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롯데마트, 990원 삼겹살 선보여
롯데마트는 오는 10월 10일(목)부터 10월 16일(수)까지 7일간, 주요 신선∙가공식품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연휴가 끝난 뒤 집밥을 준비해야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축산/과일/델리/가공식품 등 핵심 집밥 재료와 반찬 위주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 점에서 ‘캐나다산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해 각 990원에 특가 판매한다"라며 "해당 상품은 오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4일간 한정 판매되며, 1인당 2팩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호주산 청정 와규 전품목’에 대해 행사카드(롯데/신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제3회 2024 서울뷰티위크 참여 外
듀이트리가 10월 1일부터 3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4 서울 뷰티위크’에 참여했다. 서울특별시 주최로 올해 3회차를 맞이한 ‘2024 서울뷰티위크'는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K-뷰티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중소 뷰티 브랜드의 비즈니스·판로 확대를 위해 마련된 박람회로 국내·외 뷰티 브랜드와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비전을 선보였다. 듀이트리는 오세훈 서울시장을 비롯한 국내·외 바이어, 업계관계자 등 VIP를 대상으로 브랜드 소개를 진행했으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라인인 ‘어반 쉐이드 선 라인’과 ‘AC 딥 흔적 진정 라인’을 소개하며 독보적인 제품력을 선보였다. 듀이트리
-
W컨셉, '르메메' 단독 컬렉션 공개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온라인 매거진 ‘W이슈’ 10월호에서 디자이너 브랜드 ‘르메메(LEMEME)’의 24 가을∙겨울(FW) 단독 컬렉션을 공개한다.W컨셉 관계자는 "르메메는 가방을 중심으로 선보이는 백 브랜드에서 시작해 어패럴 영역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는 더블유컨셉 인기 브랜드다"라며 "2021년 4월 론칭과 동시에 W컨셉에 입점했으며, 20~30대 여성 고객을 핵심 고객층으로 보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W이슈 10월호에서는 르메메 브랜드가 성장해 온 스토리, 브랜드의 3가지 핵심 키워드, 박영수 디렉터 인터뷰 등을 공개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 속에서도 꾸준한 연구∙개발(R&D)로 디자인 및 상품 경쟁력을 쌓고, 고객에게
-
서울세계불꽃축제 2024 성료...김승연 회장 "더 많은 시민들이 희망 가질 수 있길"
한화는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4’를 지난 5일 토요일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올해 20회째를 맞은 서울세계불꽃축제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화를 비롯해 미국, 일본 총 3개국의 대표 연화팀이 오색 불꽃으로 가을 하늘을 수놓으며 100만여명의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한화그룹 김승연 회장은 작년 불꽃축제 직후 “한 명이라도 더 많은 시민들이 아름다운 불꽃을 통해 위로 받고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더 크고 넓게 불꽃을 쏘아올리자”고 말한 바 있다.이에 따라 올해 불꽃축제는 시민들이 멀리서도 불꽃을 즐길 수 있도록 높은 고도에서 크게 개화하는 타상불꽃의
-
[분양캘린더] 10월2주, ‘디에이치 대치 에델루이’ 등 전국 4483가구 청약
부동산 전문 리서치 업체 리얼투데이에 따르면 10월 둘째 주에는 전국 16곳에서 총 4,483가구(도시형생활주택∙민간임대 포함, 행복주택 제외)가 청약 접수를 받는다. 10월 둘째 주에는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디에이치(THE H)’가 적용된 ‘디에이치 대치 에델루이’가 청약을 앞두고 있다. 올해 공급된 ‘디에이치 방배’(90.28대 1), ‘라체르보 푸르지오 써밋’(240.85대 1), ‘청담 르엘’(667.26대 1) 등 각 건설사를 대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아파트들이 청약 시장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만큼, 하이엔드 아파트 청약 흥행 분위기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서울에서는 마포구 ‘마포 에피트 어바닉’(163가구), 노원
-
현대차-웨이모, ‘자율주행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현대자동차가 자율주행기업 웨이모(Waymo)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양사는 웨이모의 6세대 완전 자율주행 기술 ‘웨이모 드라이버(Waymo Driver)’를 현대차 아이오닉 5에 적용한 뒤 해당 차량을 자율주행 택시 서비스 ‘웨이모 원(Waymo One)’에 투입해 운영하는 방안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웨이모에 공급되는 아이오닉 5는 조지아에 위치한 전기차 전용공장 ‘현대차그룹 메타플랜트 아메리카(HMGMA)’에서 생산될 예정이며, 현대차는 안정적인 공급 운영을 통해 ‘웨이모 원’ 서비스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다.양사는 2025년 말부터 ‘웨이모 드라이버’가 탑재된 아이오닉 5 차량의 초기 도로 주행 테스트를
-
대우건설, 서울 동북권 교통해소 ‘동부간선 지하도로 착공식’ 개최
대우건설(대표이사 백정완)이 지난 2일 서울 성북구 화랑로에 위치한 서울민방위교육장에서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민간투자사업’ 착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기존 동부간선도로의 교통 체증을 줄이기 위해 서울 성북구 석관동에서 강남구 청담동을 잇는 총연장 10.4km의 소형차 전용 왕복 4차로 대심도 지하도로를 건설하는 사업이다. 대우건설이 대표 건설사로 참여했으며, 공사기간은 60개월로 2029년 개통예정이다. 공사가 완료되면 성북구 석관동에서 강남구 청담동까지 통행시간이 기존 30분대에서 10분대로 약 20분 가량 단축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 백정완 사장은 기념사에서 “대우건설이 2015년에 동부간선도로 지하
-
한국타이어, ‘2024 TBR 테스트 드라이빙 데이’ 진행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가 지난 2일 충청남도 태안군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Hankook Technoring)’에서 국내 딜러 및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4 TBR(Truck Bus Radial, 트럭∙버스용 타이어) 테스트 드라이빙 데이’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국내 딜러 및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트럭용 타이어인 ‘스마트플렉스(SmartFlex) AH51’의 신규 규격과 ‘스마트플렉스 AH51+(SmartFlex AH51+)’를 소개하고 혁신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날 한국타이어는 최첨단 타이어 기술력의 최종 테스트 베드인 ‘
-
정관장, ‘아이패스 포커싱&에너지샷’ 선보여
정관장이 ‘아이패스 포커싱’, ‘아이패스 에너지샷’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관장 관계자는 "‘아이패스 포커싱’과 ‘아이패스 에너지샷’은 식약처가 기억력 개선, 면역력 개선, 피로 개선 등의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두뇌와 체력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다"라며 "정제 캡슐과 액상이 복합된 이중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학생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원료를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패스 포커싱’은 포스파티딜세린, 녹용, 노루궁뎅이버섯 등의 부원료를 더한 제품이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식약처가 ‘인지력 개선’ 기능성을 공
-
일리윤, 레드이치 고보습워시 선보여
아모레퍼시픽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일리윤MD 레드이치 고보습워시’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일리윤MD 레드이치 고보습워시는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진행한 극건성·극민감 피부 테스트를 통해 건조로 인한 가려움 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극민감 피부 특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체적용시험에서 특허 출원한 장벽개선 마이크로바이움 기술이 건조가려움 원인균을 99%1) 제거하고, 세정만으로도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와 손상된 피부 장벽이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정제수보다 높은 글리세린 50% 함량으로 물보다 순하면서도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하고, 조밀하고 쫀쫀한 거품을 형성
-
오비맥주, 수서역서 음주운전 제로 캠페인 진행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10월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2일 서울 강남구 수서역에서 ‘음주운전 제로(ZERO)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한국도로교통공단과 함께 매년 휴가철, 연말, 명절 연휴 등 교통량이 증가하는 시기마다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라며 "이번 캠페인에는 SRT 운영사 에스알(SR)도 동참해 연휴 기간 유동 인구가 많은 SRT 수서역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음주운전 제로 캠페인을 벌였다"라고 전했다. 오비맥주는 음주운전 근절 의식을 높이는 것은 물론 10월부터 시행되는 음주운전 방지장치 의무화 법안 홍보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 부스는 ▲인포그래픽존 ▲음주운전 방지장치
-
노랑풍선, ‘장거리 여행지’ 기획전 열어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겨울 미리 장거리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여행지를 추천하는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겨울 장거리 여행’ 기획전은 해당 페이지 내에 여행과 관련된 5가지 체크 리스트들을 준비했으며 결과에 따라 △LEVEL1. 여행 꿈나무 △LEVEL2. 여행꾸러기 △LEVEL3. 여행탐험가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누어 타입에 맞게 여행지를 추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우선 장거리 여행지의 설렘을 느낄 준비가 된 'LEVEL1. 여행꿈나무' 카테고리에서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에 많이 노출돼 관심을 받고 있는 '스페인&포르투갈 9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이 상품은 국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글라스락 펫로깅’ 캠페인 실시 外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글라스락과 자사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 오펫이 함께하는 ‘글라스락 펫로깅’ 캠페인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글라스락의 자체 환경 캠페인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과 함께 쓰레기를 수거하며 일회용품 사용 없는 산책 문화 정착을 위해 기획됐다.캠페인 참여는 이달 4일부터 13일까지 글라스락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채널 내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각각 인스타그램 80명, 블로그 20명으로, 선정된 참여자들은 19일부터 내달 3일까지 펫로깅을 진행하며 활동 사진을 참여 신청 계정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
잡코리아, 변우석 ‘지원아 1위로와’ 이벤트 진행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총상금 1억원을 걸고 ‘지원아 1위로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잡코리아와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달 27일까지 웹과 앱을 통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네이버페이와 현금 100만원 등의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본 이벤트는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며 마련됐다. 잡코리아는 지난 13일 배우 변우석을 모델로 기용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잡코리아의 이번 광고 컨셉은 ‘세상 모든 커리어는 하나로 통한다’이다"라며 "변우석이 1인 2역을 맡아 어떤 일을 선택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는 지원이(구직자)에게 잡코리아와 알
-
롯데웰푸드,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 선보여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제로(ZERO)'가 유자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품은 신제품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 후르츠 젤리에 이은 두 번째 젤리 시리즈로, 대표 무설탕 디저트의 인기를 이어가겠다는 복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로는 설탕, 당류 등 건강에 걱정되거나 부담되는 요소를 줄여 더욱 폭넓은 소비자가 먹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안된 브랜드다"라며 "설탕 없이도 디저트 특유의 단맛과 질감 등을 완벽히 구현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디저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는 말
-
스타벅스,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 열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스타벅스 앱 이커머스 채널인 ‘온라인스토어’에서 이달 15일까지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을 연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은 스타벅스의 인기 푸드를 소개하고 해당 푸드와 함께 즐기기 좋은 페어링 원두를 추천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인 푸드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스타벅스는 ‘너티 쿠키 틴 세트’, ‘스타벅스 볼 초콜릿’,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을 이번 기획전 푸드 상품들로 선보인다. 이 중 너티 쿠키 틴 세트와 스타벅스 볼 초콜릿 2종은 매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상품들로
-
[생활경제 이슈] 다우니, 섬유유연제 ‘다우니 7일 지속 탈취파워’ 업그레이드 外
한국P&G 다우니가 단 한 컵으로도 강력한 탈취력을 자랑하는 ‘다우니 7일 지속 탈취파워 섬유유연제’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다우니 7일 지속 탈취파워 섬유유연제는 다우니만의 3단계 탈취 효과가 적용돼, 섬유유연제 뚜껑 기준 단 한 컵만 사용해도 최대 7일간 상쾌한 향기가 지속된다. 세탁 직후에 기분 좋은 향기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건조 중에는 퀵 드라이 기술로 신속한 건조를 도와 냄새를 방지하며, 옷을 착용하는 도중에는 데오드란트 부스트를 통해 긴 시간 동안 상쾌함을 유지해 준다.특히, 세탁조 가득 찬 많은 양의 빨래에도 강력한 탈취력을 자랑하며, 다우니 사전 조사 결과에 따르면 92.2%의 사용자가 그 효과적인 탈취력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