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이랜드킴스클럽, ‘모두의 와인 플러스’ 시리즈 선보여
이랜드킴스클럽은 해외의 유명 와이너리 와인을 직수입해 9990원에 선보이는 ‘모두의 와인 플러스’를 오늘(2일) 신규 론칭했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모두의 와인 플러스는 세계의 유명 와인 평론가들의 높은 점수, 글로벌 와인 커뮤니티 비비노(Vivino)에서 4.0 이상의 높은 평점을 받는 와인만을 특별 엄선한 킴스클럽만의 신규 와인 시리즈다"라고 전했다. 이랜드킴스클럽은 이 시리즈 와인을 9990원 가격대로 일원화하기 위해 와인 연간 물량 계획과 현지 직소싱을 통해서 가격의 거품은 완전히 제거했다.기존 이랜드킴스클럽 ‘모두의 와인’은 2021년부터 해외 직수입을 통해 유명 와이너리 제품을 5990원 초저가로 선보여 왔다. 이
-
컬리, ‘가을 음식 대전’ 진행
컬리는 ‘가을 음식 대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컬리 관계자는 "가정간편식(HMR)과 햅쌀, 햇과일, 베이커리 등 가을에 먹으면 더 맛있는 음식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획전은 10일까지 진행된다. 뜨거운 국물요리와 제철과일, 유명 디저트 등 엄선된300여 종의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대표 국물 요리로는 사당역 골목 맛집으로 유명한 시골보쌈과 감자옹심이의 ‘감자 옹심이 칼국수가 있다"라고 말했다. 국산 감자로 만든 옹심이를 사용해 진하고 구수한 향미가 특징이다. 하루한킷의 얼큰 미나리 칼국수 전골과 부산어묵의 유부주머니 전골 등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국물 요리다
-
[생활경제 이슈] 하림, ‘용가리’ 25주년 기념 신제품 선보여 外
㈜하림이 ‘용가리 치킨’ 출시 25주년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하림 관계자는 "‘용가리 치킨’은 100% 국내산 닭고기 순살을 공룡 모양으로 만들어 바삭하게 튀긴 치킨 너겟 제품이다"라며 "1999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하림은 어릴 때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도 ‘용가리 치킨’을 즐겨 찾는 소비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화끈하게 매운 맛, 마라 맛, 바베큐 맛 등 ‘어른’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을 풍성하게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먼저 ‘불 용가리 치킨’은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치폴레, 베트남 고추 등 세계에서 가장 맵기로 손꼽히는 4가지 고추를 넣어 중독적인 매운맛이 특징이다. 오
-
쿠팡,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 선보여
쿠팡이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제 고객들은 R.LUX를 통해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인기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쿠팡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R.LUX는 로켓배송(Rocket)과 럭셔리(Luxury)의 합성어로,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품격에 차별화된 로켓 서비스를 더해 전에 없던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의 로켓럭셔리를 독립적인 럭셔리 버티컬 서비스인 R.LUX로 확대 개편한 것으로, R.LUX가 엄선한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직매입해 고객들에게 빠른배송이 제공된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명품 버티컬 서비스와 차별화된다
-
오비맥주 청주공장, 재활용 자원 교환사업 실시
오비맥주 청주공장은 지난 30일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재활용 자원 교환사업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재활용 자원 교환사업은 재활용 자원을 교환하는 데 어려움을 해결하고, 더 많은 시민들의 재활용 참여를 유도하고자 청주시 서원구청 자원순환과에서 주최하는 자원선순환 캠페인이다"라고 전했다. 오비맥주는 이번 캠페인에 동참해 오비맥주 직원들이 업무 시간 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청주공장 내 재활용 자원교환소를 마련하고 평소 분리수거가 어려운 폐건전지를 손쉽게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이번 교환사업을 통해 총 44명의 청주공장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총 1,577개의 폐건전지가 수거되었다.
-
[생활경제 이슈] 대한제분, ‘곰표’ 신제품 선보여 外
대한제분이 ‘곰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은 곰표 크림치즈 소금 찹쌀떡 2종과 곰표 까눌레 믹스, 곰표 갈릭부침가루 및 곰표 갈릭튀김가루다. 먼저 ‘곰표 크림치즈 소금 찹쌀떡’은 동물성 크림인 버터밀크로 만든 크림치즈와 소금으로 ‘단짠(단맛+짠맛)’ 조합을 선보여 MZ세대의 입맛을 겨냥한다. 중독성 있는 단짠 맛을 구현하기 위해 고품격 스페인산 퀘스크렘 크림치즈를 15% 이상 함유해 부드럽고 진한 크림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국산 찹쌀과 소금을 사용해 짭조름한 소금 맛과 쫄깃한 떡의 식감도 살렸다. 오리지널, 솔티카라멜 총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귀여운 곰표 패키지에 개별포장 되어
-
국순당, ‘국순당 우리술 홍보관’ 운영 돌입
국순당이 우리나라 대표적인 먹거리 축제인 ‘횡성한우축제’가 열리는 동안 축제장소에서 ‘국순당 우리술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국순당 관계자는 "올해 횡성한우축제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 섬강둔치 일원에서 열린다"라며 "횡성군이 주최하고 횡성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하며, 강원특별자치도가 후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횡성과 함께 모두의 축제를 주제로 최대 2,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횡성한우 구이터 외에도 낙화불꽃퍼포먼스, 섬강별빛아트페스타, 횡성한우 아트카우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국순당 우리술 홍보관’은 축제 관람객을 대상으로 우리 먹거리 한우와 어울리
-
세라젬, 창립 26주년 기념 ‘세라제’ 진행
세라젬이 창립 26주년을 맞아 10월 한달간 세라젬 제품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세라젬 놀라운 감사제(세라제)’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을 2대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도 두 배로 제공하는 ‘함께하면 두 배 혜택’을 비롯해 ‘추천고객 특별할인’, ‘세라제 특별 맞춤혜택’ 등 세라젬에 아낌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폭넓은 베네핏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프로모션 기간 내 추천을 받아 마스터 V9, 파우제 M6 등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하는 경우 구매 고객은 물론 추천 고객에게도 큰 폭으로
-
SK매직, ‘New 미니 정수기’ 선보여
SK매직(대표 김완성)이 ‘New 미니 정수기(모델명: WPU-PBC204S)’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SK매직 관계자는 "‘New 미니 정수기’는 폭 9.5cm로 좁은 틈새도 설치 가능한 작고 슬림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라며 "기존 자사 모델 대비 80% 수준으로 크기를 줄여 항상 좁게 느껴지는 주방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정수기 크기에 부담을 느끼는 1인 가구, 싱글족,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북유럽 스칸디나비아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더했으며, 3가지 색상과 2단계 밝기 조절 가능한 ‘무드 라이팅’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감성적인
-
크라운해태제과, 제19회 창신제 (創新祭) 진행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는 10월 11일(금)부터 13일(일)까지 매일 오후 5시에 서울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제19회 창신제(創新祭)’를 개최한다. 크라운해태제과 관계자는 "법고창신(法古創新_옛 것을 바탕으로 새로움을 창조)을 주제로 2004년 시작된 창신제는 민간기업이 주최하는 최대 규모 국악공연으로 올해로 19번째다"라며 "최고 명인명창을 중심으로 한음영재들과 크라운해태제과 임직원들이 대거 공연에 참여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천년 전 백제가요 <정읍사>로 시작되어 최고 궁중음악으로 발전한 ‘수제천(壽齊天)’이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된 대형공연으로 펼쳐진다. 지난 2년간 수제천의 뿌리와 변천과정을
-
초록마을, ‘초록마을리지’ 선보여
초록마을이 기존 등급 제도를 대대적으로 개편한 신규 멤버십 ‘초록마을리지’를 론칭하고 이달부터 적용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초록마을리지’는 결제 금액에 따라 스탬프가 자동 적립되고, 매달 적립된 스탬프 수에 따라 VIP 선물과 쿠폰을 제공하는 초록마을의 새로운 고객제도다"라며 "친환경 식품을 구매하는 과정에도 재미 요소를 더하고 고객 경험을 강화해 신규 및 충성 고객을 안정적으로 확보한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초록마을 멤버십 고객에게는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 어디서나 결제금액 1만 5천 원 당 스탬프 1개가 자동 적립된다. 매월 스탬프 20개를 완성하면 이달의 VIP 선물을 증정한다. 기존에는
-
롯데칠성음료, 무라벨 제품 통한 플라스틱 감축 성과 발표
롯데칠성음료는 2020년 업계 최초로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8.0 ECO’를 선보였고 지난해에만 무라벨 제품으로 182톤의 플라스틱을 감축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는 유라벨 생수 500ml 페트병 라벨의 무게가 0.37g인 점을 고려했을 때, 제품 약 5억 개 생수병의 라벨을 감축한 것이고, 개당 길이 21.1cm의 라벨을 일렬로 연결시 지구 둘레의 두 바퀴 반인 약 10만km에 달한다"라고 전했다. 무라벨 생수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생수 구매의 주요 기준이 되었으며, 출시 3년만에 생수 판매량의 절반을 차지해 대세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생수 외에도 칠성사이다, 트레비, 칸타타 등 탄산, 커피 제
-
[생활경제 이슈] 바닐라코, ‘에센스 스킨 핑크 쿠션’ 출시 外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언제나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도와줄 ‘에센스 스킨 핑크 쿠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이스 메이크업 명가로 불리는 바닐라코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한 이번 ‘에센스 스킨 핑크 쿠션’은 수많은 테스트와 검증을 거쳐 탄생했다. 더욱 얇아진 커버 입자와 섬세한 에센스 입자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언제 어디서든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피부 타입과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우수한 제품인 만큼 만능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하고 있다.‘에센스 스킨 핑크 쿠션’은 최상의 피부 표현을 위한 모든 조건을 갖췄다. 먼저 ‘클리어 래스팅 포뮬러’로 굴곡을 감싸듯 피부에
-
bhc 치킨 대학생 봉사단, 사랑의 물품 전달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에서 운영하는 bhc 치킨 대학생 봉사단이 쪽방촌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나섰다. bhc 치킨 관계자는 "대학생 봉사단 8기 2조는 최근 서울 용산구 동자동의 쪽방촌 주민들에게 생활에 필요한 각종 지원 물품을 담은 사랑의 나눔박스를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봉사 단원들은 두루마리 휴지, 커피믹스, 벌레기피제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담은 나눔박스를 정성껏 포장하는 것으로 봉사를 시작했으며, 서울역쪽방상담소 ‘온기 창고’에 총 30개의 물품 박스를 전달했다. 해당 후원품은 기관을 통해 쪽방촌 이웃들에게 추후 전달될 예정이다.한편,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bhc 치킨은 지난 2017년부터 대학
-
롯데웰푸드,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 선보여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하는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을 론칭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식사이론은 그저 맛있게 즐기는 것만으로도 건강한 식습관을 챙길 수 있는 간편식 브랜드다"라며 "식사를 준비하면서 건강함을 위해 따로 신경써야 하거나, 포기해야만 했던 요소를 혁신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메뉴에 건강 지향 소재를 활용해 영양을 강화하거나 맛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를 줄이는 등 헬스&웰니스 요소를 부여했다"라고 밝혔다. 식사이론은 첫 제품으로 5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떡.튀.만(떡볶이.튀김.만두) 떡볶이 간편식 1종과 ▲대파고기만두, ▲
-
윤상현 콜마 부회장, “K뷰티 성공과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윤상현 콜마 부회장은 지난 1일 서울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에서 열린 ‘2024 서울뷰티위크’ 개막식 기조연설 을 진행했다. 윤 부회장은 기조연설을 통해 K뷰티의 글로벌 경쟁력과 위상을 소개하고, 최근 전 세계에서 K뷰티가 성공하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했다. 윤 부회장은 △혁신에 기반한 연구개발(R&D) △온라인 중심의 젊은 고객 확대 △일상을 책임지는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군 등을 K뷰티의 성공 요인으로 꼽았다. 콜마 관계자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서울뷰티위크’는 서울시와 국내 뷰티 기업이 함께 기획하고 참여하는 서울의 대표 뷰티 박람회다"라며 "지난 1일부터 3일간 서울 DDP를 비롯해 명동·홍대·강남역 등 도심
-
노랑풍선, '트래블쇼 2024' 참가
노랑풍선은 신개념 여행 박람회 '트래블쇼 2024'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250여 개 민간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여행 정보와 관광 상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3일간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행사에서 전용 부스를 마련해 ▲동남아 ▲유럽 ▲미주 ▲대양주 ▲괌/사이판 ▲일본 ▲중국 ▲홍콩/대만 ▲국내 등 다양한 패키지 및 허니문 상품의 상담과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현장 예약자에게는 △인당 최대 30만 원 할인 △롯데면세점 및 경복궁면세점 바우처 △노니비누 및 노니치약 △객실당 와인 1병 △망고 1kg △바샤 커피 등 다양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