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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협력사 간담회 개최…품질·위생 강화 논의
제너시스BBQ그룹이 주요 협력사 15개 업체와 원재료 품질 및 위생 관리 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간담회는 지난 18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열렸으며, 신선육 공급 체계 점검과 중량표시제 도입 대응 방안을 중점 논의했다. 생산 현장의 위생 수칙 준수와 적정 온도 관리 시설 개선 등도 안건으로 다뤘다.올해 폭염으로 인한 원재료 관리 어려움을 공유하며 개선 방안을 모색했다.BBQ 구매전략실 최상웅 실장은 “중량표시제 시행에 대비해 세밀한 관리를 부탁드린다”며 “협력사와 함께 품질 수준을 높이고 상생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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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 몽골 다르항에 신규 매장 오픈
CJ푸드빌 운영 뚜레쥬르가 몽골 제2의 도시 다르항에 신규 매장을 지난 8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뚜레쥬르는 몽골에서 생크림 케이크가 홀리데이 파티 필수품으로 인기를 끌며 판매 비중이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유제품 선호도가 높은 몽골 시장에서 신선한 생크림과 과일 데코레이션의 K-베이커리가 현지 수요에 맞아 프리미엄 케이크로 자리 잡았다.다르항점은 GN 비즈니스 센터 1층 66평 규모로 오픈했으며, 오픈 당일 500여 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매장 내 40석 이상의 좌석을 마련해 베이커리 카페로 운영된다.CJ푸드빌 관계자는 “K-베이커리의 맛과 품질로 몽골 시장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며 “건강하고 신선한 제품으로 성장을 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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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슬러코리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셰프 쿡웨어로 등장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에서 셰프들의 주방 도구로 사용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6일 첫 공개된 프로그램에서 셰프들은 제한된 시간 내 요리를 완성하기 위해 휘슬러 제품을 활용했다. 솔라임 냄비와 압력솥, 비타빗 프리미엄 압력솥, 오리지널 프로피 컬렉션 냄비, 아다만트 팬 등 다양한 제품이 등장했다.이 제품들은 높은 열 효율, 압력 조절, 내구성 강한 코팅 등으로 한·중·일·서양식 요리와 디저트까지 폭넓게 지원한다. 시즌1에 이어 국내 최정상 셰프들의 파트너로 선정됐다.휘슬러코리아 이경우 대표는 “극한 미션 속 셰프들의 요리를 뒷받침하는 프리미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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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파존스, 크리스마스 세트 프로모션 운영
한국파파존스가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크리스마스 세트’ 프로모션을 12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파파스 파스타(미트)’를 함께 주문 시 최대 9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퍼 파파스’ 기준 라지 6천 원, 패밀리 7천 원, 파티 9천 원 할인이 적용되며, 모든 피자 메뉴와 하프앤하프 주문도 가능하다.파파스 파스타(미트)는 토마토 베이스 미트 소스에 버섯과 치즈를 더한 대표 사이드 메뉴로, 피자와 잘 어울린다. 온라인 홈페이지와 앱 주문 시에만 적용되며, 다른 혜택 중복은 불가하다.파파존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수요에 맞춰 든든한 세트로 구성했다”며 “프리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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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협동조합, 고객센터 자녀 장학금 전달
서울우유협동조합이 고객센터 대학생 자녀 대상 장학금을 전달하며 ESG 경영을 실천했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8일 본조합 강당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13개 고객센터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는 2023년부터 시작된 상생협력 프로그램으로, 3년간 누적 지원 금액이 1억 7천여만 원에 달한다.서울우유는 매년 고객센터와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하며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 조합장은 “고객센터 자녀에게 실질적 지원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동반성장과 ESG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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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2026 뷰티·웰니스 트렌드 키워드 'F.U.L.L.M.O.O.N' 발표
CJ올리브영이 2025·2026년 K뷰티·웰니스 산업 핵심 키워드로 'F.U.L.L.M.O.O.N(보름달)'을 선정하고 8가지 세부 트렌드를 소개한 리포트를 발간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키워드는 '온전한 나'를 추구하는 소비 움직임을 반영하며, 15~24세 중심 '얼리 웰니스' 부상이 두드러진다. MZ세대가 '헬시 플레저' 방식으로 웰니스를 즐기며 수면케어 매출이 300% 이상 증가했다.스킨케어링 메이크업도 주목받으며, 피부 관리 성분을 강조한 하이브리드 제품이 확산되고 색조 검색량에서 진정·장벽 키워드가 150% 급증했다.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웰니스 리딩 플랫폼으로 국내외 트렌드를 지속 발굴하고 진화시키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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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 2026 콘텐츠 라인업 공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가 2026년 콘텐츠 라인업을 발표하며 예능, 드라마,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로 시장을 공략한다고 19일 밝혔다.웨이브는 '피의게임X',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2' 등 팬덤 예능과 '베팅 온 팩트', 퀴어 유니버스 확장 시리즈를 선보인다. 드라마에서는 아이유·변우석 주연 '21세기 대군부인', 지성·박희순의 '판사 이한영', 이현우·장혁의 '문무' 등 톱스타 라인업을 구축했다.다큐멘터리 부문에서는 '사이비헌터', '악인취재기3', '읽다' 등 범죄 추적 콘텐츠를 확대하며 저널리즘 깊이를 더한다. 연말에는 '콘크리트 마켓', MMA2025 생중계, '코렐라인' 4K 버전 등 독점 콘텐츠를 제공한다.웨이브 관계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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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빗, 법인 서비스 ‘코빗비즈’ 기능 개선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법인 전용 서비스 ‘코빗비즈’를 고도화해 내부통제와 자산 운용 효율성을 강화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관리자 계정과 사용자 계정을 분리해 보안을 높였다. 관리자 계정만 입출금이 가능하며, 사용자 계정은 거래와 서비스 이용에 한정해 횡령 등 사고를 방지한다.또한 포트폴리오 관리 기능을 신설해 담당자별 자산을 독립적으로 운용할 수 있게 됐다. 개별 수익률 산출과 거래 내역 관리가 가능해 체계적인 자산 관리가 이뤄진다.코빗 이정우 CTO 겸 CPO는 “법인 고객 의견을 반영해 통제와 효율성을 강화했다”며 “앞으로 스테이킹 등 B2B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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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 이탈리아 발폴리첼라 와인 ‘테누타 산타 마리아’ 론칭
국순당이 이탈리아 발폴리첼라 지역의 아마로네 와인 브랜드 ‘테누타 산타 마리아’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테누타 산타 마리아는 베르타니 가문이 운영하는 가족 경영 와이너리로, 발폴리첼라와 소아베 지역에서 토착 품종 포도를 재배한다. 전통 건포도 양조(Appassimento) 방식과 장기 숙성을 통해 클래식 아마로네의 정통성을 유지하며 지속 가능한 농법을 실천한다.대표 제품 ‘아마로네 델라 발폴리첼라 클라시코 리제르바’는 코르비나 등 포도를 건조해 양조한 플래그십 와인으로, 말린 과일과 스파이스 풍미가 특징이다. 아마로네는 포도를 3~4개월 자연 건조해 진한 맛과 높은 알코올 도수를 가진 이탈리아 레드 와인이다.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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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C, 크리스마스 선물용 ‘커플 속옷 세트’ 출시
BYC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레드 컬러의 ‘커플 속옷 세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세트는 강렬한 레드 톤으로 크리스마스 콘셉트를 강조하며 여성용 와이어브라, 미니헴팬티, 갈라팬티, 롱슬립과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됐다.와이어브라는 올오버 레이스에 소폭 레이스를 매치해 화려함을 더했으며, 팬티는 미니헴과 갈라팬티 2종으로 스타일 선택이 가능하다. 롱슬립은 시스루 레이스로 완성도를 높였고, 남성 드로즈는 폴리스판 원단으로 신축성과 편안함을 강조했다.제품은 BYC 직영점과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BYC 관계자는 “연인 선물에 적합한 화려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세트”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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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웰라이프, 웹어워드 코리아 2025 UI/UX 혁신대상 수상
대상웰라이프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로 ‘웹어워드 코리아 2025’ UI/UX 혁신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웹서비스 시상식으로, 디자인·UI/UX·기술 등 6개 부문을 평가한다. 지난 6월 리뉴얼한 홈페이지는 ‘Life Cycle Ring’ 콘셉트로 생애주기 기반 건강관리 철학을 시각화하고, 맞춤형 제품 추천과 반응형 웹으로 사용자 경험을 강화했다.홈페이지 첫 화면에 온라인몰과 SNS 바로가기를 연결해 브랜드 탐색에서 구매까지 원활한 흐름을 설계했다. 대상웰라이프는 올해 디지털 분야 4관왕을 달성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브랜드 정체성과 디지털 전략이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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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오츠카, 가족친화 선도기업 선정
동아오츠카가 성평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인증에서 최고 등급인 '가족친화 선도기업'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동아오츠카는 2011년 최초 인증 이후 15년간 가족친화기업을 유지하며, 이번 재인증으로 2028년까지 지위를 이어간다. 선도기업은 12년 이상 인증 기업 중 제도 이용률과 직원 만족도가 우수한 최상위 등급으로, 전체 6,971곳 중 31곳만 선정됐다.여성 출산 전후 휴가, 육아휴직, 자녀 학자금 지원, 패밀리데이, PC-OFF 제도 등을 운영하며 일·가정 양립 문화를 정착시켰다.박철호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은 “임직원들의 참여와 노력으로 이뤄진 결과”라며 “근무 환경을 지속 점검해 일과 가정 조화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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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소금빵맛 ‘맹구짱구 팝콘’ 출시
CGV가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초화려! 작열하는 떡잎마을 댄서즈’ 개봉을 기념해 삼양식품과 협업한 ‘맹구짱구 팝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맹구짱구 팝콘은 소금빵맛으로 히말라야 암염의 짭짤함과 버터 풍미를 강조하며, 팝콘 위에 맹구짱구 과자를 토핑으로 제공한다. 구매 시 대왕 띠부씰을 선착순 증정한다.22일부터 CGV 매점에서 판매되며, 맹구 줄자 키링과 짱구·맹구·흰둥이 피규어 등 굿즈도 함께 선보인다.CGV 관계자는 “영화 관람과 함께 새로운 팝콘 맛과 굿즈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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헥토헬스케어, 진천선수촌에 ‘오투부스터’ 1억 8백만원 기증
헥토헬스케어가 내년 동계올림픽 출전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며 진천국가대표선수촌에 1억 8백만원 상당의 ‘오투부스터’ 제품을 기증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기증은 오투부스터 포커스 500박스와 프레시 500박스 등 총 1,000박스로, 선수단의 3개월간 훈련과 생활을 지원한다. 오투부스터는 프로바이오틱스 연구자 드시모네 교수가 개발한 SLAB51 균주를 적용한 제품으로, 회복과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준다.SLAB51은 SCI급 논문 31편 이상 연구된 프로바이오틱스로 유럽 7개국에서 판매 중이며, 미세분말 스틱 타입으로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강조했다.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고강도 훈련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를 지원하고자 자발적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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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킨,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 한정 출시
SPC 비알코리아 운영 던킨이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을 원더스 청담·강남점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윈터 캠페인 ‘홈 포 더 홀리데이’ 4번째 크리스마스 도넛으로,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 호머의 분홍 링 도넛을 모티브로 했다. 기존 ‘심슨 핑크 도넛’보다 중량 약 5배인 300g 크기로 핑크 코팅에 스프링클, 딸기 필링, 화이트 크림을 채워 파티용 디저트로 적합하다.던킨 원더스 청담점과 강남점에서만 판매되며,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했다.던킨 관계자는 “원작 도넛을 압도적 크기로 구현해 유쾌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할 제품”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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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 파주운정교하점 신규 오픈
한국맥도날드가 19일 파주운정교하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파주 지역에 20여 년 만에 재진출하는 매장으로, 인구 50만 명 규모의 운정신도시 중심에 위치해 가족 단위 고객 접근성을 고려했다. 약 100평 규모에 110석과 넉넉한 주차 공간을 갖춰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오픈 전날인 18일에는 지역아동센터에 105인분 버거를 전달하는 '행복의 버거' 캠페인을 진행했다.맥도날드 관계자는 “파주 고객들의 오랜 기다림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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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랩, ‘안랩 TIP’ 사용자 정의 대시보드 기능 추가
안랩이 차세대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 ‘안랩 TIP’에 사용자 정의 대시보드 기능을 신설해 기업 맞춤형 위협 인텔리전스 활용성을 강화했다고 19일 밝혔다.새 기능은 고객이 파일·IP·URL 기반 IOC 트렌드, APT 그룹 활동, 신규 위협 알림 등 다양한 지표를 위젯으로 자유롭게 선택·배치할 수 있게 했다. 조직 특성과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뷰를 구성해 분석 효율과 대응 속도를 높인다.안랩 TIP는 안랩의 30년 분석 정보와 AI 역량으로 연 2천여 건 이상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며, 최근 1년간 2,258개 게시글 등 방대한 콘텐츠를 공유한다.안랩 김창희 제품기획본부장은 “조직별 환경에 맞춘 인텔리전스 활용성을 높여 복잡한 위협 대응을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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