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국순당, ‘주향로 OPEN DAY' 운영
국순당이 여름 휴가철 및 본사가 위치한 강원도 횡성의 여름철 대표 지역축제인 둔내 고랭지 토마토축제 기간을 맞아 횡성양조장에서 ‘주향로 OPEN DAY’ 및 국가무형유산 막걸리 빚기 체험 등 우리술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횡성양조장 ‘주향로’는 ‘술 향기 가득한 길’이라는 뜻의 우리술 역사ᆞ문화 체험 공간으로, 정부로부터 ‘찾아가는 양조장’에 선정된 명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향로 OPEN DAY’는 8월 15일(금)과 16일(토) 양일간에 걸쳐 진행된다"라며 "사전 예약 없이 국순당의 백세주와 막걸리 등 우리술 생산현장 견학 및 시음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별도의 안내문과
-
롯데웰푸드, 육군본부와 업무협약(MOU) 맺어
롯데웰푸드가 육군본부와 육군 복지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2021년부터 올해로 5년째 롯데웰푸드와 육군본부가 동행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1일 충남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은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육군 가족 출산 장려를 위한 영유아식 및 육군 장병 대상 건강한 먹거리 지원, ▲국가 안보에 헌신 중인 육군 장병의 사기 증진을 위한 발전적인 협력 방안 수립 및 추진 등 상호 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롯데웰푸드
-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양양·삼척서 오션뷰 ‘야외 BBQ존’ 운영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여름 시즌 쏠비치 양양과 삼척의 야외 공간에서 ‘야외 BBQ존’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쏠비치 양양의 베누스 광장에서는 오는 8월 24일까지 스페인 지중해풍 콘셉트로 조성된 야외 공간에서 특별한 저녁을 선사한다"라며 "폴드포크, 립아이, 양갈비, 해산물을 비롯해 다양한 야채들을 모둠 플래터로 구성해 주류 및 음료와 함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베누스 광장은 낮에는 시원한 바다 전경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 좋고, 밤에는 조명이 밝혀진 공간에서 음악과 분위기 넘치는 저녁시간을 보낼 수 있어 낭만적인 휴양지의 감성을 제공한다"라며 "‘야외 BBQ존’은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청주공장 임직원에 쿨링타올 지급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청주공장 임직원을 대상으로 ‘깨끗한나라 쿨링타올’ 2,000개를 지급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지급된 쿨링타올은 깨끗한나라가 지난 4월 여름철 무더위를 겨냥해 선보인 제품으로, 피부에 닿는 즉시 피부 온도를 약 9도 낮춰주는 강력한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뛰어난 냉감 기능 덕분에 야외 활동은 물론 운동,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7월 역대급 폭염 및 열대야로 인해 쿨링타올 제품이 품절되는 등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쿨링타올은 1매입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해 실내외 작업 환경 모두에 적합하다. 100% 대나무 섬유로 제작된 매쉬
-
BBQ, 창사 30주년 맞아 ‘5만원 쿠폰팩’ 증정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BBQ앱을 통해 총 5만 원 상당의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BBQ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쿠폰팩은 앱 가입 후 즉시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며 ▲황금올리브치킨 반마리 증정 쿠폰 2장 ▲랜덤치즈볼(10알) 증정 쿠폰 1장 ▲모둠감자 증정 쿠폰 1장 ▲배달비 5,000 원 지원 쿠폰 1장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30년간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무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8월을 맞아 소비자 체감 만족
-
[호텔단신] 롯데호텔앤리조트, 브랜드별 특징 담아낸 자사 욕실 어메니티 '첫선'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호텔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일상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250년의 역사를 지닌 스위스 향료 기업과 자사 욕실 어메니티를 개발해 호텔에 비치하고 정식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욕실 어메니티는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롯데호텔의 에미서리.73(Emissary.73) ▲L7 호텔 바이 롯데의 데페이즈모(Depaysmo) ▲롯데시티호텔의 컨포이즈(Con:Poise) ▲롯데리조트의 그랑드리(Ground’re)까지, 향기와 패키지 디자인 등에 호텔과 리조트 브랜드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자체 개발한 욕실 어메니티를 외부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글로벌 대표 향료 기업과 약 2년간 협업해
-
신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까날리’ 서울신라호텔점 선봬
㈜신원이 공식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날리(CANALI)’가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서울신라호텔 지하 1층에 정식 매장을 열고 프리미엄 소비층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신원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에 이은 까날리의 3번째 정식 매장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울신라호텔은 프리미엄 쇼핑과 럭셔리 숙박을 동시에 제공하는 공간으로 국내외 관광객 유입이 활발하고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지로 선호하는 대표적인 장소다"라며 "까날리는 이번 서울신라호텔 입점으로 하이엔드 유통망 확대와 함께 고급 소비층과 외국인 관광객 등 투숙객 수요 공략에 나서며
-
뉴케어 하이멘토, 수능 D-100 응원 이벤트 실시
대상웰라이프의 청소년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 하이멘토’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공부체력 관리가 특히 중요한 수능 100일 전 시점을 맞아 수험생의 영양 보충과 컨디션 관리를 돕고자 마련됐다"라며 "8월 한 달간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이어 "행사 기간 뉴케어 하이멘토 24개입 박스를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제품 구매 시 단백질 간식 ‘마이밀 한입쏙쏙 프로틴바(15개입)’를 무료 증정한다"라며 "추첨을 통해 원조 서울대 의자로 불리는 ‘시디즈 아이블’ 의자도
-
스타벅스, 여름 음료 3종 재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여름 시즌 음료를 8월 4일부터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여름 시즌 음료는 총 3종으로 ▲프렌치 바닐라 라떼 ▲피치 딸기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등 커피 1종과 피지오 2종이 낙점됐다"라며 "해당 음료들은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상쾌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에 즐기기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지난해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내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인기리에 판매됐던 음료를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였던 여름 시즌 음료로, 지난해 300만 잔 이상 판매되며 높
-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두 번째 참가자 모집
한국 코카-콜라가 오는 14일까지 투명 음료 페트병의 자원순환을 위한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6의 두 번째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코카-콜라 관계자는 "올해로 여섯 번째 시즌을 맞은 ‘원더플 캠페인’은 사용된 투명 음료 페트병이 다시 페트병으로 재탄생하는 ‘보틀투보틀(Bottle to Bottle)’을 일상 속에서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소비자 동참형 캠페인이다"라며 "생산-사용-재활용-재사용으로 이어지는 자원순환 모델인 보틀투보틀을 통해, 소비자들은 새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에너지 소비와 탄소 배출을 감소시킬 수 있는 자원 순환에 동참할 수 있다"라고 전했
-
[생활경제 이슈] 리더스코스메틱, 필링패드 ‘필스텝 패드 3종’ 컬리 론칭 外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은 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 ‘컬리 온리’를 통해 ‘필스텝 패드’ 3종을 론칭한다.‘리더스 필스텝 패드’ 3종은 피부 컨디션에 맞춰 단계적으로 선택해 즐기는 스마트 필링 루틴을 전개하는 필링 패드 라인이다.‘리더스 필스텝 판테놀 소프트 필링 패드’는 속건조와 수분 부족 고민을 겨냥해 선보이는 보습 효과 중심의 1단계 수분결 패드이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의 물토너 제형으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제격이다. 보습 시너지 성분인 판테놀, 10종 히알루론산, 아쿠아실 함유로 더욱 촉촉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탄탄한 엠보 구조의 원단으로 자극 없이 노폐물 제거
-
헥토헬스케어, ‘김석진LAB 아임빅키’ 선보여
헥토헬스케어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랩)이 우리 아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임빅키’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키즈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김석진LAB(랩)은 ‘건강한 성장이 곧 행복한 성장’이라는 철학 아래 성장 발달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기반으로 한 키즈 맞춤형 건기식을 연이어 선보이며 키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특히 미국 인디애나 대학교 치의과 교수 출신 김석진 대표의 전문성과 브랜드 신뢰를 기반으로 어린이 성장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 '김석진LAB(랩) 아임빅키'는 청담이든의원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정다이 원장이 직접
-
로레알코리아, 신임 대표이사에 로드리고 피자로 발탁
로레알코리아는 신임 대표이사에 로드리고 피자로(Rodrigo PIZARRO)를 선임했다고 밝혔다.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로드리고 피자로 신임 대표이사는 총 32년간 로레알 그룹 내에서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해 온 화장품 업계의 베테랑 경영인이다"라며 "1993년 로레알 포르투갈 입사 후, 로레알 그룹 내 유럽, 남아메리카, 아시아태평양 등 다양한 시장에서 탁월한 비즈니스 실적을 거둔 핵심 인물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로드리고 피자로 대표이사는 베네수엘라, 헝가리 등에서 컨슈머 뷰티 사업부(CPD) 총괄직을 거쳤으며, 베네수엘라, 포르투갈, 호주 및 뉴질랜드의 지사장직을 역임했다"라며 "로레알 호주와 뉴질랜드 지사장 당시, 조직 전
-
해태 연양갱, 서울보훈청 손잡고 광복 80주년 에디션 선보여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1호 과자 연양갱의 광복절 80주년 에디션을 출시한다.해태제과 관계자는 "1945년생 연양갱이 국가보훈부 서울지방보훈청과 손잡고 독립운동의 참뜻을 전하는 호국보훈 전도사로 나섰다"라며 "서울지방보훈청은 호국보훈 정신도 일깨우기 위해 광복과 동갑내기인 연양갱을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광복절 에디션은 연양갱 생일 축하 의미도 담아 80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연양갱 광복 80주년 에디션은 독립운동을 상징하는 다섯 곳을 담았다"라며 "독립운동의 역사적 의미와 하나씩 모으는 재미까지 더했다"라고 말했다. 또 "힘들었던 광복의 여정을 한눈에 느낄 수
-
LF 헤지스, ‘브랜드 체험형’ 수주회 진행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026년 봄·여름 시즌(26SS) 글로벌 수주회를 마무리했다.LF 관계자는 "이번 수주회는 단순한 신제품 소개를 넘어, 브랜드의 철학과 비전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형 수주회’로 기획되며 글로벌 바이어들과 국내 유통 관계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7월 21일부터 8월 1일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열린 이번 수주회에는 중국, 대만, 베트남, 인도, 러시아 등 헤지스의 주요 글로벌 시장을 대표하는 핵심 바이어와 국내 유통 관계자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해외 바이어 방문객은 전년 대비 30% 증가했으며,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 관계자들을 포
-
아워홈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 선보여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고기 파티’편 우승 메뉴인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시즌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한 집밥형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된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는 아워홈과 편스토랑이 함께 선보이는 여섯 번째 협업 메뉴이다"라며 "지난 1일 방송된 ‘고기 파티’ 편에서 등갈비와 짬뽕 소스의 이색적인 조합이 아워홈 전문가 평가단과 연예인 평가단의 호평을 받아 최종 우승 메뉴로 선정됐다"라고 말했다. 김재중의 불
-
[생활경제 이슈] 씨엠에스랩 더마블록 알파비타 썬케어 & 히알루론 스킨케어 론칭 外
씨엠에스랩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블록’이 썬케어 2종과 스킨케어 4종, 총 6종의 신제품을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에 단독 론칭한다. 더마블록은 2024년 브랜드 론칭 이후 조기 품절 등 폭발적인 인기를 이끌며, 지난 5월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이번 에이블리 입점을 통해 온라인 플랫폼 유통 채널을 확장하며 고객 접점을 더욱 넓혀간다.신제품 6종은 자외선 차단과 수분 진정을 동시에 고려한 여름철 맞춤형 홈케어 라인으로 출시됐다. 피부 관리실이나 에스테틱 등에서 사용하는 알파리포산을 함유한 ‘알타비타 썬케어’ 2종과 히알루론산과 아줄렌, 시카 성분을 더한 수분 쿨링 스킨케어 ‘히알루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