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대한제분, ‘곰표’ 신제품 선보여 外
대한제분이 ‘곰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은 곰표 크림치즈 소금 찹쌀떡 2종과 곰표 까눌레 믹스, 곰표 갈릭부침가루 및 곰표 갈릭튀김가루다. 먼저 ‘곰표 크림치즈 소금 찹쌀떡’은 동물성 크림인 버터밀크로 만든 크림치즈와 소금으로 ‘단짠(단맛+짠맛)’ 조합을 선보여 MZ세대의 입맛을 겨냥한다. 중독성 있는 단짠 맛을 구현하기 위해 고품격 스페인산 퀘스크렘 크림치즈를 15% 이상 함유해 부드럽고 진한 크림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국산 찹쌀과 소금을 사용해 짭조름한 소금 맛과 쫄깃한 떡의 식감도 살렸다. 오리지널, 솔티카라멜 총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귀여운 곰표 패키지에 개별포장 되어
-
국순당, ‘국순당 우리술 홍보관’ 운영 돌입
국순당이 우리나라 대표적인 먹거리 축제인 ‘횡성한우축제’가 열리는 동안 축제장소에서 ‘국순당 우리술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국순당 관계자는 "올해 횡성한우축제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 섬강둔치 일원에서 열린다"라며 "횡성군이 주최하고 횡성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하며, 강원특별자치도가 후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횡성과 함께 모두의 축제를 주제로 최대 2,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횡성한우 구이터 외에도 낙화불꽃퍼포먼스, 섬강별빛아트페스타, 횡성한우 아트카우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국순당 우리술 홍보관’은 축제 관람객을 대상으로 우리 먹거리 한우와 어울리
-
세라젬, 창립 26주년 기념 ‘세라제’ 진행
세라젬이 창립 26주년을 맞아 10월 한달간 세라젬 제품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세라젬 놀라운 감사제(세라제)’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을 2대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도 두 배로 제공하는 ‘함께하면 두 배 혜택’을 비롯해 ‘추천고객 특별할인’, ‘세라제 특별 맞춤혜택’ 등 세라젬에 아낌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폭넓은 베네핏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프로모션 기간 내 추천을 받아 마스터 V9, 파우제 M6 등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하는 경우 구매 고객은 물론 추천 고객에게도 큰 폭으로
-
SK매직, ‘New 미니 정수기’ 선보여
SK매직(대표 김완성)이 ‘New 미니 정수기(모델명: WPU-PBC204S)’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SK매직 관계자는 "‘New 미니 정수기’는 폭 9.5cm로 좁은 틈새도 설치 가능한 작고 슬림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라며 "기존 자사 모델 대비 80% 수준으로 크기를 줄여 항상 좁게 느껴지는 주방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정수기 크기에 부담을 느끼는 1인 가구, 싱글족,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북유럽 스칸디나비아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더했으며, 3가지 색상과 2단계 밝기 조절 가능한 ‘무드 라이팅’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감성적인
-
크라운해태제과, 제19회 창신제 (創新祭) 진행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는 10월 11일(금)부터 13일(일)까지 매일 오후 5시에 서울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제19회 창신제(創新祭)’를 개최한다. 크라운해태제과 관계자는 "법고창신(法古創新_옛 것을 바탕으로 새로움을 창조)을 주제로 2004년 시작된 창신제는 민간기업이 주최하는 최대 규모 국악공연으로 올해로 19번째다"라며 "최고 명인명창을 중심으로 한음영재들과 크라운해태제과 임직원들이 대거 공연에 참여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천년 전 백제가요 <정읍사>로 시작되어 최고 궁중음악으로 발전한 ‘수제천(壽齊天)’이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된 대형공연으로 펼쳐진다. 지난 2년간 수제천의 뿌리와 변천과정을
-
초록마을, ‘초록마을리지’ 선보여
초록마을이 기존 등급 제도를 대대적으로 개편한 신규 멤버십 ‘초록마을리지’를 론칭하고 이달부터 적용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초록마을리지’는 결제 금액에 따라 스탬프가 자동 적립되고, 매달 적립된 스탬프 수에 따라 VIP 선물과 쿠폰을 제공하는 초록마을의 새로운 고객제도다"라며 "친환경 식품을 구매하는 과정에도 재미 요소를 더하고 고객 경험을 강화해 신규 및 충성 고객을 안정적으로 확보한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초록마을 멤버십 고객에게는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 어디서나 결제금액 1만 5천 원 당 스탬프 1개가 자동 적립된다. 매월 스탬프 20개를 완성하면 이달의 VIP 선물을 증정한다. 기존에는
-
롯데칠성음료, 무라벨 제품 통한 플라스틱 감축 성과 발표
롯데칠성음료는 2020년 업계 최초로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8.0 ECO’를 선보였고 지난해에만 무라벨 제품으로 182톤의 플라스틱을 감축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는 유라벨 생수 500ml 페트병 라벨의 무게가 0.37g인 점을 고려했을 때, 제품 약 5억 개 생수병의 라벨을 감축한 것이고, 개당 길이 21.1cm의 라벨을 일렬로 연결시 지구 둘레의 두 바퀴 반인 약 10만km에 달한다"라고 전했다. 무라벨 생수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생수 구매의 주요 기준이 되었으며, 출시 3년만에 생수 판매량의 절반을 차지해 대세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생수 외에도 칠성사이다, 트레비, 칸타타 등 탄산, 커피 제
-
[생활경제 이슈] 바닐라코, ‘에센스 스킨 핑크 쿠션’ 출시 外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언제나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도와줄 ‘에센스 스킨 핑크 쿠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이스 메이크업 명가로 불리는 바닐라코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한 이번 ‘에센스 스킨 핑크 쿠션’은 수많은 테스트와 검증을 거쳐 탄생했다. 더욱 얇아진 커버 입자와 섬세한 에센스 입자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언제 어디서든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피부 타입과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우수한 제품인 만큼 만능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하고 있다.‘에센스 스킨 핑크 쿠션’은 최상의 피부 표현을 위한 모든 조건을 갖췄다. 먼저 ‘클리어 래스팅 포뮬러’로 굴곡을 감싸듯 피부에
-
bhc 치킨 대학생 봉사단, 사랑의 물품 전달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에서 운영하는 bhc 치킨 대학생 봉사단이 쪽방촌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나섰다. bhc 치킨 관계자는 "대학생 봉사단 8기 2조는 최근 서울 용산구 동자동의 쪽방촌 주민들에게 생활에 필요한 각종 지원 물품을 담은 사랑의 나눔박스를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봉사 단원들은 두루마리 휴지, 커피믹스, 벌레기피제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담은 나눔박스를 정성껏 포장하는 것으로 봉사를 시작했으며, 서울역쪽방상담소 ‘온기 창고’에 총 30개의 물품 박스를 전달했다. 해당 후원품은 기관을 통해 쪽방촌 이웃들에게 추후 전달될 예정이다.한편,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bhc 치킨은 지난 2017년부터 대학
-
롯데웰푸드,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 선보여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하는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을 론칭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식사이론은 그저 맛있게 즐기는 것만으로도 건강한 식습관을 챙길 수 있는 간편식 브랜드다"라며 "식사를 준비하면서 건강함을 위해 따로 신경써야 하거나, 포기해야만 했던 요소를 혁신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메뉴에 건강 지향 소재를 활용해 영양을 강화하거나 맛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를 줄이는 등 헬스&웰니스 요소를 부여했다"라고 밝혔다. 식사이론은 첫 제품으로 5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떡.튀.만(떡볶이.튀김.만두) 떡볶이 간편식 1종과 ▲대파고기만두, ▲
-
윤상현 콜마 부회장, “K뷰티 성공과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윤상현 콜마 부회장은 지난 1일 서울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에서 열린 ‘2024 서울뷰티위크’ 개막식 기조연설 을 진행했다. 윤 부회장은 기조연설을 통해 K뷰티의 글로벌 경쟁력과 위상을 소개하고, 최근 전 세계에서 K뷰티가 성공하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했다. 윤 부회장은 △혁신에 기반한 연구개발(R&D) △온라인 중심의 젊은 고객 확대 △일상을 책임지는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군 등을 K뷰티의 성공 요인으로 꼽았다. 콜마 관계자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서울뷰티위크’는 서울시와 국내 뷰티 기업이 함께 기획하고 참여하는 서울의 대표 뷰티 박람회다"라며 "지난 1일부터 3일간 서울 DDP를 비롯해 명동·홍대·강남역 등 도심
-
노랑풍선, '트래블쇼 2024' 참가
노랑풍선은 신개념 여행 박람회 '트래블쇼 2024'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250여 개 민간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여행 정보와 관광 상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3일간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행사에서 전용 부스를 마련해 ▲동남아 ▲유럽 ▲미주 ▲대양주 ▲괌/사이판 ▲일본 ▲중국 ▲홍콩/대만 ▲국내 등 다양한 패키지 및 허니문 상품의 상담과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현장 예약자에게는 △인당 최대 30만 원 할인 △롯데면세점 및 경복궁면세점 바우처 △노니비누 및 노니치약 △객실당 와인 1병 △망고 1kg △바샤 커피 등 다양한
-
비레디, '블루 쿠션 4세대' 리뉴얼 선보여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블루 쿠션 4세대'를 리뉴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블루 쿠션 4세대'는 2020년 마그네틱 피팅 쿠션으로 첫 선을 보인 후 끊임없이 진화해 온 비레디의 스테디셀러다"라며 "누적 판매 120만 개를 돌파한 남성 쿠션으로, 기존 제품의 장점은 강화하고 스킨케어 성분을 보완해 업그레이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숨 쉬는 듯한 가벼움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고, 기존 제품 대비 유연해진 화장막으로 끼임이나 들뜸 없이 손쉬운 발림성과 편안한 지속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라며 "커버 파우더 분산 기술로 뭉침 없는 균일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누구나
-
맥도날드, 가을맞이 해피 스낵 신규 라인업 공개
맥도날드는 ‘애플 파이’가 포함된 ‘해피 스낵’의 신규 라인업을 2일 공개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해피 스낵’은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버거, 사이드 메뉴부터 디저트, 음료 등 맥도날드의 대표 인기 스낵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라며 "맥도날드는 시즌마다 달라지는 해피 스낵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가성비 선택지를 제공해 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해피 스낵 라인업은 메뉴에 따라 1,000원, 1,500원, 2,000원으로 더욱 가성비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체 라인업은 ‘애플파이’, ‘치즈버거’, ‘후렌치 후라이(S)’, ‘아이스 드립 커피(M)’, ‘코카-콜라 제로
-
㈜아성다이소, 영화 ‘보통의 가족’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보통의 가족>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9월 23일부터 10월 3일까지 다이소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응모 후 10월 3일 하루 동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보통의 가족>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라며 "당첨자는10월 7일 다이소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10월 16일 개봉 예정인 <보통의 가족>은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
-
노랑통닭, 전속 모델로 차은우 선정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브랜드 신규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선정했다고 밝혔다.노랑푸드 관계자는 "노랑통닭의 새로운 모델 차은우는 다양한 드라마와 음악, 예능 활동을 통해 활동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스타다"라며 "특히 차은우는 가수와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전 연령층에 걸쳐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를 확보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노랑통닭은 이번 모델 선정으로 차은우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와 함께 브랜드의 즐겁고 역동적인 매력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그의 청량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노랑통닭의 신선하고 맛있는
-
관광공사, 스마트기술 활용 시범 서비스‘축집사’ 선보여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축제 관람객 편의 도모와 안전 확보를 위해 스마트 기술을 활용한 ‘축집사(축제 안내를 도와주는 집사)’ 서비스를 2일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이하 충장축제, 10.2~6)’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인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국내 축제의 고질적인 문제로 ▲방문객 집중에 따른 주차난 ▲주변 도로 혼잡도 증가 ▲음식(푸드트럭) 결제 시스템 미비 등이 꼽힌다"라며 "따라서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 공사는 역량 있는 민간기업과 협력해 스마트 지도, AI 카메라, 드론 등 다양한 스마트 기술을 활용해 지역축제가 더 성공적이고 안전한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