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웹투어, 울산관광 통합 예약서비스 '울산여행 만들기' 운영
종합온라인여행사 웹투어가 울산시와 함께 울산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울산관광 통합 예약서비스 '울산여행 만들기'를 3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울산시 지원으로 웹투어가 진행하는 '울산여행 만들기'는 교통과 지역관광을 연결하는 결합형 여행서비스다. 웹투어 앱을 통해 기차와 숙박, 렌터카, 입장권까지 한 번에 예약할 수 있으며 별도의 할인혜택도 제공한다.웹투어는 울산시를 찾는 자유여행객들에게 다양한 관광지와 숙소, 축제, 먹거리 등을 소개하고, 여행에 필요한 경비를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예약서비스를 제공한다.웹투어 측은 울산을 찾는 여행객들이 KTX를 이용해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고 지역관광 결
-
웹투어, 2025 숙박세일페스타 참여... 최대 13% 추가 할인 혜택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가 2월 28일부터 3월 30일까지 진행되는 2025년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에 참여해 국내 숙박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원하는 숙박세일페스타는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숙박시설 이용 시 일정 금액을 할인해주는 행사다.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1인 1매에 한해 최대 3만원의 숙박할인권을 제공한다. 웹투어 홈페이지에서는 7만원 이상의 숙박상품 예약 시 3만원 할인쿠폰을, 7만원 미만일 경우 2만원 할인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숙박할인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소진 방식으로 운영된다. 웹투어는 숙박세일페스타 기
-
[산업 이슈] 리본카, ‘봄과 함께 혜택 왔나봄’ 타임딜 진행 外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봄을 맞아 최대 26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과 함께 혜택 왔나봄’ 타임딜 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14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타임딜은 입학과 입사, 발령 등으로 차량이 필요한 고객과 나들이 수요가 증가하는 3월을 맞아 다양한 차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객들은 리본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업계 최초로 도입한 ‘냄새 케어 서비스’를 거친 직영인증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다. 리본카의 ‘냄새 케어’는 정밀 측정 장비와 전문 조향사의 평가를 통해 차량 내부의 냄새를 객관적으로 등급화해 쾌적한 차량 이용을 돕는 서비스다.타임딜 특가에서는
-
CJ푸드빌 N서울타워, 로맨틱한 봄맞이 페스티벌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봄 시즌을 맞아 ‘블러썸 타워(BLOSSOM TOWER)’를 콘셉트로 특별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벚꽃 시즌 서울의 봄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명소인 N서울타워에서 낭만적인 즐길거리와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화이트데이를 맞아 서로를 향한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담은 ‘이터널 8 에잇 루즈 와인’ 2잔과 전망대 2인권 구성의 ‘이터널 뷰&와인 패키지’를 운영한다"라며 "아늑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전망대 프라이빗 좌석을 이용할 수 있는 ‘달콤한 커플석’도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또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
[생활경제 이슈] SPC 던킨, 파스텔톤 ‘봄 감성’ 담은 이달의 도넛 2종 출시 外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3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선보인다.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출시된 신제품은 △블루 팝핑 캔디링 △핑크 팝핑 솜사탕 타트 2종으로 달콤한 솜사탕을 모티브로 한 도넛에 팝핑캔디를 조합했다. 각각 파스텔 블루와 핑크 컬러로 코팅해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감각적인 비주얼과 달콤한 맛의 조화로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블루 팝핑 캔디링’은 달달한 소다향 코팅에 핑크 드리즐을 올려 청량감을 살렸으며, ‘핑크 팝핑 솜사탕 타트’는 타르트 모양의 도넛에 분홍 색상 코팅을 입힌 후 도넛 중앙에 딸기 솜사탕 맛 크림을 채워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
농심, 농정원과 ‘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 MOU 체결
농심이 지난 5일, 서울 서초구 귀농귀촌종합센터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과 2025년 ‘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 MOU 체결식을 가졌다. 농심 관계자는 "‘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은 농심이 귀농청년의 정착과 영농활동을 돕기 위해 2021년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시작한 사회공헌 사업이며, 올해로 5년차를 맞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농부 10명을 선정, 감자농사 시작부터 수확물 판매까지 영농 전 과정을 지원할 계획이다"라며 "특히 농사 시작 전 선급금을 지급해 안정적인 영농 여건을 제공하고, 우수 생산자와 청년농부의 멘토-멘티 결연을 통해 씨감자 보관
-
모두투어, 맞춤형 중국 봄 여행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봄 시즌 중국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중국의 지역별 특색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중국 봄나들이'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중국 무비자 정책 시행 이후,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모두투어의 중국 지역 예약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3% 증가했다"라며 "특히 2월 기준, 전체 지역 중 중국은 동남아(55%)와 일본(20%)에 이어 3위(11%)를 차지했고, 전년보다 6%P 상승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모두투어는 본격적인 중국 봄 여행 시즌에 맞춰 다양한 여행지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풍경구 여행, △대도시 여행, △이색지역 여행 등 총 3가지 카테
-
오뚜기, 진비빔면 신규 모델에 ‘원조 완판녀’ 방송인 최화정 발탁
㈜오뚜기가 다가오는 여름 비빔면 시장을 맞아 배테랑 방송인이자 72만 구독자 유튜버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최화정과 함께한 진비빔면 신규 TV CF를 선보인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신규 TV CF에서는 ‘한 봉지는 부족하고 두 봉지는 많은 비빔면의 딜레마’에 해결책을 제시하는 방송인 최화정의 1인 2역 연기로 20% 푸짐한 진비빔면의 매력을 보다 확실하게 전달한다"라며 "또한 먹는 것에 진심인 최화정답게 진비빔면을 음미하는 모습과 특유의 유쾌하고, 실감나는 맛 표현으로 ‘원조 완판녀’의 진면모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라고 말했다. 방송인 최화정이 선보이는 오뚜기 진비빔면은 2020년 출시된 이후 리뉴얼과 한정판 출시를 거치며
-
크리스피크림 도넛, ‘해피 플레이브 데이’ 도넛 선보여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금일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함께 협업하여 ‘해피 플레이브 데이’ 도넛 3종을 출시한다.롯데GRS 관계자는 "플레이브는 음반 판매량부터 음원 차트 순위에 이르기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며 K팝 주류로 자리잡고 있다"라며 "해피 플레이브 데이 에디션은 플레이브 멤버들의 선호를 반영해 초콜릿, 스트로베리,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맛으로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플레이브’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베스트셀러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귀여운 플레이브 SD 캐릭터가 그려진 초콜릿 사인판을 올린 제품이
-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봄맞이 골프예약 혜택 확대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대규모 골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골프 성수기인 봄을 맞아 티스캐너 회원분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골프존카운티 골든타임 단독 선 오픈’, ‘단골 리워드’,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 ‘2025년 첫 예약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첫번째는 ‘골프존카운티 골든타임 단독 선 오픈’ 혜택이다. 수도권 및 충북 지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의 1~2부 인기 티타임을 티스캐너에서 단독으로 사전 오픈하는 이벤트로, 예약
-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인어스’ 봉사단 로고 및 캐릭터 공개
bhc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의 새로운 로고와 캐릭터 5종을 공개했다.bhc 관계자는 "‘다인어스’는 다이닝브랜즈그룹(Dining Brands Group)과 ‘사람(인·人)’과 ‘지구(어스·Earth)’의 의미를 결합해 사람과 자연을 연결하며 배움과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 활동으로, 사람과 지구가 조화를 이루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라고 전했다.새롭게 공개된 로고는 다이닝브랜즈그룹 CI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다. 사람의 다양한 활동 특성을 상징화하고, 지구와 자연을 연상시키는 색감을 통해 다인어스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로고와 함께 발표된 슬로건
-
락앤락, 국제 여성의 날 맞아 생활용품 기부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3월 8일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한국과 베트남에서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생활용품을 기부했다.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과 함께 하는 용기’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한부모 가족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라며 "이번에는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한국과 베트남에서 동시에 한부모 가족에게 필요한 생활용품을 준비해 글로벌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라고 전했다. 한국에서는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광주에 위치한 한부모 가족 복지 시설에 1억 2천만원 상당의 웨이브 냄비, 스텐 살롱 등 프리미엄 쿡웨어를 기부했다. 지파운데이션은 국제개발협력 NGO로 국내외에서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여성지원사
-
[생활경제 이슈] KFC, 최현석 셰프와 함께하는 미식 행사 外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스타 셰프 최현석과 함께하는 특별한 미식 행사 '치킨의 재해석’을 개최하며, KFC의 차별화된 맛과 레시피를 경험할 참가자를 모집한다.KFC '치킨의 재해석'은 최현석 셰프의 감각적인 해석이 더해진 KFC 치킨을 맛볼 수 있는 행사로, 3월 22일(토) 오후 6시 최현석 셰프가 운영하는 요리 주점인 '중앙가속기'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최현석 셰프와 신호상 KFC 코리아 대표의 오프닝 인사를 시작으로, 쿠킹쇼&시식, 토크쇼,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특히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쿠킹쇼&시식 타임은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김선엽 중앙가속기 오너 셰프와 KF
-
교촌치킨, 양념∙후라이드치킨 출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신메뉴 ▲교촌양념치킨 ▲교촌후라이드을 출시하며 메뉴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고 7일(금)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지난 30여년간 간장·레드·허니 등 3대 시그니처 소스를 앞세워 국내 치킨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라며 "지난해에는 교촌옥수수까지 추가로 선보이며 메뉴 라인업을 확장하는 등 ‘소스 장인’으로 자리잡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스 장인’ 교촌은 ‘기본템’에도 강하다"라며 "교촌이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교촌양념치킨은 바삭하게 튀긴 후라이드 치킨에 과일이 함유된 새콤달콤 특제 양념 소스를 더해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창립 이래 교촌이 첫 선보이
-
[생활경제 이슈] 제주삼다수, 방탈출 팝업 ‘혼저 옵서, 삼다마을!’ 오픈 外
제주삼다수가 오는 30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제주삼다수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 방탈출 체험 공간 ‘방탈출 in 삼다코지 – 혼저 옵서, 삼다마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쉼’을 테마로 최근 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방탈출’ 콘텐츠를 제주삼다수의 맑고 청정한 브랜드 이미지와 결합했다. 제주만의 이색적인 요소를 가미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힐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참가자들은 단서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을 통해 얻은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작은 섬마을을 만들어보는 체험을 하게 된다. 단순한 탈출 게임이 아니라, 제주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과 소품을 활용해 직접 스토리를
-
웅진식품 ‘이온더핏’, 세계 여성의 날 맞이 ‘2025 오렌지런’ 협찬
웅진식품 이온음료 ‘이온더핏’이 오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2025 오렌지런’에 공식 협찬 음료로 참여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2025 오렌지런’은 ‘대한사회복지회’가 주최하고 ‘빅워크’가 주관하며 ‘한화손해보험’, ‘서울특별시’가 공식 후원하는 러닝 페스티벌로, 오는 8일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진행된다"라며 "이번 행사는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기부 러닝 페스티벌로 10km와 5km 두 가지 코스로 참여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웅진식품 이온음료 브랜드 ‘이온더핏 제로’는 이번 페스티벌의 공식 음료로 참여해 참가자들의 갈증 해소를 도울 예정이다. 이온더핏 제로는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물처
-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런던여행 ‘토트넘 경기 직관 따자 따자’ 이벤트 진행 外
파리바게뜨가 커피 및 모든 제조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런던여행 토트넘 직관 따자 따자!’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파리바게뜨 커피를 포함한 모든 제조 음료 구매 시 제공받은 음료 슬리브 내 응모 번호를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17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9일까지 파바앱에 등록해야 응모가 된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슬리브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바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당첨자는 26일부터 ‘파바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