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배럴, 보통주 현금배당 50% 인상 결정
워터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올해에도 현금배당을 실시하며 주주환원 정책을 강화했다고 19일 밝혔다.배럴은 전날 공시를 통해 보통주 1주당 75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 이는 전년 대비 50% 증가한 수준으로, 우선주를 포함한 전체 배당금은 약 7억 원 규모다. 배당 기준일은 12월 31일이며, 18일 종가 기준 시가 배당률은 약 2.05%로 집계됐다.이번 결정은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토대로 한 중장기 주주가치 제고 전략의 일환이다. 회사는 지난해 12월 10억 원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진행했고, 올해 9월에는 자사주 약 8억 원어치를 소각하는 등 주주환원 기조를 지속하고 있다.배럴은 2023년 흑자 전환 이후 원가 구조 개선과 재고 관리, 판관비
-
켄싱턴호텔 사이판, ‘키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사이판이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 여행객을 위한 ‘키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026년 2월 28일까지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이 패키지는 어린이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숙박과 식사, 영어 교육, 관광 프로그램 등을 함께 제공한다. 주요 구성은 키즈 전용 객실, 1일 3식 포함 올인클루시브 식사, 영어 체험 프로그램 ‘켄싱턴 잉글리시 클럽’, 북부 및 별빛투어,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이다. 성인 2인 기준이며, 성인 1인당 만 12세 미만 어린이 1명은 무료로 식사와 영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1박 요금은 세금 포함 306달러부터이며, 3박 이상 예약 시 이
-
노랑풍선, 신화푸드그룹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노랑풍선이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여행과 외식 분야에서 양사의 고객 기반과 채널을 활용해 상호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한 취지로 추진됐다. 협약식은 지난 18일 노랑풍선 본사에서 양사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양사는 SFG 고객에게 노랑풍선 여행 특가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노랑풍선 채널을 통해 SFG 브랜드 혜택을 알리는 등 상호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SFG 매장을 활용한 여행 설명회나 미니 팝업 운영, 창립 25주년 기념 공동 캠페인 등 오프라인 협업 방안도 검토 중이다.이번 협약에
-
젝시믹스, 남성 기모제품 판매량 76.1% 증가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최근 한 달간 남성 기모제품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젝시믹스에 따르면 지난 11월 한 달간 남성 기모제품 판매량은 전년 대비 20.8% 증가했으며, 특히 11월 중순부터 12월 중순까지 한 달간은 76.1% 급증했다. 같은 기간 아우터류는 전년 대비 276.1%, 슬랙스와 와이드팬츠 등 하의류는 96.8% 늘었다.주요 인기 제품으로는 ‘파인코튼 맨즈 기모 하이넥 집업 자켓’과 ‘올데이 기모 슬랙스’가 꼽혔다. 집업 자켓은 폴리 혼방 특양면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을 높였으며, 일상복과 운동복 모두로 활용 가능하다. 슬랙스는 신축성과 내구성을 강화하고 안감에 기모를 더해 겨울철 착용감을 높였
-
대상, ‘컬리푸드페스타 2025’ 참가…청정원·호밍스 부스 운영
대상 청정원이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참가해 청정원과 호밍스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소비자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행사는 오는 21일까지 서울 마곡 르웨스트 전시장에서 열리며,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주최하는 식품 박람회로 100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상은 올해 행사에서 종합식품 브랜드 청정원과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의 부스를 각각 설치했다.호밍스 부스는 ‘디테일 요정의 겨울 숲’을 주제로 꾸며져 있으며, 방문객은 ‘초간편 국물요리’ 시식과 SNS 참여 이벤트를 통해 제품 샘플을 받을 수 있다.청정원 부스는 ‘오늘을 더 맛있게(The Better Tasting Life)’를 콘셉트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군
-
빽다방, 겨울 한정 신메뉴 4종 출시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율무라떼, 율무아몬드라떼, 생강차, 붕어빵으로 구성됐다. 율무라떼와 율무아몬드라떼는 율무 파우더에 현미 크런치 토핑을 더해 고소한 맛을 강조했으며, 생강차는 생강과 레몬 슬라이스를 조합해 부드러운 단맛과 은은한 향을 살렸다.간식 메뉴로 선보인 붕어빵은 팥 앙금과 슈크림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되며, 음료와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이스크림에 빠진 붕어빵’ 세트 메뉴도 함께 선보였다.빽다방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2월 21일까지 멤버십 앱을 통한 픽업오더 전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음료
-
브리타, 2025 베스트 아이템으로 ‘리켈리’ 선정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2025 베스트 아이템으로 콤팩트 정수기 ‘리켈리’를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브리타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리켈리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09% 증가했다. 이는 브리타 전 제품 중 가장 높은 성장률로, 1인 가구 확대와 합리적 소비 트렌드가 주요 요인으로 분석됐다.리켈리는 총 용량 2.2리터, 정수 용량 1.1리터의 슬림형 디자인으로 소형 냉장고 도어 포켓에도 보관이 가능하다. 소비자 반응 분석 결과, ‘공간 효율성’ 관련 긍정 평가 비중이 브리타 타 제품군 평균(5~8%)보다 높은 27%로 나타났다.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20대 소비자 비중이 28%로, 저가형 정수기 평균보다 약 10%포인트 높았다
-
야놀자, ‘웹어워드 코리아 2025’ 글로벌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야놀자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웹어워드 코리아 2025’에서 글로벌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웹어워드 코리아’는 디자인, 사용자경험(UX), 기술, 콘텐츠 등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올해 수상에서 야놀자는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 개편 성과를 인정받았다.야놀자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난 4월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기술 리더십을 효과적으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심사위원단은 ‘야놀자 오렌지’와 ‘꿈의 멀티버스’ 콘셉트를 일관되게 반영한 디자인, WebGL을 활용한 인터랙티브 시각 요소, 그리고 글로벌 B2B 고객 관점에서
-
11번가, 사내 ‘AI 해커톤’ 개최
11번가는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사내 해커톤 대회 ‘십일스테이(11stAI) 2025’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지난 18일 경기도 광명시 본사에서 열렸으며, 전사 구성원들이 직군 제한 없이 참여해 AI를 접목한 신규 서비스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총 22개 팀이 참가해 예선을 거쳐 11개 팀이 본선에 진출했으며, 현장에서 직접 프로토타입을 제작하고 시연했다.대상은 ‘그냥 말해’ 팀이 제안한 ‘상황형 검색 서비스’가 수상했다. 고객이 “방이 너무 추워” 등과 같은 문장을 입력하면 AI가 문맥과 사용자의 구매 이력, 취향 등을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로, 11번가의 AI 활용도와 실현 가능성 면에
-
갤러리아백화점, 스코틀랜드 니트웨어 ‘하울린’ 팝업스토어 운영
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스코틀랜드 니트웨어 브랜드 하울린(Howlin) 팝업스토어를 26일까지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하울린은 스코틀랜드와 아일랜드에서 공수한 고급 양모를 사용해 전통 방식으로 제작한 니트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클래식 니트에 다채로운 색감과 패턴을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풍성한 질감의 ‘섀기독(shaggy dog) 니트’와 컬러 배색 스웨터가 있다.팝업스토어에서는 스웨터를 비롯해 모자, 머플러, 장갑 등 다양한 니트 액세서리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제품들은 스코틀랜드와 아일랜드산 원사를 사용해 제작되며, 가격대는 10만 원대부터 60만 원대까지 구성됐다.한화갤러리아 관
-
하림, ‘컬리푸드페스타 2025’ 참가…부스 운영
하림이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참가해 닭고기 제품 시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행사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 1층에서 열리며, 컬리가 주최하는 미식 축제로 108개 파트너사와 1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하림은 올해 컬리 베스트 상품인 ‘자연실록 IFF 큐브 닭가슴살’과 ‘용가리치킨’, ‘치킨너겟’ 등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하림 미식 어워즈’ 부스를 운영한다.부스에서는 냉장 닭가슴살과 순살 닭갈비 등 제품 시식 코너를 마련했으며, 방문객 대기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또한 부스 내 단서를 찾아 정답을 맞히는 ‘수수께끼 이벤트’와 명함 추첨을 통한 ‘하림e닭 삼계탕 선물세트’,
-
이디야커피랩, ‘Winter Music Cafe’ 클래식 공연 진행
이디야커피랩이 연말을 맞아 고객 대상 클래식 공연 ‘Winter Music Cafe’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공연은 지난 17일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이디야커피랩에서 열렸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강조한 클래식 레퍼토리로 구성됐다. New York Classical Music Society Asia Team(NYCMS Asia)이 출연해 전통부터 현대 클래식, 크리스마스 캐럴까지 연주했다.무대는 칼 젠킨스의 ‘팔라디오’와 비발디의 ‘첼로 협주곡’ 등으로 채워졌으며, 마지막에 연주자들이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입고 캐럴을 불렀다.이번 공연은 이디야커피랩의 복합문화공간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커피와 함께 문화 체험을 제공하는 취지였다.이디야커피
-
무신사 트레이딩, 잔스포츠 롯데백화점 노원점 오픈
무신사 트레이딩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가 롯데백화점 노원점 2층에 신규 매장을 지난 18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매장은 우드톤 캐빈 스타일 인테리어로 자연과 여행 분위기를 강조한 새로운 공간 콘셉트를 선보인다. 잔스포츠의 여섯 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수도권과 부산 핵심 상권 중심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전략의 일환이다.오픈 기념으로 19일까지 슈퍼브레이크 블랙, 드로우색 블랙, 미디움 액세서리 파우치 등 인기 제품을 선착순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1월 18일까지 대상 제품 구매 시 커스텀 패치 부착 서비스를 제공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코인 키링 사은품을 증정한다.잔스포츠 인스
-
홈플러스, 여행용 캐리어 4종 출시
홈플러스가 연말 여행 시즌을 맞아 신규 브랜드 '트레블핏' 캐리어 4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캐리어는 기내용 20인치와 특화물용 28인치 두 가지 크기로, 각각 검정과 다크그레이 색상으로 구성됐다. 20인치 기내용은 39,000원, 28인치 특화물용은 59,000원에 판매되며, ABS 엠보 소재로 스크래치와 파손에 강하다.제품에는 TSA 잠금장치와 4cm 확장 기능(기내용 8L, 특화물용 13L)이 적용됐으며, 저소음 트윈휠, 젤핸들, 3단 조절 손잡이 등 편의 기능이 포함됐다.홈플러스 관계자는 "합리적 가격에 내구성과 수납력을 갖춘 가성비 제품으로 여행객들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에이피알, CES 2026 참가…K-뷰티테크 소개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이 CES 2026에 3년 연속 참가해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의 시너지 기반 K-뷰티테크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에이피알은 내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에 역대 최대 규모 부스를 운영한다. 베네시안 캠퍼스 라이프스타일관에 메디큐브 부스를 설치하며, 체험·상담 공간을 구분해 투자자·바이어·관람객 편의를 강화했다.부스에서는 ‘부스터 프로’,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 ‘부스터 진동 클렌저 헤드’ 등 신규 뷰티 디바이스와 ‘제로모공패드’, 랩핑 마스크, 캡슐 크림 등 화장품 라인업을 전시한다. 디바이스 헤드 교환형 라인업으로 다양한 스킨케어 기능을 강조한
-
업비트, 청년 100명에 BTC 장학금 지급 프로젝트 시작
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미래 준비 청년층을 응원하는 '업비트 Cheer up!' 프로젝트를 출범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 첫 캠페인인 '업비트 응원 장학금'은 대학생 100명을 선발해 1인당 500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지원한다. 학자금, 자격증 준비, 직무 교육 등 경제적 부담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국내 대학 재·휴학생 및 예비 대학생이 신청 대상이다.신청은 내년 1월 22일 오후 5시까지 업비트 KYC 완료 후 공지사항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본인 또는 직계 가족 중복 신청도 허용된다.두나무는 장학금 이후 전 세대를 대상으로 응원 프로그램을 순차 확대할 계획이다.오경석 두나무 대표는 "새해를 맞
-
아워홈, 고객사 초청 ‘2026 트렌드 인사이트 데이’ 개최
아워홈이 주요 F&B 고객사 40여 곳을 대상으로 ‘2026 트렌드 인사이트 데이’를 지난 18일 마곡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국내외 식음 시장 트렌드를 공유하고 맞춤형 솔루션 OHFOD 컨설팅 및 메뉴를 소개하는 자리로, 강연과 전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트렌드코리아 2026’ 공동저자 이수진 박사가 AI 시대 소비 변화를 주제로 강연했다.‘DINING EXPERIENCE 2025’ 전시에서는 사내식당을 브랜드 경험과 문화 공간으로 재해석한 사례를 선보였다. OHFOD 솔루션 존에서는 운영 효율화 메뉴를 시식하고, Dining Experience 존에서는 셰프 방문 ‘오스토랑’, DJ 공연 ‘바이트더비트’ 등 프로모션을 소개했다.아워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