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노랑풍선, 휴양지 오키나와 여행 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은 겨울을 맞아 고객들이 따뜻한 휴양지에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일본 오키나와 여행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오키나와는 한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12월 평균 최고 기온이 22도에 달해 겨울철에도 따뜻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라며 "특히 강수량이 적어 여행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며, 일본에서 가장 먼저 꽃이 피는 지역으로 1월에도 화사한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겨울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노랑풍선의 오키나와 상품은 총 3가지로, 가족 동반 여행객부터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떠나는 여행객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취
-
[생활경제 이슈] 매드포갈릭, 네이버예약 서비스 확대 外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프리미엄 스테이크 세트와 스페셜 룸 예약 등을 추가하며 네이버예약 서비스를 확대 개편한다고 밝혔다.매드포갈릭은 일반예약만 가능했던 기존 네이버예약 서비스에서 프리미엄 본-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를 사전에 예약할 수 있는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본-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 예약’과 별도의 룸에서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매드포갈릭 스페셜 룸 예약’ 서비스를 추가했다.‘매드포갈릭 프리미엄 본-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 예약’은 풍부한 마블링의 두툼한 스테이크에 갈릭크림소스가 듬뿍 올려진 매드포갈릭 겨울 한정 메뉴인 ‘본-인
-
[생활경제 이슈] 한화푸드테크 '63뷔페 파빌리온 용산' 열어 外
한화푸드테크가 운영하는 ‘63뷔페 파빌리온’이 서울 아이파크몰 용산점 8층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63뷔페 파빌리온은 연간 최대 25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서울 대표 프리미엄 뷔페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한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은 63스퀘어 밖에 개점한 첫 매장이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KTX와 수도권 전철이 다니는 용산역과 연결돼 편리한 접근성과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한다.매장은 약 300평, 180여 개 좌석 규모로 ▲한식 ▲일식 ▲중식 ▲웨스턴 핫 ▲웨스턴 콜드 ▲디저트 ▲베버리지 총 7개 섹션을 구성해 100여 개 메뉴를 선보인다. ▲LA갈비 ▲육회 ▲태양의 불낙지 등 63뷔페 파빌리온 기존 인기 메뉴를 동일하게 마련했다. 63
-
BBQ, 1만 1,000마리 치킨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1만 1,000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전국 곳곳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의 특성을 살린 BBQ의 대표적 상생 기부활동으로, 2017년부터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라며 "참여를 희망하는 패밀리에게 본사는 신선육(닭고기)을 지원하고, 패밀리는 치킨을 조리해 매장 인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전달하는 방식이다"라고 전했다. 지난 달 18일, 의정부녹양점 패밀리는 의정부시 녹양동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인 '은혜지역아동센터'에 치킨을 전달했다.
-
에이피알, ‘2억불 수출의 탑’ 수상
에이피알은 지난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6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2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무역의 날은 1964년 제정된 ‘수출의 날’을 전신으로 하며, 국제 무역의 균형 있는 발전과 무역입국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제정된 법정 기념일이다"라며 "해당일에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기념행사가 열리며, 전년도 7월 1일부터 당해 연도 6월 30일까지의 수출액을 기준으로 일정액 이상의 수출 실적을 달성한 기업을 선정해 수출의 탑을 수여한다"라고 전했다. 에이피알은 창립 5년 만인 2019년 1천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것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수출 확대를 통
-
헤라,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선보여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맞춤형 립 제품을 제조해 주는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아모레성수 매장에서 선보인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헤라의 커스텀 매치 서비스는 아모레퍼시픽의 전문적인 피부 색채 연구와 인공지능(AI)을 바탕으로 한 헤라만의 컬러 진단 솔루션을 융합해, 피부에 따라 최적화된 메이크업 제품을 제안하는 개인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서비스는 헤라의 대표 제품인 '센슈얼 립'을 벨벳, 글로스, 플럼핑 3가지의 제형과 142개의 다채로운 색상, 5가지의 향으로 구성해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고객 개개인의 피부 톤과 취향에 맞춰
-
홈플러스 몽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
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블랑제’가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홈플러스 관계자는 "몽블랑제는 ▲신선한 제철 딸기 ▲매장에서 직접 만든 신선한 생크림 ▲양질의 케이크 시트 등 엄선한 재료를 사용해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맛을 완성했다"라며 "이번 시즌 케이크는 1~2만 원대라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로드숍 제품 대비 약 40% 저렴하게 선보이며 가성비와 품질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빛나는 추억의 순간을 몽블랑제 케이크와 함께 하세요’를 콘셉트로 기획한 이번 시즌 상품은 ‘딸기몽땅 생크림 케이크’(2호, 2만4430원)와 ‘딸기 초코 생크림
-
인터파크 투어, 방콕과 치앙마이 패키지 판매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7~8일 이틀간 SK스토아에서 동남아 인기 여행지 방콕과 치앙마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인터파크트리플 관계자는 "7일 오후 6시 30분부터 방송하는 ‘방콕·파타야 3박 5일 패키지’는 노쇼핑 상품으로, 방콕·파타야 인기 관광지와 레스토랑을 여유롭게 방문한다"라며 "방콕에서는 가장 오래된 사원인 왓 포 사원을 관광하고, 리버뷰 사보이 레스토랑에서 현지식을 맛본다"라고 전했다. 이어 "파타야에서는 황금 절벽사원, 플로팅 마켓, 코끼리 빌리지·몽창카페를 둘러본다"라며 "파타야의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루프탑에서 무료 맥주와 커피를 즐길 수 있다"라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2024년 혹한기 안전용품 제공 外
우아한청년들이 이번 혹한기에도 라이더를 위한 계절성 물품지원에 나선다. 현장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안전용품을 제공해 안전운행을 지원한다는 취지다.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혹한기 라이더들의 안전운행을 위해 방한복, 방한화, 방한장갑, 무릎보호대, 핸들토시 등 용품을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이 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라이더 계절용품 지원사업은 4년째 이어지고 있는 업계 최대 규모 지원사업이다.우아한청년들의 계절성 물품지원은 다양한 환경 속에서 배달하고 있는 라이더들에게 필요한 용품을 제공하고, 배민라이더스쿨 안전교육과
-
LF 헤지스, ‘H 뜨왈’ 패턴 액세서리 제품군 지속 확대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클래식하고 목가적인 분위기의 ‘H 뜨왈(H Toile)’ 패턴의 인기에 힘입어, 해당 패턴을 적용한 액세서리 라인업을 지속 확대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H 뜨왈’은 프랑스의 자연 경관과 동물을 모티브로 한 ‘뜨왈 드 주이(Toile de Jouy)’ 패턴에 헤지스의 ‘H’와 원형이 조합된 로고를 더한 차별화된 디자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헤지스는 올 여름부터 ‘H 뜨왈’ 패턴이 적용된 스카프를 시작으로 가방, 모자 등을 선보이며 패턴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편안한 감성으로 호응을 이끌어왔다"라며 "특히, 지난 7월 출시된 캔버스 소재의 미니 토트백은 출시 한달 만에 완판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라고
-
신라스테이, 연말 패키지 선보여
신라스테이가 MZ세대의 홈 파티 트렌드를 겨냥해 연말연시 프라이빗한 모임을 가질 수 있는 파티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신라스테이 관계자는 "팬데믹 이후 지인들끼리 집 또는 파티 룸을 꾸미고 맛있는 음식을 시켜 먹는 ‘홈 파티’가 MZ세대 사이에서 연말 모임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연말을 맞아 △객실을 파티 룸처럼 꾸미고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 인 신라스테이(Party in Shilla Stay)’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소품과 함께 객실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 크리스마스 위드 유(Stay Christmas with You)’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파티 인 신라스테이’ 패키지는 연말연시 모임
-
[생활경제 이슈] 뉴트리원 164, 신제품 '아스타잔틴7 루테인지아잔틴’ 출시 外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가 항산화에 집중한 프리미엄 신제품 ‘아스타잔틴7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했다.164의 ‘아스타잔틴7 루테인지아잔틴’은 눈 건강 토탈케어 영양제로,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스타잔틴(해마토코쿠스 추출물) 7mg을 주원료로 함유한다. 청정한 환경의 스위스에서 깨끗하고 안전하게 생산한 고품질의 아스타잔틴을 적용했으며 저온 추출 공법을 통해 열에 약한 원료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했다. 또한, 황반 케어를 위해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16대 4의 황금 배합으로 적용해 눈 노화 관리에 도움을 주며, 이를 표지하는 164만의 GR 마크로 신뢰도를 한층
-
제주신라호텔, ‘크리스마스 빌리지’ 진행
제주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로비와 후정 등 호텔 전역에 역대 최대 규모의 대형 트리를 장식하고, 고객 맞이에 나섰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호텔 곳곳을 연말 분위기에 맞춰 재단장해 제주에서 즐기는 이국적인 크리스마스 낭만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주로 겨울 여행을 떠나온 윈터 신라베어’를 컨셉으로 꾸며진 제주신라호텔은 100여 마리의 신라베어가 호텔에 등장하며,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를 구현했다"라며 "내부 로비와 ‘올래바’에 더해, 4만 4천㎡의 넓은 부지의 ‘숨비정원’ 내 숨은 포토 스팟인 비밀의 정원과 후정 등 수천개의 크리스탈 비즈로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
-
갤러리아百, 색채 추상작가 ‘하태임’ 전시 열어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색채 추상작가 하태임의 작품을 8일까지 전시 판매한다.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하태임 작가는 파리 국립미술학교 출신으로 ‘컬러밴드(색띠)’라는 특유의 화풍으로 유명하다"라며 "강렬하고 다채로운 색의 띠를 역동적이고 조화롭게 배치한 작품들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작가는 색을 ‘내면과 만나기 위한 언어’로 표현하며, 곡선의 컬러밴드를 이용한 대표작인 ‘통로(UN PASSAGE)’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통로’ 시리즈는 캔버스 위에 아크릴 물감으로 곡면의 색띠를 여러 번 덧칠한 작품이다. 하나의 색띠는 수차례에서부터 많게는 십여 회 물감의 겹침으로 만들
-
[IT이슈] 해시드, 인공지능(AI) 스토리텔링 플랫폼 세카이에 투자 外
블록체인 벤처캐피탈 해시드(Hashed)가 AI 기반 스토리텔링 플랫폼 세카이(Sekai)에 투자했다고 6일 밝혔다.해시드가 주도한 총 310만 달러 규모의 시드(seed) 라운드 투자에는 벤처캐피탈 앤드리슨 호로위츠 산하 블록체인 액셀러레이터(a16z CSX)와 아즈키(Azuki), 오렌지 다오(Orange DAO), 집시(Zypsy) 등이 참여했다. 세카이는 a16z의 CSX 가을 코호트에 참석하면서 이번 투자도 받게 됐다. 세카이는 올해 초 열린 이더리움 콘퍼런스 이더덴버(ETHDenver)에서 우승 프로젝트로 선정된 이후 큰 주목을 끌었다. 세카이는 독점적 시장 구조의 지식재산권(IP)으로 제약을 받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생성형 AI와 핍 랩스(PIP Labs)의 프로그래머
-
웅진식품 아침햇살, ‘햇키지 기획전’ 선보여
웅진식품 아침햇살이 CJ제일제당 즉석밥 ‘햇반’과 손 잡고 건강함을 담은 ‘햇키지’를 선보인다.웅진식품 관계자는 "‘햇키지’는 설탕을 넣지 않아 당 섭취 걱정을 덜어낸 ‘아침햇살 제로슈가’와 곤약으로 포만감을 채운 ‘햇반 현미귀리곤약밥’으로 구성됐다"라며 "특히, 한 공기를 다 먹어도 부담없이 든든한 햇반 곤약밥과 당류 걱정을 덜어낸 아침햇살 제로슈가가 만난 패키지로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웅진식품은 오는 9일부터 20일 네이버 온라인 기획전 ‘선물대첩’을 통해 아침햇살 제로슈가 6입과 햇반 현미귀리곤약밥 3입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선물대첩 기획전이 종료
-
롯데온 온앤더럭셔리, F&B와 홈인테리어 제품 신규로 선보인다
롯데온의 명품 버티컬 전문관 ‘온앤더럭셔리(ON AND THE LUXURY)’는 12월 6일(금)부터 ‘럭셔리 쇼룸’을 통해 기존의 패션/잡화 상품군 외에도 푸드(F&B)와 홈인테리어 제품을 신규로 선보인다.롯데온 관계자는 "푸드(F&B) 코너에서는 기존까지 국내에서는 찾기 힘들었던 희소가치 높은 상품을 다수 엄선해 소개한다"라며 "‘프란토이오 갈란티노 올리브오일’은 이탈리아 갈란티노 가문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최고급 올리브 열매를 저온 압착 방식으로 추출해 맛과 향이 살아있으며, 산도가 낮고 폴리페놀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한 해 5천병 이상은 생산하지 않는 프리미엄 오일로, 병에 일련번호를 찍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