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이마트24, ‘와인카세’ 할인 행사 진행
이마트24가 ‘와인카세(와인+오마카세)’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최근 몇 년간 오마카세, 이모카세와 같은 ‘맡김차림’이 유행하고 있는 가운데 ‘와인카세’가 트렌디한 경험과 함께 와인 입문자들에게 쉽고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 준비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준비한 ‘와인카세’에는 유명 소믈리에 그룹 ‘쏨즈’가 블라인드 테이스팅에 참여했으며, 정상가 기준 1~3만원대의 와인 중 스파클링와인, 소비뇽블랑와인 등 총 5가지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선정했다"라고 말했다. .소믈리에 그룹 ‘쏨즈’는 ‘조내진 소믈리에(최현석 셰프의 파인다이닝 ‘쵸이닷’ 총지배인)’와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상반기 매출 419%성장 外
듀이트리의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가 2025년 상반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무려 419%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성과는 단순한 매출 수치 상승을 넘어, 제품력이 소비자 신뢰를 견인하며 클렌징 시장 내 듀이트리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피부 수분을 책임지는 천연보습인자(N.M.F)의 핵심 성분인 아미노산을 함유해, 세정 후에도 속보습을 케어하며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메이크업, 초미세먼지, 모공 속 피지까지 말끔히 제거되는 세정 효과가 입증돼 자극 없이 깔끔한 클렌징을 원
-
GS리테일, 동자동 쪽방촌에 먹거리·생필품 전달
GS리테일은 지난 6일, 서울시 용산구 동자동 쪽방촌 900가구를 대상으로 총 3천만 원 상당의 먹거리와 생필품을 전하는 ‘온기 나눔, 희망 CREATOR’ 물품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나눔 활동은 GS리테일과 환경재단이 2019년부터 운영한 ‘에코 크리에이터 지원 사업’의 연장선에서 기획됐다"라며 "기존의 기후 위기 인식 전환을 위한 영상 제작 지원에서 나아가, 올해부터는 기후 위기 취약 계층을 직접적으로 돕는 나눔으로 활동 영역을 확대한 것"라고 전했다. 이어 "냉방시설이 부족해 폭염 피해를 입은 쪽방촌 주민들을 위해 컵라면, 참치캔 등 먹거리와 샴푸, 린스, 칫솔 등 친환경 생필품을 담은 물품 20
-
롯데마트∙슈퍼, ‘펩시 제로 x 아이브 포토카드 패키지’ 선보여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7일(목), ‘펩시 제로 x 아이브 포토카드 패키지’를 출시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시즌 기획팩으로 ▲펩시 제로 라임(500ml*3입) ▲펩시 제로 모히토(500ml*3입) ▲아이브 포토카드(랜덤 2매)로 구성해 프로모션가 7480원에 판매한다"라며 "특히 이번 달 아이브의 컴백을 앞둔 시기에 맞춰 선보이는 만큼, 팬들의 관심과 열기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포토카드는 총 6종으로, 아이브 멤버 각자의 매력을 담은 개인별 이미지로 제작됐다"라며 "콜라보 제품 구매 시 이 중 2종이 랜덤으로 제공돼 한정판 굿즈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상품은 오프라인 1만
-
BGF리테일-투아트, 시각장애인 쇼핑 편의 개선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투아트(대표 조수원)와 함께 AI 기반 시각 보조앱 ‘설리번 플러스’ 안드로이드 버전에 편의점 장보기 전용 모드인 ‘CU 모드’를 탑재했다고 7일 밝혔다.CU 관계자는 "소셜 벤처 투아트가 개발한 ‘설리번 플러스’는 AI 기술을 이용한 시각보조 음성안내 앱이다. 스마트폰 카메라로 인식한 사물 등의 정보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능을 갖춰 시각장애인이나 저시력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앱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시각장애인은 편의점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상품 포장 용기 형태나 포장 겉면에 있는 점자 등을 주로 활용하는데, 이들이 손으로 인지할 수 있는 상품 정보의 양은 극히 제한적이다"라며 "동일한 포장
-
풀무원샘물, ‘하루귀리’ 1.5L 선보여
풀무원샘물은 국내산 통귀리를 우려낸 프리미엄 곡물차 ‘하루귀리’의 1.5L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8월 한 달간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하루귀리’ 500mL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하루귀리’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엄선한 국내산 통귀리를 비롯해 100%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한 RTD(Ready-To-Drink) 액상 차 음료"라며 "지난 5월 500mL 용량을 처음 선보인 이후 건강한 수분 섭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귀리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과 필수 아미노산, 현미 대비 4배 높은 칼슘을 함유[1] 한 곡물로, 간편하게 균
-
SSG닷컴, ‘이웃집 통통이’ 쫀득빵 3종 선보여
SSG닷컴이 오는 8일 압구정 인기 카페 ‘이웃집 통통이’ 쫀득빵 3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이웃집 통통이’는 2017년 서울 압구정동에서 카페로 시작해 약과쿠키, 두바이식 초코쿠키 등을 잇달아 히트시키며 디저트 전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쓱닷컴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바나나우유 쫀득빵 ▲우유 쫀득빵 ▲초코크림 쫀득빵 등 3종(각 180g)으로, 부드럽고 촉촉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출시를 기념해 SSG닷컴은 오는 14일까지 이웃집 통통이 쫀득빵 3종을 10% 할인 판매한다.
-
풀무원, #풀무원 론칭 4주년 맞아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풀무원은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이 론칭 4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그동안 #풀무원을 꾸준히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 많은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1차, 2차로 나눠 진행되며, 매일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부터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 경품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매일 100% 당첨되는 쿠폰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룰렛을 통해 40%, 15%, 10% 할인 쿠폰 또는 1
-
롯데온, 온누리스토어에서 말복 행사 실시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8월 10일까지 전통시장 말복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경산 특상품 대추, 서산 대서마늘, 풍기 6년근 인삼 등 전통시장 인기 보양식 원재료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8월 9일 말복을 맞아 마련됐다"라며 "여름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보양식인 삼계탕, 해신탕, 장어탕, 홍삼을 비롯해 지역 특산 원재료도 함께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해당 상품은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 가능하며, 최대 20% 할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다.롯데온은 올해 종합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온누리상품권 가맹 등록을 완료하고 온누리스토어를
-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 출시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달콤함과 바삭함을 담은 신메뉴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을 선보이고, 출시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은 파파존스가 야심차게 출시한 ‘멜로우 콘크림’과 신개념의 ‘크루아상 크러스트’ 조합으로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과 바삭한 도우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맛의 밸런스를 경험할 수 있다.‘멜로우 콘크림’은 메뉴명 그대로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과 체다 치즈가 어우러져 크리미하면서도 달콤하고 짭조름한 ‘단짠단짠’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상큼함을 더하는 파인애플과 포슬포슬한 포테이토 큐브, 톡톡 씹히는 콘 등 다채로운 토핑이 더해져 풍성한 맛
-
SGC솔루션, 원형 진공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버큠 원형’ 선보여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진공 유리밀폐용기 신규 라인업으로 ‘글라스락 버큠 원형’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SGC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글라스락 버큠 직사각 유리밀폐용기를 비롯해 진공용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수요와 여름철 주방 위생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라며 "실용적인 원형 디자인으로 500mL부터 2,100mL까지 4개의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글라스락 버큠 원형은 전용 디바이스로 간편하게 진공 모드를 구현하여 산소 접촉을 최소화하고, 내용물의 신선함을 더욱 오래 유지시키며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라며 "상하기 쉬운 육류와 해산물, 보관이 어려웠던 과일과
-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보디 스프레이 5종 카카오톡 선물하기 사전 예약 진행 外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러쉬(LUSH) 30주년을 맞아 익스클루시브 보디 스프레이 5종을 선보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익스클루시브 보디 스프레이는 출시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러쉬 향을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보디 스프레이 형태로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창립과 함께 탄생한 시그니처 향부터 오늘날 글로벌 베스트셀러 향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브랜드 프래그런스의 30년 여정을 풀어냈다.러쉬의 창립 해인 1995년, 퍼퓸으로 처음 선보인 ‘카마(KARMA)’는 스파이시하면서도 시트러스한 무드로 전 세계 팬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 시그니처 향이다. 퍼퓸, 샤
-
아영FBC, 디아블로 비라이트 시리즈 누적 판매량 2만 5천병 판매 돌파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자사 대표 와인 브랜드 디아블로(Diablo)의 웰니스 콘셉트 레인지인 디아블로 비라이트(Belight) 시리즈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만 5천병을 돌파했다고 알렸다.아영FBC 관계자는 "디아블로 비라이트 시리즈는 2023년 첫 출시된 이후 125ml당 70kcal 미만의 낮은 칼로리와 8.5%의 저도수로 가볍고 산뜻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더운 여름철이나 운동 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러너를 위한 와인으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2023년 처음 선보인 디아블로 비라이트 소비뇽블랑(Diablo Belight Sauvignon Blanc, 750ml)은 단일 품목으로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시장성을 입증했다"라며
-
쌍방울, ‘인코드’ SK스토아 선보여
쌍방울은 인코드 25S/S 썸머 셋업 라인을 신규 출시해 오는 8일 오전 7시 31분부터 60분간 SK스토아에 단독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쌍방울 관계자는 "인코드는 ‘Your Story, Your Code’ 라는 슬로건 아래, 누구나 지닌 내면의 고유한 ‘코드’를 의류라는 언어로 세련되게 표현한 브랜드다"라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에 감성을 더한 새로운 패션 기준을 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출시한 썸머 셋업 라인은 미니멀한 실루엣에 캐주얼한 감각을 더해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기능성 에슬레저룩이다"라며 "경량성 냉감 소재로 달라붙지 않고 쾌적하며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쌍방울은 인코드를 통해 단순한
-
CJ제일제당 습김치,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CJ제일제당은 ‘습김치’가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독일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습김치’는 매운맛의 차원이 다른 화끈한 실비김치로,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과 MZ세대 속성에 철저히 맞춰 기획한 제품이다"라며 "일반적인 식품 디자인에서 볼 수 없는 한글 중심의 과감하고 혁신적인 브랜드 디자인, 제품 속성을 위트 있고 강렬하게 표현한 창의적인 네이밍, 심플하고 직관적인 패키지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작으로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습김치’는 올해 4월 출시 직후부터 매울 때 내는 소리인 ‘
-
남양유업, 단백질 43g ‘테이크핏 몬스터’ 이벤트 실시
남양유업이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구매 인증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편의점이나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하고 응모하면 된다"라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GS모바일 상품권, 테이크핏 몬스터(6입)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테이크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테이크핏 몬스터’는 지난 5월 출시된 제품으로 병당 단백질 43g을 담아 국내 시판 단백질 음료 중 최대 함량을 자랑한다. 기존 ‘테이크핏 맥스’ 대비 약 1.4배 늘어난 350mL 대용량으로, 고강도
-
이마트, 수산물 보양식 행사 진행
이마트가 말복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 관계자는 "7월 초복 때 선보인 초특가 영계 행사에서 4일간 총 22만 마리의 닭이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면, 이번 말복은 든든한 수산물 보양식을 내세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민물장어와 전복을 각각 50% 할인한다"라며 "행사가 기준 '손질 민물장어(100g)'는 작년 말복 때보다 35% 저렴한 3,990원, '활전복(특대/특/대/중, 각 100g)'은 3,640/3,290/2,990/2,740원이다"라고 전했다. 수산물 보양식은 올 여름 찾는 고객들이 늘며 매출이 크게 늘었다. 이마트의 최근 한 달(7월1일~8월5일) 매출에 따르면, 작년 동기간 대비 장어는 71.2%, 전복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