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SSG닷컴, ‘소문난 신선세일’ 실시
SSG닷컴이 오는 31일까지 일주일간 수도권 새벽배송 권역을 중심으로 '소문난 신선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핵심은 '가격'이다. 신선식품 등 쓱닷컴 매출 상위 장보기 상품 10가지를 기존 대비 최대 62% 할인해 최저가에 도전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축수산 대표 상품으로는 '한우 등심 1등급(300g)'을 1만 9천원대에, '한돈 삼겹살(500g)'을 9천원대에 선보인다"라며 "'한돈 고추장 제육볶음(1kg)'은 7천원대, '훈제오리 슬라이스(450g, 150g*3팩)'은 5천원대에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재래 식탁김(30봉)은 6천원대에 구매 가능하다.과일 카테고리에서는 감귤(1.2kg)을 8천원대에, 햇사과(1.3kg)를 9천원
-
롯데홈쇼핑, ‘아프트(APTE)’ 팝업 스토어 운영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내달 4일(목)까지 럭셔리 패션의 성지인 압구정에서 해외 패션 온라인 편집숍 ‘아프트(APTE)’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아프트’는 지난 4월 오픈한 큐레이션 형태의 글로벌 패션 온라인 편집숍이다"라며 "롯데홈쇼핑은 지난해부터 해외 패션 브랜드의 판권을 인수해 국내에 유통하는 수입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AIGLE(에이글)’을 비롯해 8개의 해외 브랜드를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라며 "‘아프트’는 롯데홈쇼핑이 유통 중인 해외 브랜드를 한데 모은 큐레이션형 온라인 편집숍으로, 단순한 판매 채널이 아닌 글로벌 브랜
-
W컨셉, 가을 웨딩 시즌 앞두고 세레모니웨어 매출 매출 15% 상승
W컨셉은 최근 2주간(8/7~8/20) 세레모니웨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같은 기간 하객룩, 2부 드레스 등 관련 검색량도 40% 늘었다.W컨셉 관계자는 "세레모니웨어는 결혼식 하객룩, 2부 드레스, 브라이덜 샤워, 돌잔치 등 인생의 특별한 기념일에 입는 옷을 통칭하는 표현이다"라며 "웨딩플레이션으로 드레스 대여 비용이 증가하자, 젊은 층을 중심으로 소장 가치와 활용도가 높은 세레모니웨어가 합리적인 대안이자 새로운 패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실제 W컨셉에서도 원피스, 슈트드레스, 트위드 재킷 등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디자이너 브랜드에서도 세레모니웨어 전용 컬렉션을 잇
-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인도네시아 편의점 ‘인도마렛’ 입점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를 인도네시아 편의점 체인 업체인 ‘인도마렛(Indomaret)’에 입점시키며 현지 유통망을 확보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인도마렛은 인도네시아 전역에 매장을 보유한 인도네시아 대표 편의점 브랜드로, 약 5천 가지 이상의 제품을 취급하는 현지 주요 유통채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7월 중순 인도마렛에 밀키스 입점을 시작해 8월부터 본격적으로 입점수를 확장했다"라며 "현재는 인도마렛 2만 3천여 개 점에서 밀키스 오리지널, 딸기, 멜론 등 총 3종을 판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현지 맞춤형 전략 일환으로 올해 초 제품 패키지를 영어 표기에서 인도네시아어 표기로 리뉴얼했다. 또한 인도네
-
[생활경제 이슈] 요기요, 센카와 ‘워터밤 속초 2025’서 이젠트 진행 外
요기요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센카와 함께 오는 23일 열리는 ‘워터밤 속초 2025’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매년 수많은 관객이 찾는 ‘워터밤’은 물과 음악을 결합한 대표적인 여름 뮤직 페스티벌로, 올해 마지막 행사인 ‘워터밤 속초 2025’는 강원도 속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개최된다.이번 이벤트는 센카 브랜드 부스에서 센카만의 특별한 거품을 직접 체험하고, 터치머신 게임을 통해 퍼펙트 휩 6종의 특징을 즐겁게 알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게임 참여 후 SNS 피드에 인증한 고객에게는 요기요 5,000원 할인 쿠폰이 선착순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행사 당일부터 9월 5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요기패
-
이랜드 키디키디, 레드위크 캠페인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레드위크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키디키디와 스파오키즈가 협업해 선보이는 레드위크 쇼핑기획전에서는 ‘키디온리’ 단독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키디온리’ 상품으로 선보이는 '멀티 포켓 워크 재킷'은 키디키디와 스파오키즈가 협업한 아이템으로 8월 22일 발매된다"라고 말했다. 푸퍼 앵콜전도 8월 22일부터 진행된다. 8월 11일 첫 론칭한 푸퍼 컬렉션 상품이 일주일 동안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푸퍼 상품 주문액이 전년대비 약 2배 성장하자, 추가 물량을 확보해 앵콜전을 준비했다.이와 함께 레드위크
-
CJ올리브영, ‘올리브영 쇼핑 큐레이터’ 선보여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고객 참여형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 ‘올리브영 쇼핑 큐레이터’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 쇼핑 큐레이터’는 고객이 올리브영 앱에서 추천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해 공유 링크를 생성, 이를 SNS 등 다양한 채널로 소개해 판매가 이뤄질 경우 수익을 얻는 제도다"라고 전했다. 이어 "링크 클릭 후 24시간 내 구매가 발생하면 판매 금액의 최대 7%가 콘텐츠 수익금으로 지급된다"라며 "링크에서 추천 상품을 바로 구매하는 경우엔 7%, 링크를 활용했지만 추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3%의 수익금을 지급하며, 수익금 전액은 올리브영이 부담한다"라고 말했다. '올
-
스타벅스 펫 프렌들리 매장 누적 방문객 수 200만 명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의 펫 프렌들리 매장 ‘더북한강R점’과 ‘구리갈매DT점’이 매장 오픈 후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 수가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스타벅스 관계자는 "2022년 1월 오픈한 더북한강R점은 스페셜 스토어이자 반려동물을 위한 펫 파크를 조성한 펫 프렌들리 매장으로 운영되며, 지난해 반려동물과 함께 실내 동반 취식이 가능한 펫 동반 규제샌드박스 승인을 받은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구리갈매DT점은 2024년 1월 스타벅스 최초로 반려동물 동반 출입 및 취식이 가능한 규제샌드박스 승인을 받은 매장"이라며 "반려동물 동반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50평의 펫 존과 부스석, 반려동물 전용 체어, 펫
-
갤러리아百, ‘JUST ARRIVED’ 행사로 고객 맞이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22일부터 24일까지 ‘JUST ARRIVED’ 행사를 연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신상품과 갤러리아 단독 상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 체험형 콘텐츠와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장 이목을 끄는 행사는 스포츠 테마로 이루어진 하이주얼리·워치 스페셜 전시다"라며 "IWC, 위블로, 쇼파드 등 23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100억 원 규모의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공개한다"라고 말했다. 갤러리아 단독 입고 상품과 스포츠에서 영감 받은 럭셔리 제품 등 국내에서 보기 힘든 보석·시계들을 선보인다.패션·라이프스타일 팝업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탈리아 명품 브
-
골프존커머스, 상반기 골프클럽 인기 브랜드 순위 TOP5 공개
골프존커머스(대표이사 장성원)가 2025년 상반기 인기 브랜드 순위를 공개했다.골프존커머스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매월 골프존마켓 클럽 판매 순위를 발표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올해 상반기 오프라인 골프존마켓 데이터를 바탕으로 골프클럽 인기 브랜드 순위를 공개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성별 및 클럽 통합 판매량 상위 5개 브랜드는 1위 테일러메이드, 2위 캘러웨이, 3위 타이틀리스트, 4위 핑, 5위 젝시오 순으로 집계됐다"라며 "지난해부터 골프 클럽의 핵심 키워드로 관용성이 지속됨에 따라, 높은 관용성을 구현한 제품 위주로 상위권을 차지한 것을 알 수 있다"라고 전했다. 남성 골퍼들이 선호한 클럽 통합 판매량 상위 5개 브랜드는
-
[생활경제 이슈] 뉴스킨, ‘뉴 플레이 위크’ 이벤트 진행外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뉴 플레이 행사를 기념해 25일부터 일주일간 자사 대표 제품을 기획 판매하는 ‘뉴 플레이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뉴스킨이 29일부터 30일까지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2025 뉴 플레이(NU PLAY)’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약 2,500명의 뉴스킨 회원 및 고객이 참여하며,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액티비티, 제품 체험, 토크쇼,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행사를 기념해 뷰티 제품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폭염과 땀으로 지친 피부와 몸에 활력을 더해줄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최대 26% 할인 판매한다.먼저 ‘뉴트리센셜즈 펌프 비타민 C + 콜라겐’ 3개입으로 구성한 패키지
-
LG생활건강, ‘더후 UV 얼티밋 톤업 선’ 선보여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UV 얼티밋 톤업 선’(SPF 50+ / PA++++)을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UV 얼티밋 톤업 선’은 자연스러운 미백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선크림이다"라며 "더후 선 케어 특화 성분인 ‘더후 안티옥시던트 로얄 배리어TM’의 풍부한 항산화 효과를 담았고, 피부를 광노화로부터 보호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더후만의 탄력 특화 성분인 ‘공진솔루션TM’을 함유했다.UV 얼티밋 톤업 선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담아 피부 미백에 특화된 제품이다. 마치 피부 톤 보정 필터를 씌운 듯한 효과가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밀
-
이랜드 폴더, 아디다스 스페지알 ‘크림 화이트’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아디다스 스페지알 '크림 화이트(Cream White)'를 22일 국내 단독으로 출시한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아디다스 스페지알은 1979년 실내 스포츠 슈즈로 시작해 스트리트부터 캐주얼 장르까지 폭넓게 사랑받아온 클래식 모델이다"라며 "국내에서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폴더는 입점 브랜드들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비주얼 콘텐츠 제작과 별주 모델 기획을 통해 젊은 감성을 전하는 패션 플랫폼이다.폴더는 이번 아디다스 스페지알 ‘크림 화이트’ 단독 출시를 기념해
-
[생활경제 이슈] 톰(THOME), 뷰티 디바이스 ‘더 글로우’ 모델로 배우 유인나 발탁 外
앳홈(대표 양정호)이 전개하는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첫 뷰티 디바이스 모델로 배우 유인나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유인나는 톰의 대표 제품인 물방울 초음파 디바이스 ‘더 글로우(The Glow)’의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톰은 모델 선정 배경으로 유인나의 주체적인 뷰티 관리 철학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톰이 추구하는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는 점을 꼽았다. 철저한 자기관리로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유인나를 통해 고객과의 친밀한 소통을 강화하고, 공감대를 높여 나가겠다는 전략이다.톰은 이번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광고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유인나와 함께한 ‘더 글로우’ 비주
-
하림, 2025 신제품 설명회 진행
㈜하림이 지난 21일, 익산시 함열 ‘고스락 이화동산’에서 ‘신제품 설명회’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하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정호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하림 임직원과 익산시 출입기자단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언론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하반기 시장을 공략할 주요 신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하림은 급변하는 소비트렌드에 맞춰 진화하는 닭가슴살 제품과 '홈술' 트렌드를 겨냥한 닭발 편육 신제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하림은 '맛있는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닭가슴살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과거 닭가슴
-
일동후디스, KLPGA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일동후디스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일동후디스는 2026년 12월 31일까지 약 1년 5개월간 ‘정규투어’를 비롯해 ‘드림투어’, ‘점프투어’, ‘챔피언스투어’ 등 KLPGA가 주관하는 대회에 하이뮨 제품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하이뮨 아미노포텐’ 등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와 경기 중 신속하게 에너지 보충이 가능한 에너지젤 등 프로 골프 선수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갖춘 제품들로 선정됐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위해 일동후디스 이준수 대표와 KLPGA 김순희
-
창고43, 리브랜딩 작업 완료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적용하며 리브랜딩 작업을 완료했다.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창고43은 지난 4월,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의 정체성을 강화한 새로운 BI를 선보이고 이를 서여의도점에 처음으로 도입했다"라며 "매장 콘셉트부터 메뉴 구성까지 전반에 걸쳐 창고43의 브랜드 철학인 '사계절 3미(맛, 풍류, 아름다움)'를 반영해 고객들로부터의 좋은 반응을 얻음과 동시에 서여의도점은 오픈 직후 단숨에 브랜드 내 매출 상위권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라고 전했다. 이에 힘입어 창고43은 간판, 메뉴판, 유니폼 등 매장 전 영역에 걸쳐 새로운 BI를 전면 교체했다. 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