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현대리바트, 서재 가구 패키지 '어셈블' 선보여
현대리바트는 커스터마이징 서재 가구 패키지 ‘어셈블(ASSEMBLE)’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어셈블은 책상과 책장·상부장 등으로 구성된 학생용 서재 세트로, 책상 상판 10종과 다릿발 4종에 선반 등 액세서리를 조합해 수백 가지 구성으로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서재 구성과 사이즈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공간 구조나 생활 패턴에 따라 개인별 최적화된 학습 공간을 조성할 수 있고 재배치 하기도 편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어셈블은 내구성과 안전성도 강화했다. 상판에는 열과 긁힘에 강한 'LPM' 소재를 적용했고, 도어에는 오염과 지문에 강한 '아크렉스(ACREX)' 소재와 장기간 사용해도 안정
-
[생활경제 이슈] 배달의민족, ‘오늘은 치킨으로 바르샤’ 프로모션 진행 外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BBQ와 함께 배민앱을 통해 BBQ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은 치킨으로 바르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배달플랫폼 중 유일하게 배민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금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직관 티켓 응모’, ‘주문왕 이벤트’, ‘공유 이벤트’로 구성됐다. ‘직관 티켓 응모’ 이벤트는 배민을 통해 BBQ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매치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BBQ 주문 시 ‘당첨결과 확인하기’를 통해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주문왕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중 BBQ 주문이 가장
-
롯데百, ‘시시호시×오뚜기’ 팝업스토어 '스위트홈' 선보여
롯데백화점이 6월 20일(금)부터 7월 6일(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시시호시’와 오뚜기의 협업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에서는 ’따뜻한 한 끼를 만들기 위한 노력’이란 오뚜기의 철학을 반영해 시시호시가 오뚜기의 대표 상품을 리빙 아이템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스위트 홈 (SWEET HOME)’을 테마로 ‘카레볼’, ‘키티버니포니’ 협업 앞치마, 쿨러백 등 총 35종의 컬래버 리빙 상품을 선보인다.
-
소노인터내셔널-허레이, 반려동물 생태계 강화 위한 MOU 체결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반려동물 안심케어 브랜드 ‘허레이’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월더와 펫 문화 생태계 강화를 위한 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반려동물 산업 발전과 상호 협력 증진을 목적으로, 반려동물 용품 및 서비스 공동 개발 및 마케팅과 반려동물 복지 및 산업 발전을 위한 공동 캠페인 및 행사 개최를 함께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반려동물 관련 교육 및 세미나, 워크숍 등 공동 프로그램 운영은 물론, 추후 관련 산업에 대한 정보와 기술 등을 상호 교류하며 우호적인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
-
‘BBQ 인 뉴욕’ 프로모션·FC바르셀로나 초청 기념 BBQ 친플루언서 행사 개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지난 19일, 최근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BBQ 플래그십 프로모션 ‘BBQ IN NEW YORK(이하 BBQ 인 뉴욕)’ 론칭과 FC바르셀로나 서울 초청 글로벌 매치를 기념하는 BBQ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행사를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에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BBQ 관계자는 "대표 플래그십 스토어인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욕의 미식문화와 세계적 명문구단 FC바르셀로나 초청열기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라며 "특히 뉴욕 파크애비뉴에 자리한 FC바르셀로나 북미 오피스는 맨해튼 32번가에 위치한 BBQ 글로벌 대표 매장인 ‘K-타운점’과 불과 1마일(
-
[생활경제 이슈] 고피자, 푸드테크 기반으로 급식 사업 확장 外
푸드테크 전문 브랜드 고피자(GOPIZZA)가 2025년 기업 급식 시장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하며 B2B 식음 서비스 영역으로의 본격적인 확장을 알렸다. 기존 1인 피자 프랜차이즈 모델을 넘어 구내식당·학교급식 등 단체 급식 영역에서 기술 기반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사업 다각화를 가속화하고 있다.고피자는 지난 3월 현대자동차의왕연구소 구내식당 내 고피자 서비스 도입을 시작으로, 현대그린푸드와의 협업을 통해 현대차 계열 여러 사업소로의 확대를 진행 중이다. 고피자의 독자적 푸드테크 인프라가 높은 조리 효율성과 일관된 품질을 보장하며 임직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최근에는 풀무원 푸드앤컬처와
-
신라호텔, ‘신라에스’ 1주년 프로모션 선보여
신라호텔은 통합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Shilla S)’ 론칭 1주년을 맞아 이달 20일부터 ‘신라에스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신라호텔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신라에스’는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유료 멤버십"이라며 "기존 멤버십 대비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높여 호평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라운(Brown)과 △블랙(Black) 2가지 타입으로, 고객의 호텔 이용 빈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세분화했다"라고 말했다. ‘신라에스 브라운’은 호텔의 객실과 레스토랑을 실속있게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위한 기본형 멤버십이다. 기본 제공 바우처는 객실 1박 숙박권 또는 레스토
-
이랜드 뉴발란스, 뉴발란스 프로즌 캠페인 공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 뉴발란스 냉감 의류 컬렉션 ‘프로즌(FROZEN)’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더위를 잊다, 뉴발란스 프로즌을 입다’ 라는 슬로건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끈적임 없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라며 "냉감 소재를 활용한 신상 의류 컬렉션은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컬렉션은 러닝, 레터링, 플라워 등 다양한 그래픽의 티셔츠를 비롯해 우븐 피스테, 반바지, 시어서커 셋업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라며 "일상, 여행, 러닝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보육원에 학습용 가구 기부 진행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아동보육시설에 최신 학습용 가구와 대형가전을 기부하고, 생활실 청소 및 시설 보수 등 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CLS 관계자는 "지난 19일 경기도 포천시 소재 아동보육시설 ‘꿈이 있는 마을(사회복지법인 이웃과함께)’을 방문해 로켓설치를 통해 설치된 책장 및 책상 세트 26개, 의자 9개, 식당용 테이블 및 의자 세트 40인석, 대형 세탁기 및 건조기 2대 등을 기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꿈이 있는 마을’은 보호자가 없는 아동·청소년이 생활하는 양육시설로, 교육과 돌봄을 함께 제공하며 안정적인 성장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해당 시설은 그동안 오래된 가구와 부족한
-
롯데웰푸드, ‘빼빼로 X 스트레이 키즈’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 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지난달 스트레이 키즈가 빼빼로 앰배서더로 발탁된 이후 이뤄진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빼빼로 X 스트레이 키즈’ 컬래버 제품은 총 28종으로 출시된다"라며 "먼저, 화이트쿠키 빼빼로 패키지 전면에는 멤버 8인이 각자 개성 있는 포즈로 매력을 보여주는 멤버별 사진이 삽입됐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컬래버 제품에는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친필 사인이 함께 담겨 단순한 패키지를 넘어 소장용 굿즈로도 활용할 수 있다.오리지널(초코
-
락앤락, 신선·냉동 보관 캠페인 영상 공개
㈜락앤락이 신규 캠페인 영상 ‘아무거나 말고 락앤락 하세요(Don’t need more, Need better)’를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냉장고 보관에서 생기는 문제들을 사용 목적에 특화된 더 좋은 제품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락앤락 프레쉬 스마트킵’과 ‘락앤락 프리저핏’을 활용해 효과적으로 식재료를 냉장·냉동 보관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락앤락 프레쉬 스마트킵’ 편은 ‘보관까지 신선해야 진짜 신선’이라는 테마 아래 제작되었다"라며 "마트에서 식재료를 구입할 때부터 입으로 들어가는 순간까지 ‘프레쉬 스마트킵’으로 신선함을 지킬 수 있
-
동서식품, 인천 무의도서 해변 플로깅 봉사활동 실시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지난 19일 인천 무의도 해안가에서 플로깅(plogging, 걷거나 뛰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 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동서식품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은 ‘세계 환경의 날’이 있는 6월을 맞아 앞선 5일 환경단체 기부금 전달에 이어 직원들과 함께 해안 환경 보호활동에 동참하고자 마련됐다"라며 "이날 동서식품 직원들은 해양 생태 보호 관련 교육을 받은 후, 무의도 해변을 따라 플로깅 활동을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쓰레기 수거 시 폐현수막을 이용해 만든 재활용 마대를 사용해 환경 보호의 의미를 더했다.한편, 동서식품은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임직원 봉사활동과 함께, 임직원들이 쉽게 기부에 참여할
-
스타벅스, 베베드피노와 여름 협업 상품 선보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프리미엄 키즈 웨어 브랜드인 ‘베베드피노’와 협업해 다가오는 여름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출시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여름 휴가철이나 장마철 외출 시 아이와 육아를 하는 부모 모두가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을 반영해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체 13종으로 ▲베베드피노 브루니 콜드컵 458ml(스카이/옐로우) ▲SS 베베드피노 니키 콜드컵 370ml(스카이/옐로우) ▲베베드피노 스태킹 컵세트(4P) ▲베베드피노 워터풀 빅백 ▲베베드피노 샌드 비치백 ▲베베드피노 힙백 ▲베베드피노 비치 타월 판초 ▲베베드피노 화이트 우비(M) ▲베베드
-
BBQ, ‘배민’서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올해 창사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배달의 민족(이하 배민)’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고 20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티켓 3만 장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5일까지 진행 중이다"라며 "BBQ는 BBQ앱을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던 해당 프로모션을 ‘배민’에서도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혔다"라고 말했다. BBQ는 배민을 이용하는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기본 3,000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
-
오뚜기 ‘OTOKI SWEET HOME’ 팝업스토어 운영
㈜오뚜기가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 Bunny Pony, 이하 KBP)와 협업한 키친&리빙 굿즈 출시를 기념해 7월 6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B1F에서 ‘오뚜기 스위트홈(OTOKI SWEET HOM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푸드’ 비주얼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상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MZ세대들이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라며 "‘따뜻한 한 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오뚜기 브랜드의 푸드 철학에 KPB의 감각적인 패턴 디자인 감성을 더해 ‘오뚜기 스위트홈 패턴’을 개발했으며, 해당 패턴이 적용된 굿즈들로 팝업스토어를 가득 채워 따뜻한 식탁을 상징하는 ‘오
-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토트넘 파트너십 ‘촉촉한 고칼슘 우유케익’ 선보여 外
파리바게뜨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와 팀 선수 이미지를 활용한 신제품 ‘촉촉한 고칼슘 우유케익’을 출시한다.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에 우유 한 컵에 해당하는 칼슘 257mg을 함유해 맛과 영양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간식용 케이크다. 패키지에는 토트넘 홋스퍼의 팀 주장을 맡고 있는 국가대표 ‘캡틴’ 손흥민(Son Heung-min)을 비롯해 히샬리송(Richarlison), 브레넌 존슨(Brennan Johnson), 페드로 포로(Pedro Porro)등 선수 이미지를 삽입했다. 패키지에 등장하는 4명의 선수를 포함해 총 20종의 토트넘 선수 스티커가 1종씩 랜덤으로 동봉된다.파리바게뜨는 1월 토트넘 홋스퍼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워터밤 서울 2025’ 참여 확정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오는 7월 4일부터 6일까지 고양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5’에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한다.코카-콜라 관계자는 "스프라이트는 올해도 여름을 대표하는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5’에서 차원이 다른 상쾌함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대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새롭게 스프라이트의 모델이 된 에스파(aespa)의 카리나가 ‘워터밤 서울 2025’에 전격 출연해 기대감을 더한다"라며 "카리나는 7월 5일 워터밤 메인 스테이지에서 솔로 퍼포먼스를 펼친 뒤, 관객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스프라이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