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오비맥주,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청주공장서 ‘용기내’ 캠페인 진행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청주공장에서 ‘용기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올해 세계 환경의 날 주제인 ‘플라스틱 오염 종식’에 맞춰 청주공장 임직원들과 함께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는 ‘제로웨이스트(Zero waste)’를 실천하기 위해 제로웨이스트숍 ‘1.5도씨’와 함께 리필 스테이션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청주공장 임직원들은 본관 1층 로비에 설치된 리필 스테이션에서 미리 준비해 온 빈 용기에 친환경 바디워시를 담아 가며 플라스틱 폐기물 줄이기에 적극 동참했다.오비맥주는 용기내 캠페인과 더불어 ▲세계 환경의 날 교육 ▲환경 모범 사례 소개 및 포상 ▲지속가
-
[생활경제 이슈] 스킨푸드, 올리브영 단독 ‘패드 더블 기획세트’ 선보여 外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오는 31일 시작되는 6월 올리브영 세일을 맞아 올리브영 단독으로 ‘패드 더블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패드 더블 기획세트는 스킨푸드의 인기 제품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당근패드)와 포테이토 마데카소사이드 수딩 패드(감자패드) 60매 본품 2개를 증정하는 풍성한 구성이다. 올리브영은 물론 전 유통 채널에서 최초로 진행된다.스킨푸드는 패드 더블 기획세트 출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당근패드 더블 기획세트는 오는 5월 31일 단 하루,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또한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는 당근
-
스타벅스 ‘세종예술의전당점’ 열어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5월 30일, 세종시에 ‘패밀리 프렌들리(Family Friendly)’ 콘셉트를 적용한 ‘세종예술의전당점’을 오픈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매장은 총 172석 규모로, 가족 단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공간 구성 전반을 새롭게 기획했다"라며 "특히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가족 휴게실과 어린이 대상 체험 콘텐츠를 마련해, 남녀노소 누구나 문화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커뮤니티 매장으로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세종예술의전당점’ 1층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인석 좌석과 유모차 이동을 고려한 넓은 동선으로 구성됐다"라며 "또한 어린이 도서를 포함한 온 가족이 즐길
-
CGV, 인터랙티브 VR 콘서트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 개봉
CGV는 아티스트 차은우의 첫 번째 VR 콘서트인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CHA EUN-WOO VR CONCERT : MEMORIES)’를 단독 개봉한다고 30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는 설렘, 사랑, 이별, 기억이라는 감정의 서사를 담은 한 편의 로맨스 판타지다"라며 "관객들이 단순히 공연을 감상하는 것을 넘어 추억의 물건, 사진, 장소 등 다음 장면의 단서가 되는 요소를 직접 선택해 스토리의 전개와 결말을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다"라고 전했다.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는 VR 콘서트 제작·유통 전문 플랫폼인 AMAZE의 최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초고화질 12K 실사 촬영, AI 기반 영상
-
LG생활건강 VDL, 쿠션·블러셔 신제품 올리브영 ‘선런칭’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여름 쿠션과 ‘썸머 핑크’ 색상의 블러셔를 신규로 출시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와 함께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런칭 기획세트를 출시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에 돌입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VDL은 여름에도 무너지지 않고 메이크업 효과가 지속되는 ‘커버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을 선보였다"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무덥고 습한 환경에서도 피부온도가 5.5℃ 떨어지고, 얼룩이나 끼임없이 48시간 지속되는 메이크업 효과를 확인했다"라고 말했다. 부드럽게 펴 바를 수 있는 오일 제형에 고농도로 압축한 파우더가 특징으로 적은 터치만으로도 잡티, 모공 등을 가릴 수 있다.여기
-
오리온, 닥터유배 창원국제남자테니스투어대회’ 후원
오리온은 6월 1일부터 8일까지 8일간 창원시립테니스장에서 열리는 ‘2025 ITF 오리온 닥터유배 창원국제남자테니스투어대회’를 창원특례시와 공동 후원한다고 30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2025 ITF 오리온 닥터유배 창원국제남자테니스투어대회’는 국내에서 개최되는 ITF 국제남자테니스투어대회 중 유일한 M25 등급 대회(총상금 30,000달러)"라며 "국제테니스연맹과 대한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경남테니스협회, 창원시테니스협회가 주관하며, 오리온이 국내 민간 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5회 연속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대회에는 대한민국 테니스 국가대표 권순우, 남지성, 정윤성을 비롯해 미국, 일본, 호주 등
-
골프존문화재단, '2025 장애인 골프 대축제' 실시
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은 28, 29일 양일간 진행된 ‘2025 장애인 골프 대축제’를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골프존문화재단 관계자는 "장애인들의 사회참여와 체력증진을 도모하고 나아가 미래의 장애인 골프선수를 발굴하기 위해 2012년부터 장애인 스크린골프대회, 2017년부터 장애인 필드골프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회는 참가 선수들의 다양성과 형평성을 고려해 △지체 및 뇌병변 장애부(GS1, GW/GS2/GS3, GS4) △시각장애부 △지적장애부로 3개 부문에서 스포츠 등급에 따른 5개 세부종목으로 나눠 진행됐다"라고 말했다. 28일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장애인 스크린골프대회가 열리며 대회 일정이 시작됐
-
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오프라인 브랜드 이벤트 진행
대상㈜ 청정원의 저당 곡물 식단 ‘그레인보우’가 첫 오프라인 브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대상 관계자는 "‘폼나게 달리는 사람들의 그레인보우’를 주제로 한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현장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며 브랜드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라며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러닝 등 웰니스 행사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다양한 소비자들이 모이는 자리로, 균형 잡힌 식습관을 제안하는 그레인보우의 지향점과 맞닿아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그레인보우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열리는 제2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에 참여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디어스킨 에어쿨링' 출시 한 달 만에 ‘1위’ 차지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페미닌 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6월 올리브영 세일(5/31~6/6)을 맞아 쿨링 생리대 ‘디어스킨 에어쿨링’에 출시 이후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디어스킨 할인 행사는 더워질수록 높아지는 ‘쿨링 생리대’에 대한 수요에 맞춰, 더 많은 고객이 직접 디어스킨 에어쿨링의 착용감을 경험하고 제품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깨끗한나라는 행사 기간 동안 '디어스킨 에어쿨링' 구매 시 원플러스원(1+1) 제품을 증정하며, 최대 3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부드러운 저자극 생리대 ‘디어스킨 리얼모달’ 라인도 함께 할인 행사에 선보여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
-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미니’ 선보여
유한킴벌리가 신용카드보다 작은 ‘크리넥스 마이비데 클린케어 미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2013년 첫 선을 보인 ‘크리넥스 마이비데’는 화장실용 물티슈를 생활필수품으로 정착시킨 주인공이다. 뒤처리 시 화장지와 비데만으로는 충분히 만족감을 느끼지 못한다는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출시된 이후 해당 시장에서 줄곧 1위를 지속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한킴벌리 소비자 조사에 의하면, 뒤처리 시 화장실용 물티슈를 사용하는 비중이 꾸준히 늘어나 2024년 조사에선 45%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라며 "이는 2021년 조사 대비 10%나 늘어난 수치다"라고 말했다. 마이비데는 위생적인 뒤처리를 필요로
-
아웃백, ‘구의이스트폴점’ 열어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30일, 서울 광진구 복합시설 이스트폴에 ‘구의이스트폴점’을 신규 오픈한다.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이번 매장은 서울 동부의 교통 요충지인 구의역 도보권에 위치해 송파와 잠실, 강변역 등 주요 상권과도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다"라며 "상업시설과 오피스,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인접해 있어 점심시간 직장인은 물론, 저녁 시간 가족이나 친구 모임 등 다양한 니즈를 고루 충족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이어 "총 152석, 33개 테이블 규모의 이번 매장은 아웃백 고유의 감성을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라며 "입구는 호주 와
-
[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가정의 달 맞아 아동복지시설 봉사활동 진행 外
농심켈로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동복지시설 ‘신생보육원’을 찾아 임직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농심켈로그가 초록우산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하트 앤 소울 플레이(Heart & Soul Play)’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의 건강한 신체적 성장과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임직원 봉사단이 직접 보육원을 방문해 어린이들과 함께 미니 운동회를 진행하며 직접 교감하는 시간을 보냈다.운동회는 돼지 저금통 굴리기, 쪽지 뽑기 달리기, 줄다리기, 판 뒤집기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는 놀이들로 다채롭게 구성되었으며, 아이들의 큰 웃음과 좋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보육원 환
-
[생활경제 이슈] 태평염전, 요리 소금 ‘더 퍼스트솔트’ 출시 外
태평염전이 요리 전용 소금 ‘더 퍼스트솔트(The First Salt)’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더 퍼스트솔트의 ‘퍼스트(first)’라는 단어가 의미하는 "먼저, 제일, 처음"과 같이 최고라는 뜻을 담았다.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보고 싶은 최상급 서비스, 일등석을 의미하는 ‘퍼스트 클래스’를 연상시켜 한 번쯤 맛보고 싶은 최상의 맛, 최고의 소금을 표현한 것이다. 태평염전의 7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요리 용도별 최적의 입자 크기와 풍미를 구현한 토판천일염, 숙성천일염, 구운소금, 크리스탈소금, 함초소금으로 구성되어 있다.토판천일염은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신안 갯벌에서 70년 전통 생산방식으로 생산한 세계 최고의 토판천일염
-
[생활경제 이슈] 푸라닭 X 나폴리 맛피아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 품절 기록 外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으로 선보인 '나폴리 투움바'가 출시 2주째 품귀 현상이 지속되며 치킨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지난 19일 선보인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는 출시 첫날 부터 목표 판매량의 200%를 달성했고, 출시 일주일 만에 대표메뉴인 ‘고추마요’의 동기간 판매량을 앞지르며 소비자 관심도가 폭증하고 있다. 특히 ‘나폴리 투움바’에 사용된 이탈리아산 뇨끼, 슈레드 파마산 치즈, 투움바 소스 등 메뉴의 퀄리티를 높인 신메뉴 출시에 메뉴를 접해본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연일 전국적인 일시품절 현상이 되고 있다.이처럼 출시 초반부터 뜨거운 인기로 인해
-
이랜드킴스클럽, ‘델리 바이 애슐리’ 12호점 분당점 열어
이랜드킴스클럽이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2001아울렛 분당점에 '델리 바이 애슐리' 12번째 매장을 3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이커머스 시장의 급성장 속에서도 오프라인 유통의 가능성을 입증하며 빠르게 매장 확산을 이어가는 '델리 바이 애슐리'는 전국 20호점까지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델리 바이 애슐리’는 이랜드이츠의 인기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 퀸즈’의 대표 메뉴를 즉석조리식품 형태로 킴스클럽에서 판매하는 브랜드다"라고 말했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세계 미식 메뉴를 3,990원 균일가로 제공하고 매장 내 전용 조리 공간에서 애슐리 셰프들이 당일 조리해 판매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
GS건설, 입주민 만족도 높이는 ‘Dear. Xian 캠페인’ 본격화
GS건설이 입주 고객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어 자이안(Dear. Xian)’ 캠페인을 본격화한다.‘디어 자이안’ 캠페인은 자이(Xi) 입주민들의 안부를 묻는다는 의미로, 입주 1~2년된 단지를 대상으로 조경, 커뮤니티시설, 주차장 등 공용부를 선제적으로 점검해 필요시 보수를 진행하는 ‘먼저보고 새로고침’ 서비스와 다양한 문화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해 입주민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자이안 페스타’로 구성된다.특히 GS건설의 ‘먼저보고 새로고침’ 서비스는 입주민들의 요청 전에 미리 단지 곳곳을 꼼꼼히 살피고 문제점을 찾아내 개선하는 서비스로 건설사가 먼저 나서서 능동적인 사후관리를
-
[분양캘린더] 6월1주, 대선 영향에 분양시장 한산…서울만 ‘활기’
부동산 전문 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에 따르면 6월 첫째 주는 전국 7곳에서 총 934가구가 청약 접수를 받는다.대선 영향으로 전반적인 시장 분위기는 다소 한산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서울만큼은 정반대의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단지들이 잇따라 청약에 나서면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기 때문이다.먼저 서울 강동구 고덕 강일지구의 마지막 민간분양 단지인 ‘고덕 강일 대성베르힐’이 본격 청약에 돌입한다. 이 단지는 분양가상한제 적용을 받아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서울 중랑구 ‘리버센 SK VIEW 롯데캐슬’ 역시 청약을 앞두고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