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홈앤쇼핑, 10월 프로모션 행사 실시
홈앤쇼핑은 10월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의 의미로 풍성한 월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월간 프로모션 행사로‘가을&적립’은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기간 내 3개 상품 100원딜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라며 "경품으로는 샤넬클래식 미디움백 1명, 갤럭시 Z폴드6 3명, 설로인 한우세트 5명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5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 ‘MAKE 10’행사는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본인인증 및 마케팅 수신 동의를 완료한 홈&쇼핑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이벤트를 신청, 출석, 구매 미션 달성 시 스탬프를 지급한다. 스탬프 개수에 따라 8개 15,000원, 9개 30,000원, 10개
-
롯데백화점 잠실점, '투머치택스' 팝업행사 실시
롯데백화점이 10월 6일(일)까지 잠실점 비뉴엘 지하 1층에서 영디자이너 여성브랜드 '투머치택스(TOOMUCHTAX)'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투머치 택스는 여성복을 전문으로 하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이번 롯데백화점 팝업에서 24FW 컬렉션을 단독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패치워크를 골라 후드티를 커스텀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와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먼저 24FW 전제품 10% 할인과 시즌오프 상품 최대 25% 할인을 진행하며, 10월 4일(금)부터 10월 6일(일), 3일 동안은 최대 60% 클리어런스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시 투머치택스 키보드 키링 파
-
남양유업, ‘임산부의 날’ 맞아 출산 장려 캠페인 진행
남양유업은 오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이달 13일까지 ‘서프라이즈 베이비(Surprise Bab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 캠페인은 출산 장려의 일환으로 임신 소식을 알리고 함께 축복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캠페인은 참가자의 개인 SNS 계정에 ‘임밍아웃(임신 소식을 주변에 알리는 것)’ 영상이나 사진 등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한 후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신청서를 작성해 참가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남양유업은 캠페인 참가자를 위해 ‘서프라이즈 베이비 키트(이하 서프라이즈 키트)’를 제작했다. 아기 용품 중심으로 구성된 타 브
-
인터파크 투어, 카탈루냐 프로모션 실시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카탈루냐 관광청과 함께 ‘아직 보여줄게 많은 스페인 No.1 카탈루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인터파크트리플 관계자는 "인터파크 투어와 카탈루냐 관광청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탈루냐 투어·티켓 할인 및 항공권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페인 북동쪽에 위치한 카탈루냐는 바르셀로나, 지로나, 예이다, 타라고나 등 4개 주를 포함한다"라며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건축물과 박물관, 아름다운 해변이 매력적인 여행지다"라고 밝혔다. 특히 구엘공원, 카사 밀라, 카사바트요 등 안토니 가우디의 작품과 코스타 브라바 해안의 작은 휴양 도시인 토사 데
-
쿠팡, 캠핑·등산용품 파격 할인 기획전 진행
쿠팡이 캠핑용품과 등산용품 및 스포츠/레저 용품, 음식료품 등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가을캠핑·등산 SALE’ 기획전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여러 카테고리가 연합해 캠핑족들이 많이 찾는 상품을 할인하는 대규모 행사다"라며 "캠핑 및 등산에 필요한 이어폰, 스마트워치, 침낭, 등산스틱뿐만 아니라 야외활동 중 즐길 수 있는 스낵, 초콜릿, 견과류와 같은 간단한 필수 간식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카테고리 및 대표 상품군은 △가전·디지털 (석유/화석난로, 대용량 보조배터리, 빔프로젝터, 스마트워치, 이어폰, 노
-
아모레퍼시픽, 용기 수거 팝업스토어 열어
아모레퍼시픽이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아모레리사이클(AMORE:CYCL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아모레리사이클은 2009년부터 본격적으로 진행한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용기수거 캠페인이다"라고 말했다. 아모레리사이클 팝업스토어에서는 화장품 용기 수거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쉬운 분리배출 방법, 수거한 용기로 만든 업사이클링 전시 등을 경험할 수 있으며, 플라스틱을 적게 사용하기 위해 노력한 리필 제품,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한 제품, 소비자가 반납한 공병으로 다시 만들어진 제품을 소개한다. 단기간 진행되는 팝업스토어 행사인 만큼 팝업 쓰레기를 최소화하자는 취지로 다른 브랜드 팝업에
-
[생활경제 이슈] 하림펫푸드, 강아지 덴탈껌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 출시 外
하림펫푸드가 강아지 전용 간식인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영양가 없어 건강에 도움을 주지 않는 성분인 글리세린은 빼고100% 식재료만으로 만들어 영양성분이 가득한 강아지 전용 덴탈껌이다. 하림펫푸드는 반려견이 매일 먹는 덴탈 케어 간식인만큼 건강한 식재료로 만들기 위해 2년 9개월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선보였다.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는 관절, 면역, 장건강을 위한 3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고구마, 세이지를 사용해 기호성 높은 구취 제거 효과를 가졌으며, 관절 제품은 MSM과 초록입홍합분말을 사용해 관절 관리에 도움을, 면역 제품은 베리류(블루베리 분말, 동결건조아사
-
[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시리얼 나눔 캠페인’ 전개 外
농심켈로그는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초록우산과 협약식을 갖고 결식아동 문제 해결을 위한 ‘세계 식량의 날 시리얼 나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세계 식량의 날은 FAO(유엔식량농업기구)가 식량 안보에 관한 인식을 높이고 기아와 영양실조 등 식량문제 해결을 위한 국제협력을 촉진하고자 매년 10월 16일로 제정한 국제 기념일이다. 농심켈로그는 이를 기념하여 매년 대규모 식품 나눔과 봉사활동을 선제적으로 진행해 왔다. 이에 관심을 가지고 취지에 동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올해는 더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나눔 캠페인까지 범위를 확장했다.농심켈로그는 아동 정기 후원을 시작하는 후원
-
기아, ‘The 2025 레이’ 출시…“상품성 높이고 가격 동결”
기아가 ‘The 2025 레이’를 2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기아에 따르면 The 2025 레이는 자사의 대표 경차 레이의 연식변경 모델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고급 안전·편의사양을 확대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기아는 레이 EV 승용 모델에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 차량/보행자/자전거 탑승자) ▲차로 유지 보조(LFA) ▲크루즈 컨트롤 등이 포함된 ‘드라이브 와이즈 I’ 패키지와 블랙 하이그로시 가니시가 적용된 ▲열선 가죽 스티어링 휠을 전 사양 기본화해 상품성을 향상시켰다.또 레이 EV 승용 에어 트림에는 ▲후측방 충돌 경고(BCW)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BCA, 전진출차)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RCC
-
에스티팜, 올리고·mRNA 캡핑 대량생산 신기술 도입
에스티팜(대표이사 사장 성무제)은 최근 일본의 후지모토 및 이나바타와 올리고뉴클레오타이드(이하 올리고) 대량생산 신기술 도입 및 사업 제휴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계약에 따라 에스티팜은 2030년까지 일본을 제외한 전세계 지역에서 후지모토의 특허물질인 후지메트(액상수지)의 독점 판매권과 함께 후지메트를 이용한 올리고 합성에 대한 독점 사용권을 확보하게 됐다. 이나바타는 에스티팜에 후지메트를 공급하게 된다.계약기간 동안 에스티팜이 새롭게 개발한 올리고 액상합성의 제조 공정기술 및 분석법 관련 특허는 에스티팜이 독자적으로 보유하며, 올리고 외 다른 품목을 후지메트를 활용해 생산할 때에는 향후
-
GC녹십자, 창립 57주년 기념식 개최
GC녹십자(대표 허은철)가 창립 57주년을 맞아 경기도 용인 목암타운에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허일섭 GC(녹십자홀딩스) 회장은 창립기념사에서 "올해 GC가족은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 가는 여정에 의미있는 발자국을 남겼다”며 “알리글로가 미국 시장에 순조롭게 진출했으며, CR제약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중국 시장에 발판을 다졌고, 베트남에 최초의 유전자·암 전문 종합 진단·판독 기관을 설립하는 등 글로벌 진출에 적극나선 한 해였다”고 말했다. 이에 "임직원들은 '인류의 건강한 삶에 이바지한다'는 사명감을 자양분으로 삼아 과감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의 노력을 멈추지 말아야 한다"고 기념사를 통해
-
제네시스, 더욱 고급스러워진 ‘GV80 블랙·GV80 쿠페 블랙’ 공개
제네시스가 완벽한 블랙을 입고 돌아온 럭셔리 대형 SUV ‘제네시스 GV80 블랙·GV80 쿠페 블랙’을 2일 공개했다. GV80 블랙은 ‘제네시스 G90 블랙’에 이은 브랜드 두 번째 블랙 모델로 제네시스만의 진정성 있는 블랙 콘셉트를 바탕으로 내외장의 섬세한 디테일까지 블랙으로 마감하고, 전용 소재 및 사양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GV80 블랙의 외관은 크고 작은 요소들이 모두 블랙 색상으로 구현돼 차량 고유의 차체 라인과 형태감을 더욱 부각시킨다.제네시스는 GV80 블랙의 ▲라디에이터 그릴 ▲범퍼 가니쉬 ▲전면 엠블럼 ▲DLO 몰딩 ▲루프랙 ▲리어 범퍼 몰딩처럼 두드러진 부품은 물론 ▲헤드램프 내부 사이드
-
휴온스, 레이덴트와 치과용 구강스캐너 '레이오스 2' 판매 계약 체결
휴온스가 구강용 스캐너 ‘레이오스 2(RAYiOS 2)’를 통해 최근 치과시장의 새로운 사업영역으로 주목받는 ‘디지털 덴티스트리(Digital Dentistry, 디지털 치과산업)’에 진출한다.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는 치과용 의료장비 전문 기업 레이덴트(대표 안홍규)와 '레이오스2'의 판매 및 디지털 덴티스트리 사업화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일 밝혔다.휴온스는 이번 판매계약과 업무협약으로 치과용 마취제를 기반으로 한 치과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게 됐다. 레이덴트는 국내 사업을 위해 국내 제약회사 중 치과영역에서 경쟁력이 높은 휴온스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하게 됐다.'레이오스
-
광동제약, 제5회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은 어린이들의 환경보호 의식 고취를 위한 ‘제5회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를 열고 작품을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올해로 5회를 맞이한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는 ‘그림 속 친환경, 우리의 미래를 밝히다!’를 주제로 개최된다. 참가자는 ▲지구를 지키는 작은 영웅들, ▲미래를 위한 우리의 약속, ▲재활용의 마법 중 하나를 선택해 친환경 실천을 창의적으로 표현한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전국의 5~7세 유치원생과 13세 이하 초등학생 누구나 개인 또는 단체로 응모 가능하다.이번 대회는 환경부 장관상에 해당하는 대상을 포함해 개인 415명, 단체 4곳을 선정해 시상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7
-
삼성중공업, 6783억원 규모 LNG운반선 2척 수주
삼성중공업은 아시아 지역 선주와 LNG 운반선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공시했다. 이 선박은 2027년 4월까지 순차적으로 선주사에 인도될 예정이다. 삼성중공업은 이번 계약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24척(약 54억 달러 규모)를 수주해 올해 수주 목표 97억 달러의 56%를 달성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수주 잔고는 319억 달러로 약 3년치의 이상의 안정적 일감을 확보했다.삼성중공업 관계자는 “발주가 꾸준한 LNG운반선과 더불어 압도적 경쟁력을 보유한 FLNG 중심으로 추가 수주가 기대된다”며 “지속적인 친환경 기술개발로 미래 신제품 시장도 선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댄스가수에서 액션배우까지…‘비’ 괴롭힌 이 질환은?
2002년 ‘나쁜남자’라는 곡으로 데뷔한 가수 비(정지훈)는 23년째 연예계 정상급 스타로 활약하고 있다. 격한 안무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닌자 어쌔신' 등 드라마와 영화 작품에도 출연하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투혼을 보이는 것으로도 유명하다.그러나 이 같은 활동 이면에는 목∙무릎 부상을 안고 활약한 고충이 있었다. 비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시즌 비시즌’에 출연해 "경추(목뼈) 5번 6번에 (디스크가) 있다"며 목 건강이 좋지 않다고 고백했다. 이를 전해 들은 후배 가수 태민(그룹 샤이니)은 “저는 어릴 적 형을 보고 춤을 추기 시작했다”며 “요새 더 많이 아프지 않느냐”고 걱정했다. 이에 비는 “왼쪽
-
GS칼텍스, 텀블러 사용 확대 위한 행동도구 ‘투인원 텀블러백’ 제작
GS칼텍스가 오는 12월 20일까지 3달간 시민과 함께 하는 탄소저감 사회공헌 활동인 ‘지구톡톡’의 두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구톡톡은 GS칼텍스가 탄소 저감을 위해 시민들과 일상생활에서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시하고 함께 실천하는 캠페인으로, 생활 속 무분별한 일회용컵 사용 문제를 조명하고 텀블러 사용 확대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GS칼텍스는 이 기간 지구톡톡 행동도구로 ‘투인원(2in1) 텀블러백’을 개발·제작해 적극적인 텀블러 사용에 동참할 시민 2만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텀블러는 이미 환경에 유익한 생활용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휴대의 어려움으로 시민들의 실사용 횟수는 적다. 한국소비자원의 ‘2018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