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신일전자, 신제품 '음식물처리기' 선보여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신제품 ‘음식물처리기’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신일전자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음식물처리기는 2.5L 대용량의 고온건조·분쇄형으로, 130도 고온에서 음식물을 건조해 수분을 제거하는 방식이다"라며 "강력한 4중 칼날 분쇄 시스템으로 많은 양의 음식물쓰레기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어 음식물쓰레기 감량률이 최대 96%에 달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저소음 DC 모터를 탑재해 작동 시 소음을 최소화했으며, 2중 활성탄 필터가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불쾌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역할을 한다. 제품과 칼날은 분리 세척이 가능해 구성품에 포함된
-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9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 진행 外
한국피자헛이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인기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을 9월에도 이어간다.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평일 최대 50% 할인과 주말 프리미엄 피자 1+1 혜택을 제공하며,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이번 9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에서는 평일 반값 혜택 대상 피자로 피자헛의 대표 인기 메뉴인 ‘수퍼슈프림’이 선정되었다. 수퍼슈프림은 신선한 채소와 페퍼로니가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풍미를 자랑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제격인 피자헛의 베스트셀러다.이번 프로모션은 평일에 포장 주문 시 정상가의 50% 할인된 16,950원, 배달 주문 시 40% 할인된 20,340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위대한 비쵸비’ 출시 外
배스킨라빈스가 9월 이달의 맛 ‘위대한 비쵸비’를 출시했다.신제품은 오리온의 인기 비스킷 ‘비쵸비’를 배스킨라빈스 스타일로 개발한 플레이버다.‘위대한 비쵸비’는 고소한 풍미의 비스킷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헤이즐넛 초코 퍼지 아이스크림을 조합하고, 다크 초콜릿 청크와 바삭한 그라함 비스킷을 토핑으로 더해 깊은 풍미와 다채로운 식감을 살렸다.오리온 ‘비쵸비’는 통밀 비스킷 사이에 통 초콜릿을 넣은 샌드위치 비스킷이다.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한국 필수 기념품’이라는 별칭을 얻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위대한 비쵸비’ 싱글레귤러
-
[생활경제 이슈] 뉴트리원, 임직원 참여 나눔 캠페인 ‘164 마켓’ 3년 연속 개최 外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사회공헌 목적의 임직원 참여형 나눔 캠페인 ‘164 마켓’을 올해로 3년째 개최했다.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국제개발협력 NGO 단체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인다.뉴트리원의 ‘164 마켓’은 2023년부터 지속해 온 CSR 활동의 일환으로,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를 중심으로 ‘건강한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긍정적 시각을 확산한다’는 취지 하에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으기 위한 행사로 기획됐다. 특히 올해는 뉴트리원의 창립기념일을 기념하는 동시에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 임직원과 나눔의 뜻을 함께했다.메인 프로그램인 플리마켓에서는 지
-
모두투어, '가을 단풍'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가을 시즌을 맞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과 고객 맞춤형 테마상품으로 구성된 '일본 가을 단풍'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일본은 남북으로 길게 뻗은 지형 특성상 지역별 단풍 절정 시기가 다르다"라며 "올해 단풍 예상 시기는 북해도·알펜루트 등 북부 지역은 9월 상순~11월 중순, 오사카·규슈 등 남부 지역은 11월 상순~12월 중순으로 전망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은 △오사카 △도쿄 △규슈 △삿포로 등 일본의 대표적인 단풍 명소를 중심으로 '모두시그니처'를 비롯해 △ONLY우리만 △NEW트렌드 △지방(청주·대구·부산·제주) 출발 상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
농심, ‘새우탕면’ 선보여
농심이 봉지면 ‘새우탕면’을 오는 15일 출시한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탕면은 1989년 출시된 용기면 ‘새우탕큰사발면’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더 깊고 시원한 해물맛을 더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2월 대형마트 한정판으로 봉지면 새우탕면을 선보였고, 출시 2주 만에 계획된 물량이 모두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라고 말했다. 당시 SNS 등 온라인 리뷰에는 ‘새우와 해물 맛이 진하고 칼칼해 마음에 든다’, ‘건더기 구성이 알차고, 쫄깃한 면 식감이 좋다’ 등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소비자들의 상시 판매 요청도 꾸준히 이어졌다. 농심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정식 출시를 결정했다. 농심 새우탕면
-
아모레퍼시픽 아카이브와 팩토리, 창립 80년 기념 전시 진행
아모레퍼시픽 아카이브와 팩토리가 창립 80년 기념 전시 '아모레퍼시픽 80년 | 1945-2025'를 개최한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경기도 오산 아모레 뷰티 파크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아카이브’와 ‘아모레퍼시픽 팩토리’ 두 공간에서 진행된다"라며 "이를 통해 지난 80년 동안 K뷰티를 이끌어온 기업의 역사와 철학을 다층적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카이브 전시가 기업의 역사와 철학을 보여준다면, 팩토리 전시는 산업적 기반과 생산 혁신을 전달하는 자리다"라며 "두 전시는 서로 다른 관점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도전 정신과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에 대한 비전을 함께 조명한다"라고 말
-
빙그레, ‘치커리브루 블랙’ 선보여
빙그레는 치커리 원료를 활용한 RTD(Ready To Drink) 형태의 액상 차 음료 ‘치커리브루 블랙’을 출시한다.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아메리카노와 유사한 맛이면서도 치커리 특유의 은은한 단맛과 쌉싸름한 풍미가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매력적인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카페인이 없어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늦은 저녁이나 휴식 시간에도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 병(260mL) 기준 16kcal, 당류 1g 미만으로 칼로리와 당류의 부담이 적어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이며,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된다.최근 글로벌 음료 시장에서
-
[생활경제 이슈] 한화푸드테크 63레스토랑, 가을 제철 식재료 활용한 시즌 메뉴 선보여 外
63레스토랑이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12월 1일까지 선보인다.63레스토랑은 매년 계절 특선 메뉴를 마련해 왔다. 특히 터치더스카이는 지난해 가을 시즌 코스 매출이 전년 대비 34% 증가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송이버섯 ▲전복 ▲전어 ▲사과 등을 주재료로 활용해 코스 4종과 메뉴 9종을 기획했다.슈치쿠는 가을 제철 해산물과 송이버섯으로 일식 정찬 ‘계절 특선’을 구성했다. ‘전복 도반 야끼’, ‘국내산 한우 등심 송이말이 튀김’ 등 10가지 메뉴가 포함된다. 메인 메뉴는 ‘조리장 특선 계절 생선회’로 가을 대표 생선 전어와 광어, 농어 등을 준비했다. 식사로는 송이버섯을 올린 버섯 솥밥과 해산물
-
아성다이소, ‘롯데월드 프로모션’ 행사 실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에서 ‘롯데월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9월 1일 ~ 9월 30일 한 달 동안 다이소몰(온라인 몰) 또는 다이소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고객 전원에게 롯데월드 5개점을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는 히든링크가 제공된다"라며 "예매는 행사 시작일인 9월 1일부터 10월 9일까지 가능하며, 롯데월드 5개점을 최대 50% 할인 받아 예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행사 대상인 롯데월드 5개점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워터파크 김해이며, 5개점 각각 1인당 4매까지
-
파스쿠찌, 23주년 기념 ‘러브 유 어 라떼’ 캠페인 실시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23주년을 맞아 ‘러브 유 어 라떼(Love You A Latte)’ 캠페인을 진행한다.파스쿠찌 관계자는 "23년간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러브 유 어 랏(Love you a lot)’과 ‘라떼(Latte)’를 합친 ‘러브 유 어 라떼(Love You A Latte)’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기념 제품을 출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은 파스쿠찌 시그니처 원두 ‘골든삭(Golden Sack)’으로 만든 ‘골든 라떼’를 활용했다. 카라멜과 바닐라를 넣은 진한 라떼 위에 부드러운 밀크폼과 바삭한 카라멜 크런치를 올려 풍성한 식감을 선사하는 ‘카라멜 골든 라떼’, 골든 라떼 위에 크리미한
-
하림, 용가리인형 패키지 한정 판매 시작
하림이 용가리인형과 다양한 하림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한정 패키지 3종(△온가족 패키지 △용가리 패키지 △치킨볼 패키지)을 2주간 판매한다고 밝혔다.하림 관계자는 "용가리인형은 귀여운 디자인과 실제 ‘용가리치킨’을 연상시키는 디테일로 최근까지 SNS를 중심으로 예상치 못한 ‘품절대란’이 일어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인형을 갖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재입고 요청이 이어지자, 하림은 이에 화답해 ‘용가리’, ‘하림 순살치킨 시리즈’ 등으로 구성한 한정 패키지를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품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중형 용가리인형은 공룡알을 닮은 귀여운 모양에 ‘단짠단짠’ 소스 맛으로 밥반찬은 물론
-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남해 특별 전시회 선보여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쏠비치 남해가 바다에서 수집한 해양 쓰레기를 작품으로 재탄생 시킨 전시회 ‘한 겹 한 겹, 그리고 바다 마다 담긴 이야기들’을 오는 10월 5일까지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쏠비치 남해 빌라동 6층에 위치한 ‘씨모어씨(See More Sea)’에서 선보이며, 해양 쓰레기를 활용해 작품을 만드는 이티씨블랭크와의 협업을 통해, 방문객에게 국내 해양쓰레기의 심각성과 해양환경 보전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시 작품들은 바닷가에서 직접 수거한 폐부표, 폐그물, 플라스틱 등 해양쓰레기를 소재로 제작한 오브제, 아트북 등 친환경 굿즈
-
G마켓, ‘G락페’ 프로모션 열어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1일부터 3일까지, 단 3일간 한정수량 특가전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최대 79% 할인가격에 테슬라 경품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G락페는 파격적인 가격혜택을 강조하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으로, 매달 1일마다 3일 동안 진행한다"라며 "고객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상품을 엄선해, 한정수량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까지 가격을 내리는 컨셉이다"라고 말했다.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매일 선착순으로 ‘5%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ID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고,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
필립스 전기면도기, ‘NEW i9000 프레스티지 울트라’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필립스코리아(대표: 최낙훈)가 자사 플래그십 면도기 2025년형 NEW ‘i9000 프레스티지 울트라’의 한정판 2종 ‘리미티드 4 in 1 에디션’과 ‘리미티드 벨류팩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필립스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필립스의 독자 기술인 ‘트리플액션 리프트 & 컷 시스템’과 ‘V 트랙 시스템’을 적용해 수염을 중앙으로 모은 뒤 이중 블레이드로 들어 올려, 최대 -0.08mm의 뿌리 수염까지 절삭하는 초밀착 면도를 구현했다"라며 "기존 대비 20% 작아진 면도기 헤드로 닿기 어려운 부위까지 정교하게 면도할 수 있으며, 10% 얇아진 면도망은 피부에 한층 더 밀착된 면도를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패키지 구성에 추가된
-
아모레퍼시픽, IFA 최초 참가해 신규 뷰티 디바이스 선보여
아모레퍼시픽이 오는 5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막하는 국제 가전 전시회 ‘IFA 2025’에 최초로 참가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AI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은 IFA전시장 ‘뷰티 허브(Beauty Hub)’ 부스에서 신제품 마이크로 LED 마스크 디바이스 ‘온페이스(Onface)’를 최초 공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IFA현장에서 처음 선보이는 메이크온 ‘온페이스’는 3,770개의 마이크로 LED를 적용해 얼굴 전체에 빈틈없이 빛을 전달하는 프리미엄 마스크 디바이스다"라며 "한 장 구조의 LED 패널과 자유롭게 휘어지는 플렉시블 소재가 피부 곡면에 밀착돼 효능을 높인다"라고 말했다. 또 "인체 피부 조직 모델 시험(EX-VI
-
하나투어, 별의 도시 ‘치앙다오’ 상품 선보여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태국 인기 여행지 치앙마이 재방문 고객을 위해 '치앙다오' 연계 상품을 자사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별의 도시' 치앙다오는 쏟아지는 별빛과 한적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매력적인 소도시다"라며 "치앙마이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이동 부담도 적어 치앙마이를 다시 찾는 고객의 여행 경험을 확장하기에 최적의 선택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만족도가 높은 여행지의 재방문율이 높다는 특성을 반영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2024년 하나투어 자체 고객만족도조사(HCSI) 결과, 치앙마이는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근거리 비행 구간(4시간~8시간) 내에서도 최상위 순위를 기록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