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히든키 시리즈 신제품 ‘그로우업 츄어블’ 출시 外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성장 영양제 브랜드 ‘히든키Key’를 통해 아이의 균형 잡힌 성장을 돕는 씹어먹는 제품 ‘히든키 그로우업 츄어블’을 2025년 8월 7일 출시하고, 본품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새롭게 선보이는 ‘히든키 그로우업 츄어블’은, 아이의 성장과 관련된 관리가 필요한 시기를 고려해 부모가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부드럽게 씹어 먹는 요거트맛 정제형으로 아이의 섭취 편의성과 기호도를 모두 고려했다. 성장 촉진 특허를보유한 고순도 단백질 성분 CBP를 비롯해, 성장판 연골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어연골 콘드로이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등을 균형 있게 배합, 아이의 건강한 성장
-
SK플래닛, 밀크(MiL.k)와 영화 관람 혜택 제공
SK플래닛 OK캐쉬백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와 연계해 메가박스 영화 관람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SK플래닛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플랫폼 연계를 통해 고객 가치를 높이고 보다 풍성하고 즐거운 서비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달 말까지 OK캐쉬백 회원이 밀크 앱에 신규 가입할 경우 영화 예매권 1매를 증정한다"라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OK캐쉬백 모바일 앱 내 ‘사용’ 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OK캐쉬백 멤버십 서비스인 ‘오키클럽’ 회원은 메가박스 영화 티켓을 6,500원에 예매할 수 있는 상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키클럽은 카
-
bhc, 말복 소비쿠폰·앱 프로모션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8월 9일 말복을 앞두고 무더위 속 소비자들의 외식 수요에 맞춰 소비쿠폰과 다양한 앱 기반 할인 혜택을 강화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bhc 관계자는 "여름철 외식 수요에 발맞춰 자사앱 및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실속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 접점 넓히기에 주력하고 있다"라며 "자사앱에서는 신규 가입 후 첫 주문 고객에게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8월 10일까지는 ‘더위극복 프로젝트’ 이벤트를 통해 리모와 캐리어, 여행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한 주문 유입도 증가하고 있다. 해당 앱에서는 4,000
-
이마트 수산물 ‘말복’ 행사 진행
이마트가 삼복더위 마지막을 장식할 말복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 관계자는 "7월 초복 때 선보인 초특가 영계 행사에서 4일간 총 22만 마리의 닭이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면, 이번 말복은 든든한 수산물 보양식을 내세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는 8일부터 13일까지 6일 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민물장어와 전복을 각각 50% 할인한다"라며 "행사가 기준 '손질 민물장어(100g)'는 작년 말복 때보다 35% 저렴한 3,990원, '활전복(특대/특/대/중, 각 100g)'은 3,640/3,290/2,990/2,740원이다"라고 전했다. 영계 행사는 7일부터 4일간 진행된다.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토종닭' 전품목과 '무항생제 두마리 영계(500gX2)'를 40% 할인하며, 두마
-
노랑풍선, ‘중남미 여행 설명회’ 매주 정기 운영
노랑풍선이 중남미 여행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오는 8월 13일부터 9월 17일까지 매주 수요일 총 6회에 걸쳐 ‘중남미 여행 설명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한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지난해 단기간 동안 진행된 3회 한정 설명회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데 따른 후속 조치로, 올해는 보다 심화된 정보를 제공하고 1:1 상담이 가능한 소규모 체제로 운영된다"라며 "설명회는 매주 수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노랑풍선 본사 지하 2층에서 열리며, 회차별로 약 20명의 고객만 참석 가능한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설명회의 가장 큰 특징은 회차마다 중남미 전문 인솔자가 직접 참여해 다양한 시
-
[생활경제 이슈] 하겐다즈, ‘조각 모둠 케이크 딸기 초코’ 출시 外
하겐다즈가 ‘조각 모둠 케이크 딸기 초코’를 새롭게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최근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은 '3대가 덕을 쌓아야 먹을 수 있다는' 하겐다즈 리얼 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 ‘밈(Meme·온라인 유행 콘텐츠)’에서 영감받아 탄생했다. 단단하게 얼어 있어 칼로 자르기 어려운 ‘강철 케이크’라는 별명과 함께, 녹기를 기다리는 후기들이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확산되며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하겐다즈는 이러한 소비자 반응에 주목해 자르지 않고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각 모둠 케이크 딸기 초코’를 출시했다. 무더운 날씨로 홈 파티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요즘, 원하는 조각만큼 먹고 나머지 조각은 깨끗하게 보관이
-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경포대’ 팝업 스토어 운영
롯데칠성음료가 8월 7일부터 16일까지 열흘간 강릉 경포해수욕장에서 ‘처음처럼 경포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동해안 최대 해변 경포해수욕장에 등장한 초대형 처음처럼’이란 콘셉트로 기획된 팝업 스토어는 ‘처음처럼’의 핵심 요소인 100% 암반수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공간과 ‘처음처럼’의 핵심요소가 가미된 DIY공간, 라운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릉 경포해변 중앙광장에서 행사기간 중 15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떨어지는 암반수 모형 잡기 게임이 펼쳐지는 ‘암반수 테마 게임존’과 암반수 안에 들어와 있는 듯한 역동적 분위기의 ‘미니 팝업 체험존’으로 구성된
-
CJ푸드빌, 창립 25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CJ푸드빌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뚜레쥬르의 대표 제품 25종을 25%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8월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진행되며, CJ푸드빌과 뚜레쥬르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할인 제품은 뚜레쥬르의 인기 제품 25종으로 선정했다"라며 "뚜레쥬르가 오랫동안 지켜온 ‘건강’에 대한 철학과 ‘저속노화’ 흐름에 맞춰 출시된 건강빵 라인업 ‘SLOW TLJ’를 비롯해,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베스트셀러 빵류, 양과류, 선물류 등 카테고리별 대표 제품들이 포함됐다"라고 말했다. 특히 ‘SLOW TLJ’은 카무
-
스타벅스, 독립문역점·환구단점 수익금 전액 기부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광복 80주년을 맞이해 커뮤니티 스토어로 운영 중인 독립문역점과 환구단점의 8월 한 달간 수익금 전액을 독립유공자 후손의 경제적 지원을 위해 특별 기부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커뮤니티 스토어 6호점과 9호점으로 운영 중인 독립문역점과 환구단점은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당 300원씩 기금으로 적립해 각각 독립유공자 후손의 장학금 지원과 국가유산 보호 활동을 전개하는 스타벅스의 차별화된 사회공헌 매장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광복 80주년을 맞이한 특별한 해로, 스타벅스는 기존에 지속해오던 커뮤니티 스토어의 기금 조성 활동과 더불어 8월 한 달간 독립문역점과 환구단점의 매
-
제너시스BBQ 그룹, ‘닭익는 마을’ 브랜드 리뉴얼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자사의 정통 닭요리 전문 브랜드 ‘닭익는 마을’을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담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닭익는 마을’은 1999년부터 BBQ가 운영해온 닭요리 전문 브랜드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명확히 하고 메뉴와 공간 모두에 전통과 함께 현대적인 감각을 추가했다"라며 "고객들이 정갈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은 물론 가족 단위 방문객을 고려한 매장 분위기와 서비스 환경도 업그레이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닭익는 마을은 숯불구이, 닭볶음탕, 닭갈비 등 한국 전통 닭요리를 중심으로 편안한 식사
-
11번가, ‘11번가플러스’ 가입 고객 100만명 돌파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의 무료 멤버십 ‘11번가플러스’ 가입 고객이 론칭 9개월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 11번가 관계자는 "구독료 없이 실속 있는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지난해 11월 론칭 이후 가입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11번가플러스’는 고객이 최대 5명까지 패밀리를 결합하여 11번가에서 함께 구매하면, 매월 다양한 혜택을 받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이다"라며 "패밀리와 함께 구매 목표를 달성하면 ‘11페이 포인트’를 받게 되고, ▲마트(‘11페이 포인트’ 최대 7% 적립) ▲뷰티(인기 뷰티 브랜드 최대 25% 할인) ▲캠퍼스(학생 인증 시 디지털 특가 상품 쇼핑 혜택) 등 카테고리별 혜택과 ‘7% 장바
-
메이크샵, ‘파워리뷰 다찾다 검색엔진’ 버전 선보여
커넥트웨이브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쇼핑몰 상품부터 리뷰까지 검색이 가능한 '파워리뷰 다찾다 검색엔진' 버전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지난 12월에 성능을 대폭 향상시켜 리뉴얼 오픈한 쇼핑몰 전용 검색엔진 '다찾다'와 쇼핑몰 리뷰 서비스인 '파워리뷰'의 기술적 결합으로, 메이크샵 고객들은 원하는 상품과 리뷰를 업계 최고 수준으로 검색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메이크샵은 '파워리뷰 다찾다 검색엔진' 버전 론칭과 함께 성능과 기능을 대폭 향상시켰다. 파워리뷰는 100만건 이상의 리뷰데이터도 1초만에 검색이 가능해 성능이 획기적으로 향상됐으며 파워리뷰 옵션 필터링 기능도 업데이트를
-
CJ문화재단, ‘스토리업’ 장편영화 공모 시작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신인 영화 창작자 지원사업 ‘스토리업’의 장편영화 부문 공모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CJ문화재단은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2010년부터 대중문화 소외영역 젊은 창작자들의 성장과 시장 진출을 돕는 창작자 맞춤형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CJ문화재단 관계자는 "그중 신인 영화 창작자 지원사업인 ‘스토리업(STORY UP)’은 기획개발부터 제작, 후반 작업, 영화제 출품까지 창작자의 성장을 위한 전 과정을 지원하는 국내 유일의 영화 제작지원 사업으로 한국 영화 창작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단편영화 제작 지
-
제주신라호텔, 제철·로컬리티 강조한 ‘미식 글램핑’ 선보여
제주신라호텔은 캠핑의 계절 가을,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즐기면서도 미식, 라이브 연주와 함께 낭만있는 가을밤을 보낼 수 있는 글램핑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가을 시즌 글램핑은 ‘여행지에서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제철 식재료와 제주 지역 식재료를 풍부하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메인 메뉴로 제공되는 △제주 흑돼지 플래터는 부위별 맞춤 숙성된 고기를 사용한다"라며 "목살은 물 속에서 숙성시켜 육즙 손실을 최소화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오겹살은 드라이에이징으로 깊은 육향을 살렸다"라고 전했다. 뷔페 스타일로 제공되는 샐러드바에는 △무화과, △밤, △제
-
대상 오푸드, 호주 대학 축제 참가
대상의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가 호주 최고 명문대학 중 하나인 시드니 대학교에서 열린 ‘시드니 대학교 웰컴 페스트 2025(USYD Welcome Fest 2025)’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대상 관계자는 "지난 8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열린 ‘시드니 대학교 웰컴 페스트’는 일 년에 두 번, 매 학기 초마다 열리는 호주의 대표적인 대학 축제로, 재학생들이 모여 유대감을 형성하고 다양한 교내 프로그램과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다"라며 "호주 최대 규모의 대학 행사로 올해는 56개 브랜드와 시드니 대학교 소속 111개 클럽 등 총 180여 개 부스가 참여했으며, 약 3만 5천 명의 학생들이 몰려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대상
-
NS홈쇼핑, ‘역시즌 오픈런’ 패션 역시즌 프로모션 실시
NS홈쇼핑 티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가 오는 8월 31일까지 패션 역시즌 프로모션 ‘역시즌 오픈런’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8월 31일(일)까지 NS샵플러스 전 채널(상담사, ARS, 리모컨 주문, 모바일, 인터넷, 카카오톡 주문)에서 진행된다"라며 "행사 기간 내 해당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드바 1돈(3.75g, 2명)과 NS적립금 3만원(50명)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첨자는 9월 11일 추첨을 통해 선정되고, NS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된 NS적립금은 9월 16일 지급되고,10월 31일 까지 사용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골드바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으로 9월 셋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아웃도어 뉴 컨셉 스토어’ 오픈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이 오는 8일(금), '아웃도어 뉴 컨셉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기흥점은 지난 5월 ‘디스커버리 라이프스타일 스튜디오', 7월 ‘노스페이스 메가플러스'를 이미 오픈했으며, 8월 7일(목) ‘스노우피크 베이스캠프’, 8일(금) ‘내셔널지오그래픽 LAB’을 연이어 오픈하면서 '아웃도어 뉴 컨셉 스토어'의 모든 라인업이 갖춰질 예정이다.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관계자는 "과거 등산에 국한되었던 아웃도어 시장은 이제 캠핑, 트레킹, 트레일러닝 등 다양한 활동으로 저변을 넓히며 점차 확장되고 있다"라며 "또한, 단순 기능성 의류를 넘어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스타일로 진화하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상단으로 이동