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이랜드재단, 미쏘와 자립준비청년 취업지원 캠페인 실시
이랜드재단(이사장 장광규)이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와 함께 세계여성의날(3월 8일)을 맞아 여성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취업 지원 캠페인 ‘굿럭굿잡’을 진행했다.이랜드재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아동양육시설 및 그룹홈을 퇴소한 여성 자립준비청년들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2019년부터 시작된 ‘굿럭굿잡’ 캠페인은 올해로 10회를 맞이했으며, 면접 정장과 필수 용품을 제공해 취업 준비 부담을 줄이고 자신감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라고 말했다. 지난 7일 서울 금천구 가산동 이네스트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면접복을 지원받은 청년 30명이 참석해 이랜드 현직 인사 전문가로부터 자기소개서
-
삼립, ‘2025 iF디자인 어워드’ 3개 부문 본상 수상
삼립이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3개 작품이 본상(위너)을 수상했다.삼립 관계자는 "‘iF디자인어워드’는 1954년부터 독일 하노버에서 시작된 국제 디자인 경연으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라며 "이번 어워드는 총 9개 부문∙82개 분야에서 66개국 1만1000여개 작품이 출품돼 131명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삼립이 출품한 디자인 중, 브랜딩 분야에서 △프로젝트:H △삼립약과가 선정됐다. △프로젝트:H는 저당 베이커리 브랜드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친환경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심플한 디
-
하나투어, ‘크리에이터&호스트’ 모집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숏플 크리에이터’와 ‘밍글링 투어 호스트’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숏플 크리에이터 및 밍글링 투어 호스트는 여행을 진심으로 좋아하고, 본인만의 여행 노하우와 콘텐츠를 아낌없이 공유하고 싶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두 전형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숏플 크리에이터는 하나투어의 모바일 영상 콘텐츠 서비스 ‘숏플’에서 다양한 지역과 주제의 여행 경험을 공유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룹이다"라며 "지난해부터 분기별 모집 및 활동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직접 촬영한 해외여행 영상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해야 하며, 1월부터 활동 중인 1
-
소노인터내셔널, 봄맞이 여행 프로모션 ‘소노 세일 페스타’ 진행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소노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소노 세일 페스타’는 여행의 개별 콘셉트에 맞춰 네 가지 상품으로 판매된다"라며 "먼저 ‘리츄얼 스프링’ 상품은 봄을 맞이해 산과 자연을 가까이하고 있는 비발디파크, 델피노, 소노벨 청송·단양, 소노휴 양평 리조트를 대상으로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객실 1박 △소노시즌 피톤치드 리츄얼 룸 스프레이 △조식 뷔페 및 사우나 2인 할인권으로 구성되며 정상가 대비 최대 24%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라고 밝혔다. ‘레이지 스프링’은 주중 방문 고객들을 위한 롱타임 상품이다. 오전 9시 얼리 체크인을 시작으로 다
-
쿠팡, ‘상반기 주방페어’ 실시
쿠팡이 인기 주방용품을 한 곳에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기획전 ‘상반기 주방페어’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주방페어는 쿠팡 주방용품 카테고리의 대표 할인전으로, 이번에는 주방 새단장을 위한 식기를 비롯해 캠핑/피크닉 용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라며 "각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는 쿡웨어(테팔), 테이블웨어(코렐, 니코트, 달팽이리빙, 에어보브), 주방조리도구(바겐슈타이거, 모도리), 주방잡화(대명아이넥스, 스타픽스, 힐로), 주방일회용품(프로그, 스카치브라이트, 이지엔), 밀폐저장/도시락(락앤락, 글라스락, 땡스소윤) 등이다"라고 전했다. 락앤락은 봄나들이 시즌에 어울리는 산리오 도시락 및 텀블러
-
[생활경제 이슈] 장수 돌침대, 창립 33주년 기념 홍보대사 위촉식 진행 外
가구 브랜드 ‘장수 돌침대’는 창립 33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행사로 마련한 ‘순금 100돈 증정 이벤트’ 1등 당첨 고객에게 순금 33돈을 전달하고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장수 돌침대는 1992년 설립 이래 지난 33년 간 한국의 전통 온돌 문화에 현대 과학 기술을 접목해, 돌침대와 돌소파 등 다양한 건강 가구를 선보이며 건강한 수면 문화를 창조하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장수 돌침대는 지난 해 5월 창립 33주년을 기념,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돈의 순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는데, 지난 1월에 장수 돌침대 임직원들과 전국 대리점 대표들이 참석한 ‘2025 전략 컨퍼런스’
-
‘창고43’ 봄맞이 신메뉴 2종 선보여
새 봄을 맞이해 ‘창고43’이 ‘한우’를 활용한 런치 메뉴 2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식사 메뉴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창고43 관계자는 "이번에 내놓은 신메뉴는 △한우 얼큰 해장국 △한우 꼬리 곰탕 총 2종으로, 신선하고 다양한 한우의 사골 및 육류 부위를 활용해 진한 국물 맛이 우러나와 중독성 강한 풍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우선, ‘한우 얼큰 해장국’은 100% 국내산 한우를 창고43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양념과 함께 장시간 끓여내 얼큰하면서도 깊고 진한 국물이 특징이다. 여기에 우거지를 듬뿍 넣어 식감을 더하고, 들깨가루를 곁들여 고소하면서 칼칼한 국물 맛을 구현했다.‘한우 꼬리 곰탕’은 한우 사골을 푹
-
LPGA 2승 유해란 프로, 美 라스베이거스서 BBQ 매장 방문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올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3년차에 접어든 프로골퍼 유해란 선수가 라스베이거스에서 영업 중인 BBQ 매장에 방문했다고 10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LPGA 투어 HSBC 위민스 월드 챔피언십 대회를 마무리한 유해란 프로는 5개월이 넘게 세계 랭킹 톱10을 유지하는 등 최고의 무대에서의 또 다른 비상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해란 프로는 미국 현지 시간으로 6일, 라스베이거스 시에 위치한 ‘BBQ 치킨 실버라도 렌치점’에 방문해 치킨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라며 "BBQ는 라스베이거스에서만 3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현지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
LF몰-hy, 봄맞이 협업 기획전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프로바이오틱스 선도 기업 hy(옛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봄맞이를 위한 ‘NEW SEASON FESTA with Fredit’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패션과 식품이라는 서로 다른 업종을 대표하는 두 기업이 쇼핑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협업을 선보인다"라며 "이번 기획전은 3월 23일까지 진행되며, LF몰 아울렛과 hy 자사몰 프레딧(Fredit)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LF몰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헤지스, 이자벨마랑, 리복 등 LF 대표 브랜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스페셜 팝업 레스토랑 운영 돌입
CJ제일제당은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열흘간 서울 강남구 소재 퀴진케이 레스토랑에서 독창적인 훈연 기법으로 유명한 ‘유용욱바베큐연구소’와 함께 스페셜 팝업 레스토랑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한식의 발전과 세계화를 위해 젊은 한식 셰프 육성에 힘쓰는 퀴진케이 프로젝트의 취지에 공감한 유용욱 소장이 먼저 제안하면서 성사됐다"라고 말했다. 스페셜 팝업은 최다빈 셰프, 김범수 셰프, 최어진 매니저 등 ‘유용욱바베큐연구소’ 소속 영셰프 3인이 운영한다. ‘불과 훈연’을 주제로, ‘유용욱바베큐연구소’ 대표 메뉴에 다양한 한국 식재료를 더한 7가지 한식 코스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
-
[생활경제 이슈] 이브자리,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자연소재 한지모달 침구 방송 外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자연소재로 만든 한지모달 침구세트를 소개하는 TV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본 방송은 12일 오후 8시 45분부터 50분간 방영한다.이날 방송을 통해 이브자리는 닥나무를 원료로 만든 한지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모달을 혼방한 소재를 사용한 ‘더프레임’과 ‘프리티가든’을 선보인다. 두 침구 모두 항균성, 통기성, 부드러움 등 천연소재 본연의 특성을 오롯이 담아 건강한 수면을 돕는다.또 각기 다른 스타일로 취향에 맞춰 봄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더프레임은 화이트 바탕에 세련된 액자형 프린트가 더해진 고급스러운 호텔식 베딩이다. 액자형 프린트가 그레이와 베이지인 2
-
[유통단신]엠즈베버리지, 에비스맥주X파라다이스시티 콜라보레이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에비스(YEBISU)’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지난 3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의 한정 기간 동안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파라다이스시티X에비스의 객실 패키지 3종과 파라다이스시티의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 ‘에비스 비어 스테이션’에서 따른 높은 품질의 에비스 생맥주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 오는 10일~19일, 파라다이스 슈퍼위크에서 총 3종의 에비스 협업 객실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룸 패키지는 에비스 맥주 2캔과 전용 글라스 등으로 구성된 ‘에비스 스페셜 기프트 세
-
삼양사, 美 천연식품박람회 참가
삼양사(대표 최낙현)는 지난 5~7일 사흘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개최된 ‘2025 Natural Products Expo West(NPEW)’에 참가해 스페셜티(고기능성) 식품 소재의 우수성과 이를 활용한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삼양사 관계자는 "NPEW는 전 세계 약 130개국에서 3,000여개의 기업이 참가하고 6만 5천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천연식품박람회다"라며 "주로 천연∙유기농 식품과 건강기능식품 등 라이프스타일 관련 업계 제조업체와 유통업체, 바이어들이 참가한다"라고 전했다. 삼양사는 지난해 이어 올해 2년 연속 참가했다.삼양사는 이번 박람회에서 제로 칼로리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와 건강기능식품 기
-
KGC인삼공사, 미국 천연물협의회 ‘타일러상’ 수상
정관장을 대표 브랜드로 하는 KGC인삼공사가 지난 4일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린 2025 NPEW(Natural Product Expo West)에서 미국 천연물협의회(American Botanical Council, ‘이하 ABC협회’)로부터 활발한 임상연구를 통해 인삼의 유익한 효과를 과학적으로 증명한 공로를 인정받아 ‘타일러상(Varro E. Tyler Award)’를 수상했다.정관장 관계자는 "ABC협회는 천연약물, 건강식품, 향신료와 화장품 등을 연구하는 전 세계 과학자와 연구기관으로 구성된 협회이다"라며 "소비자에게 올바른 천연물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어 美FDA 등 정부기관 및 건식관련협회와 다양한 협력사업을 진행하는 미국 내 공신력 높은 비영리기관이다"라고
-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새 학기 맞이 ‘파스타 무료 증정’ 프로모션 진행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피자에 파스타를 더해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무료 세트업 혜택을 제공한다.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새 학기가 시작됨에 따라 친구, 가족들과 함께하는 ‘더 큰 피자 먹고, 더 행복한 피자타임’을 위해 패밀리 사이즈(3~4인용)와 파티 사이즈(5~6인용) 피자 주문 시 파파스 파스타(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파파스 파스타(미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파파존스의 인기 사이드 메뉴로 진한 토마토 베이스의 미트 소스에 버섯과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 감칠맛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이번 혜택은 3월 10일(월)부터 3월 16일(일)까지 약 7일간 제공되며 파파존스
-
CJ프레시웨이, 저속노화 급식 캠페인 ‘슬로잇(SlowEat)’ 진행
CJ프레시웨이가 저속노화 식단을 통해 급식 이용객의 건강한 식생활 관리를 돕는 ‘슬로잇(SlowEat)’ 캠페인을 실시한다.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최근 저속노화식 트렌드가 급부상하며 급식업계에서도 건강 식단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라며 "특히 오피스, 산업체 구내식당 등 직원 복지를 중시하는 사업장의 관심이 도드라지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이어 "CJ프레시웨이는 저속노화식을 활용한 지속가능한 건강식 캠페인을 통해 고품격 서비스를 전개한다"라고 밝혔다. 슬로잇 캠페인은 ‘맛있게 건강한’이라는 콘셉트로 매월 ‘슬로잇 데이’를 지정해 저속노화 식단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제공 메뉴와 시점은 사업장마다 상이하며 이
-
남양유업, 새로운 슬로건ㆍCI ‘건강한 시작’ 공개
남양유업이 10일 새로운 기업 슬로건ㆍCI ‘건강한 시작’을 선포하며 브랜드 혁신을 본격화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소비자 신뢰 회복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는 남양유업은 새로운 슬로건ㆍCI를 바탕으로 기업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슬로건 ‘건강한 시작’은 남양유업이 추구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사회공헌,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한 ‘기업의 건강한 변화’와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를 구축하는 ‘남양유업의 건강한 제품’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라고 밝혔다.이에 따라 남양유업은 새로운 슬로건과 CI 방향성을 반영한 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