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CU, ‘초코 마시멜로우 팡’ 선보여
CU가 두바이에 이어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간식 스모어를 케이크로 재해석해 이달 8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CU 관계자는 "스모어(S’more)는 마시멜로우와 초콜릿을 통밀 크래커 사이에 넣어 만든 간식으로 조금 더(Some more)라는 말에서 그 이름이 유래됐을 만큼 멈출 수 없는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런 스모어를 케이크로 새롭게 구현한 ‘초코 마시멜로우 팡(2,700원)’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라며 "해당 상품은 푹신한 초코 카스텔라 빵 위에 수제 마시멜로우 크림을 가득 올리고 초코 코팅으로 덮어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다"라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중
-
홈플러스, ‘반값’ 알배기 배추 기획전 진행
홈플러스는 ‘2024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알배기 배추를 일반 배추의 대체 품목으로 선정해 ‘반값’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반값’ 알배기 배추 기획전은 3일부터 오는 6일까지 전 점 3만 통 한정으로 진행된다"라며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50% 할인가인 2990원(통)에 선보이며, 1인당 2통까지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홈플러스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알배기를 제공하기 위해 여름 배추 주산지인 평창, 정선, 횡성 등 강원도 준 고랭지 물량을 사전에 확보했다. 알배기는 겉절이, 국·찌개, 샤부샤부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재료로, 배추 가격이 오를 때 훌륭한
-
안랩, 성남서초등학교 코딩 교육 실시
안랩이 10월 2일(수), 성남서초등학교 6학년 학생 28명을 대상으로 ‘스마트 코드 크리에이터 교실’ 첫 수업을 시작했다. 안랩 관계자는 "‘스마트 코드 크리에이터 교실’은 안랩, 초록우산, 에이스코드랩의 협력으로 진행되는 코딩 교육이다"라며 "안랩은 코딩 교육에 필요한 교재와 교구, 강사비 등을 지원하며 초록우산은 교육 사업의 기획과 운영을 맡고, 에이스코드랩은 전문 강사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과 디지털 역량 향상을 돕는다"라고 전했다. 총 9회차로 구성된 이번 교육은 1회차에 안랩 임직원이 직접 진행하는 특강과 이후 8회차의 코딩 교육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2일 오전 진행된 1회차 수업
-
코인원, 수수료 얼리버드 체험 프로모션 실시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10월 한 달간 ‘수수료 얼리버드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원화 출금 수수료 무료에 이어 2번째 ‘0원 프로모션’이다. 코인원 관계자는 "지난 8월 29일 ‘수수료 얼리버드’ 서비스를 선보였다. 가상자산 거래 수수료를 선지불하면 30일간 한도 금액 내에서 기본 수수료율(0.2%) 대비 최대 82%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다"라며 "해당 서비스를 더 많은 이용자가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코인원은 10월 2일 오후 3시부터 31일까지 코인원 홈페이지에서 ‘수수료 얼리버드 티켓’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티켓 수령자는 거래 금액 1천만
-
홈플러스, ‘맛깔나는 황금연휴 4일간 특가’ 실시
홈플러스가 10월 초 퐁당퐁당 연휴 기간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은 물론, 물가 부담으로 ‘집콕’ 휴식을 택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맛깔나는 황금연휴 4일간 특가’ 행사를 전개한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식탁에 빠질 수 없는 육류는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라며 "‘한돈 일품포크 전품목’은 마트에서 8대 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하고,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국거리/불고기’를 40% 할인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추억의 맛 ‘당당 두마리옛날통닭’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4000원 할인해 단돈 9990원에 판매한다"라며 "속이 꽉 찬 ‘냉수마찰 기절꽃
-
LF, "가을 패션 트렌드 대세 소재는 스웨이드"
생활문화기업 LF가 올 가을 패션 트렌드를 휩쓸고 있는 대세 소재는 ‘스웨이드’ 라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스웨이드(Suede)란 가죽의 한 종류로 부드럽고 벨벳 같은 질감을 가진 소재이며 고급스러우면서 따뜻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가을 겨울 시즌 인기다"라며 "최근에는 스웨이드의 부드러운 터치감, 촘촘한 밀도감을 바탕으로 한 비건 스웨이드 소재 제품들도 다수 출시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 따르면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한 9월 중순부터 ‘스웨이드’ 검색량이 급격히 증가 추세다. 9월 3주차 ‘스웨이드’ 키워드 검색량은 전주 대비 2배 가량 급증한 데에 이어 ‘스웨이드 자켓’과 ‘스웨이
-
인터파크 투어, 르무통 홀릭 패키지 출시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홍콩 관광청, 편한 신발 브랜드 '르무통'을 제조·판매하는 우주텍과 홍콩 패키지 여행 상품을 기획해 판매 중이라고 2일 밝혔다.인터파크 투어 관계자는 "홍콩의 아름다운 명소를 200% 즐길 수 있는 상품 개발을 위해 '여행신발'로 주목받은 르무통, 홍콩 관광청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각 기관이 공동 기획한 ‘르무통 홀릭’ 패키지 상품은 홍콩 2박 4일 일정으로, 함께 구성되는 르무통 신발을 신고 홍콩 대표 명소와 맛집 곳곳을 걸어다니며 여행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홍콩 관광청이 상품 기획에 공동 참여한 만큼 홍콩 최신 여행 관광지와 맛집으로
-
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24, ‘슈퍼델리 페스타’ 개최
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24가 10월 초 휴일을 맞이해, 대표 외식 먹거리들을 초저가에 판매하는 ‘슈퍼델리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10월 3일(목) 개천절, 10월 9일(수) 한글날 등 쉬는 날이 많은 만큼, 고객들의 메뉴 고민과 식비 부담을 덜겠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먼저, 이마트는 10월 3일(목)부터 10월 10일(목)까지 인기 델리 메뉴를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30% 할인한다.대표적으로 ‘뉴 순살 양념 닭강정(팩, 정상가 9,980원)’을 6,986원에, ‘샐러드랩 파티팩(498g, 정상가 9,980원)’을 6,986원, ‘스시-e 프리미엄 모둠초밥A(18입, 정상가 21,980원)’을 15,386원에 구매할 수 있다.통삼겹살을 참나무로 훈연, 숯
-
W컨셉, 디자이너 브랜드 ‘르누이’ 입점
W컨셉이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누이(LENUÉE)’를 입점시키고 신규 브랜드를 소개하는 뉴컨셉 코너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경쟁력 있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입점시켜 컨템포러리 패션 라인업을 강화하는 전략의 일환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르누이는 프랑스어로 ‘구름의’ 라는 뜻으로, 김주원, 박현주 디자이너 듀오가 2020년 설립했다"라며 "고감도 소재, 클래식한 실루엣 등 품질과 디자인을 앞세워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선보이고, 패키징 전 과정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다"라고 밝혔다. 품질과 브랜드 철학을 중시하는 20~40대 여성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W컨셉은 9일까지 뉴컨셉 프로모션을 열고 신규
-
파파존스 피자, 10월 프로모션 진행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피자 주문 시 최대 8천 원을 할인해주고 전속모델인 ‘아이브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프로모션 기간은 10월 1일(화)부터 11월 5일(화)까지로 해당 기간동안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주문하면 라지 사이즈 5천 원, 패밀리 사이즈 6천 원, 파티 사이즈 8천 원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이번 할인은 피자 전 메뉴에 적용되며,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 파파스의 패밀리 사이즈는 2만 7900원에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10월 프로모션으로 전속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멤버들 각각의 개인
-
야놀자, 국군의 날 맞아 도서 후원 캠페인 실시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국군 장병들을 위한 도서 후원 캠페인을 진행했다. 야놀자 관계자는 "지난 1일, 건군 76주년 국군의 날을 기념하여 전라북도 익산에 위치한 육군부사관학교 학록도서관에 300여 권의 도서를 전달했다"라며 "이번 도서 후원은 국군 장병들이 더 나은 독서 환경에서 자기 계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라고 전했다. 야놀자는 대한민국 육군과 함께 병영 독서 환경 개선을 위한 도서 후원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이를 통해 장병들의 사회·문화적 소양 향상과 책 읽는 병영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 4월에도 야놀자는 세계 책의 날을 맞아 경기 연천군의 육군 제5보병사단에 도서를 기증
-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250만 대 돌파
에이피알은 2024년 9월 셋째 주 기준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누적 판매량이 250만 대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지난 4월 200만 대 누적 판매 기록을 세운 이후 5개월 만이며, 2021년 3월 브랜드 최초로 ‘EMS 더마샷’을 출시한 이래 약 43개월 만에 달성한 결과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250만 대 판매 기록은 국내 시장에서의 탄탄한 실적과 해외 시장의 빠른 성장세라는 두 축이 큰 역할을 했다"라며 "특히 해외 시장에서는 K-뷰티 및 관련한 뷰티테크의 인기와 함께 적극적인 판로 개척이 이루어지며, 지난해 같은 시점 대비 해외 누적 판매량은 1년 만에 두 배 이상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뷰티 디바이스의 해외 시장
-
오뚜기, '통실통실 멘보샤·소시지롤' 선보여
㈜오뚜기가 냉동 HMR 신제품 '통실통실 멘보샤·소시지롤' 2종을 출시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간편'에 중점을 두고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냉동 HMR 시장이 확대되고 있으며, 오뚜기는 인기 높은 튀김 메뉴 중 대표 중식메뉴 ‘멘보샤’와 휴게소 인기 메뉴 ‘소시지롤’을 제품화해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론칭한 '통실통실' 시리즈는 통통하고 실한 모양이라는 '통실통실' 의미처럼, 취식할 때 풍부한 식감과 넉넉한 양을 갖췄다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우선, 새롭게 선보인 통실통실 시리즈 중 통실통실 멘보샤는 새우살 함량을 기존 제품대비 27% 이상 높여 더욱 촉촉하고 통실한 식감을 구
-
이랜드킴스클럽, ‘모두의 와인 플러스’ 시리즈 선보여
이랜드킴스클럽은 해외의 유명 와이너리 와인을 직수입해 9990원에 선보이는 ‘모두의 와인 플러스’를 오늘(2일) 신규 론칭했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모두의 와인 플러스는 세계의 유명 와인 평론가들의 높은 점수, 글로벌 와인 커뮤니티 비비노(Vivino)에서 4.0 이상의 높은 평점을 받는 와인만을 특별 엄선한 킴스클럽만의 신규 와인 시리즈다"라고 전했다. 이랜드킴스클럽은 이 시리즈 와인을 9990원 가격대로 일원화하기 위해 와인 연간 물량 계획과 현지 직소싱을 통해서 가격의 거품은 완전히 제거했다.기존 이랜드킴스클럽 ‘모두의 와인’은 2021년부터 해외 직수입을 통해 유명 와이너리 제품을 5990원 초저가로 선보여 왔다. 이
-
컬리, ‘가을 음식 대전’ 진행
컬리는 ‘가을 음식 대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컬리 관계자는 "가정간편식(HMR)과 햅쌀, 햇과일, 베이커리 등 가을에 먹으면 더 맛있는 음식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획전은 10일까지 진행된다. 뜨거운 국물요리와 제철과일, 유명 디저트 등 엄선된300여 종의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대표 국물 요리로는 사당역 골목 맛집으로 유명한 시골보쌈과 감자옹심이의 ‘감자 옹심이 칼국수가 있다"라고 말했다. 국산 감자로 만든 옹심이를 사용해 진하고 구수한 향미가 특징이다. 하루한킷의 얼큰 미나리 칼국수 전골과 부산어묵의 유부주머니 전골 등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국물 요리다
-
[생활경제 이슈] 하림, ‘용가리’ 25주년 기념 신제품 선보여 外
㈜하림이 ‘용가리 치킨’ 출시 25주년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하림 관계자는 "‘용가리 치킨’은 100% 국내산 닭고기 순살을 공룡 모양으로 만들어 바삭하게 튀긴 치킨 너겟 제품이다"라며 "1999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하림은 어릴 때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도 ‘용가리 치킨’을 즐겨 찾는 소비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화끈하게 매운 맛, 마라 맛, 바베큐 맛 등 ‘어른’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을 풍성하게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먼저 ‘불 용가리 치킨’은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치폴레, 베트남 고추 등 세계에서 가장 맵기로 손꼽히는 4가지 고추를 넣어 중독적인 매운맛이 특징이다. 오
-
쿠팡,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 선보여
쿠팡이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제 고객들은 R.LUX를 통해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인기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쿠팡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R.LUX는 로켓배송(Rocket)과 럭셔리(Luxury)의 합성어로,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품격에 차별화된 로켓 서비스를 더해 전에 없던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의 로켓럭셔리를 독립적인 럭셔리 버티컬 서비스인 R.LUX로 확대 개편한 것으로, R.LUX가 엄선한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직매입해 고객들에게 빠른배송이 제공된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명품 버티컬 서비스와 차별화된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