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연말 겨냥 겨울 신메뉴 ‘WINTER STORY’ 출시
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WINTER STORY 애슐리의 맛있는 겨울’을 콘셉트로 한 겨울 신메뉴를 12월 4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이번 시즌 신메뉴는 연말 모임에 적합한 그릴·스테이크·크리스마스 디저트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도 출시해 연말 식사 경험을 강화했다.주요 메뉴로는 미국 남부 스타일 버번소스를 활용한 ‘스티키 버번 치킨 봉’, 멕시칸 몰레 소스에 버터를 더한 ‘하바네로 치킨 버터몰레’, 프랑스 전통 성탄절 케이크 ‘부쉬드 노엘’ 등이 포함된다. 이 외에도 △본 인 포크 립 with 치미추리 소스 △청양 화이트 라구 카세레체 △그라탱 도피누아 △말렌카 △크
-
맘스터치, 일본 가맹 1호점 치가사키점 성공적 안착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일본 내 첫 가맹점 ‘BLiX 치가사키점’을 오픈하며 현지 가맹사업 확대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지난 11월 27일 문을 연 치가사키점은 도쿄 시부야에서 지하철로 50분 거리의 해안 도시 치가사키에 위치하며, JR치가사키역 도보 5분 거리의 로컬 쇼핑몰 1층에 자리 잡았다. 특히, 과거 일본 롯데리아가 45년간 운영했던 매장 자리에 들어서며 일본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모았다.오픈 첫날 치가사키점의 좌석당 평균 매출은 16,300엔으로, 시부야 직영점 초기 실적 대비 63% 높은 성과를 기록했다. 또한, 기존 롯데리아 매장의 일 평균 매출 대비 2.5배에 달하는 실적으로 일본 외식 시장 내 맘스터치 브랜드 인
-
[호텔단신] 롯데호텔 서울, 이명미 작가 기획 전시 진행
롯데호텔 서울은 한국의 대표적인 현대 미술 작가 이명미의 주요 작품을 호텔 로비 전역에서 소개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전시는 2026년 2월 11일까지 이어지며, 호텔 내 다양한 공간을 이동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이명미 작가는 1974년 ‘대구 현대미술제’의 창립 멤버이자 최연소 여성 작가로 참여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비디오 아트와 퍼포먼스 등 실험미술이 활발하던 시대적 흐름 속에서 개념미술을 시도했으나, 이후 자신만의 자유롭고 직감적인 회화 세계로 전환하며 독자적 작품 세계를 구축했다.작가의 대표 시리즈 ‘놀이(Play)’는 1977년 첫 개인전 이후 50여 년간 이어져
-
[유통단신]토니모리, 이마트 전용 ‘더마티션’ 브랜드 론칭.. 글루타티온·오메가 라인 9종 출시
토니모리는 이마트 전용 브랜드 ‘더마티션’(Dermatician)을 새롭게 론칭하고, 글루타티온 라인 5종과 오메가 라인 4종 등 총 9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더마티션은 검증된 효능의 성분을 배합하여 다양한 피부 문제를 개선한다는 클리니컬 더마(clinical derma) 코스메틱 브랜드다.글루타티온 라인은 고순도 글루타티온과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배합해 기미와 탄력 저하를 막고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글루타티온은 항산화 및 항멜라닌 효능의 성분을 갖췄다. ▲스팟 토닝 앰플 ▲브라이트닝 토너 ▲래디언스 멀티밤 ▲브라이트닝 크림 ▲스팟 토닝 슬리핑 팩으로 구성됐다.스팟 토닝 앰플은 고농축 앰플
-
오뚜기, ‘진짬뽕’ 10주년 맞아 리뉴얼 출시
㈜오뚜기가 대표 제품 ‘진짬뽕’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제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은 진한 불맛과 해물 풍미를 강화하고, 패키지 디자인을 개편해 글로벌 소비자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2015년 첫 출시된 진짬뽕은 국내 짬뽕라면 시장에서 불맛 트렌드를 주도하며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오뚜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짬뽕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진한 불맛’으로, 유성스프의 풍미를 기존 대비 높여 불향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해물 풍미와 짬뽕 특유의 매콤·칼칼한 맛을 강화해 얼큰하고 깊은 국물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했다
-
소노아임레디, 5일 ‘브랜드데이’ 개최
소노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브랜드 소노아임레디가 오는 5일 고양 소노아레나에서 ‘제2회 소노아임레디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대명아임레디에서 브랜드명을 변경한 것을 기념하며,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경품 증정으로 다채롭게 꾸며진다.브랜드데이 당일 오후 5시 30분부터 소노아임레디 상품 가입 회원은 7시 시작되는 KBL 프로농구 고양 소노 VS 서울 SK 경기 관람 티켓(1인 2매)을 증정받는다. 회원 인증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멤버십 카드 제시로 가능하다.상품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경기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존에서는 ‘소노아임레디’ 6행시 공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英서 차세대 K-푸드 셰프 발굴
CJ제일제당의 글로벌 한식 프로젝트 ‘퀴진케이(Cuisine. K)’가 영국 런던에서 열린 ‘K-소스 한식 요리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차세대 한식 영셰프 발굴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영국 CCC(Capital City College) 산하 웨스트민스터 킹스웨이 칼리지와 외교부, 농림축산식품부, 한식진흥원이 공동 주관하고 CJ제일제당이 단독 후원했다.‘고추장·된장을 활용한 캐주얼 한식 요리’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에서는 현지 영셰프 11명이 한국 전통 장류를 활용한 창의적 한식 메뉴를 선보였다. 심사위원단에는 미쉐린 1스타 ‘솔잎’ 박웅철 셰프, 만다린 오리엔탈 ‘솜씨’ 김지훈 셰프, CCC 요리학교 에밀리 셰프, CJ제일제당
-
CJ올리브영, 방한 외국인 구매 1조원 시대 개막
CJ올리브영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방한 외국인 누적 구매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2022년 연간 실적 대비 약 26배 성장한 수치로, 외국인 매출 비중은 올해 처음으로 25%를 넘어섰다. 올리브영 매장은 ‘한국 여행 필수 코스’로 자리잡으며 K뷰티 트렌드를 체험하려는 외국인 방문이 급증한 결과다.올해 글로벌텍스프리(GTF) 결제 건수의 88%가 올리브영 매장에서 발생했고, 세금 환급을 받은 외국인 국적 수는 190개국에 달했다. 외국인 고객들은 이전보다 ‘많이, 멀리, 다양하게’ K뷰티를 즐기고 있으며, 약 40%는 2곳 이상의 매장을 방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수도권 지역 외국인 구매 건수
-
[스포츠 이슈] 'UFC 3위' 브랜든 로이발, 오는 14일 6위 마넬 캅과 격돌...2025년 마지막 대회
UFC가 UFC 에이펙스에서 2025년 마지막 대회를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에선 플라이급(56.7kg) 랭킹 3위 브랜든 로이발(33·미국)과 6위 마넬 캅(32·포르투갈/앙골라)이 액션 가득한 대결을 펼친다. 또한 코메인 이벤트에선 페더급(65.8kg) 랭킹 15위 기가 치카제(37·조지아)가 옥타곤에 돌아와 떠오르는 유망자 케빈 바셰호스(23·아르헨티나)와 격돌한다. ‘UFC 파이트 나이트: 로이발 vs 캅’은 오는 14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다. 메인카드는 오후 12시부터 tvN 스포츠와 TVING을 통해 중계된다. 언더카드는 오전 9시부터 UFC 파이트패스를 통해 중계된다. UFC 에이펙스 VIP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UFC의 공식 VIP 익스피리언
-
롯데마트, 기름 오른 제철 ‘대방어회’ 판매 시작
롯데마트는 12월 4일부터 7일까지 제철 대방어회를 특별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카드 결제 시 300g 내외의 냉장 국산 대방어회를 2만 9,920원에 구매할 수 있다.방어는 11월부터 2월까지가 제철로, 특히 뱃살의 지방층이 두꺼워져 고소한 맛이 절정에 달한다. 다만 올여름 고수온과 적조 영향으로 주요 양식장이 피해를 입어 방어 시세가 전년 대비 약 40% 상승했다. 롯데마트는 이에 통영 양식장과 사전 계약을 체결, 약 10톤의 물량을 확보해 시세 대비 약 3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특히 이번 대방어회는 고등어를 먹고 자란 통영산 방어 중에서도 뱃살에 기름이 꽉 찬 개체만 선별해 공급하며, 새벽 작업 직후 당일 출고로 고객이
-
LF 헤지스, 키즈 라인 선보이며 패밀리 브랜드로 확장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5FW 시즌을 시작으로 키즈 라인업을 선보이며 패밀리 브랜드 전략을 본격화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키즈 라인은 성인 컬렉션의 디자인과 감성을 그대로 반영해, 온 가족이 함께 착용할 수 있는 패밀리룩 콘셉트로 구성됐다. 25FW 컬렉션에는 점퍼, 스웨터, 셔츠, 팬츠 등 총 20여 종의 아이템이 포함됐다. 성인 라인에서 확립한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캐주얼 감도와 소재 선택, 고급스러운 무드를 동일하게 적용해, 가족 단위 고객에게 통일감 있는 스타일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판매 채널은 LF몰, 헤지스닷컴 등 온라인몰과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 라움 이스트, 더현대서울, 타
-
홈플러스, ‘CRAZY 4일 특가’ 2주차 진행
홈플러스가 12월 4일부터 7일까지 단 4일간 겨울 인기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하는 ‘CRAZY 4일 특가’ 2주차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딸기, 호주청정우 부채살, 항공직송 체리와 블루베리, 국내산 특란 등 다양한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인다.또한 10일까지는 ‘탕!탕!탕! 페스타’를 통해 어묵탕 재료와 해산물, 청경채, 표고버섯 등 국물 요리용 상품을 엄선해 할인하며, ‘AI 물가안정 프로젝트’에서는 키위, 제주밀감, 사과 등 신선과일과 냉동 삼겹살·우삼겹 등 신선식품을 파격가에 제공한다.마이홈플러스 멤버를 대상으로 한 혜택도 풍성하다. 농협안심한우 등심, 국내산 민물장어, 자숙 랍스터, 꿀밤 고구마, 누
-
동원홈푸드, 美 치킨 프랜차이즈 ‘칙필레’ 아시아본부와 소스 공급 계약 체결
동원홈푸드(대표 정문목)가 미국 치킨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칙필레(Chick-fil-A)의 아시아본부와 소스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계약을 통해 동원홈푸드는 칙필레 아시아 지역 첫 매장인 싱가포르 1호점에 시그니처 ‘칙필레 소스’ 등 디핑 소스 7종과 발사믹·이탈리안 드레싱 등 4종을 포함한 총 11개 제품을 공급한다. 특히, 동원홈푸드 식품과학연구원이 싱가포르 현지 맞춤으로 개발한 ‘스파이시 칠리(Spicy Chili)’ 소스는 오픈과 동시에 현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내년 연간 수출 물량은 약 70톤으로 예상된다.동원홈푸드는 국내 B2B 조미식품 1위 기업으로, 3,000여 개 원료와 8만 가지 이상의 레
-
닥터지, 일본 라쿠텐·큐텐 연말 프로모션 참가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일본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라쿠텐과 큐텐의 연말 프로모션에 참여해 최대 6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12월 4일부터 11일까지 라쿠텐 ‘슈퍼세일’, 12월 5일부터 14일까지 큐텐 재팬 연말세일 기간 진행되며, 겨울철 피부 고민과 슬로우에이징에 특화된 기획세트를 중심으로 구성됐다.라쿠텐 슈퍼세일에서는 △블랙 스네일 크림 50mL △레티놀 세럼 50mL △콜라겐 투 미스트 세럼 100mL △PDRN 부스터 크림 마스크 50mL 등 ‘겨울철 피부 고민 해결 기획세트’를 3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일본 소비자 선호에 맞춘 가챠 패키지 ‘블랙 스네일 2종 가챠 에디션’도 30% 할인
-
칼앤한스, 샴푸·트리트먼트 리뉴얼 출시
종합생활용품 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의 퍼스널 뷰티케어 브랜드 칼앤한스가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리뉴얼 출시하며 성분, 사용감, 용량을 한층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각질 개선, 영양 공급, 보습 등 3단계 두피케어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스칼프 너리싱 두피케어 단백질 샴푸’는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신소재 댄드리옴(Dandriome)을 함유해 두피 각질 개선 효과 88%를 인증받았으며, 라멜럭스(Lamellux) 기술로 두피와 모발 보습력을 강화했다.‘헤어 리페어 손상모케어 단백질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 개선과 부드러운 코팅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며, 사용 직후 머릿결 개선 및 윤기와 부드러움에 대한 만족도가 높게 나타
-
할리스, 설향 생딸기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 5종·미니 홀케이크 2종 출시
라이프스타일 카페 할리스가 설향 생딸기를 듬뿍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 5종과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콜라보 미니 홀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이번 시즌 ‘Real Berry Moments’를 테마로 한 메뉴 구성은 음료 2종, 디저트 2종, 홀케이크 1종으로, 당도 높은 설향 딸기를 아낌없이 사용해 달콤하고 상큼한 딸기 본연의 맛을 살렸다.대표 음료로는 지난해 출시 1개월 만에 10만잔 판매를 돌파한 ‘설향 딸기 라떼’와 ‘설향 생딸기 주스’가 돌아왔다. 딸기 라떼는 고소한 우유에 딸기 과육 베이스와 설향 생딸기를 더해 풍부한 맛을 제공하며, 생딸기 주스는 통째로 갈아 올린 딸기와 생딸기 토핑으로 진한 딸기 맛을 느낄 수 있다
-
페르노리카 코리아, 발렌타인 아티스트 에디션 5 앵콜 전시 개최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과 함께 ‘발렌타인 아티스트 에디션 5’ 앵콜 전시를 ‘세계주류마켓 춘천’에서 2026년 1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럭셔리 주류와 예술을 결합한 문화 플랫폼 ‘아트르서클(Art Le Cercle) Vol.6’의 일환으로, 지난 9월 첫 전시 종료 후 다시 선보이는 행사다.이번 전시에서는 현대미술 작가 최혜지와 협업한 ‘Time Well Spent’ 작품이 중심을 이룬다. 최혜지 작가는 시멘트를 주요 소재로 도시와 삶의 흔적을 기록하며, 위스키를 나누는 공간에서의 교감과 관계, 시간의 깊이를 작품으로 풀어냈다. 해당 아트워크는 발렌타인 17년 및 싱글몰트 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