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대상웰라이프, 유튜브 ‘뉴케어FULL:TV’로 리뉴얼
대상웰라이프가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뉴케어FULL:TV’로 리뉴얼하고 신규 콘텐츠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뉴케어가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라며 "2039세대의 관심사와 콘텐츠 소비 패턴에 맞춘 전략을 기반으로 브랜드 광고캠페인 콘텐츠부터 영양 전문 지식 토크 콘텐츠, 오피스 공감형 웹예능 콘텐츠까지 다양한 형식의 영상을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유명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재해석한 뉴케어 광고 영상은 물론, 정보석·오현경·최다니엘·진지희 등 출연진이 다시 모인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전하는 비하인드 인터뷰, NG컷
-
[생활경제 이슈] kt 밀리의서재, ‘문학감상회’ 황석영 작가 편 공개 外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코스닥 418470, 이하 ‘밀리의서재’)가 오리지널 영상 콘텐츠 '문학감상회' 황석영 작가 편을 공개하며 《철도원 삼대》를 비롯한 대표작들을 전자책과 오디오북으로 대거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문학감상회’는 김중혁 작가와 가수 이적이 진행을 맡아 동시대를 대표하는 작가들과 함께 주요 작품을 다각도로 탐구하는 영상 시리즈다. 이번 화에는 한국 현대문학을 대표하는 거장이자 세계 3대 문학상인 부커상 인터내셔널 최종 후보에 오른 황석영 작가가 출연해 장편소설 《철도원 삼대》를 직접 조명했다. 두 MC와 황석영 작가는 등단 60년을 넘어선 집필 여정, 《철도원 삼대》 창작 배경과 비하인드 등
-
[생활경제 이슈] 설빙, 돼지바 콜라보 신메뉴 ‘깨먹는 THE돼지바설빙’ 출시 外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롯데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 ‘돼지바’와 콜라보레이션한 이색 신메뉴 ‘깨먹는 THE돼지바설빙’을 오는 26일 출시한다.이번 신메뉴는 소비자들이 익숙하게 즐겨온 돼지바의 맛에 설빙만의 창의적인 해석을 더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단순한 토핑 조합을 넘어 돼지바 본연의 매력을 설빙 특유의 디저트 감각으로 풀어내 ‘더(THE) 돼지바스러운’ 맛과 재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깨먹는 THE돼지바설빙’은 돼지바 특유의 바삭한 초콜릿 코팅과 돼지바 크런치 토핑을 그대로 살렸다. 설빙 시그니처 우유얼음에 딸기 과육이 씹히는 소스를 더해 상큼달콤한 맛을 완성했으며, 바닐라 아이스크림
-
CJ푸드빌 빕스, 추석 맞아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선보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2025년 추석을 맞아 한층 다양해진 구성의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황금 비율로 블렌딩한 빕스만의 특제 소스와 시즈닝, 그리고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스페셜 레시피가 함께 제공돼, 집에서도 완벽한 스테이크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빕스 선물세트는 매장 및 기업 단체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며 매년 조기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올해 추석에는 셰프가 엄선한 고급 부위부터 합리적인 구성까지 폭넓게 마련하는 한편, 지난 명절 대비 물량을 50% 확대해 더 많은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프리미
-
[생활경제 이슈] 티젠, ‘프리미엄 꿀차 3종’ 출시 外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달콤한 힐링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꿀차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티젠 프리미엄 꿀차 3종’은 20년 이상 티(茶)를 연구해 온 티젠의 전문가가 전 세계에서 엄선한 고품질 원료에 국내산 꿀을 더해 건강한 달콤함을 구현했다.먼저 '티젠 꿀홍차'는 세계 3대 홍차인 스리랑카 우바홍차와 인도 아쌈홍차를 블렌딩해 진하고 부드러운 홍차의 풍미를 살렸다. '티젠 꿀캐모마일'은 대지의 사과라고도 불리는 향긋한 캐모마일꽃에 기분 좋은 꿀을 더했고, '티젠 꿀애플티'는 국내산 사과와 상큼한 히비스커스가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안심할 수 있는 생분해 피라미드 티백을 사용한
-
에이피알,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짱구와 흰둥이 에디션’ 선보여
에이피알은 포맨트 브랜드의 신제품 ‘시그니처 퍼퓸 짱구와 흰둥이 에디션’을 25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유쾌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 ‘짱구’와 그의 사랑스러운 반려견 ‘흰둥이’가 포맨트와 만나 탄생한 특별한 한정판 제품이다"라며 "제품의 뚜껑은 각 캐릭터가 목욕을 즐기는 모습을 피규어로 구현했으며, 본 품 용기와 패키지에는 짱구와 흰둥이의 일러스트를 적용해 귀여우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려 ‘짱구 에디션’과 ‘흰둥이 에디션’ 두 가지로 구성됐다"라며 "‘짱구 에디션’은 막 세탁한 섬유처럼 포근하고 따
-
더후, ‘러블리 무드’ NEW 뷰티 화보 공개
더후(THE WHOO)가 뮤즈 김지원과 함께한 ‘에센셜 립 글로우밤(Essential Lip Glow Balm)’의 새로운 화보를 25일 공개했다.더후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사랑스럽고 발랄한 무드가 돋보이며, 이전까지 공개된 차분하고 우아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라며 "김지원은 은은한 핑크빛이 감도는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수채화처럼 물든 핑크빛 입술과 풍성한 히피펌 헤어가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배가시킨 것은 물론 은은한 핑크빛 발색이 돋보이는 ‘에센셜 립 글로우밤 01 블러쉬’를 볼과 입술에 과감하게 터치해 소녀스러운 감성을 한층 깊이 있게 표현했다"라고 말했다
-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러쉬 어스’ 멤버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外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러쉬 어스(LUSH US)’ 멤버십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러쉬 어스’ 1주년 50% OF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신선함’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글로벌 ‘프레쉬 세일’과 달리 지난해 7월 첫 선보인 ‘러쉬 어스(LUSH US)’ 멤버십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멤버십 회원 대상 러쉬코리아 공식 앱·웹 한정으로 진행된다. 26일에는 ‘러쉬 어스’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에게 우선 입장권이 제공되며, 27일부터는 전체 멤버십 회원에게 오픈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2025년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 및 기프트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
[생활경제 이슈] 본래순대, 신메뉴 ‘철판제육볶음’·‘본래수육’ 출시 外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순대국 프랜차이즈 본래순대가 하반기 신메뉴로 ‘철판제육볶음’과 ‘본래수육’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본래순대는 ㈜도드람에프씨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도드람의 유통 경쟁력과 양질의 원료육, 첨단 가공장에서 생산된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다.먼저 신메뉴 '철판제육볶음’은 열전도율이 높은 철판에서 조리해 마지막 한입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본래순대 특제 양념으로 매콤달콤한 맛을 살렸으며, 철판의 높은 열기로 불맛을 극대화했다. 순대국과 곁들이면 한 끼 식사로, 단품으로는 술안주로도 손색없다.‘본래수육’은 신선한 국내산 도
-
무신사-관광공사, MOU 체결
무신사와 한국관광공사는 한국 관광 공동 홍보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류 유망 소비재인 K-패션을 매개로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한국 인지도 제고 및 방한 관광객 유치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협약에 따라 무신사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네버 엔딩 코리아(Never Ending Korea)’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라며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다채로운 K-패션 스타일을 알리는 한편, 한국 방문에 대한 관심도 또한 높일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먼저, 무신사는 25일부터 9월 8일까지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스토어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배민라이더 대상 생수 45만병 배포 완료 外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배민 라이더들을 폭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지난 7월부터 전국 배민B마트에 생수 45만병 배포를 완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생수지원은 시범운영(7월)부터 시작해 전국 배민B마트로 확대됐으며 B마트에 방문하는 라이더는 9월 말까지 생수를 받을 수 있다.이번 지원은 우아한청년들이 시행 중인 ‘2025년 라이더 폭염 대응 종합대책’의 일환이다. 우아한청년들은 생수 45만병 배포뿐 아니라 픽업대기 중에도 라이더들이 시원하게 쉴 수 있도록 비마트 대기공간(픽업존)에 냉풍기와 서큘레이터를 설치해 실온을 낮추는 등 라이더들의 건강권과 휴식권을 장려하는
-
애경산업,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 선보여
애경산업의 고농축 프리미엄 섬유 케어 브랜드 ‘르샤트라’(LE CHATELARD)에서 ‘섬유유연제 쁘띠’(FABRIC SOFTENER PETIT)를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는 보습 성분으로 알려진 시어버터를 함유해 섬유를 부드럽게 관리해 줄 뿐만 아니라 프랑스 프로방스에서 직접 추출한 허브 에센셜 오일을 적용해 의류 등 섬유에 깊고 풍부한 향기를 더해주는 고농축 섬유유연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는 피부에 직접 닿는 섬유에 사용하는 만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으며 파라벤 6종 등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
세븐일레븐, 550여종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오는 27일 2025년 추석선물세트 판매를 본격 개시한다"라며 "올해 추석은 단순한 물질적 가치보다 프리미엄, 개인맞춤형, 실용성, 건강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총 550여종의 상품을 운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실속과 품격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획 상품과 제휴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세븐일레븐은 고객의 구매 성향 분석과 트렌드에 맞춘 테마별 상품 구성으로 선물 선택에 편의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세븐일레븐은 상품 전문가가 직접 엄선한 ‘MD 추천 상품 20선’을 준비했다. 60여
-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스시 아오키’ 오너 셰프 초청 프로모션 진행
서울신라호텔에서 도쿄 긴자를 대표하는 39년 전통의 일본 현지 장인이 만든 스시를 선보인다.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레스토랑인 올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가 일본 도쿄 긴자 지역을 대표하는 초밥 전문점인 ‘스시 아오키’의 오너 셰프 ‘아오키 도시가츠’ 셰프를 초청해 미식 향연을 펼친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시 아오키’는 2대째 대를 이어 정통 에도마에 스시를 선보이는 일본의 초밥 전문점으로, 다수의 고급 초밥 전문점이 위치한 일본 긴자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곳이다"라며 "에도마에 스시는 에도시대(1603~1867년) 무렵 탄생한 기법으로 손으로 쥐어 만든 스시로 숙성회의 식감과 부드러움의 조화가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
동원홈푸드, 조미식품 생산공장 할랄 인증 획득
동원홈푸드는 조미식품을 제조하는 아산 사업장에 할랄 전용 분말 생산 라인을 구축하고, 인도네시아 할랄제품보증청(BPJPH)으로부터 할랄 인증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해당 생산 라인에서 제조된 분말 제품은 향후 외식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고객사에 공급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할랄(Halal)’은 ‘허용된다’는 뜻의 아랍어로, 무슬림이 먹거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의미한다"라며 "식품의 경우, 이슬람 율법에 따라 생산, 가공, 유통된 제품에만 인증이 부여된다"라고 전했다. 한국무역협회 자료에 따르면, 올해 전 세계 할 랄 식품 시장 규모는 약 2조 달러(약 2,800조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동원
-
이마트24, 가격대의 선물세트 판매 및 할인 행사 실시
이마트24는 26일(화)부터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정육과 과일 등 신선식품부터 편의점 채널에 맞는 중저가의 생필품 선물세트, 가치소비에 대응하기 위한 프리미엄 상품까지 총 238종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베스트 추석 선물세트 24종을 선정해 행사카드(KB국민/비씨)로 결제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내달 26일(금)까지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마트24의 베스트 선물세트 상품은 ‘명품왕사과, 왕배세트(행사가 76,000원/9+1)’ ‘삼원가든 LA갈비세트(2kg)(행사가 80,000원)’ 등 신선식품과 ‘CJ 스팸12K호(행사가 51,920원/1+1)’ ‘정관장 활기력(
-
CU, 올해 추석 선물 키워드로 ‘로코노미∙프리미엄∙가성비’ 선정
CU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유명 맛집과 연계한 로코노미 상품부터 골드 등 프리미엄 제품, 가성비 상품까지 총 40여 카테고리에서 690여 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CU에 따르면, 작년 추석 선물세트 매출은 전년 대비 12.4% 증가했다. 주요 카테고리별 매출 신장률을 살펴보면 주류 24.7%, 생활용품 23.6%, 리빙/가전 16.9%, 수산물 17.4%, 조미/통조림 8.5% 등 다양한 품목에서 고른 수요를 나타냈다.CU 관계자는 "그중 지역 맛집들과 연계한 로코노미 제품이 무려 1,200개 이상 판매되는 등 이색 상품에 대한 수요도 높았다"라고 말했다. 가격대별로 살펴보면 3만원 미만 상품이 전체 매출의 18.5%, 3~5만원 상품이 36.6%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