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아영FBC ‘캔달잭슨 X 오이스터베이’ 세트 GS25 선보여
아영FBC는 미국과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화이트 와인 2종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캔달잭슨 X 오이스터베이 화이트 와인 세트’를 GS25 편의점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3일 알렸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캔달잭슨 X 오이스터베이 세트는 미국 샤르도네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캔달잭슨 빈트너스 리저브 샤르도네와 뉴질랜드 소비뇽블랑을 대표하는 오이스터베이 소비뇽블랑으로 구성되어 여름 시즌을 위해 한정 세트상품으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캔달잭슨과 오이스터베이는 각기 다른 생산 지역과 와인 스타일, 포토 품종이지만 두 와인 모두 No.1 화이트 와인으로 통한다"라고 말했다. 캔달잭슨은 미국의 국민 와인으로 자
-
[생활경제 이슈] 이너랩, '리쥬글로우 PDRN 글루타치온' 출시 外
셀트리온의 기술력으로 일상의 건강을 설계하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헬스케어 브랜드 이너랩(INNERLAB)이 생기 넘치는 광채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리쥬글로우 PDRN 글루타치온’을 출시했다.차세대 이너뷰티의 핵심 성분으로 주목받는 PDRN은 연어 정소에서 추출한 DNA 생체 활성 물질로 인체 DNA와 유사하여 피부 조직의 재생과 회복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리쥬글로우 PDRN 글루타치온’은 청정 해역의 연어에서 추출한 86%의 고순도 연어이리추출물을 사용하여 제품의 신뢰도와 퀄리티를 한층 더 높였다.뿐만 아니라 이번 신제품에는 건강한 피부 케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엄선된 원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
풀무원, 장애인 표준사업장 ‘풀무원투게더’ 설립 2주년 기념 가족초청 행사 진행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지난 20일 경기도 용인시 양지면에 위치한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풀무원투게더’에서 풀무원투게더 설립 2주년을 기념하여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풀무원푸드앤컬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풀무원투게더 장애인 근로자 가족 33명을 비롯해, 설립 초기부터 맞춤훈련 및 고용을 지원해 온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동부지사와 판교훈련센터 관계자 등 총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날 풀무원은 장애인 근로자 가족들에게 일터를 소개하고, 임직원의 성장과 노고를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감사패 전달식, 우수
-
농심 백산수, 누적 매출 1조 원 돌파
농심이 2012년 12월 출시한 생수 브랜드 ‘백산수’가 약 12년 만인 2025년 상반기 기준 누적 매출 1조 1천억 원을 돌파했다.농심 관계자는 "백산수 매출은 2013년 약 240억 원으로 시작해, 2015년 준공한 백산수 신공장의 생산력을 바탕으로 성장 가속도를 높여 2019년부터 연 매출 1천 억원 브랜드로 발돋움했다"라며 "출시부터 지난해까지 백산수의 연평균 성장률(CARG)은 약 16%에 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백산수 누적 매출 1조 원 돌파와 백산수 신공장(2015년) 가동 10주년을 맞아 백산수 브랜드 재도약을 추진한다"라며 "국내에서는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품질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펼치는 한편, 중국에서는 적극적인 수요 개
-
배민, ‘즉시할인’ 도입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고객이 주문 시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되는 ‘즉시할인’을 도입한다고 밝혔다.배달의민족 관계자는 "기존에는 업주 제공 할인 혜택을 고객이 적용 받으려면 가게 상세 지면 등에서 쿠폰을 별도로 다운로드 받아 주문 시 선택해 적용해야 했다"라며 "즉시할인 도입으로 이런 번거로운 과정 없이 바로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돼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업주도 고객 대상 할인 마케팅을 더욱 편리하게 운용할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구매 전환율, 재주문율을 끌어올리며 매출을 더욱 신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즉시할인은 주문금액, 고객 부담 배달팁에 각각 적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X 자이언츠 ‘팬사랑 페스티벌’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브랜드 ‘크러시’를 앞세워 22일 롯데 대 삼성의 시합이 열리는 부산 사직 야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팬사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스포츠 현장 접점에서 만나는 소비자들에게 크러시 맥주를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음용 경험의 장을 선사하고 기존 맥주와 선 긋는 크러시만의 짜릿한 매력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팬사랑 페스티벌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중앙 광장에서 열리는 장외 이벤트와 경기 관람과 함께 즐기는 장내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광장에서는 참여형 이벤트 게임 부스와 나만의 플래카드, 크러시 잔 꾸미기, 치어리더 팬사
-
[생활경제 이슈] 오클리, 한정판 아이웨어 컬렉션 ‘MUZM’ 출시 外
오클리가 브랜드 헤리티지와 함께 현대적 디자인을 담아낸 한정판 컬렉션 ‘MUZM(뮤지엄)’을 출시했다.이번 컬렉션은 오클리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잇는 상징적인 아이웨어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오클리의 스포츠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모델인 ‘아이쉐이드(Eyeshade)’와 ‘스트레이트 재킷(Straight Jacket)’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먼저, ‘MUZM 아이쉐이드’는 1984년 스포츠 퍼포먼스 아이웨어의 시작을 알린 ‘팩토리 파일럿 오클리 아이쉐이드(Factory Pilot Oakley® Eyeshade)’를 리뉴얼한 버전이다. 기존 스포츠 아이웨어의 빛샘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옷걸이, 고글 렌즈, 전기 테이프만으로 만든
-
하이트진로 ‘써머스비’ 새 모델 ‘연준’ 발탁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알코올 음료인 써머스비의 아시아 지역 새 얼굴로 연준을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연준은 아이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멤버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써머스비가 Z세대에게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만큼 이번 모델 기용을 통해 자유롭고 즐거운 이미지가 잘 전달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국 외에도 미얀마, 라오스, 베트남, 싱가폴, 홍콩 시장에서 모델로 활동 예정이며, 신규 TV광고를 시작으로 굿즈 제작, 패키지 리뉴얼 등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사이더는 사
-
코오롱FnC, ‘레인 아이템’ 선보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레인코트, 레인부츠, 젤리 샌들 등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고려한 장마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쏟아지는 비에도 안정적인 활동이 가능한 레인코트와 레인부츠를 제안한다"라며 "‘남녀공용 중기장 레인코트’는 투습·방수 기능을 동시에 갖춘 2.5레이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외부의 빗물은 효과적으로 차단하면서도 내부에 찬 땀은 빠르게 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백팩까지 덮을 수 있는 등판 구조와 여유 있는 기장 설계, 마찰에 강한 코팅 처리로 장마철 야외 활동 시 내구성을 높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
CJ그룹, 베트남에서 'CJ K FESTA' 진행
CJ그룹(회장 이재현)이 21일(토)부터 7월 12일(토)까지 3주간 베트남 전역에서 'CJ K FESTA'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CJ그룹 관계자는 "올해로 두번째를 맞는 ‘CJ K FESTA’는 스포츠, 음식, 영화 등 다채로운 K-컬쳐 콘텐츠를 통해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한국 문화의 진수를 선보이는 종합 문화 축제로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CJ K FESTA’는 '스포츠 위크(6월 21일~28일)’, ‘푸드 위크(6월 21일~7월 12일)', '무비 위크(7월 6일~7월 12일)'로 구성되어 각 테마별로 차별화된 이벤트를 통해 베트남 고객들이 한국 문화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CJ는 이번 ‘CJ K FESTA’ 기간 동안 베트남 전 지역 마
-
빙그레 '통모짜 with 체다' 스트링치즈 선보여
빙그레가 스트링치즈에 체다를 담은 ‘통모짜 with 체다’ 스트링치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통모짜 with 체다’ 스트링치즈는 모짜렐라에 체다 치즈를 더한 스트링치즈 신제품"이라며 "더욱 진하고 깊은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통모짜 with 체다’ 스트링치즈는 고칼슘·고단백일 뿐 아니라 아연과 비타민D도 함유한 제품이다"라며 "반면 당류 함량은 0g으로 운동 전후 혹은 샐러드, 매운 음식 등과 함께 부담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빙그레는 2020년 출시된 ‘통모짜 스트링치즈’ 오리지널에 이어 이번 ‘통모짜 with 체다’ 스트링치즈 출시로 치즈 제품군을
-
이랜드재단-본아이에프, 사각지대 청소년에 외식상품권 지원
이랜드재단(이사장 장광규)이 외식기업 본아이에프(대표 김철호)와 함께 전개한 ‘착한메뉴 맛있는 기부’ 캠페인을 통해 사각지대 청소년 300명에게 외식상품권을 전달한다.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이랜드재단의 미래세대 지원사업 ‘돕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외식 기회가 부족한 가정 밖 청소년과 다문화 청소년에게 건강한 한 끼를 지원하고자 기획됐다"라며 "본우리반상 매장에서 베스트메뉴 주문 시 1,000원이 자동 기부되는 방식과, 온라인 모금함을 통한 참여형 캠페인으로 운영됐다"라고 전했다. 5월 한 달간 총 4,300여 그릇의 베스트메뉴가 판매되며 300만 원의 기부금이 조성됐고, 여기에 약 90만 원의 온라인 모금과
-
현대리바트, 학습 특성 맞춤형 서재 가구 패키지 '어셈블' 선보여
현대리바트는 개인의 학습 특성과 자녀 성장 단계에 맞춰 책상·책장·선반 등을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재 가구 패키지 ‘어셈블(ASSEMBLE)’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어셈블은 책상과 책장·상부장 등으로 구성된 학생용 서재 세트로, 책상 상판 10종과 다릿발 4종에 선반 등 액세서리를 조합해 수백 가지 구성으로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서재 구성과 사이즈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공간 구조나 생활 패턴에 따라 개인별 최적화된 학습 공간을 조성할 수 있고 재배치 하기도 편하다"라고 전했다.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이 사용할 수 있다.어셈블은 내구성과 안전성도 강화
-
bhc 자사앱, 누적 가입자 100만 명 돌파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앱 누적 가입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bhc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지난 2월 자사앱 리뉴얼 이후 신메뉴 ‘콰삭킹’ 돌풍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 구현 등 내부적인 요인과 외부 플랫폼과의 연계 활동이 앱 유입 확대에 힘을 보탠 결과다"라고 전했다. 이어 "표면에 고소한 크럼블을 입혀 바삭한 식감을 강조한 새로운 개념의 후라이드 신제품 ‘콰삭킹’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고, 자연스럽게 고객들의 자사앱 접점을 넓히는 데 크게 일조했다"라고 전했다. 앱 기능 또한 지속적으로 고도화되고 있다. 등급별 멤버십(
-
오비맥주 한맥,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후원사로 참여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라거 브랜드 한맥이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의 단독 맥주 후원사로 참여한다.오비맥주 관계자는 "한맥이 공식 후원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국내 3대 영화제 중 하나로, 판타지·호러·SF 등 장르 영화에 특화된 아시아 대표 영화 축제다. 올해는 7월 3일부터 13일까지 11일간 경기도 부천시 일대에서 열리며, 41개국 221편의 작품이 상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맥은 7월 3일 부천R&D 종합센터 내 개막식 리셉션에서 진행되는 시음 행사를 시작으로, 영화제 기간 동안 관람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라며 "4일부터 12일까지는 부천 시내 곳곳에서 진행되는 야외 무료
-
노랑풍선, ‘마츠야마’ 여행 상품 공개
노랑풍선은 롯데ON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마츠야마' 상품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마츠야마는 일본 시코쿠 지역의 대표적인 도시로 △천연온천인 ‘도고온천’ △웅장함을 담고 있는 '마츠야마성' △88개 사찰이 이어져 있는 '시코쿠 순례길' 등이 있어 '로컬 일본'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롯데ON에서 소개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들이 마츠야마를 한층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 상품은 여행객의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항공과 숙소, 여행자보험만 포함된 ‘에어
-
쿠팡, 로봇청소기 ‘W20’ 단독 선보여
쿠팡이 글로벌 종합 가전 브랜드 마이디어(Midea)의 최신 로봇청소기 ‘W20’을 국내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마이디어는 2024년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목록에서 277위에 오른 유명 브랜드로 영국 프로축구팀 맨체스터시티, 아시아축구연맹(AFC) 등의 글로벌 공식 파트너사이기도 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이디어 W20은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특허 받은 글라이드형 물걸레인 ‘RollRenew™ 모핑 시스템’을 탑재해 청소 중 스테이션으로 복귀하지 않고 본체 내부에서 물걸레에 자동으로 세정제와 물을 공급해 항상 깨끗한 상태로 청소를 지속, 청소 시간을 단축시킨다"라고 말했다. 또한, 넓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