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농심, 공항 라운지서 배홍동 메뉴 운영
농심이 공항 면세구역 라운지 브랜드 ‘스카이허브라운지’와 협업해 라운지 식사 코너에서 배홍동 메뉴를 운영한다라고 1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400만 명이 넘는 이용객이 몰리는 공항에서 ‘배홍동’ 체험 기회를 제공해 비빔면 대표 브랜드 입지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업은 인천국제공항 4개, 김해국제공항 2개로 총 6개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오는 14일까지 2주간 운영된다"라고 말했다. 각 라운지별 식사 코너 운영 방식에 따라 배홍동 메뉴 제공 형태가 달라진다. 인천공항 2개, 김해공항 1개 라운지의 즉석조리 코너에서는 셰프가 직접 조리한 배홍동비빔면을 제공하고, 나머지 라운지의 선조
-
에이피 뷰티, ‘리서페이싱 앤 리페어 에센스' 선보여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신제품 ‘리서페이싱 앤 리페어 에센스’(이하 '리서페이싱 에센스')를 출시한다.에이피 뷰티 관계자는 "대표 라인인 M.D라인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리서페이싱 에센스'는 각질 제거와 리페어 사이클을 동시에 유도해 차원이 다른 피부를 선사한다"라며 "피부 특수 케어에서 시행하는 복합 필링 프로그램 원리를 접목해 피부 부담 없이 강력하게 각질을 녹여 맑고 균일한 피부결과 톤을 경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리서페이싱 에센스'의 핵심 성분은 PDRN Acid로, 저자극 필링 활성 성분을 섬세하게 조합한 복합체를 적용했다"라며 "피부 표면의 각질을 녹이고 표피 심층부터 턴오버 주기를 관리해 각질 제거와
-
4/7series, 더현대서울 B2 웨스트 팝업존에서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이사칠 시리즈)’가 8월 13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24/7series는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한 데일리웨어 브랜드다"라며 "데님 팬츠, 클래식한 레더재킷, 레더 소재의 아키백 등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매 시즌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온라인 유통에서 시작해 24년도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부산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 팝업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오프라인 접점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라며 "올해 5월 진행했던 롯데몰 잠실 팝업에서 단독 공개된 ‘24/7ser
-
골프존 GDR아카데미, 8월 울트라세일 프로모션 실시
골프존이 만든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는 전국 직영점을 대상으로 8월 한 달 동안 합리적인 가격의 골프연습장 이용권을 만나볼 수 있는 '울트라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울트라세일 프로모션은 GDR아카데미를 6개월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특히 주간권 기준 월 6만원부터 시작되는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돼 골프연습장 등록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이용권은 ‘종일권’과 ‘주간권’ 두 가지로 본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연습 시간대에 맞춰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총 6개월간의 사용 기간으로 꾸준한 연습을
-
빙그레, ‘캐옴 고농축 토마토’ 선보여
빙그레는 신규 과채주스 브랜드 ‘캐옴’의 첫 출시 제품으로 ‘캐옴 고농축 토마토’를 선보인다.빙그레 관계자는 "‘캐옴’은 과일과 채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과채주스 전문 브랜드로, 빙그레의 과일 주스 브랜드 ‘따옴’의 오랜 제조 노하우와 품질 기준을 담아낸 패밀리 브랜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캐옴 고농축 토마토’는 토마토 2.5개 분량을 고농축하여 120mL 한 팩에 담아낸 주스이다"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라이코펜 9,000µg을 함유하고 있으며,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이 75µg(1일 기준치 250%) 함유되어 있다.실온 보관이 가능해 냉장고 없이
-
[생활경제 이슈] 헤어케어 브랜드 ‘루테카(ROOTECA)’ 론칭 外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루테카(ROOTECA)’가 공식 론칭됐다. 두피 건강과 뿌리 탄성을 함께 케어하는 샴푸, 앰플, 토닉 3종으로 구성된 ‘루트 인핸싱’ 라인업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루테카는 ‘빈틈없는 겉·속 뿌리 볼륨 케어’와 ‘360º 볼륨 솔루션 제공’이라는 브랜드 미션 하에, 두피 건강과 뿌리 탄성 케어를 기반으로 한 루틴형 볼륨 솔루션을 제안한다. 정수리나 뒷머리 등 일부 부위만 살리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두피 환경을 개선하고 뿌리 힘 자체를 길러 어떤 방향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전방위 볼륨을 완성시켜 준다.루테카의 첫 제품인 ‘루트 인핸싱’ 라인업은 샴푸, 앰플, 토닉 총 3단계 솔루션 구성
-
아성다이소, ‘2025년 8월 이벤트’ 실시
아성다이소가 토스페이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각각 혜택을 제공하는 ‘2025년 8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몰에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토스페이 계좌나 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1,000원을 할인해준다"라며 "토스페이 생애 첫 결제 고객의 경우 5만원 이상 결제 시 토스포인트 3,000원을 즉시 적립해준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1인 1회 혜택을 제공하며, 할인 및 적립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또한, 다이소 매장에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원 이상 첫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최대 50%를 즉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결제자 혜택은 기간 내 1회에 한
-
[생활경제 이슈] 굽네치킨, 온라인 주문 시스템 개편 外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온라인 주문 개편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개편은 사용자를 위한 디자인과 기능 전반에 걸쳐 이뤄졌으며 기존 고객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개편된 시스템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온라인 주문 페이지는 자주 이용하는 메뉴와 매장을 저장해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 '퀵오더' 기능도 더해 반복 주문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주문 방식 역시 모바일 중심으로 개편됐다. 기존 ‘비회원 주문’ 및 ‘PC 주문’ 기능은 종료되며 자사앱 또는 모바일 웹을 통한 ‘회원 주문’만 가능하다. 이는 모바일 중심 소비 환경에 맞춘 조치이자 강화된 개인정보 보호 기준을 적용하기
-
[생활경제 이슈] 하이모, 무료체험 ‘모(毛)험제’ 프로모션 운영 外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맞춤가발 무료체험 프로모션 ‘모(毛)험제’를 8월 한 달간 연장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모(毛)험제’는 가발 구매를 고민 중인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착용해본 뒤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기획된 하이모만의 체험형 프로모션이다. 지난 7월 진행된 1차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참여 요청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프로모션 기간 연장을 결정했다. 이번에도 전국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은 하이모의 3D 스캐너 시스템과 버추얼헤어 시스템 등 독자적인 기술력을 활용해 개인의 두상과 탈모
-
다이닝브랜즈그룹 봉사단 ‘다인어스’, 영케어러 대상 7월 진로 멘토링 진행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가 7월 한 달간 영케어러(가족 돌봄 청소년)를 위한 진로 멘토링 프로그램을 마무리했다.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이번 활동은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직업과 문화를 체험하며 진로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자신만의 미래를 상상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특히, 직업인 특강, 문화 교육을 결합한 방식으로 아동의 자존감 향상과 진로 동기 부여에 집중했다"라고 전했다. 서울에서는 7월 29일 시립서대문농아인복지관에서 경찰 강연 단체 멘토링이 진행됐다. 현직 경찰의 진로
-
[생활경제 이슈] 하림, 컬리와 함께 ‘하림 브랜드 위크’ 진행 外
하림이 4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 마켓컬리에서 ‘하림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하림은 컬리의 대표 축산 파트너사로서, 신선한 품질의 냉장 닭고기부터 데우기만 하면 완성되는 간편식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계속되는 무더위에 간편하게 기력을 보충하고 입맛까지 사로잡는 ‘집밥 필수템’을 더욱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하림은 이번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전 제품 2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미 할인이 적용된 제품에도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다.‘하림 브랜드 위크’에서는 한 입 크기의 촉촉한 닭가슴살을 색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어 베스트 상품으로 꼽히는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의 신제
-
[생활경제 이슈] 푸라닭 치킨, ‘셰프의 치킨’ 누적 판매량 50만 개 돌파 外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셰프 콜라보 메뉴 ‘셰프의 치킨’ 시리즈가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푸라닭 치킨은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확장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10주년 대기획 프로젝트 ‘셰프의 치킨’을 기획하며 영향력 있는 탑티어 셰프들과 협업하여 신메뉴를 출시했다. 지난 5월에는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한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를 선보였다.해당 메뉴는 출시 이후 주문 폭주로 인한 품절 사태를 빚을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다. 이어 한국 중식계의 대표 주자 정지선 셰프와 함께 선보인 두 번째 메뉴 ‘일품깐풍’ 또한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며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7월 매출 589억 기록
롯데관광개발은 1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지난 7월 카지노에서 434억원(총매출에서 에이전트 수수료 등을 뺀 순매출 기준), 호텔에서 155억원(별도 기준) 등 총매출 589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공시했다.롯데관광개발 관게자는 "월간 최고 기록(종전 지난 5월 559억원)을 불과 2달 만에 갈아치운 것은 물론 지난해 같은 기간(381억원) 에 비해서는 54.4% 폭증한 수치다"라고 전했다. 이어 "카지노(드림타워 카지노) 부문에서는 매출, 드롭액, 이용객수 등 기존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는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라고 말했다. 순매출의 경우 전년 동기(229억원) 대비 90.1% 급등한 434억원의 실적을 올리면서 종전 최고 기록(지난 5월 414
-
질러, ‘클래식 육포’ 선보여
육포 브랜드 질러(Ziller)가 ‘질러 클래식 육포’를 출시했다.질러 관계자는 "‘질러 클래식 육포’는 질러가 오랜 연구 끝에 압도적인 기술로 선보인 클래식하고 깔끔한 맛의 육포다"라며 "4℃ 이하에서 천천히 숙성하는 질러만의 저온에이징 숙성으로 육즙 손실을 최소화해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기를 서로 겹치지 않게 하나 하나 걸어서 건조해 거칠지 않고 쫄깃하다.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양파와 마늘로 계속 당기는 감칠맛까지 더해 무심코 집어도 질리지 않는 육포의 정석을 경험할 수 있다"라며 "지방을 하나하나 제거한 순살만을 사용했으며, 한 팩 기준(30g) 단백질 12g이 들어있어 고단백
-
[생활경제 이슈] 프레시지, 타라코소바 IP 활용한 ‘명란크림소바’ 선보여 外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대표이사 김주형)가 부산 인기 맛집 타라코소바의 IP를 활용한 ‘명란크림소바’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프레시지는 2023년 부산에서 오픈해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은 명란소바전문점 타라코소바와 IP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인기 메뉴를 간편식화(化)할 계획이다.타라코소바는 현재 해운대본점과 동래직영점을 운영하며 명란크림소바, 명란츠케멘 등을 대표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명란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중심으로 부산 지역 트렌디한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새롭게 출시된 ‘명란크림소바’는 매장에서 사랑받는 인기 메뉴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흑미를 사용한 흑미소
-
[스포츠 이슈] 7호 파이터 남의철, 블랙컴뱃 메인이벤트 출전
‘코리안 불도저’ 남의철(44·딥앤하이스포츠)이 4313일(11년9개월22일) 만에 국내 종합격투기(MMA) 단체 메인이벤트를 장식한다. 메이저 단체에서 활약한 실력으로 대회 흥행을 책임져야 하는 임무를 맡는다. 경기도 오산시 블랙 아고라에서는 오는 8월 2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블랙컴뱃 라이즈 7이 열린다. 대한민국 UFC 7호 파이터 남의철은 ‘아이언 힙’ 미야히라 슈타로(30·일본)와 5분×3라운드 페더급(66㎏)으로 겨룬다. 남의철이 한국 종합격투기대회 메인이벤트를 뛰는 것은 2013년 10월 초대 로드FC 라이트급(70㎏) 챔피언으로 참가한 타이틀 1차 방어전 이후 처음이다. 경상북도 구미시 박정희체육관(6277석 규모)에서 도전자 쿠메
-
교촌 문베어, 강릉 5성급 호텔 ‘씨마크호텔’서 수제맥주 라인업 선보여
문베어가 여름 시즌을 맞아 강원도 강릉의 5성급 호텔 ‘씨마크호텔’과 협업해 호텔 내 주요 F&B 공간에서 수제맥주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문베어 관계자는 "이곳의 고급 다이닝 공간에 어울리는 수제맥주로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라며 "▲풀바에서는 라거·페일에일 2종을 ▲더라운지에서는 라거·페일에일·소빈블랑 아이피에이·모스카토 스위트에일로 구성된 4종 샘플러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레스토랑(뷔페) ▲쉐프스테이블(양식, 아라카르트)에서도 문베어 맥주를 즐길 수 있어 다양한 메뉴와의 미식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라며 "선물용 세트 구성도 마련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말했다. 세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