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오뚜기, ‘퀵 모닝 에그샐러드’ 선보여
㈜오뚜기가 신제품 ‘퀵 모닝 에그샐러드’ 2종을 출시한다.오뚜기 관계자는 "‘퀵 모닝 에그샐러드’는 ▲부드럽고 고소한 계란과 마요네즈의 조화에 백후추를 더해 깔끔한 맛을 살린 ‘퀵 모닝 에그샐러드 플레인’, ▲부드러운 감자와 허니머스타드 소스가 어우러져 별다른 재료 없이도 완성도 높은 풍미를 선사하는 ‘퀵 모닝 에그샐러드 감자’ 총 2종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100% 국산 신선란을 사용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뚜껑이 있는 파우치 제품으로 출시해 원하는 양만큼 깔끔하게 덜어 먹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퀵 모닝 에그샐러드’는 취향에 따라 다양
-
해태 ‘아바타스타 슈’ 팝업스토어 열어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6월 20일부터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아바타스타 슈의 생일파티’를 개최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슈’ 캐릭터의 첫 오프라인 팝업 행사이자, 2024년 화려한 컴백 이후 1주년을 맞아 준비한 특별한 시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슈는 2000년대 초 ‘아이부라보닷컴’을 통해 선보인 플래시 기반 온라인 게임 캐릭터다"라며 "출시 직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어린이 포털사이트들이 전용 ‘슈 게임 존’을 마련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특히, 패션과 메이크업 소재의 슈 게임은 어린 소녀들에게 처음으로 ‘꾸미는 재미’를 경험하게 해준 ‘단짝친구’ 같은 존재이다.최근 Z세대를 중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여름 시즌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J푸드빌이 관계자는 "매콤한 플레이버의 이탈리안 화덕피자, 청량감 넘치는 아페롤 스프리츠 등 이탈리아의 여름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라고 전했다.이어 "먼저 ‘살시챠 디아볼라 피자’는 매콤한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허브향이 매력적인 이탈리아식 소시지 살시챠로 만든 수제 미트볼, 아삭한 주키니를 풍성하게 올려낸 화덕피자다"라며 "더플레이스만의 전문성으로 나폴리 스타일 도우의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으며, 취향에 따라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참외 마스카포네 샐러드’는 여
-
아웃백, ‘쥬라기월드:새로운 시작’ 콜라보 TV CF 선보여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영화 ‘쥬라기월드:새로운 시작’와 함께 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영화 속 세계관을 모티프로 한 여름 시즌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광고에서는 공룡 그림자를 시각적 모티프로 활용해, 쥬라기월드 시리즈 특유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아웃백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라며 "‘블랙라벨 쥬라기월드 에디션’을 통해 육지, 바다, 하늘의 맛을 표현하며 ‘놀라움이 넘치는 미식대탐험’ 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또 "쥬라기월드가 표현하는 세계관을 일상 속 아빠와 아들의 다이닝 경험으로 연결
-
[생활경제 이슈] 브링그린, ‘징크테카 트러블 세럼’ 누적 판매 100만 병 돌파 外
브링그린은 대표 인기 제품 ‘징크테카 트러블 세럼’이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해당 기록은 2023년 7월부터 2025년 5월까지 징크테카 트러블 세럼 25ml 단품 기준으로 집계된 누적 판매 수량으로, 강력한 피부 진정 효과와 가벼운 제형, 우수한 기능성이 입소문을 타며 판매가 빠르게 증가한 결과다.특히 이 제품은 세 가지 핵심 성분을 정제한 고농축 시카 성분 ‘테카’와, 피지·유분·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징크PCA’를 독자적으로 배합한 브링그린만의 원료로 구성됐다. 강력한 진정 효과를 경험한 유저들의 수많은 리뷰와 함께 ‘3일 집중 트러블 세럼’으로 입소문을 타며 유명세를 얻었다. 또 피부 진
-
쿠팡, ‘쿠패세’ 진행
쿠팡이 오는 29일까지 ‘쿠패세(쿠팡 패션 세일)’를 열고, 여름 패션 인기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헌터, 테바, 푸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500여 개가 참여했다"라며 "여성·남성·키즈 의류는 물론 슈즈, 가방, 액세서리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상품으로는 ▲나이키 카와 샤워 슬리퍼(3만원대) ▲아디다스 삼바 OG 운동화(9만원대) ▲뉴발란스 스포츠 저지 반팔 티셔츠(2만원대) ▲헌터 레인부츠(12만원대) ▲헤지스 피케 티셔츠(9만원대) ▲게스언더웨어 브라 팬티세트(2만원대) 등이 있다"라고 말했다. 상
-
모두투어, 베트남 퐁냐케방 연계 신상품 선보여
모두투어는 퐁냐케방 국립공원을 중심으로 한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한국인에게 인기가 높은 베트남 대표 여행지 다낭과 함께, 최근 이색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중부 꽝빈성의 '퐁냐케방 국립공원'을 결합한 일정으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퐁냐케방 국립공원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르스트 지형과 300여 개 동굴, 세계 최장 지하강 등 독특한 자연 경관으로 주목받고 있다"라며 "특히 동굴 탐험, 트레킹, 카약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MZ세대에게 인기가 높다"라고 전했다. 이번 신상품은 퐁냐케방 국립공원의 △퐁냐 동굴 보트 투어 △파라다이스 동굴 버기카 탑승 △후에
-
삼양식품 탱글, '우수 미각상' 수상
삼양식품은 ‘탱글 머쉬룸크림파스타’와 ‘탱글 불고기알프레도파스타’가 최근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2025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삼양식품 관계자는 "국제식음료품평원(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이 주관하는 국제식음료품평회는 전 세계 식품기업의 출품작을 평가하는 권위있는 품평회다"라며 "셰프, 소믈리에 등 미각 전문가로 구성된 250여 명의 심사위원단이 블라인드 심사로 첫인상, 외관, 후각, 미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 제품을 선정한다"라고 전했다. 탱글 머쉬룸크림파스타와 불고기알프레도파스타는 심사 항목 전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파스타
-
LF 헤지스골프, ‘팀 스포츠 라인’ 선보여
LF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골프의 새로운 팀 문화를 제안하는 ‘팀 스포츠(Team Sports) 라인’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LF 관계자는 "팀 스포츠 라인은 세계 골프 국가대항전인 ‘라이더컵(Ryder Cup)’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한 시즌 한정 캡슐 컬렉션이다"라며 "라이더컵은 골프계에서 가장 전통 있고 권위 있는 대회 중 하나로, 미국과 유럽의 골프 대표팀이 2년에 한 번씩 맞붙는 국가 대항전이다"이라고 전했다. 이어 "헤지스골프는 라이더컵을 모티브로 하는 신선한 컬렉션을 통해 여름 시즌 신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 나아가 필드를 팀으로 즐기는 새로운 패션 스타일과 문화를 제안한다는 계획이
-
홈플러스, ‘당진 황토 감자’ 선보여
홈플러스가 19일 충남 당진에서 재배한 신선한 ‘당진 황토 감자(1.8kg, 봉)’를 홈플러스 최초로 선보인다.홈플러스 관계자는 "‘당진 황토 감자’는 감자 주산지인 충남 당진 지역의 100% 황토 토양에서 자란 프리미엄 감자다"라며 "이 지역은 황토로 이루어진 비옥한 농지가 광활하게 펼쳐져 있으며, 토양 속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 성분 덕분에 감자 본연의 고소한 맛과 깊은 풍미가 한층 더 살아난다"라고 전했다. 이어 "황토는 일반적인 사질토(모래 성분이 섞인 흙)와 달리 수분 유지력과 통기성이 뛰어나 감자 생육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며, 품질 높은 감자 재배에 탁월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라고 말했다. ‘당진 황토 감자’는 서해의
-
서울우유, ‘커피타운 헤이즐넛’ 컵커피 신제품 선보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RTD 컵커피 신제품 ‘커피타운 헤이즐넛’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서울우유 관계자는 "최근 원두 가격 급등으로 커피값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커피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특히,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RTD 컵커피의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다양한 고객 입맛을 반영해 또 한 번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지난해 6월 선보인 ‘커피타운 2종(딥브라운 모카/화이트 바닐라)’은 누적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이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타운 헤이즐넛’은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웜그레이테일’과 우산 출시 外
배스킨라빈스가 ‘웜그레이테일(WARMGREY TAIL)’과 협업해 우산 굿즈를 출시한다.‘웜그레이테일’은 대자연을 소재로 한 일러스트레이션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포스터, 침구, 수건, 커튼 등 다양한 제품군을 확장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협업 굿즈인 ‘웜그레이테일 우산’은 웜그레이테일의 시그니처 버니버니 일러스트레이션 패턴을 접목한 우산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튼튼한 소재로 제작돼 장마철 강한 비바람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크림베이지와 라이트민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이번 굿즈는 20일부터 일주일간 배스킨라빈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 예약하기 채널을 통
-
아영FBC 와인나라 ‘와인 유월장터’ 진행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가 오는 6월 19일(목)부터 6월 25일(수)까지 와인나라 직영 12개 매장에서 ‘와인 유월장터’를 진행한다고 19일 알렸다.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유월 장터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와인을 직접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총 20여 종의 와인이 시음 리스트에 포함되며 와인나라 12개 직영 매장에서 시음 및 구매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와인나라 회원은 무료 시음이 가능하여 취향에 맞는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장터 기간 동안에는 할인 상품 구매 시에도 회원 등급에 따라 마일리지가 차등 적립된다. 일반적으로
-
BBQ앱 ‘FC바르셀로나 직관 티켓’ 413명 당첨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창사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에서 시작 1주일만에 413명의 고객이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티켓에 당첨됐다고 19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BBQ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5일까지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이 시작된 지난 11일부터 18일까지 1주일간 BBQ앱을 통해 응모권을 받은 고객 (18일 자정 기준)은 413명에 달했다. BBQ는 해당 고객들에게 경기 티켓을 각 2장씩 증정했다.같은 기간 동안 BBQ앱의 누적 가입자는 평소 동기간 대비 6배 규모
-
국순당, ‘백세주 미니어처’ 선보여
국순당이 혼술 홈술 등 가벼운 반주에 적합한 소용량의 ‘백세주 미니어처’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백세주 미니어처’는 용량이 95㎖로,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375㎖의 4분의 1 수준인 소용량 제품이다"라며 "디자인과 맛은 기존 백세주를 그대로 담았다. 95㎖는 2~3잔 분량으로 음식과 좋은 술을 함께 즐기는 우리의 반주 문화에 적합한 용량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집에서 혼자 또는 가족과 가볍게 백세주를 즐기는 소비자층을 위해 새롭게 소용량 제품인 백세주 미니어처를 출시했다"라며 "일부 대형마트에 우선 출시되며 점차 다른 유통점까지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백세주 미니어처 출시로 백세주는 500㎖,
-
에이피알, 모바일 앱 ‘에이지알’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 돌파
에이피알은 19일 자사 메디큐브 브랜드의 모바일 앱 ‘에이지알’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가 지난 5월 말 기준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해당 수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205% 증가한 것으로, 지속적인 기능 개선과 사용자 경험 강화 등을 통해 이뤄낸 성과다"라고 전했다. 이어 "에이지알 앱은 2022년 3월 출시 이후,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와 연동해 사용자 맞춤형 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디지털 플랫폼으로 성장해 왔다"라며 "블루투스를 통해 ‘부스터 프로’, ‘울트라 튠 40.68’, ‘하이 포커스 샷’ 등 메디큐브 에이지알 2세대 뷰티 디바이스와 연동되며, 사용 이력 관리, 단
-
컬리, 여름맞이 펫페어 실시
컬리는 23일까지 ‘썸머 펫페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컬리 관계자는 "이번 썸머 펫페어에서는 인기 사료와 간식, 냉감 매트 등 반려동물을 위한 7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라며 "원플러스원, 용품 증정, 단독 한정 특가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편리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사료/간식/영양제, 배변/미용/목욕용품, 펫의류 등 카테고리별 모아보기도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최대 30만 원 할인이 가능한 4종 쿠폰팩도 준비했다. 5%, 10%, 15%, 20% 할인 쿠폰을 각 3장씩 총 12장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펫페어 베스트 브랜드 상품에는 25% 쿠폰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