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락앤락, 피너츠와 11종 신제품 선보여
락앤락이 세계적인 캐릭터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피크닉 컬렉션’과 ‘데일리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락앤락 관계자는 "총 11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에 피너츠의 대표 캐릭터인 스누피와 친구들의 모습을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내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피크닉 컬렉션’은 야외 활동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라며 "슬림한 그립감과 원터치 버튼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누피 원터치 슬림핏 텀블러’, 이중 구조로 결로 현상이 없고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는 ‘스누피 더블월 콜드컵’ 외에도 쿨러백, 슬림도시락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콜드컵에는
-
이마트, ‘당신을 위한 폴(몰)리스라인’ 캠페인 동참
이마트의 반려동물 브랜드 몰리스(Molly’s)가 서울경찰청과 함께 지난 8월 1일부터 ‘당신을 위한 폴(몰)리스라인’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안전한 거리, 우리 함께 만들어가요”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 속 시민 참여를 통해 범죄 신고를 활성화하고, 안전한 거리 문화를 확산하는 것이 핵심 취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반려인구 1천만 시대를 맞아, 퇴근 후 반려견과의 산책이 일상이 된 점에 착안해 산책 중 자연스럽게 주변을 살피고, 위험 상황 발생 시 112 신고를 통해 범죄 예방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폴리스, 몰리스’라는 친근한 네이밍으로 경찰의 존재를 가까이 느끼게 하고, 시민들이
-
LG생활건강, 건기식 브랜드 ‘어반버스터즈’ 선보여
LG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어반버스터즈(URBAN BUSTERS)’를 론칭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어반버스터즈는 하루하루를 치열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겪고 있는 건강 고민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탄생했다"라며 "어반버스터즈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정상적인 면역 기능, 두뇌 건강 등 실생활과 밀접한 건강 고민에 맞춘 3종 제품으로 첫 선을 보이며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건강과 먹는 즐거움을 모두 고려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따라 3종 제품 모두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형으로 개발했다"라며 "또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제품의 기능성을 인지
-
한섬, '루즈앤라운지' 2025 F/W 신제품 선보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4일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루즈앤라운지(ROUNGE&LOUNGE)'의 2025 F/W 시즌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이번 공개하는 신제품은 중세 유럽의 절제된 아름다움을 루즈앤라운지 고유의 클래식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으로 모델 김진경과 함께 캠페인 촬영을 진행했다"라며 "특히,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인 '파르마백'은 루즈앤라운지의 베스트셀러 '카프리(Capri)' 라인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리뉴얼했다"라고 전했다. 카프리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유지하면서, 토트백 형태의 실루엣을 통해 보다 캐주얼하고 컨템포러리한 매력을 더했다.신
-
골프존, 7월 한 달 유저가 가장 많이 이용한 코스 TOP10 공개
골프존에서 지난 7월 한 달 동안 골프존 회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한 코스를 발표했다. 골프존 관계자는 "현재 국내외 약 473여 개(국내 393개, 해외 39개, 가상코스 41개)의 코스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더욱 풍성한 스크린 라운드를 위해 지속해서 신규 코스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공개한 코스는 7월 한 달간 라운드 수가 가장 많이 나온 코스 TOP 10으로 △1위 일죽 썬밸리 CC, △2위 비에이비스타 CC - 몬티/벨라, △3위 벨라 45 CC - 오너스A/오너스B, △4위 하이원 CC, △5위 스카이뷰, △6위 골드레이크 CC - GOLD/LAKE, △7위 용평 버치힐 GC, △8위 남춘천 CC, △9위 김제 스파힐스 CC, △10위 마이다스밸리
-
매일유업, 리얼 쿨링 탄산 ‘피크닉 Chill 제로’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피크닉이 한층 진화한 ‘체감형 쿨링(cooling) 탄산음료’인 신제품 ‘피크닉 Chill 제로’ 2종을 출시했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톡 쏘는 탄산음료로, 탄산 특유의 짜릿함과 ‘마실수록 입 안에 쌓이는 쿨링감’을 구현하는 원료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첫 모금의 시원함이 마지막까지 이어지며, 마실수록 더욱 풍부해지는 청량감을 경험할 수 있어 여름철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설탕과 색소, 칼로리* 모두 제로인 ‘트리플 제로(triple zero)’ 제품으로 건강과 식단 관리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라며 "상큼한 과일맛이 돋보이는 레몬라
-
교촌치킨, 대학RCY '촌스러버'와 발달장애인 음악단 재능기부 실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대한적십자사 대학RCY 봉사자들과 함께 지난 7월 26일 울산 중구 성남동에 위치한 ‘뮤직팔레트’ 음악단 활동 현장을 찾아, 발달장애 청소년을 위한 음악 레슨과 공연을 응원하며 치킨을 지원했다고 4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뮤직팔레트’는 2022년 창단된 발달장애인 합주단으로, 음악을 통해 자립과 사회 참여를 실현하고자 활동하고 있다"라며 "단원들은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클라리넷 등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며 울산 지역의 축제와 문화행사에 꾸준히 참여해왔다"라고 전했다. 이번 활동에서는 발달장애 청소년들에게 악기를 가르치며 재능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이날 대학RCY
-
알리익스프레스, '만능 알리' 8월 여행 특가 프로모션 실시
알리익스프레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8월 13일부터 24일까지 8월 여행 특가 프로모션 및 100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6월 론칭한 'AliExpress Travel(알리익스프레스 트래블)'의 첫 대규모 행사"라며 "단순 쇼핑을 넘어 여행과 레저까지 아우르는 '만능 알리' 브랜드 비전을 실현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족, 연인 등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라고 말했다. 행사 기간 동안 단 100원으로 참여할 수 있는 '럭키박스'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
bhc-땡겨요, 8월 할인 프로모션 진행
bhc가 말복과 여름방학을 맞아 8월 한 달간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bh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과 공공배달앱 소비 진작 확대 조치에 발맞춰 기획된 것으로,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고 말했다. 이어 "8월 말까지 ‘땡겨요’ 앱을 통해 bhc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4,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앱 최초 가입자 또는 첫 주문 고객에게는 추가로 5,000원 쿠폰이 지급돼 총 2회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7월 출시된 신메뉴 ‘콰삭톡’에 1,000원 추가 할인
-
교촌치킨, 대학RCY '촌스러버'와 발달장애인 음악단 재능기부 동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대한적십자사 대학RCY 봉사자들과 함께 지난 7월 26일 울산 중구 성남동에 위치한 ‘뮤직팔레트’ 음악단 활동 현장을 찾아, 발달장애 청소년을 위한 음악 레슨과 공연을 응원하며 치킨을 지원했다고 4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뮤직팔레트’는 2022년 창단된 발달장애인 합주단으로, 음악을 통해 자립과 사회 참여를 실현하고자 활동하고 있다"라며 "단원들은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클라리넷 등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며 울산 지역의 축제와 문화행사에 꾸준히 참여해왔다"라고 전했다. 이번 활동에서는 발달장애 청소년들에게 악기를 가르치며 재능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이날 대학RCY
-
탐앤탐스, 8월 한 달간 1+1 프로모션 실시
탐앤탐스가 8월 한 달간 온라인몰을 통해 베스트 제품 1+1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8월 탐스픽’ 행사는 ‘페니하우스 미니 100p’ 재입고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그간 재입고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선물 같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페니하우스는 탐앤탐스가 오랜 카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담아 출시한 스틱 타입 아메리카노다. 단일 원산지인 과테말라 100% 원두를 사용해 특유의 스모키한 향과 적당한 산미, 풍부한 바디감이 균형 있게 조화를 이룬다. 이외에도 ▲에너지 스틱 베리 20p, ▲민트초코 30p, ▲복숭아 아이스티 파우치 10p 등도 1+1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행
-
하나투어, ‘멜코그룹’과 국내 단독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
(주)하나투어가 마카오를 대표하는 복합 리조트 운영사인 멜코그룹과 손잡고,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와 '스튜디오 시티 워터파크'의 국내 단독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됐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하나투어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마카오 최대의 수상공연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와 대형 워터파크 ‘스튜디오 시티 워터파크’의 단독 최저가 할인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카오 에어텔 상품 예약 고객 대상으로 8자 모양의 대형 관람차 '골든릴' 무료 이용권과 홍콩 망고 디저트 전문점 '허유산' 할인권도 증정한다"라며 "이 밖에도 ▲1+1 이벤트 ▲마카오∙홍콩 호텔 예약 고객 대상 추가 할인 등 풍
-
㈜오뚜기, ‘2025 화천 토마토축제’ 진행
㈜오뚜기가 공식 후원한 ‘2025 화천 토마토축제’가 지역주민과 관광객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고 4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화천 토마토축제’는 지역 특산물인 토마토의 가치 제고와 농촌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21회째 개최되고 있는 강원특별자치도 화천군의 대표 여름 축제다"라고 전했다. 올해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 문화마을 및 도시계획도로 일원에서 진행됐다.축제장은 ▲공연존 ▲이벤트존 ▲워터존 ▲체험존 ▲마켓·홍보존 ▲밀리터리존 등 6개의 테마공간으로 조성됐으며, 토마토를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전시·공연 등이 펼쳐졌으며 약 12만여 명이 현장을 방문한 것으로 잠정
-
롯데百 본점,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팝업스토어 열어
롯데백화점이 8월 7일(목)까지 본점 9층 키네틱 스테이지에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HARLEY-DAVIDSON COLLECTIONS)’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에서는 25SS 일부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며, 가죽 재킷·2팩 티셔츠 등 인기 아이템을 50% 할인한 특가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25FW 신상품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레드불 핑크 에디션도 증정한다.
-
에이피알, 300억 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
에이피알은 4일 주식 소각 결정 공시를 통해 보유 중인 자사주 61만 3400주를 전량 소각한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해당 주식은 지난 2월 4일 공시한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 체결 결정에 따라 NH투자증권을 신탁기관으로 선정하여 취득한 것으로, 당시 에이피알은 주주가치의 극대화를 위해 자사주 취득을 결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자사주 소각 물량은 발행주식총수 기준 1.61%에 해당하며, 보통주 자기주식의 주당 평균취득단가 48,911원을 기준으로 총액 약 300억 원 규모다"라며 "소각 진행에 따라 에이피알의 발행주식총수는 현재 3804만 4055주에서 3743만 655주로 감소 예정이며, 소각 예정일은 7일이다"라
-
[생활경제 이슈] 반가운 웰니스, 바노 비타민C 3000mg 출시 外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의 자회사인 반가운 웰니스에서 ‘바노 비타민C 3000mg’를 출시했다.바노 비타민C 3000mg는 DSM사의 순수 영국산 비타민C로 만들어졌으며 1포에 비타민 C가 3000mg 포함되어 있어 메가도스를 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바노 비타민C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과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을 인증받았다.목 넘김이 편한 분말형이며 하루에 1번, 식사 도중에 먹거나 식사 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간편하게 개봉할 수 있는 스틱형으로 구성되어 외출 시에도 휴대와 섭취가 가능하다.비타민C는 유해 산소로부터 보호해주는 항산화 작용을 하고 세포 노화와 염증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피부
-
하이트진로, '소방가족 힐링캠프' 6회째 실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2박 3일간 전라남도 여수에 위치한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에서 소방청 및 소방가족희망나눔과 함께 ‘2025년 소방가족 힐링캠프’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6회째를 맞은 올해는 전국 순직 소방관 유자녀부터 부모까지 초청 대상자 폭을 확대해 총 10가족, 35명이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족간 화합과 소통을 위한 팀 빌딩 게임과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고, 심신의 휴식, 가족 간 소통 및 정서적 회복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했다"라며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웰컴 키트 등 기념품과 하이트진로 굿즈를 선물하며 따뜻한 환영의 마음도 전했다"라고 말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