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풀무원, 프리미엄 밀키트 ‘아티장 미트라구 라자냐’ 출시
풀무원식품이 바릴라와 공동 개발한 파스타 밀키트 아티장 미트라구 라자냐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풀무원과 이탈리아 파스타 브랜드 바릴라가 협업해 개발한 홈다이닝용 라자냐 키트다. 바릴라의 조리 방식을 기반으로 한국 소비자 취향에 맞춰 구성했으며 미트라구 소스와 베샤멜 소스를 활용해 정통 라자냐 조리법을 재현했다.조리 과정은 에어프라이어 사용을 전제로 단순화했다. 라자냐 시트와 소스, 올리브유, 치즈, 전용 트레이 등을 한 구성에 담아 별도 준비 없이 조리할 수 있도록 했다. 삶지 않는 라자냐 파스타를 사용해 조리 시간을 약 20분 수준으로 줄였다.제품은 총 6인분 구성으로 2~3인분씩 두 차례 조리할 수 있
-
SSG닷컴, 박준우 셰프 협업 케이크 2종 출시
SSG닷컴이 디저트 카페 오쁘띠베르와 협업한 머랭 케이크 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신제품은 메르베이유 화이트와 메르베이유 다크로 구성되며 프랑스식 머랭 케이크 조리법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두 제품은 바삭한 머랭 쿠키 사이에 휘핑크림을 넣고 만다린 또는 체리 콩포트를 함께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SSG닷컴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제품은 개별 포장된 2개입 구성으로 각각 80g 중량이며 가격은 1만1980원이다. 1~2인 가구와 연말 모임 수요를 고려해 기존 매장 판매 제품보다 크기를 조정하고 수량을 늘린 형태로 기획됐다.업체 관계자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선택지를 확대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
쎌바이오텍 듀오락, 연말맞이 '홀리데이 페스티벌' 실시
쎌바이오텍의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연말 시즌을 맞아 소비자 감사 이벤트인 ‘듀오락 홀리데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듀오락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연말 선물 수요 증가에 맞춰 인기 제품들을 특별 구성으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행사에서는 베스트셀러 3종인 듀오락 골드 하루 한 포,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바이오가드 등을 2개 구매 시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매주 목요일(4일, 11일, 18일, 25일)에는 100% 당첨되는 랜덤 할인쿠폰 이벤트가 진행된다.연말 한정판으로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1,000세트를 선착순 판매한다. 해당 세트는 듀오락 골드 캡
-
리빙크리에이터, 전 제품 글로벌 식품 안전 인증 충족
리빙크리에이터가 신제품 휴대용 스테인리스 커틀러리 ‘리크러리’를 포함한 자사 전 제품이 글로벌 식품 안전 인증 기준에 따라 생산 및 관리되고 있다고 4일 밝혔다.리빙크리에이터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독일 식품용품안전법(LFGB) 등 주요 국가의 안전 기준을 충족하며, 제품 설계 초기 단계부터 안전한 소재 검증을 우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는 최근 생활용품 전반에서 PFAS(과불화화합물) 등 유해물질에 대한 소비자 경각심이 높아진 데 따른 전략이다.주요 소재로는 백금 촉매 플래티넘 실리콘, 연마제를 사용하지 않은 스테인리스, 플라스틱 대체 신소재인 '에스텐'(ESSTEN) 등 친환경 안전 소재를 채택했다.대표 제품인 플래티넘
-
이마트 방어회 반값 행사 5일 시작
이마트가 방어회 반값 할인과 SSG닷컴 주간배송을 포함한 주말 행사를 5일부터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이마트는 5일부터 7일까지 2~3인분 겨울 방어회(360g)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또는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한 24,900원에 판매한다.방어회는 전국 50여개 점포와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배송된다.올해 고수온으로 방어 시세가 20~30% 상승했으나 작년 시즌 초기보다 20%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한다.육류 부문에서는 5일부터 한우 등심(냉장)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하고 6일부터 7일까지 호주산 미산 캐나다산 냉장 찜갈비(100g)를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한 1,990원에 판매한다.농산물은 사과 햇부
-
애슐리퀸즈 성수 팝업 디저트 뷔페, 예약 오픈 직후 전량 매진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가 성수 팝업스토어 '하우스 오브 애슐리'에서 선보이는 디저트 뷔페 '디저트 뮤지엄'의 1차 예약(얼리버드)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고 3일 밝혔다.12월 20일과 21일 주말 이틀간 운영 예정인 얼리버드 예약 100팀은 링크 오픈 직후 모두 마감됐다. 예약 당시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는 동시 접속자가 몰리면서 시스템 지연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업체 측은 이번 디저트 뮤지엄이 생체리 무제한(체리 바스켓)을 포함한 10종의 프리미엄 디저트 구성과 프라이빗룸 기반의 체험형 공간으로 기획되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디저트 뮤지엄은 애슐리퀸즈가 성수에서 처음 공개하는 복합형 F&
-
더콘란샵, 잠실 에비뉴엘에 크리스마스 테마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이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크리스마스 하우스' 팝업스토어를 내년 1월 5일까지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더콘란샵이 선별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홀리데이 소품, 기프트 아이템 등 약 3,500여 종의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주요 상품으로는 자체 기획 PB상품인 'TCS 체어'와 더콘란샵 단독 크리스마스 기프트, 디자인 조명 등이 있으며, 이 상품들을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더콘란샵 크리스마스 왁스타블렛'(2만 4,000원), '더콘란샵 크리스마스 리스 빈티지'(6만 9,000원), '더콘란샵 크리스마스 파우치&캔들 세트'(5만 9,000원) 등이
-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 파리 테마 프로모션으로 연말 명소 부상
제너시스BBQ 그룹의 플래그십 매장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이 프랑스 파리의 연말을 테마로 한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로 인기를 얻으며 연말 시즌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했다고 3일 밝혔다.해당 프로모션은 소셜미디어(SNS)에서 큰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의 후기 누적 조회수가 1,000만을 넘어섰다. 인증샷 확산에 힘입어 연말 시즌 예약률도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외국인 방문객 비중이 전년 대비 30% 이상 늘었으며, 주한 프랑스 커뮤니티에서도 높은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이번 프로젝트는 국내 F&B 업계 최초로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FKCCI)와 공식 협업으로 진행됐다.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은 매장 전체를 파리의 크
-
동서식품, 제27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개막
동서식품이 '제27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개막식을 서울 성동구 한국기원에서 3일 개최하고 대진 추첨을 진행했다고 이날 밝혔다.27회째를 맞은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은 국내 바둑 프로기사 9단에게만 출전 자격이 주어지는 대회다. 총 32명의 프로기사가 참가하며, 우승자에게는 상금 7천만 원과 '입신 중 입신' 타이틀이, 준우승자에게는 상금 3천만 원이 수여된다.이날 개막식에는 동서식품 최상인 홍보상무, 한국기원 양재호 사무총장 등 대회 관계자들과 지난 대회 우승자 이지현 9단, 준우승자 신진서 9단을 포함해 변상일, 안성준, 신민준, 강동윤 9단 등 상위 랭커 기사들이 참석했다.제27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은 2026년 1월 5
-
백미당, T 멤버십 이용 고객 대상 시그니처 메뉴 50% 할인
커피·아이스크림 브랜드 백미당이 12월 한 달 동안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시그니처 메뉴 4종을 50% 할인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해피아워는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백미당 아포가토, 아이스크림 라떼, 제주말차 라떼,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라떼 4종을 반값에 제공한다. 혜택은 1일 1회, 월 최대 5회까지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또한 오는 7일까지는 백미당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1+1으로 제공하는 'T day 위크'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T 멤버십 또는 에이닷(A.) 애플리케이션에서 5일까지 쿠폰을 받은 후 매장에서 소프트 아이스
-
라이온코리아, 서울시 기부문화 활성화 유공 표창 수상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아장아장 캠페인'을 통해 서울시 '기부문화 활성화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서울시는 지난 2일 서울시청 본관 다목적홀에서 '제1회 서울 나눔-이음 기념식'을 개최하고, 지역사회에 기부를 실천한 시민과 단체에 시장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세훈 서울시장과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 등이 참석했다.라이온코리아는 서울시 등록 임신부 전원과 다둥이 가정을 대상으로 자사 생활용품을 기부한 공로를 인정받아 초대 수상자로 선정됐다.라이온코리아는 2023년 11월 서울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24년부터 2028년까지 5
-
일동후디스, 올영세일 기념 하이뮨 액티브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올영세일을 맞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의 올리브영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올영세일 기간 동안 올리브영에서 하이뮨 액티브를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기획됐다.참여 방법은 '하이뮨 액티브 밤티라미수', '하이뮨 액티브 바닐라봉봉' 등 22g 단백질 제품을 5,000원 이상 구매한 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이후 하이뮨 액티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프로필 링크를 통해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이 증정된다
-
하이오, 제로지와 협력해 온체인 AI 음악 에이전트 론칭
AI 뮤직 플랫폼 하이오(HAiO)가 AI 특화 레이어1 블록체인 제로지(0G)와 함께 온체인 기반 AI 음악 에이전트 iNFT 프로젝트 '아이프로듀서 제네시스'를 12월 16일 제로지 메인넷을 통해 정식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아이프로듀서 제네시스는 사용자가 직접 소유할 수 있는 AI 음악 프로듀서 형태의 iNFT다. 이 프로젝트는 음악의 제작, 소유, 유통, 수익화까지의 전 과정을 온체인 흐름으로 구현한 웹3 음악 프로젝트다. 각 아이프로듀서는 고유한 캐릭터와 AI 프로필을 기반으로 사용자의 프롬프트를 해석해 음악을 생성하고, 창작 활동 기록과 메타데이터를 온체인에 저장한다.민팅된 트랙은 하이오 생태계 내에서 사용량에 따라 로열티 수익이
-
하이모, 구미지점 이전 오픈…고객 서비스 환경 개선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고객 체험 환경과 서비스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구미지점을 새롭게 이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하이모 구미지점은 2007년 개점한 하이모의 직영점으로, 이번 이전 오픈을 통해 가발 디스플레이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를 통해 고객이 다양한 제품과 스타일을 직접 비교하고 체험하며 선택할 수 있도록 환경을 개선했다. 또한 고객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상담실 환경을 새롭게 정비하여 이용 만족도를 높였다.새롭게 단장한 구미지점은 공간 구성, 고객 동선, 상담 및 체험 환경까지 전반적인 업그레이드를 완료하고 한층 개선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업체 관계자는 "구미지점
-
생활공작소, '워셔블 전기매트'로 소형가전 첫 진출 성공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소형가전 카테고리에 처음 진출하며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워셔블 전기매트'가 펀딩률 5,881%를 달성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지난 11월 21일 와디즈에서 오픈된 워셔블 전기매트는 싱글과 더블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전자파 차단 EMF 인증과 영국알레르기협회(BAF)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카본 열선과 특수 열 라미네이팅 처리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방수 접속구를 사용해 물세탁이 가능하다. 월 3,000원대의 합리적인 전기요금으로 경제성까지 갖췄다.워셔블 전기 매트는 일주일간 진행된 프리오더에서 높은 펀딩률을 기록하며 와디즈 실시간 베스트 5위권에 오르
-
아성다이소, 새해 계획 위한 '달력다이어리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달력다이어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디자인 문구 브랜드 '루카랩(LUCALAB)'의 감성이 담긴 캘린더와 다이어리 등 약 20여 종의 실용적인 문구용품으로 구성됐다.주요 상품으로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풍경을 담은 '루카랩 스크랩 더 모먼트 벽 캘린더'는 페이지 하단에 다양한 모양의 구멍을 뚫어 창문 너머로 풍경을 바라보는 듯한 느낌을 주도록 디자인됐다.탁상형 달력 형태인 '루카랩 습관 체크 캘린더'는 앞면은 일정 기록용, 뒷면은 독서나 운동 등 습관 체크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앞뒷면 활용도를 높였다.다이어리 제품으로는 고급스러운 은박 표
-
코카-콜라음료, 첫 RTD 주류 '잭다니엘 & 코카-콜라 제로슈가' 출시
코카-콜라음료가 미국 위스키 브랜드 잭다니엘(Jack Daniel’s)과 코카-콜라를 조합한 RTD(Ready to Drink) 주류 '잭다니엘 & 코카-콜라 제로슈가'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이 제품은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클래식 칵테일 '잭콕(Jack and Coke)'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아시아에서는 일본 시장에 최초로 선보인 후 국내 고객들의 출시 요청이 이어진 제품이다.'잭다니엘 & 코카-콜라 제로슈가'는 알코올 함량 $5%$에 단맛이 강하지 않은 깔끔한 맛이 특징으로, 위스키 마니아뿐 아니라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위스키 숙성 오크통 이미지를 형상화하고 무광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코카-콜라음료 관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