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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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아미오 ‘두부 간식’ 매출 171.4% 증가
풀무원식품은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의 두부 간식이 가파르게 성장하며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고 6일 밝혔다. 풀무원아미오 관계자는 "두부 간식은 2024년 하반기 매출이 상반기 대비 171.4% 증가하였으며, 올해 1~2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4.8%까지 치솟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풀무원아미오는 2022년 말 반려견을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으로 두부를 활용한 ‘두부너겟’을 처음 출시했다"라며 "이후 ‘자연담은 간식’ 라인업으로 ‘두부과자’, ‘채소쏙쏙 두부봉’까지 추가 출시하여 총 3종의 두부 간식을 통해 시장 내 존재감을 높여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두부 간식 제품군의 매출 성장 배경으로는 우선 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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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코스맥스, K뷰티 유망 브랜드 육성한다
SSG닷컴은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와 신진 K뷰티 브랜드 발굴·육성 및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쓱닷컴은 뷰티 브랜드를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프로세스를 갖추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코스맥스가 뷰티 분야에서 성장 잠재력이 큰 국내 중소 브랜드사를 추천하면, 쓱닷컴은 다양한 지원책을 추진해 플랫폼과 브랜드가 함께 성장하는 생태계를 구축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SSG닷컴은 브랜드의 광고 마케팅을 지원하고, 고객 체험단을 운영해 바이럴 마케팅을 강화하며, 쓱세일ᆞ쓱데이 등 대형 행사에 중소 뷰티 브랜드를 초청해 브랜드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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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뉴컨셉’ 행사 혜택 강화한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매주 목요일 신규 브랜드를 소개하는 ‘뉴컨셉’ 행사 혜택을 강화해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고객이 새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키울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함으로써 브랜드가 플랫폼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게 돕는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W컨셉은 이날부터 내달 2일까지 일주일 단위로 4차례에 걸쳐 ‘뉴컨셉’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패션 중심에서 뷰티, 라이프, 키즈까지 소개 브랜드를 확대하고 매일 뉴컨셉 전용 할인쿠폰을 발급해 할인 혜택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이번 주 주목해야 할 브랜드 코너에서는 일주일 단위로 신규 입점한 브랜드를 소개한다. 여성 의류 브랜드 보카바카에서 선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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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피코크, 노브랜드 글로벌 미식 대전’ 개최
이마트가 오는 3월 7일(금)부터 3월 13일(목)까지 일주일 간 ‘피코크, 노브랜드 글로벌 미식 대전’을 통해 주요 인기 해외 먹거리 20% 할인 등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높아진 물가로 인한 먹거리 가격 부담을 낮춰, 다양한 해외 미식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올해 1월~2월 이마트의 간편식사 및 요리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했으며, 반찬류 매출 역시 14% 늘어나, 다양한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려는 고객들의 높은 수요를 확인 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먼저, 피코크는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전 세계 각국의 대표 먹거리 21종을 선정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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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스탠다드, 롯데월드몰·롯데百 청량리점 동시 오픈
‘무신사 스탠다드’가 다음주 서울 잠실과 청량리에 오프라인 스토어 2곳을 새롭게 선보인다. 2021년 홍대에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개설한 이후 서울 지역의 점포로만 10번째 오픈이다.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오는 13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월드몰점은 지하 1층에 자리잡아 맨·우먼·홈·뷰티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의 핵심 타깃 고객인 2030 세대 젊은 층을 대상으로 25SS 신제품을 전개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같은 날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지하 1층에도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이 들어선다. 이곳에서는 롯데월드몰점과 동일한 브랜드 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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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수출 전용 신제품 ‘레몬에이슬’ 선보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수출 전용 신제품 ‘레몬에이슬’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레몬에이슬(영문명 : JINRO LEMON)’은 하이트진로가 6번째로 선보이는 플레이버(Flavor)로 자두에이슬, 딸기에이슬, 복숭아에이슬에 이은 네 번째 수출 전용 제품이다"라며 "신제품은 3월 말 일본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베트남 등 전 세계 26개 이상의 주요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최근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글로벌데이터(GlobalData)’에 따르면, 세계 플레이버 주류 시장(Flavored Alcoholic Beverage)은 2020년부터 2024년까지 연평균 9.3%로 지속 성장 추세를 보이며 2029년까지 약 70조 원 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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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SPC 던킨, 한정판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 전국으로 확대 外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 매장을 대폭 확대했다.던킨의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은 고구마를 프랑스 디저트인 ‘크렘 브륄레’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고구마 모양의 도넛에 진한 고구마 필링을 가득 채우고 겉면을 토치로 카라멜라이징해 크렘 브륄레의 바삭한 식감과 부드럽고 진한 고구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일부 직영점에서 한정적으로 출시한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은 젊은 소비자층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고구마의 진한 달콤함과 크렘 브륄레의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이다. 이에 던킨은 판매 매장을 전국 260개로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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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30주년 기념 보솜이 기저귀 포토 콘테스트 개최 外
깨끗한나라는 자사몰 깨끗한나라몰에서 보솜이 런칭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보솜이 기저귀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보솜이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보솜이 기저귀 포토 콘테스트’는 보솜이 기저귀를 사용하는 깨끗한나라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보솜이 기저귀를 착용한 아이의 모습을 자유롭게 촬영한 후, 깨끗한나라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콘테스트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참가자의 작품은 깨끗한나라몰에서 4~5월 중 전시될 예정이며,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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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에디션 티슈 선보여
유한킴벌리는 오는 7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와 콜라보한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 티슈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폭싹 속았수다’는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뜻의 제주도 방언이다"라고 전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폭싹 속았수다>는 아이유와 박보검, 그리고 드라마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의 김원석 PD와 ‘동백꽃 필 무렵’ 임상춘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넷플릭스 최고 기대작이다"라며 "등장인물들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내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폭싹 속았수다> 에디션은 작품의 감동과 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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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제주삼다수, 브랜드 캐릭터 ‘쏭이와 송이’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外
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백경훈)가 창립 30주년을 맞아브랜드 캐릭터 쏭이와 송이가 등장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주삼다수, 오늘은 삼다쏭이’를 출시한다.이번 이모티콘은 한정판으로 선착순 5만 명에게 무료로 배포되며, 3월 5일 오후 2시부터 제주삼다수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추가하면 받을 수 있다.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후 30일간 사용 가능하다.‘쏭이와 송이’는 화산송이가 제주삼다수를 맑고 깨끗하게 필터링하듯 사람들의 기분과 마음을 정화해준다는 콘셉트로 탄생한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캐릭터다. 이번 이모티콘은 물과 관련된 다양한 감정을 유쾌하고 친근하게 표현했으며 일상에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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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리뉴얼
아모레퍼시픽이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론칭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를 경험하는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통합 멤버십 제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뷰티포인트' 멤버라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브랜드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라며 "또한 다양한 뷰티 콘텐츠와 제휴 서비스 경험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6개월 주기로 운영되는 ‘뷰티포인트’ 제도는 실적 구간 달성 시 즉시 리워드를 지급하며, 매년 최대 10만 포인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뷰티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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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그릴리아, 봄 시즌 신메뉴 선보여
SPC 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SPC 그룹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참나물·바지락·주꾸미·딸기 등을 활용했다. 라그릴리아는 매 시즌 제철 음식을 재해석한 메뉴들로 고객에게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이어 "신제품은 △설향 딸기, 제주산 한라봉 마멀레이드(과일로 만든 잼)와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가 어우러진 ‘설향 딸기 리코타 샐러드’ △매콤한 감칠맛 살리고 주꾸미와 바지락, 향긋한 참나물을 듬뿍 올린 ‘참나물 주꾸미 오일 파스타’ △쫀득한 뇨끼에 대파크림퓌레, 피스타치오 크럼블을 더한 ‘대파크림 크럼블 뇨끼’ △이탈리아 전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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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투어, '2025 일본은 지금, 벚꽃 만끽' 기획전 선봬
모두투어는 일본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2025 일본은 지금, 벚꽃 만끽'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일본 벚꽃 개화 시기는 지역에 따라 다르며, △규슈(3월 중순~4월 초순), △오사카(3월 하순~ 4월 초순), △도쿄/시즈오카(3월 하순~ 4월 초순), △홋카이도(4월 하순~5월 초순) 순으로 이어진다"라고 전했다. 모두투어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2월 28일까지의 예약일 기준으로 3월~4월 일본 내 지역별 비중은 오사카(31%)가 가장 높았으며, 그 뒤를 이어 △후쿠오카(22%), △홋카이도(10%), △도쿄(9%) 순으로 집계됐다.이번 기획전은 벚꽃 명소로 유명한 △오사카, △규슈, △도쿄/시즈오카, △홋카이도를 비롯하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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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 선보여
빙그레는 가공유 신제품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을 출시한다.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설탕을 넣지 않고도 감미료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달콤함과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배합 개발 과정을 거쳤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산 원유를 담아 우유 특유의 부드러움과 깊은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우유로부터 자연 유래한 유당을 포함한 것 외에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도 균형 잡힌 맛을 구현하는데 집중했다"라고 밝혔다.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칼로리를 55~60% 낮춘 ‘LOWER CALORIE(로어 칼로리)’ 제품으로, 한 팩(190ml)을 전부 마셔도 68~75kcal 수준으로 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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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한국허벌라이프, 대한역도연맹과 공식 후원 협약 체결 外
한국허벌라이프가 대한민국 역도 발전을 위한 후원을 이어간다.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4일 한국허벌라이프 본사에서 정승욱 대표이사와 최성용 대한역도연맹 회장이 자리한 가운데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간 협약을 통해 한국허벌라이프는 향후 1년 간 국가대표 선수들과 지도자들에게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하며, 체력 증진 및 경기력 향상을 돕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 및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다.이번 협약은 대한역도연맹 산하 역도 선수들의 체력 증진 및 국내 스포츠 활성화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전파를 위해 지난 2023년 11월 연간 협약 이후 다시 한번 성사됐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선 공로를 인정받으며,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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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코리아, ‘ECCK 지속가능성 어워드’ 기후행동 부문 수상
로레알코리아가 온실가스 감축과 기후변화 대응 노력을 인정받아 주한유럽상공회의소(ECCK)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ECCK 지속가능성 어워드 24-25’에서 기후행동 부문을 수상했다.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ECCK 지속가능성 어워드’는 주한유럽상공회의소가 지속 가능한 성장과 탄소 중립을 위한 국내외 기업의 노력을 촉진하고 알리기 위해 개최하는 시상식이다"라며 "지속가능성에 대한 비전·혁신·투자·효과 등에 대한 평가를 기반으로 5개 분야(기후 행동, 순환 경제, 청정 에너지, 녹색 금융, 다양성·형평성·포용성)에서 수상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래를 위한 로레알’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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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고양 스타필드점’, 오픈 2주만에 1만 5천명 방문 기록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 ‘고양 스타필드점’이 지난 2월 13일 문을 연 이후 2주 만에 누적 방문객이 1만 5천명을 넘었 다고 5일 밝혔다.아웃백 관계자는 "‘스타필드 고양’ 매장 3층 ‘잇토피아’에 위치한 아웃백 ‘고양 스타필드점’은 총 276석을 갖춘 대규모 매장으로, 전국 아웃백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라며 "가족 모임 및 비즈니스 미팅에 적합한 프라이빗 룸, 호주의 대자연을 연상시키는 감각적 인테리어, 긴 창가석, 아이들을 위한 캥거루 포토존 등 인기 요소를 두루 갖춰 MZ 세대 및 가족 단위 고객 등 전 연령대에서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고 있다"라고 전했다. 실제 역대 최다 방문객 수를 기록한 2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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