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유통단신] 보쉬 전동공구, 연말 'SNS 소통 이벤트' 실시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SNS를 통한 연말 ‘고객 소통 이벤트’를 펼친다고 5일 밝혔다.먼저 보쉬 전동공구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은 전동공구 전문 사용자들을 위한 채널로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및 공구 액세서리와 측정공구를 소재로 다루며 공구 전문가들과의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이에 오는 20일까지 채널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보쉬 정밀 드라이버 세트를 증정한다. 정밀 드라이버 세트는 스크류 드라이버 비트, 비트 핸들 등 총 42종의 드라이버 팁들이 포함된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작업에 활용도가 높은 액세서리 제품이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 리뉴얼 기
-
한미 '프리미엄 칼마디', 배우 정시아 유튜브서 소개..."판매 2개월만 완판"
한미약품그룹 지주사 한미사이언스의 ‘한미 프리미엄 칼마디가 유튜브 ‘마이 루틴 플레이’에서 배우 정시아의 온 가족 건강 필수 루틴으로 소개됐다.5일 한미사이언스에 따르면 한미 프리미엄 칼마디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비타민K ▲망간 ▲아연 등 총 6가지 성분을 한 알에 모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에 포함된 성분들은 한국인에게 부족한 대표 영양소들로 꼽히며, 이중에서도 칼슘과 마그네슘은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하며 비타민D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또한 이 제품은 체내흡수가 용이한 식물성 해조 칼슘을 사용하고, 칼슘과 마그네슘의 비율을 칼슘 흡수에 이상적인 2대1 비율로 배합
-
[스포츠 이슈] ‘코리안 슈퍼보이’ 최두호, UFC 310서 랜드웨어와 격돌…”인상적 승리 후 랭킹 진입 노려”
한국 유일 UFC 명예의 전당 헌액자 ‘코리안 슈퍼보이’ 최두호(33)가 8년 만에 2연승을 노린다. UFC 페더급(65.8kg)에서 활약 중인 최두호(15승 1무 4패)는 오는 8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티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리는 ‘UFC 310: 판토자 vs 아사쿠라’ 메인카드 제1 경기에서 ‘더 트레인’ 네이트 랜드웨어(36∙미국)와 맞붙는다. 제2의 전성기를 열어간다. 한때 UFC 페더급에서 가장 유망한 신인으로 꼽혔던 최두호는 어느덧 30대 중반을 향해가고 있다. 하지만 본인은 지금이야말로 전성기라고 생각한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37) 관장 밑에서 훈련하며 “체력과 근력에서 많이 보완이 됐다. 타격 방어와 같은 기본
-
셀트리온 ‘3공장’ 상업생산 돌입…"25만리터 생산시대 개막"
셀트리온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제3공장이 주요 장비 생산 공정의 완전성을 입증하는 성능 적격성 평가(PQ) 등 과정을 마치고 원료의약품(Drug Substance, DS)의 본격적인 상업생산에 돌입했다고 5일 밝혔다.셀트리온은 지난 2021년 9월부터 2023년 11월까지 27개월간 약 2,700억원을 투자해 연면적 약 2만 2300㎡(약 6760평), 지상 5층 규모의 제3공장을 준공했다. 3공장은 총 6만리터 규모로, 셀트리온은 10만리터 규모의 제1공장과 9만리터 규모의 제2공장을 더해 총 25만리터의 바이오의약품 생산 역량을 갖추게 됐다.3공장은 변화하는 바이오의약품 트랜드에 발맞춰 의약품 수요를 예측하고 시장 변화와 요구에 신속히 대응가능한 ‘다품종
-
오리온, 한정판 ‘스윙칩 스윙로드 Italy’ ‘뉴룽지 고추장카라멜맛’ 선보여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스윙칩 스윙로드 Italy’와 이색 디저트 레시피를 입힌 ‘뉴룽지 고추장카라멜맛’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스윙칩 스윙로드 Italy’의 모델로 최근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한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를 선정했다"라며 "권 셰프가 이태리 정통 요리에 대한 이해와 열정이 남다른 만큼 ‘이태리 맛이 물결친다’라는 이번 스윙로드 콘셉트와 부합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스윙칩 특유의 물결모양 사이사이에 자체 개발한 시즈닝을 더해 바질과 고소한 치즈의 조합으로 완성한 ‘나폴리 피자맛’과 향긋한 버섯 풍미와 크리미한 맛을 동
-
이마트24, 불닭소스 콜라보 상품 선보여
이마트24가 겨울 추위를 이겨낼 매운맛 상품을 선보이고, 온장음료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불닭소스를 활용한 매운 맛의 먹거리 6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 불닭핫소스치즈불고기버거(3,800원) ▲ 불닭핫소스 퀘사디아(6,500원) ▲ 불닭핫소스 에그마요샌드위치(3,500원) ▲ 불닭핫소스 햄&콘치즈김밥(3,500원) ▲ 불닭소스 콘치즈도시락((5,000원) ▲ 더빅불닭핫소스삼각김밥(1,900원) 이다"라고 전했다. 이마트24는 날씨가 추워질수록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데 맞춰, 삼양 불닭핫소스를 활용한 차별화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특히, 젊은 층을 중심으로 SNS상에서 ‘맵부심(매운
-
한림대의료원, ‘제2회 의료데이터 활용 경진대회’ 성료
한림대학교의료원(의료원장 김용선)과 한림대학교 의료인공지능융합인재양성사업단(단장 이재준)이 공동 주최한 ‘제2회 한림대학교의료원 의료데이터 활용 경진대회’의 시상식이 지난 11월 27일 오전 11시 한림대성심병원 제2별관 일송문화홀에서 개최됐다.5일 한림대의료원에 따르면 이번 경진대회는 의료데이터 활용체계 구축을 위해 보건복지부가 추진하는 의료데이터중심병원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의료데이터 활용 능력을 강화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등 정보통신 분야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마련됐다. 대회 참가자들은 한림대의료원의 데이터 레이크 클라우드 플랫폼 ‘히어로(HERO)’에서 개방한 일부 의료데이터를 활용해
-
롯데마트, ‘딸기’ 품질 개선 진행
롯데마트는 ‘신선을 새롭게’ 프로젝트 품목으로 겨울철 대표 과일 딸기를 선정하고 품질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신선을 새롭게는 고객 관점에서 상품 구매 결정요인을 파악하고, 산지 생산에서부터 소비자가 상품을 선택하는 순간까지의 전 유통 과정을 점검해 소비자의 구매욕구에 맞도록 개선하는 프로젝트다"라고 전했다. 롯데마트는 ‘고르지 않아도 맛있는 과일을 제공한다’는 신선을 새롭게의 고객 가치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품목이라는 점에서 딸기를 선정했다. 딸기는 제철 과일임에도 불구하고 전체 과일 중 가장 높은 매출을 보이는 인기 상품이기 때문이다. 실제 2019년부터 2023년까지 롯데마트의
-
세븐일레븐, 딸기일레븐 시리즈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은 ‘12월 세븐은 상큼한 딸기홀릭’을 테마로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11가지 차별화 상품 ‘딸기일레븐’ 시리즈를 선보인다.지난달 세븐일레븐은 모바일앱에서 한정수량으로 출시했던 프리미엄 파스키에 팡올레로 만든 ‘몽글몽글딸기샌드위치’를 하루만에 완판한데 이어, ‘어메이징딸기샌드위치’를 새롭게 전국 출시한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어메이징딸기샌드위치’는 국내 1위 오트음료 ‘어메이징오트’와 콜라보하여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상품이다"라며 "부드럽고 고소한 식물성 어메이징 오트크림을 가득 채웠으며 경북 고령, 전남 담양의 고품질 설향 딸기를 산지 직소싱하여 신선도를
-
대웅제약, 세계 3대 미용성형학회서 나보타 활용 시술법 공개
대웅제약이 차별화된 보툴리눔 톡신 시술법으로 전세계 미용성형 의료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지난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린 미용성형학회(Aesthetic &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in SOUTHEAST ASIA 2024)에 참가해 글로벌 의료진들과 나보타의 우수성과 최신 메디컬 에스테틱 시술 노하우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다.AMWC는 세계 3대 미용성형학회 중 하나로 전 세계 의료 전문가와 기업들이 모여 미용성형 분야 최신 기술과 지견을 공유하는 자리다. 태국에서 개최된 이번 학회에는 1200여 명 의료진과 50여 개 기업이 참가했다.이번 학회에서 대웅제약은 나보타 고유의 시술법인 ‘
-
CU, "2025년 편의점 키워드는 S.M.O.O.T.H"
CU가 다가오는 2025년 을사년 뱀의 해를 맞아 편의점 산업의 핵심 키워드를 ‘SMOOTH’로 정했다.CU 관계자는 "2025년 편의점 키워드로 내세운 ‘SMOOTH’는 부드럽게 전진하는 뱀을 나타낸 것으로, 대내외 불확실한 경제 상황과 업종의 경계마저 사라진 무한 경쟁 시대를 극복하고 편의점의 새로운 역할을 모색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라고 말했다.2025년 편의점 업계 전략을 담은 SMOOTH는 ▲ Superior(우량 점포 개발 및 육성) ▲ Mega-hit(상품 및 서비스 차별화) ▲ Optimization(고객 경험 최적화) ▲ Outreach(해외 사업 확대) ▲ Transition(온·오프라인 전환) ▲ Hub(공적 역할 강화)의 앞 글자를 따온 키워드다.CU 관계자는 "기
-
기아, 창립 80주년…역대 최대 수출 기록
올해 창립 80주년을 맞은 기아가 역대 최대 수출 실적을 달성하며 2년 연속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불확실한 경영환경에서도 지속적인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 향상,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상품 라인업 강화 등을 통해 수출을 확대함으로써 국가경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기아는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6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250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수출의 탑’을 수상한 1540여 기업 중 수출액 전체 1위를 차지했다.송호성 사장은 이 날 시상식에서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인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 강화 노력으로 전년에 이어 올해도 ‘수출의 탑’을 수상하게
-
DL이앤씨, 방배삼익 재건축 ‘아크로 리츠카운티’ 본격 분양
DL이앤씨는 서울 서초구 방배동 1018-1번지 일원 방배삼익아파트 재건축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아크로 리츠카운티’의 주택전시관을 오는 6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아크로 리츠카운티는 지하 5층~지상 27층, 8개동, 전용면적 44~144㎡ 총 707가구로 조성된다. 일반분양은 140가구로, △44㎡ 20가구 △59㎡ 73가구 △75㎡A 16가구 △75㎡B 17가구 △84㎡D 12가구 △144㎡ 2가구 등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주택형으로 구성된다.아크로 리츠카운티는 단지 반경 400m 내 지하철 2호선 방배역이 위치한 역세권 단지다. 또 단지 안 어린이집을 비롯해 반경 1km 내에서 방일초, 서초중, 상문고 등 강남 8학군을 누릴 수 있다. 반포동, 대치
-
대우건설, 평택 ‘브레인시티 푸르지오’ 분양
대우건설이 12월 평택 브레인시티에 ‘브레인시티 푸르지오’를 분양할 예정이다.‘브레인시티 푸르지오’는 경기도 평택시 장안동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공동 3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35층 16개동, 전용면적 59~119㎡ 총 199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59㎡A 97세대 ▲59㎡B 97세대 ▲84㎡A 1,089세대 ▲84㎡B 233세대 ▲119㎡A 372세대 ▲119㎡B 102세대 등이다.대우건설에 따르면 평택 브레인시티는 경기도 최대 규모의 4차 산업 첨단 AI도시로, 기존 산업단지 개념을 넘어 주변 산업단지와 연계한 첨단산업 클러스터 구축으로 산업단지 경쟁력을 향상시키며, 대학 및 연구시설 유치를 통한 지식기반의 산업단지
-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온라인 채널 전용 케이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푸드가 케이크 판매 최대 성수기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베키아에누보(Vecchia&nuovo)’ 온라인 채널 전용 케이크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베키아에누보’ 온라인 채널 전용 케이크는 신세계푸드가 2019년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웨스턴 다이닝 ‘베키아에누보’의 수준 높은 디저트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입해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냉동 베이커리 제품이다"라며 "맛과 디자인 뿐 아니라 온라인으로 주문 또는 선물을 하면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직접 배송 받을 수 있는 편의성 등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카카오
-
풀무원푸드머스, ‘스위트 우리캐플’ 선보여
풀무원 계열의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대표 천영훈)는 제주 당근과 국산 사과의 맛과 영양을 균형 있게 담은 과채음료 ‘풀스키친 스위트 우리캐플’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신제품 ‘스위트 우리캐플’은 제주 구좌산 당근과 국산 사과를 블렌딩해 당근의 신선함, 영양은 물론 사과의 상큼함과 달콤함까지 섭취 가능한 과채음료 제품이다"라며 "당근과 사과를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당근 특유의 맛을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 팩(100㎖)에 비타민B₁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5%, 식이섬유는 10%가 함유돼 있다.해당 제품은 현재 학교, 어린이집 등 B2B 채널에서 구매할 수
-
삼성물산, 한남4구역서 또 허위·과장 홍보로 허점 드러내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서울 용산구 한남4구역 재개발구역에서 또다시 허위·과장 광고 논란에 휩싸였다. 앞서선 자사가 ‘시공능력평가 조경부문 1위’라고 허언하더니, 이번엔 ‘조합원 100% 한강 조망’이라는 비현실적 홍보로 수주전략 허점을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5일 도시정비 업계에 따르면 한남4구역 수주전에 나선 삼성물산은 자료를 통해 총 2360세대 중 무려 70%에 달하는 1652세대에서 한강 조망이 가능한 설계를 선보였다고 강조했다. 이는 당초 조합에서 계획한 한강 조망 가능 세대수 1052세대보다 600세대 많은 물량으로, 전체 조합원 1166명이 모두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고 삼성물산은 주장했다.그러나 업계에서는 조합이 제공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