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LF몰, ‘가족의 발견’ 시즌1 성료 기념 어워즈 이벤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 시즌1을 마무리하며 어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LF 관계자는 "‘가족의 발견’은 실제 가족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월간 콘텐츠로, 지난해 10월부터 10개 에피소드가 연재됐다"라며 "시즌1 종료를 맞아, 그동안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어워즈는 2주간 진행된다"라며 "고객들은 10개의 에피소드를 다시 보고 가장 인상 깊었던 이야기에 투표하고, 시즌1 소감이나 시즌2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자유롭게 남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LF몰은 특히 고객 의
-
[생활경제 이슈] 써브웨이, ‘타코 샐러드’ 한정 판매 조기 종료 外
써브웨이(Subway®)가 한정 메뉴로 선보인 ‘타코 샐러드’의 판매를 8월 22일부터 매장별 재고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종료하고 있다고 밝혔다.지난 8월 5일 출시된 타코 샐러드는 SNS에서 화제를 모은 모디슈머 레시피를 정식 메뉴화한 제품으로, 고객들이 직접 만든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 메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풀드포크 타코 샐러드와 스파이시 쉬림프 타코 샐러드 2종으로 구성되며, 샐러드와 함께 제공되는 통밀 또띠야로 타코처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타코 샐러드는 출시 이후 예상보다 빠르게 할당된 재고가 소진되며, 판매를 조기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써브웨이는 지난 22일부터 배달 플랫폼 등 온라인 채널에서
-
[생활경제 이슈]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 ‘곰돌이 푸 ㅣ 이니스프리’ 제품 공간 오픈 外
이니스프리가 오는 9월 2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에서 '곰돌이 푸 ㅣ 이니스프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이 팝업스토어에서는 ‘곰돌이 푸’를 비롯한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를 테마로 꾸며져 이니스프리의 제품을 색다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곰돌이 푸 ㅣ 이니스프리 그린티 진정 수분 선세럼' 및 '곰돌이 푸 ㅣ 이니스프리 히알루론산 수분 선크림' 등 ‘곰돌이 푸’와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협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팝업스토어에 마련된 제품 체험존에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내 피부에 딱 맞는 제품을 직접 선택 가능하다. 이와 함께 국내에서는 디아일 성수에
-
[생활경제 이슈] 선진포크, 선진포크한돈 미트키트 활용한 간편 레시피 공개 外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은 ‘선진포크한돈 미트키트 수육용 제품’을 활용한 여름철 간편 레시피 3종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선진포크한돈은 쿠팡을 통해 냉장 상태로 신선하게 배송돼,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프리미엄 한돈 요리를 즐길 수 있다.대표 제품은 △미박 앞다리 수육용 1kg △미박 뒷사태 수육용 600g 두 가지로, 모두 선진 특제 분말스프가 포함돼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미박 부위는 껍질이 붙어 있어 조리 후 쫀득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다리살은 담백하면서 단백질 함량이 높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으며, 뒷사태는 결이 곱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수육용에 적합하다.조리 과정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와퍼+와퍼주니어 7,700원’ 신규 프로모션 전개 外
버거킹이 오는 31일까지 일주일간 자사 시그니처 메뉴 와퍼와 와퍼주니어를 취향에 따라 선택,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구성의 ‘와퍼+와퍼주니어 7,7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버거킹의 베스트 메뉴 와퍼 3종 ▲’와퍼’ ▲’치즈와퍼’ ▲’불고기와퍼’ 중 하나를 선택하고, 여기에 ‘와퍼주니어’ 또는 ‘불고기와퍼주니어’를 취향에 따라 조합해 최대 34%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와퍼+와퍼주니어 7,700원’ 프로모션은 버거킹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구성의 신규 프로모션이다. 보다 풍성한 한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나눠먹고자
-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멜론’ 선보여
웅진식품은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의 새로은 플레이버로 ‘멜론’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최근 과자와 유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멜론맛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탄산수 카테고리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맛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 빅토리아 멜론’은 달콤하게 퍼지는 멜론향과 톡 쏘는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여름 시즌에 특히 잘 어울린다"라며 "이번 출시로 더 빅토리아는 총 25종의 플레이버 라인업을 갖추게 돼,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 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단독 선론칭되며, 오는 31일까지 최대 31% 할인
-
[생활경제 이슈] 셀퓨전씨, ‘파하 엔자임 클렌징 라인’ 출시 外
셀퓨전씨가 모공 딥 클렌징에 특화된 신제품 ‘파하 엔자임 클렌징 라인’ 을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서 단독 선런칭한다.‘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폼’, ‘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오일’, ‘파하 엔자임 그래뉼 필스 파우더’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 라인은 저자극 모공 케어 성분 PHA와 파파야 효소(엔자임)의 시너지로 모공 주변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 클렌징 후의 잔여감과 번들거림을 말끔히 제거하여 뒤끝 없이 말끔한 저자극 클렌징을 경험할 수 있다.‘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폼’은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하는 차세대 여드름 케어 기능성 성분인 토타락신™이 함유된 제품으로 쫀쫀하고 풍성한 고밀도 거품이 피부 모공
-
아영FBC, ‘더 페데럴리스트 X KBO 한화 이글스 한정 패키지’ 선보여
아영FBC는 미국 캘리포니아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더 페데럴리스트(The Federalist)와 협업해 KBO 구단 한화 이글스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영FBC 관계자는 "두 브랜드 모두 독수리를 상징으로 삼고 있다는 공통점에서 출발한 이번 협업은 스포츠 팬덤과 와인 문화를 연결하는 색다른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업을 통해 더 페데럴리스트 와인의 자유와 개척정신을 담은 미국적 아이덴티티와 한화 이글스의 투혼과 열정의 구단 정신을 패키지에 담아냈다"라며 "오렌지(홈), 네이비(원정) 컬러를 입힌 원통 케이스와 전용 쇼핑백에는 한화 이글스 구단 로고와 창단 40주년 기념 로고가 함
-
NS홈쇼핑, ‘2025 거창사과 초매식’서 지역인재 육성장학금 기탁
NS홈쇼핑이 지난 22일 거창군 주관으로 거창사과원협 청과물종합처리장에서 열린 ‘2025 거창사과 초매식’ 행사에 유통사 대표로 참석하고, 거창군장학회에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2025 거창 사과 초매식’ 행사는 사과 풍년을 기원하는 기원제를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장학금 기부 ▲초매 선포식이 이어졌으며, 사과 경매 시연과 가공식품 전시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거창군과 협력해 ‘못난이 사과’ 등 지역 사과 판로 확대에 기여하며 농가 상생을 이끌어온 대표적인 유통 파트너사로 꼽힌다"라며 "특히 올해 상반기에는 거창사과 판매 물량이 작년 동기간
-
G마켓, 멤버십 전용 도착보장 프로모션 ‘클럽스타데이’ 열어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29일까지 멤버십 특화 프로모션 ‘클럽스타데이’를 진행한다.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 인기상품을 최대 62% 할인가에 판매하고,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신세계 유니버스클럽’ 회원을 위한 멤버십 우대 프로모션으로, G마켓의 도착보장 합배송 서비스인 ‘스타배송’ 상품을 차별화된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라며 "월 정기 프로모션으로, 매월 마지막주 마다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멤버십 회원에 한해 추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라며 "스타배송 상품 구매 시 최종결제가 기준으로, 5% 추가 결제 할인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개
-
남양유업, ‘네이버 강세일’ 참여
남양유업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강세일’ 이벤트에 참여, 단백질 음료와 분유 등 남양유업 대표 제품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가 쇼핑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전으로, 남양유업은 더위 속 건강 관리에 도움되는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라며 "대표 품목은 ▲운동 전후 근력 보충과 식사 대용으로 좋은 ‘테이크핏 맥스’(저당 단백질 24g) ▲수분과 단백질을 동시에 채울 수 있는 ‘테이크핏 프로'(무당 단백질 25g) ▲당류 0g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 당제로’ ▲영유아 분유 ‘아이엠마더’ ▲초코우유 '초코에몽’ ▲0kcal 수분 보충 음료 ‘몸이 가벼워
-
[생활경제 이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럭셔리 스파 패키지 선보여 外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럭셔리 스파 패키지를 출시했다.자기만족을 위한 소비를 뜻하는 ‘미코노미(Me+Economy)’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프리미엄 수요도 늘고 있다. 더 플라자는 화장품·스파 전문 기업 ‘LBB’와 함께 스위트 객실과 고급 스파를 결합한 패키지를 선보인다.LBB는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소수 회원제 스파를 운영하는 곳이다. 이번 상품은 일반 고객도 회원 가입 없이 최고급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패키지는 ▲플라자 스위트 1박 ▲클럽 라운지 2인 ▲LBB 스파 바우처 50만원권 ▲LBB 화장품 세트로 구성했다. 바우처 소지 고객은 회원 전용 프로그램인 ‘페이셜&풀 바디케어’ 체
-
무신사, ‘무신사 뷰티 페스타’ 진행
무신사가 오프라인 팝업과 함께 연중 최대 규모의 뷰티 행사인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무신사 관계자는 "캠페인은 25일 오전 11시부터 다음 달 4일 오전 11시까지 11일간 진행되며, 2만여 종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페스타의 특징 중 하나는 무신사 뷰티만의 감각적인 큐레이션을 선보인다는 점이다"라며 "라이징 브랜드존에서는 서울시가 추천하는 우수 인디 브랜드를 소개한다"라고 말했다. 무신사 뷰티 베스트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넥스트 뷰티 특가 프로모션도도 마련했다.무신사 뷰티는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재미 요소도 강화했다. 매번 조기 품절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시니어 김치학교’ 오픈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시니어 김치학교’를 새로 선보이며 어린이와 외국인, 2030, 장애인에 이어 시니어까지 ‘김치학교’ 참여 대상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뮤지엄김치간은 뮤지엄김치간의 무료 김치 체험 프로그램 ‘김치학교’를 통해, 2015년부터 올해 7월까지 누적 6만 5천 명 이상의 관람객들에게 한국의 김치와 김장 문화를 알려 왔다"라며 "여기서 더 나아가 뮤지엄김치간은 시니어 세대를 대상으로 김치와 김장 문화를 알리고, 김치를 활용한 지속가능한 식생활까지 전파하고자 ‘시니어 김치학교’를 새로 오픈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시니어 김치학교’는 노년층 맞춤의 건강한 김치 식사·제조법과 지속가
-
롯데문화센터, 가을학기 '아트 클래스' 확대한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9월 1일(월), 문화센터 가을학기 개강을 맞아 아트 강좌를 대폭 확대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급증하고 있는 아트 콘텐츠 수요에 발맞춰, 참여형 아트 프로그램을 강화함으로써 일상 속 예술 향유의 기회를 넓힌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실제로, 올해 들어 국립 미술관과 박물관의 방문객 수가 연일 최고치를 경신하는 등 아트에 대한 관심이 사회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라며 "롯데백화점 또한 지난 5월 LTM(롯데타운 명동) 아트 페스타’를 열고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롯데타운 명동 곳곳에 전시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끌어낸 바 있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
-
‘풀무원요거트 그릭’ 누적 판매 4억 개 돌파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요거트 그릭’이 2014년 11월 론칭 이후 누적 판매 4억 개를 돌파(2025년 6월 기준)했다고 25일 밝혔다.풀무원다논 관계자는 "‘풀무원요거트 그릭’은 ▲우유 대비 단백질 2배 ▲그리스 크레타 섬 유래 유산균 발효 ▲진하고 부드러운 식감 등 차별화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시장을 개척해 왔다"라며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풀무원요거트 그릭’은 10년 연속 국내 그릭 요거트 시장점유율 1위(닐슨 RI 기준, 2015년 1월~2025년 1월)를 기록하며 지난해 말 3억 6천만 개 판매 돌파 이후 7개월 만에 4억 개 판매 돌파를 달성했다"라고 전했다. 지난 5월에는 소비자 조사에서 요거트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로
-
롯데온, 키즈런 1주년 프로모션 실시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8월 25일부터 9월 7일까지 키즈 인기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키즈런’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롯데쇼핑 관계자는 "2023년 4월 키즈 전문 버티컬관 ‘온앤더키즈(ON AND THE KIDS)’를 론칭하며 프리미엄 키즈 시장 공략에 나섰다"라며 "실제로 ‘온앤더키즈’ 운영 이후 올해 상반기 키즈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8월부터는 매일 하루 한 개의 키즈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런’ 행사를 론칭했다"라며 "키즈런 1주년을 맞이해 유아동 패션·용품·기저귀·이유식 등 주요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대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