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한국허벌라이프, ‘Formula 1 건강한 식사’ 스페셜 에디션 출시 外
한국허벌라이프가 한국을 상징하는 패키징이 돋보이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한국허벌라이프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 스페셜 에디션은 한국의 역사와 유산을 대표하는 특별한 일러스트 디자인이 제품 패키지에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 바닐라맛, 쿠키앤크림맛, 부드러운 캐러멜맛, 부드러운 커피맛 총 4가지 제품에 각각 경복궁, 독도, 제주도, 세종대왕 등 한국을 상징하는 요소를 담았다. 특색 있는 패키지 디자인은 지인이나 가족 혹은 스스로를 위한 의미 있는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허벌라이프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단백질은 물론 17가
-
모두투어, 유엔젤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모두투어는 여행 서비스 강화를 위해 모바일 네트워크 및 미디어 솔루션 기업 유엔젤과 전략적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유엔젤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 eSIM 데이터 스토어 '로밍도깨비'는 다양한 해외 데이터 상품(올데이 무제한, 데이터 종량제 등)을 손쉽게 비교·구매할 수 있다"라며 "최근 누적 이용자 수 250만 명을 돌파하며 해외여행의 필수 앱으로 자리 잡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사는 △해외 로밍 데이터 서비스를 결합한 제휴 여행 상품 개발 및 운영, △공동 마케팅 캠페인, △자사 홈페이지·SNS 연계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이를
-
골프존,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 실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통해 필드 카트비 지원과 풍성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시즌 오프닝!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는 골프존이 다가오는 봄 골프 시즌 오픈을 맞아 회원들에게 스크린과 필드를 연계한 혜택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코스를 제휴하고 있는 골프장의 라운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7월 이벤트 라운드 수 60만회 이상, 쿠폰 사용 필드 고객 1.2만명 이상의 호응을 얻었던 ‘썸머 브레이킹!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의 연장으로, 봄철 라운드를 기대하는 골퍼라면 누구나
-
설화수, 스킨케어 신제품 ‘진설크림 리치’ 선보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독창적인 ‘진설 리버스 에이징(Reverse Aging)’ 기술이 집약된 ‘진설크림 리치’를 3월 출시한다.설화수 관계자는 "진설크림 리치는 독창적인 성분과 뛰어난 뷰티 과학, 아름다움에 대한 공고한 철학으로 탄생한 진설 라인의 신제품이다"라며 "지난 2023년 출시된 하이엔드 라인 ‘진설’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강력한 효능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진설크림 리치는 롤링할수록 광채가 살아나는 보다 농축된 제형으로 개발되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설화수 진설크림 리치에 담긴 진설 리버스 에이징 기술의 핵심 성분은 ‘진생베리 SR™’이다. 이는 인삼 열매를
-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투움바’, ‘슈비 투움바’ 선보여
맥도날드는 신메뉴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슈비 투움바’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맥도날드 관계자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투움바’는 맥도날드의 대표 치킨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투움바 소스가 더해져 독보적인 매콤함과 부드러움을 자랑한다"라며 "특히, 쌀가루 크럼블이 더해진 매콤 바삭한 닭가슴살 패티에 중독성 강한 투움바 소스로 더욱 깊고 풍성해진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함께 출시되는 ‘슈비 투움바’는 통통한 통새우 속살에 육즙 가득한 비프 패티로 풍성한 맛과 식감이 특징인 ‘슈비 버거’를 변주했다. 비프와 새우 패티의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기존 슈비 버거에
-
[생활경제 이슈] 하겐다즈, ‘달콤한 럭셔리’ 글로벌 스틱바 캠페인 진행 外
하겐다즈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글로벌 스틱바 캠페인 ‘달콤한 럭셔리’를 선보인다.3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하겐다즈 스틱바 아이스크림이 단순한 프리미엄을 넘어 ‘럭셔리’ 아이스크림의 진수임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하겐다즈는 스틱바 아이스크림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TV와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하겐다즈 스틱바 제품의 독보적인 퀄리티를 시각적으로 극대화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핵심인 깊고 진한 리얼 크림과 바삭하게 코팅된 프리미엄 벨지안 초콜릿이 완
-
현대L&C, 북미 최대 주방·욕실 박람회 'KBIS 2025' 참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오는 27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5'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현대L&C는 이번 박람회에서 프리미엄 강화 천연석 '칸스톤(수출명 Hanstone)'의 신제품인 '크레모사', '휘슬러 골드' , '마르키나', '세이블 글로우' 등 북미 지역 트렌드에 특화된 디자인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라며 "또한 2023년 론칭 이후 북미 지역에서 수요가 높은 하이엔드 엔지니어드 스톤 '오피모 콜렉션'도 함께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현대L&C는 이와 함께 미국 내 상업용 건축시장을 겨냥해 현지 선호도가 높은 마블 패턴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웨스턴 다이닝 & 바 ‘카페 8’ 새단장 오픈
롯데관광개발은 27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웨스턴 다이닝 & 바 ‘카페 8’이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출신 버튼 이((Burton Yi) 총괄셰프를 주축으로 메뉴 개편 및 고급화에 주력해 새단장했다고 밝혔다.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로써 ‘카페 8’은 캐주얼 다이닝부터 고급 요리까지 160여 개의 다양한 웨스턴 메뉴와 함께 와인, 위스키, 칵테일 등 9종의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거듭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피자, 파스타, 생선요리 등 기존의 ‘카페 8’ 인기메뉴는 그대로 유지하되 스테이크를 비롯해 제주 흑돼지 토마호크, 드림버거, 해산물 타워, 참다랑어 타르타르, 보스턴 랍스터, BB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말랑 딸기 찹쌀떡’ 출시 外
SPC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말랑 딸기 찹쌀떡’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일본 제과업체 후지야의 연유캔디 브랜드 ‘밀키(Milky)’와 협업했다.‘말랑 딸기 찹쌀떡’은 과일과 찹쌀떡을 함께 즐기는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한 플레이버다. 입 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크래프트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베이스로, 딸기 과육과 딸기 찹쌀떡의 쫄깃함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이달의 디저트 ‘딸기 크림치즈 모찌’도 3월 초에 함께 출시된다. 새하얀 찹쌀떡 속에 부드러운 크래프트 딸기 크림치즈 아이스크림과 새콤달콤한 딸기 리본이 가득 채워진 아이스 디저트로, 귀여운 ‘페코’, ‘포코’ 캐릭터가 그려
-
bhc, 2025년 첫 신메뉴 ‘콰삭킹’ 선보여
bhc가 2025년 첫 신메뉴로 ‘콰삭킹’을 출시한다. bhc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bhc의 독보적인 튀김 기술을 바탕으로, 기존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극강의 바삭함을 선사하는 신개념 후라이드 치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콰삭킹’은 bhc에서만 만날 수 있는 ‘킹’ 시리즈 중 첫 후라이드 메뉴로 출시되며, ‘킹’ 메뉴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새로운 후라이드 치킨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bhc의 ‘킹’ 시리즈는 △’맛초킹’, △ ‘골드킹’, △ ‘레드킹’, △ ‘내슈빌 퐈어이킹’ 등 강렬한 개성과 차별화된 맛을 자랑하는 브랜드 대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bhc 관계자는 "‘콰삭킹’은
-
더존비앤씨티 강아지숲, 3월 특별 프로모션 진행
더존비앤씨티의 반려견을 위한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이 3월 한 달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더존비앤씨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1인 입장권 구매 시 15% 할인된 가격이 적용되며, 2인 패키지와 4인 패키지권은 각각 20% 30% 저렴하게 살 수 있다"라며 "패키지권에는 반려견과 보호자 음료 교환권, 네이처 푸드테라스 식사 할인권 등이 포함된다"라고 전했다. 입장권은 이날부터 3월 말까지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반려견 입장료는 포함되지 않는다. 다른 할인 정책과 중복 적용은 할 수 없고, 내달 30일 유효기간 이후 사용은 불가하다.강아지숲은 다양하고 새로운 시도로
-
[생활경제 이슈] 무스텔라,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서 캠페인 전시 및 부스 참여 外
(주)그레이스가 국내 공식 수입하는 온 가족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mustela)’가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에 참가해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 전시 및 제품 판매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무스텔라 부스는 아이와 부모의 행복한 삶을 지향하는 ‘맘앤앙팡’과 함께 기획한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무스텔라 캠페인 전시 부스에서는 지난해 9월 ‘우리들의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열린 어린이 그림 공모전에서 선정된 30명의 키즈 아티스트 작품이 전시되며, 아이들의 순수한 감성과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
-
쇼골프, 김포공항점 야간개장 오픈
쇼골프(대표 조성준)가 운영하는 쇼골프 김포공항점이 골프 시즌을 맞아 3월 1일부터 올해 11월 말까지 야간개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쇼골프 관계자는 "야간개장 새벽 2시까지이며, 낮 시간대의 더위와 혼잡함을 피하고 조명 아래 색다른 분위기 속에서 연습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다"라며 "바쁜 일상을 가진 직장인과 자영업자 또는 골퍼들에게 적합한 선택이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쇼골프 관계자에 따르면 24년 기준 전년대비 야간개장 시간 때의 방문 고객이 64% 늘었으며, 보다. 여유로운 시간과 혼자만의 연습 루틴을 가지며, 연습하는 골퍼들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쇼골프 관계자는 “야간 개장 레슨 프로그램으로 기술을 향상시키고,
-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브랜드 론칭 外
파리바게뜨가 프리미엄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을 론칭하고, 전국 3,400여 개 매장을 통해 건강빵 대중화에 나선다.파리바게뜨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과 신체 노화 속도를 늦추는 저속노화 트렌드에 주목해 이 브랜드를 선보였다.파란라벨은 ‘건강빵의 새로운 기준’을 슬로건으로 파리바게뜨의 독자적인 발효 기술과 엄선된 원료를 기반으로 '밥만큼 든든한 빵'을 선보인다. 브랜드명에 ‘파란(Blue)’과 고급 제품라인에 활용되는 단어 ‘라벨(Label)’로 파리바게뜨의 아이덴티티와 프리미엄 이미지를 표현했다.파란라벨의 제품들은 ‘맛과 영양의 최적 밸런스’를 모토로 삼았다. 그동안 건
-
비채나, 2025 미쉐린 1스타 9년 연속 획득 성공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비채나는 27일 '2025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에서 미쉐린 1스타를 획득했다. 이로써 2017년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공식 출간된 이후 9년 연속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의 명예를 이어가게 됐다.비채나는 광주요, 화요가 속한 광주요그룹의 외식사업부 가온소사이어티가 운영하는 한식 레스토랑으로 '비우고, 채우고, 나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국의 아름다운 의식주 문화를 담아낸 공간으로, 우리 그릇 광주요, 우리 술 화요와 함께 우리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광주요그룹의 복합 문화 공간이다. 비채나의 주방을 이끄는 전광식 총괄 셰프는 “한식은 이제 세계인이 즐기는 음식으로, 메뉴명에서부터 식재료의 사
-
쿠팡, 한우·삼겹살 할인 기획전 실시
쿠팡이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물가안정에 기여하고자 한우와 삼겹살을 최대 반값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회원은 로켓프레시를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구매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먼저 내달 2일까지 한우 등심·채끝·안심 등 130여개 상품을 최대 67% 할인 특가에 판매한다"라며 "1++등급부터 2등급까지 전 등급의 한우를 마련해 고객 선택 폭을 늘렸다"라고 밝혔다. 특히 오는 28일부터 내달 2일까지 한우 1등급(200g 기준)을 ▲등심 1만3890원 ▲채끝 1만7850원 ▲안심 2만1450원 등 할인 특가에 만날 수 있다.삼겹살데이(3월3일)를 맞아 내달 4일까지는 삼겹살·목살·항정살 등 100여개 상품을 최대 52% 할인가
-
노랑풍선, 자사 로그데이터 분석 결과 공개
노랑풍선이 자사의 로그데이터 분석을 통해 2025년 3월부터 6월까지의 해외여행 트렌드를 발표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분석 결과, N차 여행(재방문 여행)에 대한 수요가 뚜렷하게 증가하고 있으며, 기존에 방문했던 여행지를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려는 고객들의 니즈가 강화되고 있다"라며 "이에 따라 지역별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패키지 개발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기존에 유럽을 여행한 경험이 있는 고객들은 과거처럼 여러 나라를 빠르게 둘러보는 일정보다 한 나라를 더욱 깊이 있게 탐방하는 여행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개별 국가를 집중적으로 여행하는 상품이 인기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