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젝시믹스, 대만 랜드마크서 요가 클래스 실시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대만에서 개최한 대규모 야외 요가 이벤트 ‘요가의날 파티(瑜日派對)’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3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 6월 21일 진행된 요가의날 파티는 UN세계요가의날을 맞아 기획된 것으로, 대만의 주요 교통 요충지이자 관광지인 타오위안 내 지레븐 플라자(Geleven Plaza) 루프탑에서 열렸다"라고 말했다.이어 "지레븐 플라자는 가장 아름다운 도서관과 가장 아름다운 서점이 공존하는 대만의 대표 랜드마크로, 문화와 여가가 공존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라고 전했다. 요가의날 파티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모집한 100명 이상의 현지 참가자들이 함께했으며, 오후 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전문 강사진들
-
[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배달의민족과 ‘통합 배달 기획전’ 진행 外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배달의민족과 함께 6월 23일(월)부터 7월 6일(일)까지 약 2주간 19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배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더본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로 외출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이 가정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한식, 중식, 양식, 커피·디저트 등 더본코리아의 다양한 브랜드 메뉴를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하면,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가맹점 매출 활성화와 상생 지원의 일환으로, 할인 및 홍보 비용을 전액을 본사가 부담한다.이번 프로모션은 더본코리아 19개 브랜
-
놀유니버스, NOLDAY 캠페인 레저편 진행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본격적인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NOLDAY(놀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 맞춤형 놀거리 혜택을 확대한다.놀유니버스 관계자는 "NOL은 오늘 23일(월)부터 29일(일)까지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용평워터파크, 웨이브파크 등 인기 워터파크를 단독 특가로 제공한다"라며 "프로모션 기간 중 선착순 1만 매 한정으로 발급되는 15% 할인 쿠폰을 활용하면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일 오전 11시에는 NOL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워터파크 및 스파 입장권을 실시간 특가로 소개한다"라며 "라이브 중 제공되는 전용 선착순 쿠폰 사용 시 1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
이디야커피, ‘크림치즈 베이글’ 2종 선보여
이디야커피가 오는 24일부터 크림치즈 스프레드로 잘 알려진 브랜드 ‘FOURB(포비)’와 협업해 ‘FOURB 크림치즈 베이글’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고객 선호도 조사 결과 가장 인기 있는 플레이버인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글 △무화과 크림치즈 베이글 2종으로 구성됐다"라며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글’은 상큼하고 은은한 블루베리 향이 특징이며, ‘무화과 크림치즈 베이글’은 자연스러운 단맛과 고소한 식감으로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두 제품 모두 부드러운 올리브 베이글과 크림치즈의 조화로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FOURB 크림치즈 베이글
-
동원F&B,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선보여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락토프리 발효유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2종(장 플러스, 위 플러스)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동원F&B 관계자는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는 락토프리 공법을 적용한 덕분에 유당불내증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라며 "또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이 들어있으며, 저당 트렌드를 반영해 당 함량을 농후 발효유 평균 대비 30% 줄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2종은 ‘장 플러스’와 ‘위 플러스’로 구성됐다. ‘장 플러스’에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
-
CU, ‘get 커피 응원 릴레이 캠페인’ 진행
CU가 전국 각지에서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는 우리 사회의 영웅들을 응원하기 위한 ‘get 커피 응원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CU 관계자는 "get 커피 응원 릴레이 캠페인은 군인, 소방관, 경찰관 등 공공의 이익을 위해 헌신하는 이들뿐만 아니라 자원봉사자, 독도를 방문하는 국민 등 사회 곳곳에서 나눔과 애국을 실천하는 우리 사회의 숨은 영웅들에게 감사와 응원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를 위해 마련된 CU get 커피차는 새롭게 바뀐 get커피 원두 대표 컬러인 다크 그린 색상의 홍보물을 랩핑한 1톤 윙바디 트럭(측면 덮개가 날개처럼 열리는 형태)으로, 이탈리아 커피머신 라심발리 3대가 탑재됐다
-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탄산수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강세일’ 프로모션 실시
웅진식품이 오는 7월 6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웅진식품 강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자연은 오렌지 100%’ 그리고 ‘더 빅토리아 에코’ 등으로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라며 "최대 할인율은 일별로 선착순 쿠폰을 통해 적용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지난 3월 새롭게 출시된 ‘자연은 오렌지 100%’가 포함돼 이번 기회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렌지주스를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전용상품으로 선보인 ‘자연은 오렌지 100%’는 감미료와 보존료 없이 오렌지 과즙을 가득
-
GS샵 ‘소유진쇼’ ‘미닉스 더 플렌더 프로’ 음식물 처리기 2차 방송 진행
GS샵이 오는 6월 27일(금) 저녁 8시 35분, ‘소유진쇼’를 통해 음식물 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 프로(Minix The Flender Pro)’의 두 번째 생방송을 진행한다.GS샵 관계자는 "지난 4월 첫 방송에서 ‘소유진쇼’ 최초의 언팩쇼로 선보인 미닉스 더 플렌더 프로는 단일 상품으로 100분간 방송되며 큰 주목을 받았다"라며 "방송 60여 분 만에 준비 수량 6,500대가 모두 완판, 주문액 25억 원을 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는 ‘소유진쇼’ 역사상 단일 시간대 기준으로 최고 매출이다.GS샵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는 미닉스 더 플렌더 프로 본품을 최대 42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최저가 혜택이 제공된다"라며 "포토리뷰 작성 고객과 방송
-
보틀벙커, 와인 다이닝 ‘보틀벙커 비스트로’ 사전 개장
보틀벙커는 지난 19일(목) 보틀벙커 잠실점에서 60평 규모의 캐주얼 와인 다이닝 ‘보틀벙커 비스트로’를 대형마트 최초로 사전 개장했다.보틀벙커 관계자는 "‘비스트로(Bistro)’란 프랑스어로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제공하는 작은 식당을 뜻하며, 격식 없이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한다"라며 "보틀벙커는 비스트로의 본래 의미에 착안해, 고객들이 쇼핑 중에도 자연스럽게 머물며 와인과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매장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보틀벙커는 19일 오픈 이후 2주간 방문객에 대해 피드백을 받은 뒤 오는 7월 1일(화) 비스트로 매장을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보틀벙커 관계자는 "보틀벙커 비
-
롯데百 에비뉴엘 잠실점에 3호점 열어
롯데백화점이 지난 6/19(목),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Bacha Coffee)’의 국내 3호 매장을 오픈했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바샤커피’는 지난해 8월 청담동에 1호점인 ‘바샤커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이후, 올해 4월 롯데백화점 본점에 2호점을, 지난주 잠실점에 3호점까지 연이어 오픈함으로써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겨울 성공적으로 진행된 잠실점 바샤커피 홀리데이 팝업 운영에 힘입어 이번에 정식으로 매장을 오픈했다"라고 말했다. ‘커피 부티크’ 콘셉인 바샤커피 3호점은 135㎡(약 40평) 규모로, 전세계 35개국에서 수확
-
W컨셉, 'K-패션오디션' 온라인 기획전 진행
W컨셉이 한국패션협회와 손잡고 오는 29일까지 7일 간 ‘K-패션오디션’ 기획전을 개최하고 총 25개 브랜드를 소개한다고 23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올해 챌린저(신진 브랜드) 부문에 오른 ▲2000아카이브스 ▲에핑글러 ▲카일로 ▲아코크 등 9개 브랜드와 함께 ▲므아므 ▲분더캄머 ▲리이 ▲뮤제 ▲유강 등 역대 수상 브랜드를 한 데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계기로 W컨셉에 신규 입점한 ▲르마드 ▲본투원 ▲비엘알 ▲나체 ▲호이테 등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10% 전용 할인쿠폰도 발급한다"라고 말했다. 고객이 유망 브랜드에 투표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최종 선정 브랜드에게 글로벌 진출을 위
-
SSG닷컴, 여름 인기 브랜드 ‘릴레이 행사’ 진행
SSG닷컴은 오는 27일까지 5일간 인기 브랜드 여름 상품을 중심으로 '6월 이달의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매일 두 가지 브랜드가 릴레이 형태로 참여해 에어컨, 제습기 등 가전부터 휴가 수요를 겨냥한 여행 상품, 시즌 패션 잡화에 이르는 상품을 순차적으로 소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자별로는 23일 삼성전자, 24일 위닉스·듀얼소닉, 25일 데스커·참좋은여행, 26일 마시모두띠·마이크로킥보드, 27일 스톤헨지·분크 등이 행사를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행사 브랜드 구매 시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SSG머니로 적립해준다. 행사카드 결제 시 10% 청구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단독 특가, 사은
-
신세계푸드, ‘맛있는정원’ 조성 및 환경정화 위한 봉사활동 나서
신세계푸드가 임직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50여종의 자생식물과 채소류를 식재하며 국립수목원 내 ‘맛있는정원’ 조성 활동에 나섰다.21일 경기 포천시에 위치한 국립수목원에서 진행된 이번 활동에는 신세계푸드의 임직원과 가족 50명이 참여했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이들은 국립수목원 내의 다양한 생물들을 만나보는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된 ‘광릉숲’ 일대의 정화활동과 정원 조성 활동을 전개했다"라고 전했다.
-
풀무원녹즙,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 선보여
풀무원녹즙은 100%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130mL/2,400원)’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최근 유당 소화가 어려운 유당불내증이나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겪는 현대인이 늘어나며, 장에 부담이 적게 가는 저(低)포드맵(FODMAP) 식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에 민감한 장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저포드맵 기반의 식물성 원료로만 구성한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을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은 소비자가 장 부담 걱정 없이 부드럽고 편안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귀리를 유산균 발효 베이스로 활용해 만든 식물성 유산균 음료다"라고 전
-
정관장, “여름 대비의 正석” 행사 실시
정관장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하여, 6월 23일(월)부터 7월 4일(금)까지 ‘여름 대비의 正석’ 행사를 진행한다.정관장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에브리타임’을 비롯하여,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 유기농 계약재배로 추출한 ‘버섯달임액’, 현대인의 맞춤 건강솔루션 ‘알파프로젝트 포커스라인 6종’ 등 여름철 체력관리와 기력보충에 특화된 정관장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7월 31일(목)까지 신한카드 ‘딥오일(Deep Oil)’, ‘미스터라이프(Mr.Life)’, ‘심플 플래티늄샵(Simple platinum#)’ 중 하나로 정관장 제품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제휴이벤트도 마련했다"라고 말
-
오리온, 햇감자 ‘포카칩·스윙칩’ 생산 돌입
오리온은 올해 수확한 국내산 햇감자로 ‘포카칩’, ‘스윙칩’을 생산한다고 23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포카칩과 스윙칩은 감자 제철인 6월부터 10월까지 감자 특산지로 유명한 전라남도 보성, 충청남도 당진 및 예산, 강원도 양구 등에서 수확한 국내산 감자를 원료로 사용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300여 개의 전국 감자 재배 우수 농가와 계약을 맺고, 약 1만 6천여 톤의 국내산 감자를 포카칩, 스윙칩 생산에 사용할 계획이다"라며 "감자는 수확 즉시 생산기지인 청주공장과 감자저장소로 이동해 생산에 투입되는 만큼 제철 감자의 맛과 영양, 신선함을 담은 생감자칩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ㅣ. 또 "올해도 1년 중 가장 신선
-
세븐일레븐, 3분 완성 치즈오븐스파게티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은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새롭게 출시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치즈오븐스파게티는 빵, 피망, 양파, 고기 등이 넉넉히 첨가된 토마토 소스가 사용되어 대중적인 맛을 지닌 전통 스파게티의 맛이다"라며 "스파게티 위에 올라간 모짜렐라 치즈의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해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열성 강한 오븐용 용기를 사용해 따뜻한 온도가 오래 유지되도록 하였으며, 사각형태로 만들어 취식이나 테이크아웃이 용이하도록 만들었다"라며 "4천원대의 금액으로 이용 가능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라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치즈오븐스파게티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2분피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