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쿠팡, 압도적 살균력 틴도우 스팀 청소기 선보여
쿠팡이 틴도우(Teendow) 스팀 청소기 SC-05 모델을 국내 단독으로 론칭하고, 오는 22일까지 할인가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틴도우는 혁신적인 기술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주목받는 글로벌 생활가전 브랜드다"라며 "이번에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틴도우 스팀 청소기는 120℃의 강력한 고온 스팀으로 99.9%의 높은 살균력을 자랑해 집안 곳곳의 유해 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점이 돋보인다.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커피 한 잔을 내리는 시간보다 빠른 단
-
농심,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 실시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사명: 엘케이벤쳐스)과 협업해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을 실시한다. 농심 관게자는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은 멀리 떨어진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인생네컷’을 찍을 수 있는 가상 촬영 체험이다"라며 "국내 다른 인생네컷 지점은 물론 해외 지점을 이용해, 따로 찍어도 함께 촬영한 듯한 사진으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생네컷은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 384개, 국내 352개 매장을 운영중이며, 이번 캠페인을 위해 가상촬영 시스템인 ‘커넥트 프레임’을 개발했다"라고 말했다. 캠페인 참가 방법은 인생네컷 매장에서 ‘농심60주년 기념 프
-
신신제약, 벌레물림 치료제 ‘물린디 플라스타’ 선보여
신신제약은 붙이는 벌레물림 치료제 ‘물린디 플라스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신신제약 관계자는 "‘물린디 플라스타’는 신신제약의 벌레물림 치료제 브랜드 ‘물린디’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바르는 연고나 액상 형태가 아닌 붙이는 패치 타입의 제품이다"라며 "모기나 진드기 등 벌레로부터 물린 부위를 물리적으로 차단해 2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어, 무의식적으로 긁기 쉬운 어린아이나 수면 중에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성분으로는 항히스타민제 디펜히드라민이 함유돼 염증과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고, L-멘톨이 시원한 청량감을 더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라며 "특히, 신신제약만의 국내 유일
-
도미노피자, ‘모아진 매거진’ 1개월 구독 체험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자사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국내외 매거진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모아진 매거진’ 1개월 구독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모아진 매거진’ 1개월 구독 체험 프로모션은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자사앱) 회원 혜택 다양화를 위해 기획됐다"라며 "이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3일(일)까지 도미노피자의 모든 피자 중 1종을 구매하고 개인정보 수집 이용을 동의한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자동으로 응모된다"라고 전했다. 이 프로모션 당첨자들에게는 7월 18일(금) 모아진 매거진 1개월 구독권이 발송되며, 7월 24일(목)까지 구독권을 등록하면 된다. ‘모아진 매거진’ 1개월 구독권 등록
-
CGV, 버추얼 아이돌 ‘문보나’ 쇼케이스 선봬
CGV가 버추얼 아이돌 ‘문보나(MOONBONA)’의 데뷔 쇼케이스를 오는 27일 오후 7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이번 쇼케이스는 버추얼 아이돌이 극장이라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AI 인터랙티브 시스템을 적용해 관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최초의 인터랙티브 팬 콘서트로 의미를 더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문보나’는 오는 2080년 버추얼 시장이 레드오션이 된 시대를 배경으로 등장한 캐릭터다"라며 "가상 세계 ‘데이시아’ 속에서 깊은 잠에 들어 있던 캐릭터들이 깨어나 자신만의 방송을 시작한다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다"라고 말했다. 버추얼 아이돌을 향한 꿈을 놓지 못한 한 소녀 ‘문보나’가 현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진행 外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오는 20일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주방에서의 위생적인 보관 니즈, 음료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 관련 제품들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먼저 글라스락 브랜드데이에서는 유리밀폐용기 신제품 ‘스마트 퓨어 오븐 베리페리 에디션’과 신규 텀블러 ‘플레인 스윙핸들 텀블러’를 처음 선보인다. ‘스마트 퓨어 오븐 베리페리 에디션’은 산뜻한 베리페리 컬러가 돋보이는 유리밀폐용기로, 내냉 및 내열도가 높은 글라스락만의 국내산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전자레인지는 물론 전기오븐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
하이트진로, ‘감사의 간식차’ 상반기 행사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하이트진로 감사의 간식차’ 상반기 일정을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전국 각지 소방서를 방문해 직접 간식과 선물을 전하는 ‘감사의 간식차’는 하이트진로가 2018년 소방청과 업무협약을 맺고 8년째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소방공무원 지원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올해는 4~5월 전남 무안, 목포, 함평과 경북 포항, 김천, 세종, 경남 창원, 울산, 그리고 경기 김포, 의정부 등 10개 소방서 소속 소방공무원들 약 1,150명에게 간식과 음료를 제공했다. 또한 황동잔, 소방복 입은 두꺼비 피규어, 테라 양말, 스푸너 등 경품이벤트 선물은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특히 올해는 전남 무안공
-
롯데웰푸드, ‘목캔디 제로’ 선보여
롯데웰푸드는 대표 캔디 브랜드인 ‘목캔디’의 무설탕 버전 ‘목캔디 제로’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목캔디 제로’는 설탕 대신 대체감미료 ‘이소말트’를 사용해 부담 없이 기존 목캔디의 상쾌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라며 "목캔디 특유의 모과 추출물과 허브 추출물은 그대로 함유하여 입안과 목에 시원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키지 디자인 또한 기존 목캔디와의 연관성을 유지하면서도 무설탕 제품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라고 말했다. 목캔디 제로는 스테디셀러 브랜드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스테디셀러 브랜드에 무설탕, 저당 등 웰니스
-
롯데칠성, 믹스 플레이버 ‘델몬트 프레시앳홈 2종’ 선보여
롯데칠성음료가 ‘델몬트 프레시앳홈’을 출시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델몬트 프레시앳홈 사과배’, ‘델몬트 프레시앳홈 망고자몽코코넛’은 당 함량과 칼로리를 낮춘 로우 슈거, 로우 칼로리 제품으로 웰에이징(Well-aging),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주스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제품은 ▲다양한 과일을 조합한 믹스 플레이버 ▲당 함량을 줄인 로우 슈거 ▲부담없이 즐기는 중대형 용량 등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델몬트 프레시앳홈은 100ml 기준 당류 함량을 2.5g 미만으로 줄인 ‘로우 슈거’이자 칼로리를 12~14kcal로 낮춘 ‘로우 칼로리’ 제품으로 당류에 대한 부담
-
이랜드재단-보배반점, ‘보배로운 식사’ 캠페인 진행
이랜드재단(이사장 장광규)이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을 운영하는 ㈜보배에프앤비(대표 김진혁)와 함께 사각지대 청소년을 위한 ‘보배로운 식사’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경제적·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에게 식사 기회를 제공하고, 심리적 안정과 사회적 연결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배로운 식사’는 이랜드재단의 미래세대 지원사업 ‘돕돕 프로젝트’의 일환"이라며 "사각지대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민간 자원을 연결하는 파트너십 기반 캠페인이다"라고 말했다. 지난 17일 서울 송파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보배반점은 연간 1천만 원 상
-
유한킴벌리, 하기스 이른둥이 기저귀 기부 600만 패드 돌파
유한킴벌리는 하기스 이른둥이 기저귀 기부 수량이 600만 패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이는 2017년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를 선보인 지 9년 만이다"라며 "유한킴벌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이른둥이 기저귀를 생산하고 있으며, 하기스 기저귀는 전량 자사 대전공장에서 생산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기스는 유아용품 1위 브랜드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이른둥이 돌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확산하기 위해 출시와 함께 이른둥이 기저귀(소형)를 기부해 왔으며, 이를 통해 신생아집중치료실(NICU) 등에 머물러야만 했던 4만여 명의 아기가 건강하게 부모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라고 말했다. 이
-
노랑풍선, ‘PICK MY ZONE’ 기획전 진행
노랑풍선은 '딱 우리를 위한 여행, PICK MY ZON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MZ세대의 여행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여행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으며, ▲동남아 ▲일본 ▲중국 ▲국내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여행지 선택부터 일정 구성, 테마까지 고객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울러 여행의 본질적인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2030 전용 패키지 구성 △자유 일정 또는 자유 시간 포함 △가성비&핵심 일정 구성 △최소 연차 및 공강 활용 등을 핵심 포인트로 설정했다"라고 말했다. 예를 들어, '먹고 보는 ZONE'에서는 식도락
-
생활공작소, ‘신발클리너’ 선보여
생활공작소가 간편히 신발 얼룩을 제거할 수 있는 티슈형 ‘신발클리너’를 신규 출시했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신발의 묵은 먼지부터 얼룩까지 물 없이도 빠르고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라며 "신발을 닦을 때 만들어지는 미세한 거품이 신발이 상하지 않게 부드럽게 해주며,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닦은 후에도 표면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출시된 신발클리너는 티슈형으로 한 장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휴대성도 뛰어나다"라며 "가방이나 차 안, 필요한 곳에 넣어두고 외출 전후로 언제든 필요할 때 편히 사용 가능하며 깔끔하게 닦고 버릴 수 있어 위생적이다"라고 말
-
SPC 컴플라이언스 위원회 출범
SPC그룹의 윤리·준법 체계를 감독하는 상설 독립 기구인 ‘SPC 컴플라이언스 위원회’가 출범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번 위원회 출범은 SPC그룹의 컴플라이언스 체계 구축을 위해 추진됐다. SPC그룹은 2024년 말부터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준법 시스템 확립을 위해 미국 법무부의 ‘기업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 평가지침(ECCP)’ 등을 참고해 진단을 실시했으며, 지난 4월 2일에는 ‘SPC그룹 준법경영 선포식’을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SPC 컴플라이언스 위원회는 윤리·준법 관련 정책과 규정을 심의하고 의결하는 기능을 수행한다"라며 "독립성과 객관성을 확보하기 위해 위원장 외에 외부위원 3명과 회사 내부위원 1명으로 구성되었
-
일동후디스 하이뮨&산양유아식, ‘2025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일동후디스가 2025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와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를 통해 하이뮨은 ‘단백질 보충제’ 부문에서 5년 연속,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에서 18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로 22회째를 맞이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소비자들이 웰빙과 환경 친화성, 사회적 책임 등 브랜드의 전반적인 만족도 수준을 직접 평가하는 지표로 국내 유일의 웰빙 만족도 측정 평가모델이다"라고 말했다. 단백질 보충제 부문 1위를 수상한 하이뮨은 1970년부터 쌓아온 일동후디스의
-
[생활경제 이슈] 희녹, ‘헤어&바디’ 라인 선보여 外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이 제주 편백을 담은 신제품 헤어 & 바디 라인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더 바디워시 ▲더 핸드&바디 로션 ▲더 샴푸 ▲더 컨디셔너 4종으로, 이완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희녹은 이번 헤어 & 바디 라인을 통해, 단순한 클렌징이나 보습을 넘어 하루의 긴장을 부드럽게 씻어내고 내려놓는 시간을 제안한다. 하루의 시작과 끝에 온전히 이완할 수 있도록 무엇 하나 도드라지거나 부족한 것 없이 섬세하고 균형감 있게 설계했다. 기존 희녹의 제품들과 동일하게 제주 편백 숲의 가지치기 과정에서 떨어진 가지와 잎을 주 원료로 담았으며, 인공 향이나 인공 색소를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안자극/피
-
롯데백화점, ‘수박 도시락’ 선보여
롯데백화점이 오는 6월 20일(금)부터 수도권 주요 점포(일산점·김포공항점 제외)에서 고당도 수박만을 담은 ‘간편 수박 도시락’을 판매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당도 12brix 이상의 수박을 비파괴 당도 선별 방식으로 골라내고, 그 중에서도 과육 중심부만을 담아낸 고품질 고당도 수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한 통(8kg) 기준 약 30% 수준(2.5kg)의 고당도 과육만을 엄선해 당도와 식감을 모두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간편 수박 도시락'은 1팩에 1만 4,900원에 판매하며, 기후 및 산지 작황에 따라 가격 및 운영시기는 변동 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