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맥도날드, 가을맞이 해피 스낵 신규 라인업 공개
맥도날드는 ‘애플 파이’가 포함된 ‘해피 스낵’의 신규 라인업을 2일 공개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해피 스낵’은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버거, 사이드 메뉴부터 디저트, 음료 등 맥도날드의 대표 인기 스낵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라며 "맥도날드는 시즌마다 달라지는 해피 스낵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가성비 선택지를 제공해 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해피 스낵 라인업은 메뉴에 따라 1,000원, 1,500원, 2,000원으로 더욱 가성비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체 라인업은 ‘애플파이’, ‘치즈버거’, ‘후렌치 후라이(S)’, ‘아이스 드립 커피(M)’, ‘코카-콜라 제로
-
㈜아성다이소, 영화 ‘보통의 가족’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보통의 가족>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9월 23일부터 10월 3일까지 다이소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응모 후 10월 3일 하루 동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보통의 가족>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라며 "당첨자는10월 7일 다이소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10월 16일 개봉 예정인 <보통의 가족>은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
-
노랑통닭, 전속 모델로 차은우 선정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브랜드 신규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선정했다고 밝혔다.노랑푸드 관계자는 "노랑통닭의 새로운 모델 차은우는 다양한 드라마와 음악, 예능 활동을 통해 활동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스타다"라며 "특히 차은우는 가수와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전 연령층에 걸쳐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를 확보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노랑통닭은 이번 모델 선정으로 차은우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와 함께 브랜드의 즐겁고 역동적인 매력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그의 청량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노랑통닭의 신선하고 맛있는
-
관광공사, 스마트기술 활용 시범 서비스‘축집사’ 선보여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축제 관람객 편의 도모와 안전 확보를 위해 스마트 기술을 활용한 ‘축집사(축제 안내를 도와주는 집사)’ 서비스를 2일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이하 충장축제, 10.2~6)’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인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국내 축제의 고질적인 문제로 ▲방문객 집중에 따른 주차난 ▲주변 도로 혼잡도 증가 ▲음식(푸드트럭) 결제 시스템 미비 등이 꼽힌다"라며 "따라서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 공사는 역량 있는 민간기업과 협력해 스마트 지도, AI 카메라, 드론 등 다양한 스마트 기술을 활용해 지역축제가 더 성공적이고 안전한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
LG생활건강, ‘생활정원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 선보여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에서 레티놀과 콜라겐을 한 포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을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는 비타민A의 한 형태로 콜라겐의 생합성을 촉진하는 성분으로 알려진 레티놀을 1포당 1,000 마이크로그램(μg) 함유했다"라며 "스위스산 레티놀 원료가 사용됐으며, 함께 함유된 콜라겐 1,000 밀리그램(mg)은 빠르게 흡수 될 수 있는 500 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사용됐다"라고 말했다. 여기에 콜라겐과 더불어 피부 진피를 구성하는 3대 요소인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물 없이도 구강 점막에서
-
[IT이슈] 뮤직카우, 우리은행과 MOU 外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우리은행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음악투자 및 토큰증권 시장 활성화의 새로운 동력 마련에 나섰다. 9월 30일 뮤직카우와 우리은행은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사에서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이하 MOU)을 체결했다. 이 날 협약식은 뮤직카우 정현경 대표이사와 우리은행 조병규 은행장을 비롯해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양사는 앞으로 ▲토큰증권 및 조각투자 서비스 활성화 ▲신규 고객군 확보 ▲조각투자 기초자산 공동발굴 및 사업화 ▲공동의 사업 추진 ▲재무적 지원 등 상호 발전을 위한 지속적 협력 체계 구축 등을 위해 힘을 모을 계획이다.뮤직카우는 우리은행과의 전략적 파트
-
KFC, 커넬 버거 2종 선보여
KFC가 자사 시그니처 메뉴 '오리지널 치킨'을 버거로 즐길 수 있는 '커넬 오리지널', '커넬 데리야끼'를 출시했다. KFC 관계자는 "'커넬 오리지널'은 KFC만의 노하우로 만든 통살 치킨 필렛을 사용해 오리지널 치킨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라며 "11가지 오리지널 레시피로 만든 짭조름하고 촉촉한 치킨 필렛이 다른 재료와 어우러져 깊고 풍성한 치킨버거의 맛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분쇄육이 아닌 통살을 사용해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 더욱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KFC '커넬 데리야끼'는 커넬 오리지널에 일본풍 데리야끼 소스를 더한 버거로, 달콤짭쪼름한 데리야끼 소스가 통살 치킨 필렛과 완벽한 조화를
-
해태아이스, ‘시원시원 우유팥바’ 선보여
해태아이스가 팥 아이스크림 ‘시원시원 우유팥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시원시원 우유팥바는 우유와 통팥이 조합을 이루는 스틱바 제품이다"라며 "진하고 고소한 우유맛 믹스를 사용하여 우유 특유의 부드러운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특히 당통팥이 20% 함유되어 달콤한 팥 맛을 극대화하여 맛 볼 수 있고, 부드러운 통팥을 사용하여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통팥 씨즐 이미지를 삽입하여 직관적으로 팥 아이스크림임을 강조했다.이번 신제품 출시로 해태아이스는 우유와 팥의 조합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
매일유업, 박태준 선수 엠버서더로 발탁
올림픽 남자 태권도 -58kg급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가 매일유업(대표 김환석)과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엠버서더로 발탁되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혁신과 도전을 추구하는 매일유업의 기업 가치가 박태준 선수의 강한 열정과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박태준 선수의 엠버서더 발탁은 브랜드 활동을 넘어 박태준 선수의 가족과 매일유업이 오랜 시간 쌓아온 인연을 바탕으로 이루어져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박태준 선수의 아버지 박옥천씨는 2001년 매일유업에 입사해 현재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베이커스에서 재직 중이다. 이런 인
-
경동나비엔, ‘단꿈체험소’ 열어
경동나비엔이 ‘나비엔 숙면매트’를 2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단꿈체험소’를 오픈한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체험 제품은 AI 숙면기술이 적용된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EMW720)’와 편리한 사용과 안전성이 특징인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EME551D)’으로, 자세한 내용은 경동나비엔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 내 ‘단꿈상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총 3회로 진행되는 ‘단꿈체험소’는 회차별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 중 원하는 제품을 신청할 수 있으며, 2주간의 체험 후 본인이 사용한 제품을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며 "또한, SNS에 체험 후기를 작성하면 작
-
[생활경제 이슈] 글래드 호텔, ‘가을 취미 패키지 초이스’ SNS 이벤트 진행 外
글래드 호텔이 제주로 떠나는 가을 취미 여행 상품을 직접 선택하고 경험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오는 10월 6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가을 취미에 따라 여행을 선택할 수 있도록 MBTI 유형 지표의 E형(외향형)과 I형(내향형)을 반영한 2개의 패키지를 마련했다. 먼저, 외향형 ‘E형’을 위해 걷기 좋은 제주의 가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가을 오름 산책 패키지와 내향형 ‘I형’을 위해 아름다운 제주의 가을 풍경을 바라보며 책 한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북캉스 상품 △글래드 북스테이 패키지 중 1개의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원하는 ‘패키지 명’을
-
하이모, 가을맞이 프로모션 진행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하이모 관계자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하이모의 맞춤가발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특히 친구 등 지인이 동반하여 함께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20만 원의 추가 할인까지 적용돼 구매 고객 본인뿐만 아니라 지인도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기간 중 하이모 맞춤가발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가을철 두피 청결 유지를 돕는 헤어케어 제품 '바이탈라이징 스캘프 토너(150ml)'와 ‘네츄럴 프로텍터 샴푸(500ml)’ 중 1종을 무료로
-
메타킹 커피, ‘카라멜팝 메타치노’ 선보여
‘메타킹 커피’가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하는 통통튀는 가을 신메뉴를 출시한다. 메타킹 커피 관계자는 "“WHAT'S POPPING, METAKING" 이라는 컨셉의 가을 신메뉴 카라멜팝 메타치노 3종은 아이스 블랜디드 음료인 메타치노 위에 달콤한 슈프리모 카라멜 팝콘이 토핑으로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음료 한모금에 팝콘을 하나씩 페어링할 때마다 맛이 배가 되는 메뉴로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라고 전했다. 카라멜팝 메타치노는 ▲카라멜팝 그린티민트 메타치노, ▲카라멜팝 커피 메타치노, ▲카라멜팝 밀크티 메타치노 세가지 라인업으로 선택지를 넓혀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커피를 좋아하는 고객은 물론, 평소 본인만의 확고한
-
바디프랜드, 한국능률협회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차지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헬스케어(안마가전) 부문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조사이다"라며 "국내 최초 고객만족도(CSI) 조사 모델로 1992년부터 해마다 약 120개 산업을 대상으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평가하고 있어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라고 전했다.바디프랜드는 이번 조사에서 총점 84.5점을 차지하며 2020년부터 5년 연속으로 헬스케어(안마가전)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바디프랜드는 브랜드 전반적 만족도, 기업 제품 및 서비스 세부 경험, 재구매 의향 등 모든 항목에서
-
도미노피자, ‘배달비 프리’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 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장바구니 물가 안정 및 고객 만족도 강화를 위해 오는 5일부터 매주 토요일 배달비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도미노피자의 ‘배달비 프리’ 프로모션은 오는 5일(토)부터 10월 한 달, 배달 수요가 많은 토요일에 사용 가능한 배달비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쿠폰은 매주 토요일에 지급되며 도미노피자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앱)을 통해 모든 피자(L)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
-
천호엔케어, 천호데이 기념 ‘1005 페스타’ 실시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10월 5일 ‘천호데이’를 맞아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천호몰에서 ‘1005 페스타’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매년 10월 5일을 ‘100세까지 오래오래 건강하게’란 의미를 담아 ‘천호(1005)데이’로 지정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천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건강식품 할인을 비롯해 할인 쿠폰 발급과 100% 당첨되는 뽑기 이벤트,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행사 기간 동안 100% 유기농 레몬 착즙액인 ‘퓨어 유기농 레몬즙’과 국산 생도라지를 담은 ‘배도라지청’, 국산 흑염소만 엄선해 만든 ‘하루활력 흑염소진액’ 등 인기 제품을 대폭
-
[생활경제 이슈] 고려은단, 건강관리 위한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外
고려은단이 2일(수)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가을철 환절기 활력과 건강 관리를 위한 라인업으로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멀티비타민, 비타민B군 등 활력을 챙길 수 있는 각종 비타민 제품부터 식물성 오메가3,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등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한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고려은단의 시그니처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알림 설정 시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주문 상품은 네이버 도착 보장 서비스가 적용되어 주문 후 다음날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2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