드 ‘모르간(MORGAN)’은 새로운 뮤즈로 배우 옥자연을 발탁하며 올 시즌 패션 공략을 강화한다.GS샵 관계자는 "지난 8월 말 자체 기획 브랜드 ‘르네크루’를 론칭하고 모바일 앱에 패션 전용 버티컬 매장 ‘패션Now(나우)’를 오픈한데 이어 패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각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구매 고객 150만 명, 재구매율 50%의 충성도를 보유한 쏘울은 이번 시즌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로서 위상을 더욱 높인다"라며 "캐시미어 중
-
삼성, 제6회 푸른코끼리 '학교∙사이버폭력 예방 공모전' 시상식 개최
삼성전기는 1일 국회의사당 국회체험관에서 '제6회 푸른코끼리와 함께하는 학교∙사이버폭력예방 공모전'(이하 푸른코끼리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에는 각계각층의 인사와 학생, 수상자,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푸른코끼리 사업은 청소년들의 친(親)사회적 역량을 길러주고, 사이버 폭력 피해 학생의 치유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초∙중∙고교생 대상 온라인 및 집합 예방교육 ▲피해자의 정서 안정과 회복을 위한 심리상담 ▲사이버폭력 근절을 위한 캠페인 전개 ▲사이버폭력 원인 분석과 대응 정책을 위한 학술연구 ▲플랫폼 구축 등 5대 사업으로 진행되고 있다. 삼성전기가 주관하며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
-
백미당, 9월 T멤버십 해피아워 이벤트 진행
백미당이 9월 한 달 동안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대표 메뉴 3종을 50% 할인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백미당 관계자는 "‘해피아워’는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아이스크림 라떼 ▲아포가토 ▲아메리카노 3종을 절반 가격에 제공한다"라며 "혜택은 1일 1회, 월 최대 5회까지 적용된다. 해피아워는 지난 7월 첫 시행 이후 큰 호응을 얻어 3개월 연속 운영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오는 7일까지 백미당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1+1으로 제공하는 ‘T day 위크’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T 멤버십 또는 에이닷(A.) 애플리케이션에서 5일까지 쿠폰을 내려받아 매장에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
SK플래닛, OK캐쉬백 자체 선불카드 ‘오키카드’ 출시
SK플래닛(대표이사 유재욱)이 국내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OK캐쉬백 선불형 충전카드 ‘오키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SK플래닛 관계자는 "그동안 OK캐쉬백이 제휴형 카드를 선보인 적은 있었으나, 자체적으로 선불카드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며 "이 카드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포인트 결제 일상화’를 목표로, 포인트 적립과 사용을 더욱 실용적이고 편리하게 개선시키고자 하는 회사의 강력한 의지가 담겨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2월 론칭한 OK캐쉬백 멤버십 ‘오키클럽’ 47만 가입 고객 역시 이번 카드 출시로 제휴사에서의 포인트 활용 범위가 크게 확대될 전망이다"라고 말
-
삼성물산, ‘넥스트 리모델링’으로 노후아파트 새 길 개척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노후화된 공동주택에 새로운 해법을 제시한다.삼성물산은 기존 건축물의 구조를 유지하면서 주거 성능을 신축 아파트 수준으로 거듭나게 하는 차세대 도심 재생 솔루션인 ‘넥스트 리모델링(Next Remodeling)’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삼성물산이 제안하는 새로운 방식은 물리적 성능에 앞서 사회적 성능 노후화로 불편을 겪고 있는 아파트단지를 대상으로 한다. 2000년대 이후 지어진 아파트들은 이전에 비해서는 획기적으로 사양이 고급화 되었지만 신축에 비해서는 서비스 수준이 낮고, 향후 재건축이나 기존 방식의 리모델링도 어려워 부분적인 수선 외에는 대안이 없는 상태이다. 삼성물산에 따르면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